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잡이란 무엇인가요?
핸들은 숫자이며 일반적으로 현재 시스템에서는 정수와 동일한 자릿수입니다(예: 32비트 시스템에서는 4바이트). 이 숫자는 개체의 고유 식별자이며 개체와 일대일로 대응됩니다. 이 개체는 메모리 블록, 리소스 또는 서비스 컨텍스트(예: 소켓, 스레드) 등일 수 있습니다.
핸들(Handle)은 컴퓨터 하드웨어의 개념으로, 객체를 가리키는 식별자를 의미합니다. 컴퓨터 프로그래밍에서 핸들은 메모리와 리소스를 관리하는 데 자주 사용되며 핸들을 통해 개체에 액세스하고 조작할 수 있습니다. 운영 체제에서 핸들은 일반적으로 개체를 고유하게 식별하는 정수 값입니다.
HANDLE(핸들)은 Windows 운영체제의 개념입니다. Windows 프로그램에는 다양한 리소스(창, 아이콘, 커서 등)가 있습니다. 시스템은 이러한 리소스를 생성할 때 해당 리소스에 대해 메모리를 할당하고 이러한 리소스를 식별하는 식별 번호, 즉 핸들을 반환합니다.
핸들은 객체를 나타내는 정수(보통 32비트)입니다. Windows의 핸들은 기존 C 또는 MS-DOS 프로그래밍에 사용되는 파일 핸들과 유사합니다. 프로그램은 거의 항상 Windows 함수를 호출하여 핸들을 얻습니다. 프로그램은 다른 Windows 함수에서 이 핸들을 사용하여 핸들이 나타내는 개체를 사용합니다.
핸들은 다양한 메모리 객체를 구별하는 데 사용되는 고유 식별자이며 32비트 정수입니다. 일부는 전체 시스템에 고유하며(예: 창 핸들), 일부는 현재 프로세스나 스레드에 고유합니다(예: 스레드 핸들, 전역 핸들에는 다른 식별자가 있음). 자세히 보면 여러 종류로 나눌 수 있는데, 모두 H로 시작합니다.
질문 1: 파일 핸들이란 무엇입니까? 파일 I/O에서 파일에서 데이터를 읽으려면 애플리케이션이 먼저 운영 체제 함수를 호출하고 파일 이름을 전달한 다음 경로를 선택해야 합니다. 파일을 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