닌텐도 핸드헬드의 역사
-응? 게임기에 대해 말하자면, 스마트폰이 등장하면서 점차 대체되는 이런 게임장비는 현재 유례없는' 재난' 에 직면하고 있다. 닌텐도 GBA 를 돌이켜보면, 우리는 밤낮으로 주머니 요괴에 빠져 있다. 소니 PSP 가 나왔을 때, 우리는 그 세대의 게임 화면에 깜짝 놀랐습니다. 닌텐도 3DS 블랙 기술의 알몸 3D 는 게이머에게 유례없는 게임 경험을 제공합니다. 나중에 PSV 의 종말로 많은 게이머들이 탄식했다. 핵심 사용자가 점점 줄어들고 개념이 혼란스러워지면서 소니는 손바닥 시장에서 탈퇴를 선언했다 ... 눈부신 모델, 지금은 거물급 닌텐도만이 고군분투하고 있거나, 손바닥 분야에서는 게임업계라고 할 수 없지만 닌텐도는 40 년 동안 흔들릴 수 없는 업계의 패주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닌텐도, 닌텐도, 닌텐도, 닌텐도, 닌텐도, 닌텐도, 닌텐도, 닌텐도) 비디오 게임, 처음부터' 는 진부한 표현이다. 먼저' 주관 부서' 의 이야기를 하겠습니다.
게임 말하기&; Watch 의 탄생은 이 청급 선배의 이름' 횡정준평' 보다 뒤처져서는 안 된다. 야마우치부 사장과 손잡고 닌텐도 게임제국을 만든 영웅으로 횡정준평이 처음으로 가미&; 손목시계의 개념. 휴대용 레저 게임기' 라는 생각에서 영감을 얻었는데, 당시 그는 전차를 탈 때 컴퓨터로 시간을 보내는 사람을 우연히 보았다. 횡정준평은 산내에서 임시 운전자로 일하던 중 이 아이디어를 내놓아 사장의 인정을 받았다. 정력이 왕성한 산내 사장은 인파를 밀치고 가미&; 손목시계의 연구 개발.
전자컴퓨터 크기의 휴대용 게임기 한 대가 게임업계의 천지개벽의 변화를 불러일으켰다. 게임 & ampWatch 는 기계 및 게임 번들 모델을 사용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게임은 하나의 장치이다. 데이터는 방대한 짝퉁 제품이 아니라는 것을 보여준다. 199 1 까지 4340 만 대가 팔렸습니다. 닌텐도는 단지' 작고 정교하다' 고 노력하며 게임업계에서 직접 자리를 잡고 게임기에 의지하여 전통 장난감에서 비디오 게임으로의 화려한 전환을 완성했다. Game & Watch 는 닌텐도 게임제국의 세계가 인정하는 출발점이 되었다.
게임 업계를 살펴보면 어떤 휴대용 핸드헬드 장치의 판매량이 여전히 가장 좋습니까? 국내에서 널리 알려진 것은 PSP 가 아니라 게임&; 시계 디자인 이념을 끝까지 관철한 닌텐도 가미보이. 1989 년 닌텐도는 러시아 정사각형을 묶은 GB 핸드셋을 출시하여 100 년 운영 당시 전 세계를 휩쓸었다. 너무 커서 플레이어에게' 벽돌' 이라고 조롱을 받았다. 하지만 약간 비대해 보이는 이 디자인은 닌텐도의 플레이어 집단에 대한 정밀 제어다. Gb R&D 후기, 횡정준평은 사장 산내 부자에게 보여 준 적이 있다. 산내부가 직접 손바닥을 들고 땅에 떨어지기를 원하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그 기능이 온전하다는 것을 보고 나서야 시장에 진출할 수 있다. 닌텐도는 곰 아이가 전자제품을 쉽게 손상시킬 수 있다는 것을 알고, 그들은 이와 관련하여 많은 노력을 했다.
닌텐도의 두 번째 역사적인 하드웨어 장치인 GB 는 게임기일 뿐만 아니라 한 시대, 손바닥계를 표방하는 거인 시리즈다. Gb 시리즈는 우뚝 솟은 나무, 닌텐도의 유명한 GB, GBC, GBA 등과 같다. 모두 그것의 가지와 잎이다. 처음 8 비트 기계의 흑백 컬러부터 기말 32 비트 기계의 컬러 화면까지 이 시기의 어떤 핸드헬드도 시장을 독점하며 비길 데 없다.
소프트웨어 방면에서 GB 시대의 닌텐도도 전례 없는 번영을 맞았다. 가장 주목할 만한 것은 수천만 부 판매된 IP' 신기한 보배' 시리즈의 탄생이다. Gb 에 처음 데뷔한 신기한 아기 레드그린이든, GBA 를 수렁에서 구해낸 신기한 아기 루비 사파이어든, 이 IP 와 GB 시리즈의' 애매한 관계' 를 상징한다. 특별한 느낌일 수도 있겠네요. 그 이후로 보코몽의 모든 정통 속작이 닌텐도의 손바닥 플랫폼에만 상륙했다.
닌텐도 NDS 가 국내 시장에 진출했을 때 선입 위주의 소니 PSP 가 국내 플레이어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많은 게이머들은 이미 핸드헬드 분야에 발을 들여놓은 PSP 가 이 시기의 패주라고 당연하게 생각하지만, 사실 NDS 는 여러 가지 이유로 국내에 순조롭게 도입될 수 없었다. Nds 의 전 세계 판매량은 상대 PSP 의 약 두 배이며 역사상 가장 성공적인 손아귀이다. 물론, 이렇게 높은 영예를 얻을 수 있고, 닌텐도를 구한 이 손아귀와도 직접적인 관계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닌텐도, 명예명언) 이 진부한 이야기는 한때 유행했었다. 닌텐도의 대형 호스트에서의 실패로 야마우치는 어쩔 수 없이 사장직을 암다총에게 넘겨야 했기 때문이다. 게이머의 요구를 잘 알고 있는 이와다 콩 () 이 게임성을 극대화한 후에야 게임성 비길 데 없는 NDS 를 설계해 닌텐도를 부정적인 여론에서 끌어내어 업계에 무거운' 폭탄' 을 던지는 데 성공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게임명언)
Nds 의 디자인 이념을 보면 닌텐도는 확실히 플레이어의 관점에서 끊임없이 새로운 아이디어를 내놓아 플레이어의 입맛을 만족시킨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더블 스크린은 국내에서는 비주류처럼 보이지만 NDS 는 전 세계적으로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그 존재는 전체 게임 분야에서 손바닥의 시장을 넓히고, 심지어 손바닥을 하지 않는 많은 가벼운 게이머들도 손바닥 진영에 합류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물론, 객관적으로 말하면, 이 시기 손바닥 분야에서는 실패자가 없다. 소니든 닌텐도든 이 세대는 승자와 대승자밖에 없다.
오늘날 팜 파일럿 분야의 유일한 어린 모종' 3ds' 에 대해 말하자면, 이 20 1 1 선발 게임기는 닌텐도의 창의적인 자신감을 보기 어렵고, 모방과 전환과 같은 제품이다. 이 시리즈에서 플레이어는 GB 에서 GBA, GBA 에서 NDS 로의 비약감을 찾을 수 없다. 이런 놀라운 신기함을 보여주는 듀얼 스크린은 없다. 3ds 는 스타일리시한 알몸 3D 기술의 향상된 버전의 NDS 일 뿐이다. 이 시기의 게임은 자세히 생각해도 무방하다. 가장 인기 있는 게임은 거의 모두 전통 게임이다. 젤다든 포켓몬스터 포켓몬 든, 다음 화면을 제거하고 기능을 위 화면으로 옮기면 게임의 정상적인 절차가 영향을 받지 않는다. Psv 와의 전투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이유는' 게임의 기대감' 이다.
시간이 지나면서 점점 더 고급화된 스마트폰이 점차 핸드헬드 장치를 대체하게 되었다. 과거에는 핸드헬드 장치가 게임을 주재하는 시대가 이미 끝났다. 오늘날의 플레이어는 더 이상 휴대용 핸드헬드만 필요하지 않습니다. 나는 핸드헬드 장치가 게임을 독점하지 않으면 플레이어가 더 많이 질 것이라고 믿는다. Psp 의 휘황찬란함에 이어, psv 는 소니가 핸드헬드 분야의 마지막 막을 내리고, 촛불만 남은 3DS 는 점점 더 어려운 시장을 이어가고 있다.
현재 세대의 닌텐도는 호스트와 손바닥의 명확한 개념 구분을 바꿔 휴대하기 쉽고 호스트로 변신할 수 있는 스위치로 결합했다. 닌텐도는 게임 창의성의 길에서 자신감을 되찾았다. 게이머의 목소리가 커지면서 Switch 순수 핸드헬드에 대한 뉴스가 불쑥 터져 나면서, 사적인 이야기는 신뢰도가 높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40 여 년의 업계 패주로 그는 쉽게 포기하지 않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