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에 쓸 수 있는 아름다운 문장
1. 작문에 쓸 수 있는 명문
생활은 모카 커피 한 잔과 같고, 쓴맛은 달콤하고 달콤함에 쓴맛이 섞여 있다.
이것은 소자산계급 정서의 표현이다. 나는
1 살 때, 나는 매일 젖에 오줌을 싸서 다른 일을 할 시간을 낼 수 없었다.
< P > < P > 2 살 때, 나는 서서 오줌을 싸며 이런 물건이 침대에 오줌을 싸서는 안 된다는 것을 알았다.
3 살 때 유치원에 입학해 집단생활을 시작했다. 같은 해 소녀의 땋은 머리를 잡아당겨 생애 처음으로 비판을 받았다.
4 살 때, 나는 세상에 나와 다른 사람이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그들은 대소변에 관계없이 쭈그리고 앉아 있었다.
5 살 때 저는 유치원을 졸업하고 졸업사진을 처음 찍었습니다.
6 살 때' bpmf, dtnl' 을 배웠는데 무슨 소용이 있는지 모르겠어요. 12 년이 지나서야 컴퓨터로 타자를 치기 시작했는데, 백학이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7 살 때, 나는 50 이내의 덧셈과 뺄셈을 할 것이다. 물건을 사면 거스름돈을 받아야 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때 나는 액면가 100 위안을 본 적이 없다.
8 살 때, 나는 빨간 스카프를 썼고, 깃발을 올릴 때마다 팔을 쭉 펴고 시큼했다. 국가가 빨리 끝나거나 국기가 빨리 깃대 꼭대기까지 올라갈 수 있기를 바랍니다. 나중에야 이 두 가지 일을 따로 진행할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 P > < P > 9 살 때, 나는 한 여자 짝꿍이 생겼는데, 팔이 선을 넘어 뾰족한 연필로 검은 점을 찔렀기 때문에 여학생이 만만치 않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 P > < P > 10 살 때, 나는 방과길에서 인근 중학교의 두 남학생에게 3 마오를 강탈하여 생활이 울퉁불퉁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11 살 때, 나는 작문에서 과학자가 될 것이라고 썼다.
12 살 때 나는 중학교에 입학하여 매년 6 월 1 일에 더 이상 방학을 하지 않는다.
< P > < P > 13 살 때, 나는 첫 시험에 불합격하여 이때부터 수습할 수 없었다.14 살 때 어느 날 밤 나는 꿈을 꾸었는데 깨어난 후 * * * 젖었다.
< P > < P > 15 살 때, 나는 첫 번째이자 마지막 러브레터를 써서 보낸 후 돌이 바다에 가라앉았다. < P > 열여섯 살 때 생리위생 수업을 받았는데, 새로운 지식을 배우는 것 같지 않고 복습을 했다.17 살 때, 나는 학교 화장실에 숨어서 첫 담배, 힐튼카드를 피웠다.
18 살 때 나는 대학에 입학했고, 부모님이 나보다 더 기뻐하셨다.
19 살 때, 나는 우울함이라는 단어를 알게 되었다.
20 살 때 맥주 8 병을 마실 수 있습니다.
21 살 때, 제 세계관에 염증이 생겨서 그림자가 생겼습니다.
22 세에서 25 세 사이에 나는 행복하지 않은 것 같다. 자세히 생각해 보면, 이것은 대학 진학의 결과이다.
대학 4 년 동안 무엇을 남겼습니까?
고등학교 때 3 명의 좋은 학생에서 대학 재시험 전공자로 발전한 사람이 있는데, 지금까지 최고 학력은 여전히 고등학교를 졸업했다.
어떤 사람들은 컴퓨터 스위치를 켜지 않고 두 손가락으로 키보드를 두드려 게임 고수로 업그레이드하여 조국을 대표하여 세계 경기장에 출전한 적이 없다.
누군가가 침대에서 4 년을 보냈고, 일이 있을 때 침대에 누워 있고 매일 12 시간 이상 잠을 자면 안 되는 생활습관을 키웠다. 대학의 마지막 사진은 학자복을 입고 침대에 누워 찍은 것이다.
누군가 여자친구를 찾아 졸업 후 * * * 사랑의 둥지를 짓고, 행복하고 달콤하며, 우생육아를 한다.
또 다른 사람 ...
하지만 모든 대학생들이 탈출할 수 없다는 사실은 4 년학에 입학해 보건부에 의해 농민공 형제와 나란히 에이즈 고위험군이 되었다는 것이다. 이성 손도 잡아 본 적이 없는 청소년도 대학에 들어가면 에이즈 예방 사업의 초점이 된다는 뜻이다.
이것은 졸업장이 아닌 4 년 대학이 학생들에게 가져온 * * * 같은 결과이다. 이것은 대학에서 네가 얻는 것이 반드시 네가 원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보여준다. 2. 작문의 아름다운 문장
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봄이 되면 누가 작년 겨울에 내린 눈에 관심을 가질 수 있습니까?
진정한 직업을 가진 사람은 직업이 없을 수 있고, 직업을 가진 사람은 직업에서 뭔가를 해야 한다. 청소년에게 불같은 * * *, 세월은 최고의 소화기이다.
당신이 가지고 있지 않은 것을 칭찬하면, 그는 당신이 가지고 있는 것을 얻고 싶어합니다. 마음이 좁은 사람은 현미경처럼 작은 일을 지나치게 확대해도 큰일은 보이지 않는다.
장애물은 당신의 시선이 목표를 떠날 때 볼 수 있는 끔찍한 것들입니다. 사람은 행복한 애완동물이 아니라 불행한 사냥감이다.
모든 등반가들은 * * * 같은 모양을 가지고 있다. 팔은 주변의 큰 나무를 둘러싸고 있지만 눈은 이미 다른 곳의 높은 가지를 주시하고 있다. 사랑하거나 사랑받는 것보다 사랑하는 것이 낫다.
아름다움은 위험하다. 이빨로 죽은 것 같고 여우가 피부로 죽은 것 같다. 성숙은 일종의 책임이다. 네가 다른 사람의 책임에서 자라면, 너는 다른 사람에게도 책임을 지지 않는다.
하느님은 본래 후광이 없으셔서 하느님을 숭배하는 사람들이 더하신 것이다. 대부분의 천재들은 오래 살 수 없다. 그렇기 때문에 초월한 자연력이 있다. 젊었을 때 모든 일을 다 해내야 하는 자연력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외눈박이 사람은 완전한 맹인보다 결점이 더 심각하다. 그가 부족한 것을 알고 있기 때문이다. 세상에는 "반드시" 만이 있는 것은 아니다. 그리고 "반드시" 는 종종 반드시 그런 것은 아닙니다.
비밀이 없는 사람은 반드시 행복할 필요는 없고, 비밀이 많은 사람은 반드시 고통스러울 것이다. 한 사람이 두려워하는 일은 왕왕 그가 해야 할 일이다.
성장함에 따라 약간의 실망은 불가피하지만, 대부분 실망은 자신을 과대평가했기 때문이다. 문제를 분석할 때 지도자의 사고를 사용하십시오. 문제를 토론할 때는 대중의 언어를 사용한다.
우리는 말할 기회가 있는지 신경 쓰지만, 듣고 싶은 사람이 있는지는 신경 쓰지 않는다. 몇 번 두드리지 않으면 한 사람이나 수박의 좋고 나쁨을 알 수 없다.
적의 적은 역시 적이다. 발을 들어 올리는 것은 걷는 것이고, 발을 떨어뜨리는 것처럼 걷는 것이다.
우리가 부족한 것은 바로 우리가 무시하는 것이다. 시뮬레이션 성공은 자신을 위해 미래를 설계하는 것이다.
자신을 사랑하는 것이 다른 사람을 사랑하는 것보다 더 자연스럽고 진실하다. 습관적으로 요구하면 얻을 수 있는 것은 감당할 수 없는 대가가 될 것이다.
사람은 자신을 긍정하는 것을 좋아하고, 늘 자신을 잊는다. 화기가 길수록 꽃향기가 더 짙어지나요? 하늘이 그렇게 어두워서 네가 나를 위해 성냥을 그어 주었구나.
과도한 동정은 독이 될 수 있다. 거미의 꿈은 자신을 위해 올가미를 짜는 것이다.
얼굴을 태양을 향하면 그림자가 보이지 않는다. 인류가 진심을 잃으면 세상은 어떻게 될까.
이렇게 달콤한 꿈을 꾼 적이 없는데, 나는 깨어있다. 놓치면 저주일지도 모르지만, 진정한 사랑은 영원히 나그네가 아니다.
눈은 너를 위해 비가 내리고, 마음은 너를 위해 우산을 쓰고 있다. 갓 태어난 송아지는 호랑이를 두려워해야 한다.
모든 뚱보 마음속에 허리가 있다. 우경을 유지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서로 모르는 비밀을 유지하는 것이다.
사람이 나이가 들수록 자신과의 대화가 많아진다. 나는 항상 다른 사람에게 다른 사람에게 건의를 하지 말라고 건의한다.
명성이 높을수록 주소가 짧아집니다. 개와 개는 모두 상대방을 사자라고 칭찬한다.
대련은 문가에 바르는 립스틱입니다. 침묵은 반박하기 가장 어려운 논증이다.
춤을 못 추는 사람은 "드럼이 고장났다" 고 말할 것이다 어리석은 사람은 한 사람의 언어에 근거하여 그의 마음을 추측하고, 지혜로운 사람은 한 사람의 내면에 근거하여 그의 언어를 추측한다.
게으름에 대한 처벌은 너의 실패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의 성공이다. 도끼보다 날카로운 면도기도 나무를 베는 데 쓸 수 없다.
불이 났을 때 모두가 당신을 도울 것입니다. 재를 청소할 때, 당신은 항상 혼자입니다. 함께 살 때는 형제처럼, 장사할 때는 낯선 사람처럼 살아야 한다.
살육은 우리를 짐승으로 만들었다. 판단은 우리를 인간으로 만듭니다. 관용은 우리를 성자로 만들었다. 위인은 이치를 의논하고, 일반인은 일을 의논하고, 소인은 사람을 논한다.
너에게 친절하고 웨이터에게 무례한 사람은 정당한 사람이 아니다. 책임을 남에게 떠넘길 때 너도 자신의 권리를 약화시켰다.
초조함은 흔들의자와 같다. 뭔가를 해 주지만, 어디든 갈 수는 없다. 만약 네가 두 가지 어려운 일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한다면, 네가 시도하지 않은 것을 골라라.
조언을 구할 때 너를 웃게 하는 사람이 아니라 울게 하는 사람을 찾아라. 모든 꽃은 자신의 이름을 가지고 있다.
강은 물이 오든 안 오든 배의 폭을 잘 남겨준다. 진리는 변명할 필요가 없다.
쉿! 꿈을 잠들게 하지 마라. 여행은 배낭이 필요하지 않다. 왜냐하면 젊음은 부담이 없기 때문이다.
인류의 슬픔은 스스로 똑똑하다는 것이다. 눈앞에 칸이 나타난 것은 맞은편이 평원이기 때문이다.
도로도 슬퍼합니다. 오늘은 어제의 그림자입니다.
꽃의 아름다움은 오래전부터 잎의 꽃봉오리 속에 숨어 있었다. 구름이 없다면 하늘은 외롭지 않을까요? 천사의 마음은 천국이다.
보상 아래 용감한 사람은 없다. 재능을 드러내지 않는 것은 재능이 없는 것과 같다.
나무를 심는 사람은 뿌리를 키우고, 덕을 심는 사람은 마음을 기른다. 모든 먹구름 뒤에는 햇빛이 있다.
허리가 굽지 않으면 다른 사람이 너의 등에 탈 수 없다. 천재는 단지 끊임없는 주의력일 뿐이다.
100 가지 장점은 종종 한 가지 단점으로 파괴된다. 그 마음이 크면 천하의 물건을 수용할 수 있다. 그 마음을 허비하면 천하의 선을 받을 수 있다.
정글은 사자입니다. 물속에서는 물고기입니다. 우리가 원하는 것은 어두운 곳에 있을 수도 있지만, 우리는 밝은 곳에서만 찾을 수 있다.
게의 관점에서 앞으로 나아가는 사람이 얼마나 어리석고 어리석은가. 무궁무진한 먼 곳, 무수한 사람들이 모두 나와 관련이 있다.
타인에 대한 관용은 자신에게 주는 자선이다. 21 세기에 무엇이 가장 중요한가-공평함! 가장 인기 있는 교육은 계략이 있는 교육이다.
감동하지 말고 행동하라. 강호는 모든 사람의 강호이고, 천야는 한 사람의 천정이다.
겨울 바람은 모두 예년의 가을부터 불어왔다. 그 마음은 이미 먼 곳에서 오랫동안 폐쇄되었다.
오늘 저는 그것을 바람에 말리고 있습니다. 규칙도 없고, 반경도 된다.
말씨, 입에 이어폰을 끼우세요. 미인은 말을 하지 않으면 꽃이고, 말만 하면 미인이다.
주변에 물이 흐르는 아이의 상상력은 사방이 뜰밖에 없는 아이보다 낫다. 질투는 뼈 속의 썩음이다.
거지는 백만장자를 질투하지 않지만 자기보다 잘 어울리는 거지를 질투한다. 어떤 풀의 죽음도 인간의 죽음이고, 어떤 나무의 죽음은 사람의 죽음이며, 어떤 벌레의 울음소리도 사람의 울음소리이다.
일어나 앉고 싶지 않은 사람들. 잡담도 신뢰를 단련하고 있다.
사람을 대하는 것은 집에 머물면서 다른 사람의 선물을 받기를 기다리는 것이다. 부처님은 말했다: 물고기에 대한 가장 높은 예우는 석방이다; 나는 말했다: 물고기에 대한 가장 높은 예의는 찜이다.
새들이 자유롭게 날 때 새장이 그들을 찾고 있다. 우리도 자유롭게 날고 싶을 때, 생활은 이미 우리를 찾았다. 애교를 부리는 것은 더 큰 총애와 더 울려 퍼지는 뺨을 쟁취하는 모험이다.
노래를 듣는 것은 정신의 해방이며, 편리함은 신체의 해방이다.
3. 중국 고대 시인을 묘사한 아름다운 어구가 글쓰기에 쓸 수 있는 다익선을 찾고,
제목 이백묘명. 매지는 채석강변에 흙을 쌓고, 이백시는 천고에 이름을 날리고, 이백시는 이름과 함께 죽고, 강은 만고에 흐르지 않는다. 짱 이백, 두보' 봄날 이백' 을 회상한다 광염은 만장길이야. 군아가 어리석고, 어찌 중상으로 다칠지 모르겠다. 신기는 큰 나무를 뒤흔들었고, 우습게도 자량하지 않았다. "한유의' 조장적' 짱 이백," 이백두주 시 백편, 장안시 술집면, 천자가 배에 오르지 않고 신하가 주선이라고 자칭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술시가 자성하다. "(수시' 도연명'' 술') 짱 이백 () 은" 아직 완성되지 않은 시 한 잔이 이미 되어, 충시가 매일 놀라고 있다. "(양완리' 중구 후 2 월 만화천 곡월 승전'). 엄우는 창랑시어 () 에 있다. 흥이 곤두박질하고, 시가 울부짖고 창주가 거만하다' 는 이백은 그의 시를 칭찬하며 "필이 비바람을 맞고, 시가 귀신을 울린다" 고 말했다. "이백찬건안 칠자와 사홀의" 봉래 문장 건안골, 중간에 작은 고마움과 맑은 머리. "짱 이백," 관이 경화 가득 찼다. 소맷부리에 침을 뱉으면 반은 성당이다. "(여광중) 공로가 준평오례라면, 공동 저술금 주조자앙 (진자앙) 시인은 항상 서곤을 좋아하고, 정안 (이상은) 이라는 말이 자연만고에 새로워지는 것을 미워한다. 호화로움은 진순 (도연명), 유신 (도연명) 문장 대인대의의 대풍모. 꿈속에서 두 사람은 자주 만나 깨어난 지 수백 년밖에 안 된다. 곡식헌도는 하늘에서 소리가 나고, 세상은 절창한다. 정정당당하고 웅풍이 거세다. 3. 옹가를 놓고 사자를 깨우고, 하늘을 찌르는 분노가 오령을 뒤흔들고 있다. 끊임없이 맹세하고, 천고의 증오와 수치를 씻는다. 잉크를 휘두르며 글을 쓰다. 희로애락은 모두 정이다. 광천광활하고, 시 중산하가 가장 웅장하다 .5. 우호는 수출장, 영웅 게세본은 비교할 수 없다. 재능이 넘치고, 몇 년 동안 천지를 놀라게 했다. 묘필이 휘황찬란하고, 정의를 위해서만 풍비를 세웠다. 강을 뒤집고, 인생을 가장 멋지게 써낸다. 참고 자료 "시 300 수", " 4. 작문에서 아름다운 어구
26. 감상
높은 산을 감상하면 당연히 높은 산의 우뚝 솟은 곳에서 강인함과 위엄을 찾을 수 있다. 큰 나무를 감상하면 자연히 큰 나무의 위안에서 자립과 존엄성을 얻게 된다. 잔디를 감상하면 자연히 잔디의 텅스텐에서 집착과 희망을 끌어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27. 감상
평범하지 않은 천박한 사람은 감상할 수 없다. 자신이 평범한 세대라는 것을 믿지 않기 때문에, 다른 사람을 감상하면서 빛나는 오븐에 자신을 투입해 열등감을 자신감으로 표현하고 불만을 다시 써야 한다
28. 돛
돛의 일생은 우여곡절로 가득 차 있다 나는 돛을 찬양한다. 내 눈에는 진정으로 돛의 성격을 가진 사람만이 진정한 영웅이다. 진정으로 돛의 신념을 가진 사람만이 숭고하다고 할 수 있다.
29. 민족
한 위인은 "듣고 싶은 민족은 지혜로운 민족이다.
"오만하고 오만한 민족은 듣는 것을 좋아하지 않고 정복만 좋아하고 그들의 오만함은 그들의 시선을 가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만함, 오만함, 오만함, 오만함, 오만함, 오만함, 오만함) 관문을 닫은 민족은 듣는 것을 좋아하지 않고, 자만할 뿐, 우물에 앉아 하늘을 바라보며, 그들의 식견을 방해한다. 근리에 급급한 민족은 듣는 것을 좋아하지 않고, 표면에 떠있는 것만 알고, 그들은 툭하면 멈추고, 두터운 내포가 부족하다. 그러므로 우리는 듣는 법을 배워야 한다. 이것은 우리로 하여금 허황되고, 박채장하고, 예리하게 진취적으로 할 수 있게 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이것은 우리로 하여금 원대한 마음을 품게 하고, 시야가 넓고, 개척과 혁신을 하게 할 것이다. 이것은 우리로 하여금 멀리 내다보고, 탐구에 전념하고, 내포가 두터워지게 할 것이다.
30. 문학 선택
나도 문학가와 함께 산책하기로 했다
31. 마음
마음은 세상의 모든 것을 포용하는 넓은 하늘이다. 마음은 고요한 호수로, 이따금 잔잔한 물결이 일기도 한다. 마음은 새하얀 설원으로, 그것은 찬란한 세상을 비춘다.
32. 고통
고통은 어둠 속의 더듬이며, 앞으로 나아가는 길은 울퉁불퉁하다. 고통은 아무도 이해하지 못하는 비애이고, 무력하게 모든 좌절에 직면한다. 고통은 마음의 가장 깊은 고초이며, 눈물도 없고 직언할 수도 없다. 고통은 타고난 무표정이고 번뇌 속의 악마다.
33. 어리석음
어리석음은 타고난 무력감, 후천적인 게으름, 자신이 심은 악결과, 좋은 열매의 좀벌레이다.
34. 거짓말
거짓말은 마음의 좀벌레로, 사람의 마음을 좀먹게 한다. 거짓말은 깊은 수렁으로, 그 속에 빠져들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거짓말명언) 거짓말은 끝없는 블랙홀로, 죄의 심연에 빠져들게 한다. (조지 버나드 쇼, 거짓말명언)
35. 음험한
음험한, 양가죽을 쓴 늑대로, 하늘을 볼 수 없는 일을 하고 있다. 음흉함은 선량한 공적, 질투하는 친구이다. 음험한 것은 마음의 빙산으로, 맑은 것을 통해 느끼게 하는 것은 한기였다.
36. 이기심
이기심은 거울이고, 거울 속에는 영원히 자신만 볼 수 있다. 이기심은 천 조각으로, 자신의 눈을 가리고, 다른 사람의 고통을 볼 수 없다. 이기심은 유리층으로 투명하게 보이지만 항상 서로의 거리를 갈라놓는다.
37. 성숙함
성숙은 밝고 눈부신 빛이다
수능 작문에서 아름다운 대구
< P > 어머니는 지친 용정 한 잔이다. 네가 힘이 없을 때 몇 입만 있으면 너의 기운이 상쾌하다.
< P > 어머니는 번뇌 속의 고쟁 한 곡이다. 향기를 맡으면 마음이 편안해지고 외롭지 않을 것이다.
어머니는 좌절의 맑은 바람이다. 네가 당황할 때 초조한 땀을 닦아주고 어지러운 생각을 빗어 준다.
어머니는 어려운 목발이다
나는 신비한 그리스, 로맨틱한 이집트를 보았다.
나는 웅장한 만리장성, 나의 아름다운 집을 보았다.
나는 깊은 우주, 푸른 지구를 보았다.
나는 신비한 그리스, 로맨틱한 이집트를 보았다.
나는 웅장한 만리장성, 나의 아름다운 집을 보았다 .5. 작문에 쓸 수 있는 아름다운 문장
1, 시간의 모래시계가 빠져나갈 수 없는 과거를 가라앉히고, 기억의 두 손은 항상 그 아름다운 슬픔을 줍는다.
2 청춘의 날개, 아픈 기억을 찢는다. 어제의 눈물이 마음속의 잔물결을 불러일으켰다. 3 그렇지 않다면 시간이 우리를 위해 머무를 것인가? 일찍이 본 석양, 들은 썰물, 모두 시간에 묻혀 거품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4 우리 모두 용감하고 단호한 사람이었을지 모르지만, 시간노인과의 대치에서 우리는 결코 승리자가 아니었다. 5 슬픈 그네는 항상 미풍과 함께 있고, 외로운 밤, 항상 별이 총총하고, 문득 뒤돌아보지만, 너는 내 곁에 없다.
6 이해가 안 돼, 하늘의 스모그가 너의 상처인가, 아니면 나의 슬픔인가? 7 어느 날 우리는 더 이상 슬퍼하지 않는 법을 배웁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이미 나비처럼 정해진 모임을 마쳤기 때문입니다. 8 다음 밤의 흥청거림처럼, 생명의 환생은 운명적으로 정해져 있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9 누가 누구의 청춘을 지나갔는지, 웃음을 남겼고, 누가 누구의 꽃철에 머물렀는지, 따뜻한 그리움을 느꼈고, 누가 누구의 장마철에서 사라졌는지, 눈물이 넘쳤다. 10 기억은 손바닥에 쓰러진 물과 같다. 네가 펴든 꽉 잡든, 결국은 손가락 사이로 한 방울씩 깨끗하게 흘러간다.
11 청춘의 외로움은 생명의 포인트이고, 적막한 청춘이 없는 것은 슬프지만, 적막한 청춘은 행복이 없는 것이 아니라, 우리는 행복을 이해하지 못한다. 12 너를 잃고 우산을 쓰지 않으면 마음이 젖는다.
< P > < P > 13 우리는 각자의 작은 길에서 총총히 걸었고, 멈추지 않고 우연히 어느 길목에서 만났기 때문에 가볍게 안부를 묻고, 담담한 인사말을 한 다음 손을 흔들어 작별 인사를 했다. 14 언제 비가 눈물을 살금살금 덮고, 추억이 마음속에서 무너지기 시작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15 기억은 초인종이 가득한 커튼으로 뒷맛 속 한 가닥의 흔적을 숨길 수 없다. 16 평생 한 번 경험한 청춘은 꽃 피는 소리를 한 번 듣고 한 번 꽃이 지는 적막함을 보고 흩어지기 위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17 은 바람의 돌풍처럼 봄의 기억을 불며, 만원 봄빛이 꺼지지 않을 때까지 가슴속으로 가라앉아 물바다가 되어 흘러나와 두 개의 눈물만 뚝뚝 떨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18 자기에게 속한 그 별은 떨어지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그것이 정말로 떨어졌을 때, 나는 세상에 정말 영원하지 않다는 것을 깨달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19 마음은 항상 가장 아플 때 회복한다. 사랑은 항상 가장 깊을 때 막을 내린다. (서양속담, 사랑속담) 20 생각이 어수선하게 그물을 형성하고, 그물이 빡빡할수록 심장까지 직통하고, 은은한 통증이 있은 후에야 비로소 그만두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21 기쁨은 다른 사람에게 보여 주는 또 다른 고통이고, 흥청거림은 자신에게 남겨진 또 다른 외로움이다. 22 너는 손을 놓으면 나의 행복이 완성될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너는 나의 가장 큰 행복이 너와 손을 잡는 것임을 알지 못한다.
23 평생의 약속은 쉽게 말할 수 없다. 너는 나에게 미래를 줄 수 없다. 24 내 관심사는 네가 보기에 비천해 보이는 비위를 맞추는 것에 불과한데, 왜 원망도 후회도 없이 너를 위해 청춘을 날려버릴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25 기쁨은 상처에 미소를 짓고 눈물을 흘릴 핑계를 찾는 것에 불과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행복은 단지 행복이 존재할 수 있는 이유가 있기를 바랄 뿐이다. (존 F. 케네디, 행복명언)
26 너를 사랑하게 된 것은 한순간밖에 걸리지 않았지만, 너를 잊는 데는 한평생, 심지어 충분치 않다. 27 행복은 이미 나와 한 세기 동안 분리되어 있어, 내가 영원히 만질 수 없는 머나먼 곳이다.
28 미소로 네가 준 상처를 세어보려 했지만, 결국 눈물은 미소로 눈시울을 흘렸다. 29 늘 어쩔 수 없는 슬픔으로 천천히 숨기는 법을 배웠다. 다른 사람에게 다시 찔리고 싶지 않아, 점차 위장하는 법을 배웠다.
30 아마도 떠나면 다시는 돌아올 수 없을 것이다. 어쩌면 돌아와, 너는 더 이상 나를 의지하지 않을 것이다. 아마도 의존은 나 자신에게 가장 큰 상처일 것이다. 어쩌면 상처, 결국 나를 안심시킬 것이다. 어쩌면 안심해도, 내가 떠날 운명이다 .... 6. 국어작문에서 일반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고전 문장
석모용 어록 제 1 조
실모용 어록 제 2 조: 시간노인도 놀라운 솜씨를 가지고 있어 사람에게 그의 걸작을 남기는 것을 좋아한다. 석모용 어록 제 3 조: 우정은 꽃향기와 마찬가지로 싱거운 것이 좋다. 싱거운 향기가 더 애틋해질수록 오래갈 수 있다.
실모용 어록 제 4 조: 가난은 부끄러움도 부귀도 죄악도 아니다. 거친 차담밥과 금의옥식은 큰 차이가 없다. 우리가 사랑이 있다면 아이들은 미소를 짓는다. 석모용 어록 제 5 조: 어떻게 당신이 나를 만날 수 있는지, 나의 가장 아름다운 순간에 이것을 위해, 나는 이미 부처님 앞에서 500 년 동안 간청하여, 우리에게 먼지 한 토막을 맺게 해 달라고 부탁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아름다움명언
실모용 어록 제 6 조 석모용 어록 제 7 조: 인생은 산을 오르는 것과 같고, 산을 찾아 길을 찾는 것은 일종의 학습 과정이며, 그 과정에서 확고하고 냉정하며 당황에서 생기를 찾는 법을 배워야 한다.
< P > 석모용 어록: 모든 결말은 이미 모든 눈물을 다 썼고, 이미 출발했지만, 갑자기 어떤 시작이 그 오래된 다시 돌아오지 않는 여름날, 아무리 내가 아무리 젊은 너를 찾아가도 구름 그림자처럼 스쳐 지나가고, 너의 웃는 얼굴은 매우 옅고, 점차 해가 진 뒤 보이지 않는 그룹 아라시, 그 노란 속표지의 운명을 펼쳐 그것을 매우 졸렬하게 묶었지만, 나는 다시 읽었지만 청춘이 너무 촉박하다는 것을 인정할 수밖에 없었다 다시 만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에, 잠시 손을 놓거나 잠시 몸을 돌릴 때, 당신의 마음 속에 있는 모든 것은 내일만 다시 만날 수 있는 희망일 뿐, 때로는 이런 희망조차도 느끼지 못할 때가 있다. 2. 왜냐하면, 당신은 날이 이렇게 하루하루 오는 줄 알았기 때문에, 당연히 이렇게 하루하루 지나야 한다고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어제, 오늘, 내일은 별다른 차이가 없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하지만 한 번은, 네가 손을 놓고 돌아서는 순간, 어떤 일은 완전히 달라진다. 해가 지고, 다시 떠오르기 전에, 어떤 사람들은 이제부터 너와 영원히 헤어질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3. 어떤 때는 생각을 바꾸면 우리는 영원히 무언가를 잃을 때가 있다. 4. 어떤 사람들은, 우리가 그들의 중요성을 알기 전에 조용히 우리의 세계를 떠난다. 5. 우리가 아직 잘못을 발견하지 못했을 때, 우리는 이미 한 일이 있다. 6. 그러나 잃어버린 후, 비록 유감스럽지만, 안타깝지만, 그것이 다시 나타나기를 바랄 수 없다. 떠난 후, 슬프고 후회하지만, 모든 것이 과거로 돌아갈 수 있다고 생각하면서 만류할 수 없는 희망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후회명언) 어떤 잘못은 발생한 후 어색하고 무력하고 슬프지만, 일어나지 않은 척하고, 누군가의 생활을 흐트러뜨리지 않은 척하고, 자신이 전혀 개의치 않는 척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실패명언)
7. 인생의 작은 변수는 선택의 방향을 완전히 바꿀 수 있다. 서로 조금 일찍 나타난다면, 다른 사람과 10 손가락이나 더 늦게 만나지 않을 수도 있고, 늦게 두 사람은 각자의 사랑 경험에서 천천히 포용과 배려, 친절과 타협을 배워 함께 할 수도 있다 8. 세상에는 이런 제한과 은밀한 금기가 너무 많고, 예측할 수 없는 변고와 몸이 어쩔 수 없는 이합이 너무 많다. 한 번 돌아서면 평생 놓칠 수도 있고, 여러 해가 지나야 모든 쟁취와 노력을 꿰뚫어 볼 수도 있고, 운명의 농담에 못 미칠 수도 있다. 신은 구름 위에서만 윙크하고, 모든 결말은 완전히 바뀌었다
9. 그래서 우리가 할 수 있는 것은 단지 조용한 곳을 찾아 조용히 생각하도록 하고, 어떻게 해야 소중한 것을 막을 수 있는지 이해하고, 중요한 사람은 다시 잃어버리고, 어떻게 해야 할지 이해하고, 같은 실수는 다시 일어나지 않을 것이다. 그로부터 경험을 얻고, 힘을 얻고, 굳건히 전진하고, 좋아하는 것을 찾고, 진정한 사랑을 만나는 사람을 만나 옳은 일을 한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10. 이 세상에서 어떤 길은 혼자 직면해야 하고, 혼자 트레킹해야 하며, 길은 아무리 길어도 밤이 아무리 어두워도 혼자 묵묵히 걸어야 한다. 11. 웅대한 마음은 편견이 없는 것이다. 사심이 없고, 포용할 수 있고, 다른 사람의 다른 마음을 용인할 수 있다.
12. 13. 사실 천하의 일은 대부분 새 신발을 신는 것처럼 겉모습이 내면적으로 고달프지만, 외부인은 생각지도 못했을 뿐, 우리는 겉으로 보이는 모든 것을 보고 부러워하면 부러워하며 동경하는 것이 가장 어리석은 일이다.
14. 알고 보니 생명이 이렇게 생겼구나! 원래, 이미 지나간 모든 시간이 실제로 지나가고 사라지는 것은 아니다. 원래, 만약 내가 어떻게 살았다면, 나는 어떻게 살 것인가, 마치 한 장의 유화가 완성되기 전에, 그림을 잘못 그렸든 제대로 그렸든, 모든 획은 반드시 없어서는 안 될 것이다. 내가 어떤 삶을 살았는지, 나는 어떤 사람이 될 것이다.
15. 인생은 그럴지도 모른다. 자연이라면 하늘의 뜻을 따르는 한 꽃이 떨어져도 반드시 슬픔을 느낄 필요는 없다. 심지어 은은한 기쁨도 있을 수 있다. 마치 이 바람 속에 없는 맑은 향기가 있는 것 같다. 16. 인생은 정말 그럴지도 모른다. 우리 모두는 같은 길을 걷고 있다. 천천히 걷고, 멀리 떨어져 있지만, 끊이지 않는다.
17. 인생에서 가장 충성스러운 친구는 외로움이다. 18. 우리 세상에서 시간은 경경, 공간은 위사, 섬세하게 일련의 애환과 이별을 짜내고, 매우 규칙적인 음차양착오를 짜냈고, 모든 모퉁이에서, 모든 매듭에는 사실 비밀의 마크가 있었다. 당시 우리는 망연자실했지만, 뒤돌아 볼 때, 애석하게도 모든 맥락이 눈에 선하다
19. 우리 모두 똑같다. 모두 봄만 있고 꽃이 필 기회는 단 한 번뿐이다. 당신들은 아마 어떤 꽃이 한 번 피는 것을 본 적이 없을 것입니다. 두 번째 꽃을 열 수 있죠? 나무는 두 번째나 세 번째, 네 번째 봄을 가질 수 있지만, 한 송이의 꽃에는 봄이 한 번밖에 없다.
20. 독방 꽃 한 송이가 아름다울 뿐, 서로 의지하며 활짝 핀 금수가 찬란하다. 21. 인류의 성취와 같다.
7.
금서 [돈] 이상은은 금슬의 터무니없는 50 현, 한 줄 한 줄, 한 줄 한 줄, 한 줄, 한 줄, 한 줄, 한 줄, 한 줄, 한 줄, 한 줄, 한 줄, 한 줄, 한 줄, 한 줄, 한 줄, 한 줄, 한 줄, 한 줄 황하빙세천을 건너려면 태행설만산에 오를 것이다. 한가하게 낚시벽계로, 갑자기 배를 타고 하루를 꿈꾼다. 길이 어렵다! 길이 어렵다! 얼마나 많은 차이가 있습니까, 오늘 앤이 있습니까? 긴 바람과 파도가 때로는, 바로 구름 돛제 창해에 매달려있다. 그 두 번째 큰길은 푸른 하늘과 같다. 나는 혼자 나갈 수 없다. 장안사 중아, 붉은 닭 흰 꿩 내기 배 밤나무. 탄검으로 쓴 소리를 연주하고, 예추 왕문은 정을 부르지 않는다. 회음시정은 한신을 비웃고, 한나라 공경은 가생을 꺼린다. 군은 옛날에 제비가 곽경을 보지 못했다 길이 어려워, 돌아와! 셋째, 귀 모 세척 yingchuan 물, 입 모 음식 Shouyang 고사리 가 있습니다. 빛 혼합 세 비싼 무명, 왜 구름 달보다 고독 을 사용합니까? 나는 고대부터 현달인 을 보고, 공로가 물러나지 않고 모두 영안한다. 사부님은 오강을 버리고, 굴원은 결국 시앙 워터 프론트 (xiangshuibin) 에 투표했다. 육기웅은 어찌 자신을 보호할 수 있을까? 리스세가 고생을 하기에는 이르지 않다. 화정학이 어렴풋이 들립니까? 상채창독수리는 어찌 족도가 있는가? 6 월 우 zhong 장한 dasheng, 가을 바람이 갑자기 jiangdong 라인을 회상했다. 그리고 음악 생전에 술 한 잔, 왜 뒤에 천 년 이름을 해야 합니까? 물 조정 노래 헤드. 중추절 [노래] 스시 병진 추석, 환음료 달단, 만취, 이 편, 그리고 화이자는. 명월이 있을 때, 술을 청천에게 물어본다. 천궁궐을 모르는데, 오늘 밤은 몇 년입니까? 나는 바람을 타고 돌아가고 싶다. 또 조안루 옥우 () 를 두려워하며, 높은 곳은 추위를 이기지 못한다. 춤을 추며 그림자를 분명히 하고, 어떻게 세상에 있을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주각, 낮은 제나라 가구, 불면증 에 따르면. 증오가 있어서는 안 된다. 무슨 일이 다른 시간에 둥글게 될 것인가? 사람은 슬픔과 기쁨, 이별, 달은 맑고 둥글고 결핍이 있어, 이 일은 고난하다. 사람이 오래오래, 천리 * * * * * * * * * * * * * * * * * * * * * 그럼' 비관' 이 잇따른 모든 외로움, 미망, 절망, 무력감은 또 얼마나 많은 가치가 보이지 않는 내면의 심연에 존재할까? ) 을 참조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