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의 God of War에 몇 가지 속성을 추가하시겠습니까?
갓 오브 워 55가 최고입니다. 다른 풀 + 파워 3턴 스킬이 하나에 7개가 있습니다 ***, 즉 치명타 강화, 솜씨 좋은 넉백, 풀 스윙, 궁극기 던지기, 팬텀 팡 , Ice and Snow Spear 및 회오리 바람의 세 번째 회전 기술은 모든 힘을 다해 휘두를 수만 있습니다. 로테이션에는 프롬프트가 있으며 완료 후 완료해야 합니다. 예, 레벨 63-68은 첫 번째 단계를 수행할 수 있고, 레벨 68-70은 두 번째 단계를 수행할 수 있으며, 레벨 70은 스킬을 스와이프하는 데 대한 프롬프트가 없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xmxd/ rw.php?id=783 크리티컬 적중 강화: 기본 데미지는 100%이고, 빨간색 글자가 나올 확률은 10%입니다. 요구사항이 10COMBO라면 110% 데미지가 나올 확률이 16%이고, 2포인트는 120% 데미지가 22%의 확률로 레드문자를 발생시킨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 스킬이 얼마나 강력한지. 스마트 리펠 : 간단히 말해서 알람시계를 눌렀을 때 10,000의 혈액 출력이 필요합니다. 이제 풀이 되니 1,000의 혈액만 있으면 됩니다. 766 포럼에서는 BOSS에서 얼마나 자주 작동하지 않는 것 같나요? 이에 대해서는 잘 모르겠습니다. 아시는 분께서 답변해 주시기 바랍니다. 미리 감사드립니다. 위에서 언급한 스킬이 공격할 것입니다. 네, 하지만 더블 강공격은 2번 공격이 가능해 데미지가 감소하는 것 같지만, 2번 공격이 가능하다는 점은 개선된 점이라고 생각됩니다. 얼티밋 스로우 : 3회 사용한 후 동작을 누르면 몬스터를 도발하며, 데미지는 원래 공격의 110%이다. 팬텀 울프 팡 : COMBO 100 도달 시 사용 가능. 파이팅 기 폭발과 동일한 동작이지만 몬스터를 2번 공격할 수 있으며, 데미지도 증가된다. 얼음과 눈의 창 : 레드 드래곤과 블루 드래곤을 죽였습니다. 이 스킬로 레드 드래곤을 죽이기는 쉽지만, 전설적인 속성 공격은 말할 수 없습니까? .. 아시는 분 계시면 진실의 황제께 물어보세요. 회오리바람(Whirlwind): 몬스터를 좌우로 밀어낼 수 있으며 성공률은 최대 95%입니다. 4차 로테이션에는 공격 전략, 전쟁 신의 춤, 전쟁 신의 의지, 방어 전략, 거대 곰의 포효, 다이아몬드 별, 전쟁 신의 방패 등 9가지 스킬이 있습니다. 4차때 처음이 아닌 스킬 4개는 갑자기 나온건데, 자(Zha)를 죽여야 했을 때 밝혀진 게 지금의 관점에서 보면 게임은 기본적으로 전쟁의 신에 나오는 책이다. .물론 운이 나쁘면 자 아저씨가 책을 주지는 않을 겁니다. 그러면 한숨만 나올 뿐입니다. 그래, 인생, 다음에는 더 열심히 하세요. 공격 전략: 데미지를 더 안정적으로 만들고 데미지를 높이려면 G를 추가하세요. ... 전쟁의 신의 춤(Dance of the God of War) : 주 공격 스킬로 더블, 트리플 공격을 더욱 강력하게 만들어줍니다. 전쟁의 신의 의지: 마운트 스테디와 동일한 효과. 방어 전략: 아킬레스건과 동일한 효과. 자이언트 베어 로어 : 3레벨 사용 후, 조작 버튼을 누르면 이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3레벨 어시스트는 몬스터 처치 등에 사용됩니다. 다이아몬드 스타(Diamond Star) : 200 COMBO로 사용되며, 넓은 범위의 전체화면 스킬로, 직접 킬은 불가능하며, BOSS에게 4회 데미지를 가해야 합니다. 전쟁의 신의 방패 : 200 COMBO로 사용하면 몬스터에 의한 자신과 팀원의 피해를 줄일 수 있습니다.
이 글을 쓰는 기술을 설명하는 다른 글에서 이 동급생의 걸작을 빌려왔습니다... ㅎㅎ/viewthread.php?tid=2422860 이 글은 더 포괄적입니다. 다른 것이 있으면 계속 추가하겠습니다. My God of War에는 한 턴에 창 콤보, 전투 속도, 빠른 창 및 이중 강 공격이 있습니다. 전투 페이스 11. (나중에 리필), 퀵 스피어 20, 더블 강공격 20. 두 번째 턴에는 정밀 창, 삼중 강 공격, 갓 오브 워 러쉬, 압력 저항, 파이팅 기 폭발, 연속 뱀파이어 마이의 6가지 스킬이 있습니다. 추가 포인트는 정밀창 20 트리플 강공격 20, 갓 오브 워 러쉬 21 (추후 27포인트 추가 예정) 압력 저항 20, 파이팅 기 버스트 20, 연속 뱀파이어 20입니다. 세 번째 턴에는 7개의 스킬이 있습니다. 치명타 강화, 민첩한 넉백, 풀스윙, 궁극기 던지기, 환상의 송곳니, 얼음과 눈의 창, 회오리바람. 나의 보너스 포인트는 치명타 공격력 강화 20, 민첩성 넉백 20, 풀스윙 20, 궁극기 던지기 30, 환상의 송곳니 30입니다. , 얼음과 눈의 창 20, 회오리 1에 추가 점수를 1개 추가합니다. 첫 번째 턴의 전투 속도와 두 번째 턴의 대시는 말할 것도 없이 첫 번째 턴이 가득 차고 두 번째 턴이 보충됩니다. 차례, 러시를 채우는 것은 어떨까요? 그 이유는 수동으로 수행하면 그렇게 많은 몬스터를 철수할 필요가 거의 없고, 적어도 내가 찾을 수 있는 몬스터는 많지 않기 때문입니다. 12마리의 몬스터를 밀어야 하는 맵이고 나중에 회오리바람을 포기하면 돌진을 27개로 늘려서 3턴을 밀어도 나쁘지 않습니다. 첫 번째 점은 돌진과의 갈등과 모순이 있다는 점이고, 두 번째 점은 갓오브워의 스킬이 너무 많아서 고려할 게 너무 많아 다 쓸 수 없다는 점이다. 회오리바람과 러시를 모두 최대화한 상태에서 어느 것을 사용하는 것이 더 좋을까요, 아니면 둘을 조합하여 사용하는 것이 더 좋을까요?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현재의 세계에서는 흑룡을 물리치는 데 몇 분, 몇 초가 걸리고, 앞으로는 몇 초가 걸리느냐 하는 것입니다. , Black Dragon을 물리치는 데 몇 시간이 걸릴지, 아직 몇 개의 COMBO 포인트가 부족합니까? 이제 포기했으니 추가 포인트가 전투 속도에 추가되어 돌진할 수도 있습니다. 흑룡을 물리치는 데 몇 시간이 걸리나요? 곰과 함께 으르렁거려도 피곤하지 않나요? 그렇다면 4번째 환승 번호를 빌려서 몇 분 동안 사용할 수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4번째 전송 번호에 대해서는 자세히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모두 추가해야 합니다. 먼저 추가할 내용과 추가할 수 있는 능력이 있는지에 따라 다릅니다. 나는 그들 중 하나입니다. 당신은 당신에게 맞는 것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나는 단지 나의 의심과 우려를 말하고 있을 뿐이며, 내가 추가한 것이 얼마나 완벽하고 적절하다고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한마디로 말하면, 당신에게 어울리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갓 오브 워 123 주의점.. 다른 분들이 포스팅해서 갓 오브 워 어떠냐고 물으면 저는 보통 이렇게 대답합니다. 초반이 좋다, 중기가 아주 좋다, 후기가 아주 좋다, 이런 식이다. 출력용, 혈용이라면 이렇게 대답하겠습니다. 초반에는 괜찮지만 중기에는 별로 안 좋아지지만 후반으로 갈수록 좋아지는 게 사실 전쟁의 신의 출력은 좋은 것 같아요. 피를 정화하지 않는 전쟁의 신은 높은 기술로 인해 두 개의 파동으로만 도망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곰은 체력이 3개입니다. 피를 정화하지 않으면 도망가지 않는 전쟁의 신은 누구일까요? 200레벨의 갓오브워는 체력이 9000이 넘는다. 스킬을 사용하면 주의를 기울이지 않으면 떠오를까 봐 아아, 피가 부족한 것이 갓오브워의 단점이다. 맵을 위아래로 올라가야해서 COMBO가 연결이 안되는게 정말 답답하네요. 그런데 죽이면서 공격하는 느낌이 너무 높아요. BOSS, 정적 BOSS를 공격할 때 주의하세요. 항상 "움직이는" 것이 아니니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걱정할 점은 이동하거나 스킬을 사용할 때 갑자기 땅에 뛰어들어 전투를 벌이는 것을 두려워한다는 점입니다. 스텝... 그렇다면 조심하세요. 다이나믹 보스나 곰, 알람시계, 하늘을 나는 몬스터 등 다이나믹 몬스터를 처치하면, 공격 스킬을 사용할 때 이동합니다. 앞으로 몸을 기울여 "걷기". 후속 질문: 갓 오브 워가 장비에 부여된 추가 속성을 고려하지 않는다면 200이 될 때까지 55M 포인트만 추가되나요? 몬스터들과 싸울 때 미스가 많이 나오나요? 아니면 55포인트를 올리려면 여전히 장비에 의존하여 M을 늘려야 한다는 뜻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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