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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프트웨어란 무엇이고 하드웨어란 무엇인가?

첫째, 소프트웨어는 하드웨어 제품과 본질적으로 다른 논리적 제품입니다. < P > 하드웨어는 보고 만질 수 있는 물리적 부품 또는 장치입니다. 하드웨어 제품을 개발할 때, 인간의 창조적 활동은 원자재를 유형적인 물리적 제품으로 바꾸는 것을 보여준다. < P > 소프트웨어 제품은 프로그램 및 문서로 존재하며 컴퓨터에서 실행함으로써 그의 역할을 반영합니다. 소프트웨어 제품을 개발하는 과정에서 사람들의 생산 활동은 창조적으로 문제의 해결 모델을 추상화한 다음 해결 모델에 따라 프로그램을 작성하고, 마지막으로 디버깅, 프로그램을 실행하여 문제 해결 결과를 얻어내야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소프트웨어 제품 개발, 소프트웨어 제품 개발, 소프트웨어 제품 개발) 전체 생산, 개발 과정은 무형화 방식으로 이루어지며, 가시도가 매우 낮아 소프트웨어 개발 및 생산 프로세스 관리에 큰 어려움을 가져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개발, 개발, 개발, 개발, 개발, 개발, 개발, 개발) < P > 둘째, 소프트웨어 제품의 품질은 하드웨어 제품과는 달리 < P > 품질은 두 가지 측면에서 다르게 나타납니다. 하드웨어 제품 설계가 정형화된 후 대량 생산할 수 있으며, 제품 품질은 품질 검사 체계를 통해 보장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생산, 가공 과정이 일단 잘못되면. 하드웨어 제품은 품질 문제로 인해 폐기될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제품은 전통적인 제조로 생산할 수 없습니다. 현재 소프트웨어 개발 기술의 경우 소프트웨어 생산은 여전히 ​​ "맞춤형" 이며 특정 문제에 대해서만 설계하거나 구현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소프트웨어는 일단 제품이 실현되면 그 생산 과정은 복제일 뿐, 복제에서 생산된 소프트웨어의 품질은 동일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소프트웨어명언) 설계된 소프트웨어는 품질 문제가 발생하더라도 제품을 폐기하지 않으며 수정, 테스트를 통해 "폐기된" 소프트웨어를 "수리" 하여 정상 가동할 수 있습니다. 가시적인 소프트웨어의 품질 보증 메커니즘은 하드웨어보다 유연성이 더 크다. < P > 셋째, 소프트웨어 제품의 비용 구성은 하드웨어 제품과 다릅니다. < P > 하드웨어 제품의 비용 구성에서 유형 물질이 상당한 비중을 차지합니다. 하드웨어 제품 수명 주기의 경우, 비용 구성의 설계, 생산 단계가 대부분이지만 애프터서비스는 극히 일부에 불과합니다.

소프트웨어 생산은 주로 정신노동에 의존한다. 소프트웨어 제품의 원가 구성에서 인적 자원이 상당한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 소프트웨어 제품의 생산 비용은 주로 개발과 개발에 있다. 개발이 성공하면 제품 생산이 간단해져서 복제를 통해 대량 생산할 수 있다.

넷째, 소프트웨어 제품의 실패 곡선은 하드웨어 제품과 다릅니다.

하드웨어 제품의 노후화 및 감가 상각 문제가 있습니다. 하드웨어 부품이 마모되면 새 부품으로 교체할 수 있습니다. 하드웨어는 주요 부품의 마모로 인해 결국 도태될 것이다.

소프트웨어의 경우 감가 상각 및 마모 문제가 없으며 필요한 경우 영원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소프트웨어 문제 해결은 하드웨어 문제 해결보다 훨씬 복잡합니다. 소프트웨어 장애는 주로 소프트웨어 설계 또는 코딩 오류로 인해 발생하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다시 설계하고 인코딩해야 합니다.

소프트웨어는 개발 초기 단계에서 실패율이 높았는데, 이는 주로 수요 분석이 비현실적이거나 설계 오류 등으로 인한 것이다. 개발 과정에서 오류가 수정되면 실패율은 일정 수준으로 떨어지고 소프트웨어가 폐기될 때까지 비교적 안정적으로 유지됩니다. 소프트웨어가 크게 바뀌면 실패율도 급격히 상승할 수 있다. < P > 5, 대부분의 소프트웨어는 여전히 맞춤형 < P > 하드웨어 제품입니다. 일단 디자인이 정형화되면 생산 기술, 가공 공정 및 프로세스 관리도 결정되어 하드웨어 제품의 표준화, 시리즈화 일괄 생산을 쉽게 실현할 수 있습니다. 하드웨어 제품에는 표준 프레임워크와 인터페이스가 있기 때문에 어느 업체의 제품이든 사용자가 구입하면 통합, 조립 및 교체가 가능합니다. < P > 소프트웨어 제품 재사용은 소프트웨어 업계의 지칠 줄 모르는 목표이지만 일부 지역 내 몇몇 주요 소프트웨어 업체들도 소프트웨어 구성 요소 재사용을 위한 기술 표준을 수립했습니다. 예를 들어 OMG 의 CORBA,mICROSOFT 의 COM, sun 의 J2EE 등은 아직 소프트웨어 대체품을 광범위하게 사용할 수 없습니다. 대부분의 소프트웨어는 여전히 특정 작업 또는 사용자에 맞게 사용자 정의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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