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안동의 캐릭터 소개
안동 유
유 안동 박사는 베이징 사범대학의 교수이자 박사 지도교수로 '동양학자'라는 칭호를 받았습니다. 중국 예술가 협회 회원, 중국 미술 교육 협회 회원, 안후이 중산 회화 아카데미 부회장. 중국 인민해방군 해군에서 복무했다. 그는 한때 안후이 사범대학교 미술 연구소 소장, 상하이 대학교 교수, 상하이 과학 기술 대학교 교수, 베이징 화학 기술 대학교 및 기타 대학 및 문화 기관에서 근무했습니다. 그는 40개 이상의 학술 논문과 4개의 지방 및 장관급 과학 연구 프로젝트를 발표했습니다.
주요 연구 방향:
서양 조형예술 발전 연구, 미술 교육 실천 연구, 유화 창작 및 교육 실습 연구, 사생 교육 실습 및 이론 연구
중국 이름: 안동 위
국적: 중국
출생지: 산둥성 하이양
생년월일: 1960년
직위: 교사
대학원: 러시아 주립 사범대학
주요 업적: 중국 예술가 협회 회원
중국 유화 협회 회원
대표작: "만추의 함의"와 "씨앗"
개인 이력서
1982-1986, 미술과 유화 전공 , 안후이 사범대학교, "학사" 학위 취득;
1990-1991, 중앙미술학원 유화 훈련반;
1992-1993, 유화 훈련 Southwest Normal University 미술과 수업;
1996-1997, Capital Normal University 미술과 유화 훈련 수업;
1999-2000, 석사 학위 상당 안후이 사범대학교 미술 아카데미 수업;
2003-2004년, 러시아 레핀 미술 아카데미 유화과, 예리메예프 스튜디오 국가 방문 학자의 후원;
2003-2004년, 러시아 국립 사범대학 조형 예술과 유화과 대학원생, 국가로부터 석사 학위 수여;
2004년, 러시아 국립 사범 대학 조형 예술 교육 후보 사범대학교에서 박사학위를 받았습니다.
캐릭터 작품
유 안톤 작품 '만추의 함의'가 제8회 국전 출품, '씨앗'이 제9회 국전 출품, '싹이 돋는 단지' 중국작가협회 제12회 신인 및 신작전에 "Two", "Erotic Complex No.3", "Erotic Complex No.4"가 참가했습니다.
공적 및 영예
미술전
전시작품
제8회 국전,
제9회 1995년 국전;
중국미술가협회 제12회 신인 및 신작전;
1995년 항저우·중국 수채화전;
빛의 빛 세기· 안후이성 소형유화전시회 '1등상'
중화인민공화국 건국 50주년 기념 안휘성 미술전시회 '2등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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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7년 안후이성 유화전시회 "3등상";
1991년 안후이성 유화전시회 "우수작품상".
개인 미술 전시회
"실버 컨셉 - 유 안동 유화 전시회" - 베이징;
"유 안톤 아트 스튜디오 오픈 전시회" - —허페이.
출판 작품
박사 튜터 학술 도서관 "시각적 개념 스케치 실험 및 문화적 관심 테마 창작 실습에 관한 연구" Guangming Daily Press 2019
인메이 판 교과서 시리즈 대학의 미술 전공자를 위한 "개념 스케치 및 문화 주제 창조" 인민 미술 출판사 2019
"조형 예술 창작 및 작업 검토의 요소"(제1저자) 베이징 예술 공예 출판사 2019 8
Huaxia Yingcai 도서관 "러시아와 중국의 일반 미술 교육에서 스케치에 대한 비교 연구" 화중 과학 기술 대학 출판부 2011
학술 엘리트 "Yu Andong" 베이징 예술 공예 출판사 3013
고등 예술대학 풍경 사생의 고전 시연 "유안동 유화 산수화" 북경 예술 공예 출판사 2015
명문 학교, 명사, 명작 "유안동 유화 회화작품' '베이징미술공예출판사 2015
'중국현대유화유안동' 북경미술공예출판사·2016
'유안동 조형예술-21세기 중국어 유명 거장의 예술에 관한 회화계 연구" 베이징 예술 공예 출판사 2013
논문 게재
Maximov와 중국 예술 교육 "예술과 교육", (러시아 국가 주요 잡지) 2007 1호(계간);
중국 미술 교육 현황 "러시아 국립 사범대학 - 박사 논문 편", (러시아 국가 핵심 잡지) 2006년 4호(계간);
"예술과 교육의 변증법"을 가르치는 대학 스케치, (러시아 국립 사범대학 조형 예술부 잡지) 2007년 6월호
상트페테르부르크 연례 전시회를 시작으로 - 봄 전시회 , 『미술』 2004년 7월호(월간)
레핀미술학원의 전통과 현실, 『미술연구』 2004년 3호(계간),
예술의 외재화 sound—— 보이는 소리, "세계 예술" 2004년 3호(계간);
`97 안후이 유화 전시회와 안후이 유화의 현황, "중국 유화" 1998년 2호( 분기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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러시아 예술과 중국 예술 교육 및 창조, "안후이 사범대학교 저널" - 인문 사회 과학판 2004년 5호(격월);
시각적 인식과 회화 창작 "안후이 사범대학" "인문사회과학저널" 1999년 2호(격월);
인간 긴장의 출현 "예술의 세계" 1998년 2호( 격월);
인간의 본성, 젠더의 매력 "Art Documentation" 2000년 20호(시리즈).
외부 평가
유안동의 그림은 대부분 '여성의 몸'을 모티브로 전개되는데, 이는 그가 “이 모티브에서 자신의 설렘을 발견”했고 인간의 주제를 발견했기 때문이다. 그가 표현하고 싶었던 자연. 유안동이 관심 있는 세계를 남성의 관점에서 느끼고, 이해하고, 생각하기 시작할 때, 그의 그림 속 여성의 몸은 사실주의, 과장, 변형에 이르기까지 점점 '성적인' 상징으로 변해가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여성의 몸'은 '인간'적 존재일 뿐만 아니라 '성적' 존재이기도 하다. 그것은 '대상'에 대한 억압을 반영할 뿐만 아니라 '주체'의 욕망을 반영하기도 한다. " . 그러므로 '인간주제'는 특정 대상(여성)의 흐릿한 의식과 억압된 상태를 통해 표현될 뿐만 아니라, 자연의 출현과 억압이라는 독특한 남성적 시각을 통해 '여성주제'로 형상화된다. 문화적 규범의 제약 내에서 균형을 찾는 것은 어렵습니다.
화가가 성적 특성을 과장하여 여성 본연의 생명력을 강화할수록 성적 억압은 견딜 수 없게 된다. 엉덩이의 무한한 팽창은 억압적 기제 하에서 정상적인 방출이 결여된 결과이며, 문화적 한계(자연적으로 남성 중심의 문화)의 반자연적인 인간적 측면을 드러낸다. 대상에 대한 억압은 또한 주체에 대한 억압을 반영합니다. 주체가 대상을 '왕의 존재', '욕망의 대상'으로 묘사할수록 이러한 억압의식은 더욱 강해진다.
작품 감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