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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람은 겉모습으로 판단할 수 없고, 바닷물은 측량할 수 없습니다. 누구에게(고대 철학자)

Wu Chengen의 "서유기"에서

Wu Chengen(1506-1582), 예명 Ruzhong, 별명 Sheyang은 회나라에서 태어난 명나라 문학가였습니다. 명나라의 강. 소설 '서유기'의 작가이다. Wu Cheng'en은 어렸을 때 회하수신과 대성(大聖)에 관한 이야기를 듣는 것을 좋아했으며, 중년 이후에는 당승의 서유기 이야기를 당나라 전설, 불교 및 도교 고전과 결합하기 시작했습니다. , 민간 설화, 화이안 지역 일화)'를 바탕으로 그는 소설 '서유기'의 수백 장을 썼습니다. 이 책은 나오자마자 '4대 고전' 중 하나로 칭송받으며 세계 문학계의 보물이 됐다. Wu Chengen은 그림과 서예에 능숙하며 다재다능합니다.

우첸겐은 어렸을 때부터 부지런하고 공부가 많았습니다. 그림과 서예에 능숙하며, 작사, 작곡을 좋아하고, 바둑에도 능숙하며, 유명인의 서예와 그림 스티커 수집도 좋아합니다. 그는 어렸을 때 뛰어난 문학적 재능으로 고향에서 유명해졌고, 사람들은 그가 과거에 합격했다는 평가를 "겨자 한 조각을 따듯" 했습니다. 『화이안현 연대기』에는 그가 “민감하고 총명하며 책에 정통하며, 시와 수필을 쓰는 사람”이라고 기록되어 있다. 이상한 일을 하고 괴물을 사냥하며, 신, 유령, 여우원숭이, 괴물, 원숭이 책을 보는 것을 좋아합니다. 『백괴』, 『유양재주』 등의 소설과 비공식 역사서, 그리고 이러한 다채로운 신화의 세계들은 무의식적으로 이상한 것을 찾고 괴물을 사냥하는 취미를 키워왔고, 이 취미는 나이가 들수록 줄어들지 않고 계속되었다. 그의 『서유기』 창작에 큰 영향을 미쳤다. 30세가 넘은 그는 이미 자신이 찾고 있던 일화들로 '가슴을 가득 채웠'고, 창작할 계획도 갖고 있었다. 그는 50세쯤 되었을 때 『서유기』의 처음 12장을 썼지만, 그 후 수년 동안 집필을 중단했고, 말년에 사임하고 고향으로 돌아갈 수 있었습니다. 7년에 걸친 '서유기' 창작을 드디어 완성하게 됐다.

청년기에 접어든 오성근은 오만하고 오만한 성격을 지닌 거칠고 거침없는 청년이었다. 낮은 사회적 지위와 가난, 고난으로 인해 이 위대한 재능은 다루기 힘들게 되었고, 이는 많은 웃음을 불러일으켰고, 남들에게 칭찬받던 시대는 영원히 지나갔습니다.

우승근은 20세쯤 되었을 때 고향 출신의 예라는 소녀와 결혼했고, 결혼 후 두 사람은 깊은 관계를 맺었다. Wu Chengen은 거칠고 다루기 힘들지만 품행이 바르고 아내에게 충실했습니다.

가경 10년, 오성근은 학력고시와 과학고시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고, 황실고시에 합격하여 친구들과 함께 남경으로 갔다. 지방 시험을 치르기 위해. 그러나 그의 재능은 동료들만큼 좋지 않았고, 시골에서 잘 알려진 재능을 지닌 그는 예기치 않게 명성을 잃었습니다.

이듬해 봄, 아버지는 후회하며 세상을 떠났다. 오승근은 첫 번째 실패의 교훈을 받아들여 앞으로 3년 동안 사문 공부에 전념했지만 가경 13년 가을에도 시험에 합격하지 못했습니다. Wu Cheng'en은 수치심과 분노로 가득 차 있었고, 이번 겨울에 그는 실제로 병에 걸렸습니다. 두 번의 지방 시험 실패와 아버지의 죽음은 Wu Chengen에게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의 생각에는 시험에 합격하지 못하면 돈을 낼 이유가 없을 뿐만 아니라 부모와 조상들에게 불명예가 될 것이라고 한다. 하지만 그는 자신이 능력이 없어서 시험에 합격하지 못했다고 생각하지 않고 단지 불운 때문이라고 생각했다. "

Wu Chengen은 평생 동안 파격적이고 정직했습니다. 그가 그토록 재능이 있지만 많은 시련에서 성공하지 못하는 이유는 아마도 상사를 기쁘게 하기 위해 자신의 의지에 반하는 발언을 하지 않으려는 성격과 관련이 있을 것이다. 그는 부패한 공직사회를 미워하고, 자신의 마음에 어긋나기를 꺼리며, 어두운 현실에 대해 부정적인 태도를 갖고 있다. 그는 『얼랑산수그림가』라는 시에서 “백성들의 재앙은 옷에서 발견되는데 유인원과 학이 아니라 도래에게서 발견된다. 나는 송나라의 오귀를 앉아서 지켜보지만 나는 유팅이 네 명의 악인을 처벌하는 모습이 보이지 않습니다. 나는 가슴 속의 악한 존재를 불쌍히 여기지만 태양을 도울 수는 없습니다. 세상에 영웅은 없나요? "청녕공"은 '민사적 재앙'이 발생하는 이유와 사회 현실이 추악한 이유는 통치자가 사람을 나쁘게 이용하고 나쁜 사람을 좋아하기 때문이라고 믿습니다. "오귀"와 "사악"이 담당합니다. 그는 "임풍을 데려오고" "왕도"를 실천하고 상황을 바꾸고 싶었지만 그의 재능은 인정받지 못했고 그의 야망은 성취되지 못했습니다.

우첸겐의 힘든 삶이 가져온 압박감은 과학적 검증의 실패 못지않다.

아버지가 돌아가신 후 그는 가족의 모든 비용을 책임져야 했지만, 가족을 부양할 수단은커녕 가족을 부양할 능력도 없었습니다. 매달 학교에서 쌀 여섯 통을 받는 것 외에는 가족의 수입원은 아버지가 남긴 유산으로만 생활하고 있다.

사회생활의 부침을 겪은 우승근은 사회생활의 문제에 대해 더욱 분명하고 깊이 생각하기 시작했고, 시를 통해 불합리한 사회에 맞서 싸웠다.

②Wu Chengen과 서유기

Wu Chengen은 한때 이상한 소설 "Yu Ding Zhi"를 썼습니다. 그는 이 책의 서문에서 자신의 야망과 신화를 다룬 소설들이 신과 유령에 관한 것이지만 실제로는 자신의 정치적 이상을 맡기고 악의 세력을 몰아내며 독자들을 사로잡기 위해 '인간 세계'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고 말했다. 무섭고 걱정하기 쉽다"는 것은 행동하지 않거나 사람들을 웃게 만들 이상한 것을 찾는 것이 아닙니다. 그는 같은 목적으로 <서유기>를 만들었습니다. 『서유기』 제45장에는 손오공이 대자연의 신에게 구름과 천둥과 비를 퍼뜨리도록 지시할 때 천둥의 군주인 등천군에게 특별히 명령하여 이렇게 말했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덩 늙은이가 부패하고 법을 어긴 관리들과 불순종하고 불효하는 자들을 주의깊게 지켜보았으니, 몇 명 더 죽이고 대중에게 보여 주라!" 손오공이 가장 싫어하는 것은 '부패한 관리들'이다. 많은시에서 Wu Chengen의 부패한 관리에 대한 특별한 증오와 완전히 일치합니다. "서유기"의 신화 세계에는 인간 세계의 그림자가 도처에 있습니다. 신성한 천국은 표면적으로 장엄하지만, 최고 옥황상제는 현명한 것과 어리석은 것을 구별할 수 없으며, 하늘과 인간은 매우 평범합니다. 왕조는 비슷하고, 관리들은 서로를 보호하며, 법을 위반하고, 무고한 사람들은 그들의 불만을 해결하기가 어렵습니다. 사람을 죽이고 잡아먹고, 돈과 정욕을 탐하고, 주술로 지배하고, 온갖 악을 행하는 그들은 세상의 불량배와 관료의 화신일 뿐입니다. "서유기"는 또한 대부분의 통치자가 "문학에 덕이 없고 무술이 나쁘고 군주가 도덕적이지 않은" 일부 인간 왕국에 대해 쓰고 있습니다. 이 역시 명나라의 범죄를 묘사합니다. 나라와 국민에게 해를 끼친 군주와 대신들. Wu Cheng'en이 연기한 Sun Wukong은 악을 원하는 만큼 미워하고 엄청난 초자연적인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잔인하고 미친 모든 사악한 악마와 유령은 그의 황금 몽둥이에 의해 쫓겨나고 이전의 명성을 잃습니다. 이것은 모두 사회의 추악한 현상과 사악한 세력을 청산하려는 우성언의 노력을 반영하는 것이기도 하다.

평생 가난했던 오승근은 국내외에서 유명한 '서유기'를 완성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고, 만력 10년쯤에 슬픔과 슬픔이 뒤섞인 채 세상을 떠났다. 기쁨.

3서유기의 주인공

속명 진(陳), 본명 강류(江流), 법명 현장(玄張)인 당승(唐勝)은 중국에서 가장 뛰어난 승려이다. 당나라이므로 당승(唐勝)이라 불린다. 그가 불경을 구하러 서쪽으로 갔을 때, 당태종 이세민이 그에게 대장경이라는 이름을 하사하였습니다. 당스님은 18세에 출가하여 불교에 입문했습니다. 그는 종종 청등불 아래에서 독서를 하였으며, 불교 경전을 계속 공부하여 20대에 중국 불교에 대한 이해도가 매우 높았습니다. 당 태종 황제가 사랑한 곳. 그 후 그는 비밀리에 여래불의 선택을 받아 서천으로 가서 경전을 얻었고, 세 가지 보배, 즉 화의(壁衣), 구환 양철 지팡이, 금테 주를 받았습니다. 당승은 키가 크고, 품행이 단아하고, 성품이 친절하고, 불경에 조예가 깊었다. 그는 경전을 얻기 위해 서쪽으로 여행하는 동안 99번과 81번의 어려움을 겪었지만 손오공, 주팔계, 사대사의 도움으로 많은 어려움을 겪고 마침내 30번을 되찾았습니다. -서양 레이인사(Leiyin Temple)의 5개 경전. 그는 불교 교육 증진에 큰 공헌을 했으며 지금도 그의 역사적 업적을 잊지 않고 사람들에게 회자되고 있습니다.

법행자 Sun Wukong은 당승의 위대한 제자입니다. 그는 72가지 변신을 수행하고 구름과 안개 속으로 날아오를 수 있습니다. 한 쌍의 불타는 눈은 괴물과 괴물의 위장된 속임수를 꿰뚫어 볼 수 있고, 공중제비를 하면 18만 마일을 회전할 수 있으며, 그가 사용하는 무기는 크거나 작을 수 있고 마음대로 바꿀 수 있는 여의 황금 곤봉입니다. 자수바늘부터 하늘에도 땅에도 우뚝 설 수 있는 큰 바늘까지. 화과산을 왕으로 삼고 자신을 원숭이왕이라 칭하며 태후의 도절을 방해하고 대주의 불로장제를 훔치고 천궁에서 천군 십만 장수를 물리치고 저편의 여래불과 싸우느니라 그 자신의 능력은 500년 넘게 오행산 아래 갇혀 있었습니다. 그 후 관세음보살의 깨달음으로 당스님을 보호하여 불경을 구하고, 백골귀를 세 번 격파하고, 홍소를 토벌하고, 염산을 소멸하고, 요괴를 제압하고 요괴와 싸웠으며, 구십이 지나서 -아홉여든한 가지 어려움 속에서 경전을 찾아 마침내 깨달음을 얻었습니다. 그는 악을 미워하는 만큼 악을 미워하고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않으며 인내하고 용감하며 두려움이 없습니다. 경전을 배운 후 그는 싸움과 승리의 부처님으로 명명되었습니다.

오능(吳至)이라는 법명을 지닌 주팔계(朱八結)는 당승의 두 번째 제자로, 알고 보니 옥황제의 천봉사(布峰師)로 상아를 성추행한 죄로 하늘에서 쫓겨났다. 인간세계에 환생한 모습. 변신하여 구름 속으로 날아갈 수 있으며, 그가 사용하는 무기는 이빨이 9개인 팔라듐 못이다. 당스님은 불경을 얻기 위해 서쪽으로 갔다가 운잔 동굴을 지나 손오공에게 굴복당했습니다. 바지에는 성격이 온순하고 정직하고 단순하며 힘이 크지만 게으르고 작은 것을 이용하기를 좋아하며, 괴물의 아름다움에 반하는 경우가 많아 구별하기 어렵다. 우리 자신과 적 사이. 그는 형의 말에 순종하고, 스승에게 충성했으며, 서양에서 당스님의 불경에 큰 공헌을 하여 사람들의 사랑과 공감을 받는 만화 인물이었습니다.

불교 이름이 오정인 샤스님은 원래 천궁의 장수였던 그는 하늘의 법칙을 어겼다는 이유로 천계에서 강등되어 유사강에서 소란을 일으켰습니다. 인간 세계에서. 그가 사용하는 무기는 초승달삽이다. 그는 무술에 능숙하며 강력한 적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그는 남중국해에서 관음보살에게 깨달은 후 손오공, 주팔계와 함께 당스님을 스승으로 모시고 당스님이 서양에서 공부하는 것을 막았습니다. 그의 몸에는 두 개의 보물이 있는데, 하나는 보살박(菩薩菩薩)이고, 다른 하나는 9개의 두개골로 구성된 목걸이이다. 그 후 9개의 해골을 9개의 궁궐로 삼고 그 안에 보살박을 모셨는데, 그것은 경선처럼 안정된 법선이 되어 네 스승과 제자들이 강을 건너 서쪽으로 가는 것을 성공적으로 도와주었다. 사스님은 ​​불경을 얻기 위해 서쪽으로 여행하는 동안 당스님을 보호했습니다. 그는 열심히 일하고 충성스럽고 굴하지 않고 불경을 얻은 후 황금 아라한으로 명명되었습니다. Wu Cheng'en은 "To Li Shilu Taishi"라는시를 썼습니다. Shilu는 Li Chunfang의 별명이었습니다. Li Ji는 Jiangsu Province Xinghua County 출신으로, Jiajing 기간 동안 그는 "Qing Ci"를 잘 써서 총리와 부총리로 승진했습니다. 어렸을 때 강소성 화양굴에서 공부했기 때문에 '화양동굴의 스승'으로도 알려졌습니다. 그는 한때 본교의 "Yongle Dadian"에 임명되었습니다. 『서유기』 제95장에는 다음과 같은 시가 있다. “하늘에는 다채로운 길안과 향기가 가득하고, 황량한 산은 갑자기 길조가 되고, 무지개는 천년 동안 흘러 강과 바다를 맑게 하고, 장춘의 사이유탕은 풀과 나무의 은총이 아름다움을 더하고, 들꽃은 피어나고, 향기는 촉촉하고, 옛날 옛적의 흔적이 남아 있으니, 지금은 명나라에 강림하신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보물전'. 선씨는 이 시의 네 번째, 다섯 번째, 여섯 번째, 일곱 번째 문장에서 '리춘팡 노인이 남긴 흔적'과 제목 '화양'이 함축되어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서쪽으로."

Wu Chengen이 "서유기"의 저자라는 Hu Shi와 Lu ​​Xun의 주장의 근거는 Wu Chengen이 "서유기"를 썼다고 기록한 Tomorrow Qijian이 쓴 "Huai'an 현 연대기"입니다. 서유기'라는 책은 있지만 어떤 책인지는 설명하지 않는다. 청나라 때 Xianfeng은 "Huai'an Province Chronicle"을 재 인쇄하고이 기사를 삭제했습니다.

1983년 말, 장페이헝 선생은 "'서유기' 100편판이 오승언이 쓴 것인지"에서 지적했다. 1920년대의 "서유기" 출판, 다양한 출판물은 Zhu Dingchen이 편집한 것으로 서명되거나 저자 이름 없이 Huayang Dongtianzhu로만 서명되거나 Qiu Chuji가 작성했을 수 있습니다. 모든 출판물은 Wu Chengen의 저작권을 인정하지 않습니다. . 후시의 1921년 『서유기 서문』에서도 이 작품은 “명나라 중기 이후 무명의 소설가가 쓴 작품”이라고 되어 있다. 나중에 Lu Xun 씨는 Wu Chengen이 Hu Shi가 Lu Xun이 복사한 자료를 자신에게 얻었고 "서유기"에 대한 텍스트 연구에서도 이 의견을 주장했다고 ​​강력하게 주장했습니다. 그러나 그들의 연구를 자세히 살펴보면 간접자료는 2개, 직접자료는 1개만 있음을 알 수 있다.

『서유기』의 저자 오승근(1506~1582)은 여종, 이종으로도 알려진 인물로 명나라 중기 회안 출신이다. Huai'an은 Han 왕조 때 Sheyang County라고 불렸고 현의 남동쪽에 Sheyang Lake라는 호수가 있었기 때문에 Wu Cheng'en은 "Sheyang"을 별명으로 삼았고 종종 자신을 "Sheyang 재가"라고 밝혔습니다. 후세들도 그를 '서양산인'이라고 불렀는데, 이는 아마도 당시 그의 자칭은 아니었을 것이다. 회안은 회강 남쪽에 위치하고 있으며 진나라와 한나라 시대에 회음현이었습니다. 당나라에서는 초저우(楚州)라고 불렀고, 한때 회음현(淮印縣)으로 개칭되었기 때문에 그의 이름에 서명할 때 앞에 "화이음"이라는 단어가 붙는 경우가 많았다. 이는 명청시대 문인의 일반적인 풍습이었다.

사람들은 여전히 ​​Wu Chengen의 가족 배경에 대해 거의 알지 못합니다. 자료가 너무 적어 현재까지 연구할 수 있는 주요 자료는 '선부빈 비문'이다. 이제 이 비문과 기타 자료를 바탕으로 다음과 같은 추측을 해보겠다.

우 가문의 경우 후손들이 다시 직업을 선택하고 익숙해지는 것은 일반적으로 자연스럽고 눈에 거슬리지 않습니다.

Wu Chengen은 그의 가족의 상황이 "가난하고 고아"라고 말했습니다. "가난하고 외롭다"는 것은 그의 가족 배경의 주요 특징입니다. 소위 "가난한"이란 주로 경제적 어려움을 의미합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그의 가족은 실제로 부유하지 않으며 때로는 어려운 시간을 보냅니다. 또한, 여러 세대에 걸쳐 우여곡절을 겪었고, 낙후된 발전을 겪었으며, 고위 관료가 되거나 재산을 모으는 데 행운이 없었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2대에 걸쳐 소관을 지냈으나 오르기는커녕 원래의 자리로 돌아가 어려운 처지에 놓이게 되었습니다. 소위 '고독하다'는 것은 아마도 인구가 부유하지 않고, 여러 세대에 걸쳐 전해 내려왔으며, 힘이 약하고, 인구가 많지 않다는 사실을 의미하는 것 같습니다. Wu 가족은 어려움에 처했고 그를 지원하는 사람이 없었고 괴롭힘을 당했으며 그를 지원하는 사람이 없었습니다. Wu Chengen의 아버지는 정부 부하들에게 강탈당했으며 누구도 그에게 정의의 말을 할 수 없었습니다. 이것은 그의 가족이 얼마나 "가난하고 외로운"지를 분명히 보여줍니다. 가족 중에는 가족의 정치적, 경제적 후원자 역할을 할 수 있는 고위 관료이자 많은 돈을 버는 사람이 없습니다. 가족 중 형제와 삼촌이 거의 없다는 것이 유감입니다. 그의 가족 중 다른 구성원들. 그의 가족이 여러 세대에 걸쳐 계승되었을 수 있다는 다양한 징후가 있습니다.

우첸겐의 연애에는 과시할 만한 것이 하나도 없다. Wu Chengen은 자신의 조상 친척에 대해 이야기한 적이 없으므로 아마도 많은 칭찬을 받을 자격이 없을 것입니다. 우리 할머니 Liang의 친가족이 어디에 있는지는 알 수 없으나, 아마도 그녀는 Huai'an 출신일 것입니다. 당시 회안의 양씨(梁氏)는 그다지 눈에 띄지 않았고, 종조부의 상황도 알려지지 않았다. 고모할머니에 대한 기록이 없어 이야기할 길이 없습니다. 이모의 어머니인 쉬씨는 사업가의 딸이고, 생모인 장씨의 신원은 더욱 알려지지 않았다. 삼촌네 가족, 이모네 가족에 대해서는 한마디도 없고, 이모네 가족도 전혀 없다. Wu Chengen의 아버지 세대 이상의 친척의 상황은 단순히 미스터리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Wu Chengen의 동세대 두 친척을 칭찬하기를 좋아합니다. 하나는 그의 처남 Shen 가족이고 다른 하나는 그의 아내의 삼촌 Ye 가족입니다. 그들은 각각 Shen Yi와 Ye Qi의 후손입니다. Shen Yi와 Ye Qi는 각각 Jingtai와 Hongzhi 시대에 남부와 북부 가구의 장관을 역임했습니다. 두 가문 모두 회안에서 큰 지위를 누렸습니다. 그러나 Wu Chengen의 처남과 아내는 아마도 두 장관의 직계 후손이 아닌 두 가문의 구성원이었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들은 마침내 친척이 되었고 일종의 친족 관계를 갖게 되었습니다.

우승근 시아버지 예씨의 상황도 다소 비슷하다. 예씨의 조상은 저장성 금화(金hua)에 살았던 남송 초기 재상 예형(胡興)이다. 예기의 증조부 예용은 원나라 때 시로 유명하여 『교운독』을 썼다. 그의 할아버지 예툴리안은 처음으로 홍무에서 회하를 수비하고 회안 호위병이 되었다. 명나라사 185권에는 예치의 전기가 실려 있다. 전설에 따르면 제(齊)라는 인물은 원래 청(淸)나라 출신으로, 성화(成燮) 4년에 검열관(皇官)이 되었다. 내무장관에 임명되었고, 태자의 태보에 임명되었다. 비문은 Li Dongyang이 썼습니다. 비문에 따르면 예기는 1426년에 태어나 1501년에 사망했다. 그는 "몸이 길고 수염이 길어 누가 봐도 대단한 무기라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그는 허 가문과 짝을 이루어 아내에게 주고, 쿠엘리에서 공 가문을 계승하고, 아내라는 직함은 모두 전문가다." 허씨 가문의 신원은 알려져 있지 않지만, 공은 우성언이 "예부인 팔십송"과 "예부인 비가 서문"을 쓴 "예"입니다. Sheyang's Manuscripts'), 'Lao Lao Madam' 및 'Mrs. Ye'. Cheng'en은 이 두 기사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국의 첫 번째 장관, 국가 장관이 강이해에 있었고, 이순신을 보호하기 위해 궁궐에 충격을 주었습니다." 그는 또한 "성은과 타오의 결혼은 증손자의 삶의 끝이었다"고 말했다. Wu Chengen은 "Xianfu Bin의 비문"에서만 "Ye 가문과 결혼했다"고 말하고 그가 어느 Ye 가문 출신인지 명시하지 않았지만, 이 두 기사에서 Ye 가문이 Ye Qi와 Ye Qi의 후손임을 알 수 있습니다. 예치(Ye Qi)의 후손. 치의 증손자 세대의 씨족. 예기(Ye Qi) 부인의 어머니 콩(Kong)은 1468년에 남편 예치(Ye Qi)보다 42세 어린 나이로 태어났습니다. 당시로 볼 때 성은의 아내 예(Ye)는 공씨의 증손녀가 될 수 없다. 그녀는 단지 증손자의 '계급'에 속할 뿐이며 '마지막'이다. Cheng'en의 아내 Ye는 Ye Qi의 직계 후손이 아닌 것 같습니다. 이동양이 쓴 예기의 비문 중 공에 대한 기록은 명본 『회일로당원후요』 24권에만 나와 있다. 당신은 모두 지식이 풍부합니다." "부인은 모두 전문가입니다"라는 문구가 삭제되었습니다. 이것은 Wu Chengen의 여동생 Wu Chengjia를 생각 나게합니다. 이는 아마도 계모나 첩으로 결혼하거나, 아들을 낳지 못하는 여성의 운명일 것이다.

가징 재위 20년에 그 자신이 1위를 차지했으며, 올해 황제는 그의 부모와 아내에게 "진투"라는 칭호를 부여해야 한다고 명령했습니다. 올해 Jin Tu'상을 수상했습니다. 그의 가족은 상승세를 보였습니다. 이때 Wu Chengen과 결혼할 수 있다는 것은 Shen Kun이 그의 우정을 잊지 않고 Wu Chengen을 높이 평가한다는 신호입니다. 하지만 그 약혼이 몇 년 전, 즉 Shen Kunzhong이 챔피언이 되기 전에 일어났다고 말하면 더 합리적일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풍마오의 출생 연도는 가경 11년부터 가경 20년 사이여야 합니다. 두 번째 글은 가경35년(1556년) 겨울에 쓴 글이다. 비문에 따르면 Shen Kun 부모의 세 손녀 중 한 명이 Zhou Xueli와 결혼했고 나머지 두 명은 다른 사람을 고용했을 수 있습니다. 물론 이 세 사람 중에는 우펑마오와 약혼한 션쿤의 딸도 포함됐다. 펑마오가 죽었기 때문에 그녀는 다른 사람과 약혼했다. 그러나 그 사건은 아직까지 생생하기 때문에 그리 오래 지나지 않을 것 같았고, 그는 그 사건을 션쿤 부모의 비문에 썼다. 아마도 Fengmao는 1~2년 전에 죽었을 것입니다. 그러나 이것들은 모두 추측일 뿐이다. 우펑마오가 언제 태어났고, 언제 죽었고, 얼마나 오래 살았는지 정확히 말하기는 어렵다.

위 내용은 오승근의 집안 배경과 관련 상황에 대한 간략한 고찰이며, 『서유기』와 우승근을 연구하는 학자들에게 참고가 될 수 있도록 의도된 것이다. 많은 곳이 대담한 추측이고, 이를 수정하고 풍부하게 하려면 새로운 정보를 발견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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