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Switch 가 성공했고 PSV 가 실패했을까요? 왜 그런지 아세요?
판매 후 에스코트 업무는 전부 아웃소싱되어 성의가 부족하여 핵심 게이머에게 미움을 샀다.
후속 게임은 일반적으로 유럽과 미국이 노트북 플레이어를 포기하는 경향이 있다.
암살자의 신조, COD 일품 루크가 엉망진창이 되어 유럽과 미국 선수들에게 미움을 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것에 속하는 것은 주류 선수들에게 거의 미움을 샀다. PSV 고장의 문제는 여러모로 보아야 한다. PSV 가 거의 모든 방면의 나쁜 일을 했다고 할 수 있다.
첫째, 손바닥이나 성능이 낮은 가정용 컴퓨터, 닌텐도 같은 1 자 지원이 없는 것은 운명으로 정해져 있어 설명할 필요가 없다. 제 3 자 통조림 공장, 특히 고조적인 통조림 공장은 사실 전혀 재미없고, 심지어 가장 큰 관객을 영합하기 위해 추구할 뿐이다.
Easy fun 또는 단지 게임의 작은 복사본을 수정하는 특성은 낮은 성능에서 매우 뚜렷하며, 귀신은 거세판 COD 를 가지고 노는 것이다.
또는 v4 의 killzone 입니다.
위치 또는 하드웨어란 휴대용 또는 휴대용 가정용 컴퓨터의 응용 환경에서 완전히 부차적입니다. PSV 가 던지는 것과 같습니다.
임선생님의 손은 틀림없이 잘 놀 수 있을 것이다. 그는 최대 반 개의 스위치를 앞당겨, 표현이 부족하면 자신을 먹을 수 있다. (3DS pin 을 보지 마라.)
Top 100 의 양은 여러 제 3 자), 소니는 3DS 와 죽을 수밖에 없다. -응?
둘째, PSV 에 제 3 자가 있다니? IP 로 시작한 실제 자질이 좋지 않은 찌꺼기 몇 개를 제외하고 100w 를 몇 개 팔았나요? 100w 는 세계 전설의 수준이다. 그리고 지금까지 가장 잘 팔리는 PSV 게임은 마이크로소프트의' 내 세상' (웃음) 으로 250W 미만이어서 표범이 웃었다고 할 수 있다. NS, 직접 보세요. 자신을 부양하지 않으면 얼마나 오래 살 수 있을까? 가장 잘 팔리는 Arms Spalton 2 오디세이와 피크닉은 모두 자신의 물건이 아니지만,' 이성도 2' 와 같은 최악의 작품도 백만 원 정도 될 것으로 예상된다. NS 에서 2K 와 FIFA 를 하는 사람이 정말 그렇게 많나요? 제 3 자 후기의 표현은 노황찬이 어떻게 AMD 를 물리쳤는지에 달려 있다. 대단하지 않다면 3A 도 많이 못 받을 것 같아요.
셋째, 제 3 자 (특히 유럽과 미국) 는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충돌로 인해 실제로 PSP (09- 10) 중간에 거의 모두 퇴장했습니다. 일본만이 여전히 지지하고 있다. PSV 시대는 유럽과 미국의 제 3 자 변변한 지지를 거의 끌어들이지 못했고, 일본 제 1 의 제 3 자 Capcom 도 도망쳤다. 더 큰 문제는 소니가 PSV 출시를 마친 후 PSV 관련 스튜디오를 거의 모두 잘라내거나 PS4 로 옮겼다는 점이다. 전체 통조림은 괜찮지만 PSV 는 시원합니다. NS 가 성공했습니다. 첫째, 그는 닌텐도 (적어도 휴대용) 이기 때문에 기본 디스크가 무너지지 않는다. 둘째, 그는 또한 매우 전통적인 기계이며, 기능이 완벽하다. (모두 버튼이며, 전통적인 방식으로 조작할 수 있고, Wii 와 비슷한 체감도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셋째, 그는 보약이다. 실패하면 귀신이 난다.
넷째, 이 게임의 영향은 광범위하다고 말해야 한다. 게임 호스트의 첫 번째 대작으로서, 모든 개발자들은 이런 것들을 전통적인 게임에 넣는 방법을 기다리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게임명언) 그래서 모든 개발자들은 놀라서 아무도 이 시스템을 어떻게 사용하는지 알지 못했다. 따라서 수명 주기 내내 앞뒤 터치스크린과 6 축 시스템은 거의 쓸모가 없다. 최고의 6 축 시스템은 중력 토끼이지만, 이 게임은 다른 업체에 대한 깨우침이 너무 낮다. 보세요, 이것이 유일한 것입니다. 나는 왼쪽 및 오른쪽 조이스틱을 사용하여 완전히 조작한다. 호스트 디자인이 괜찮은 것 같아요. 가정용 게임기에서만 위치 지정 게임을 할 수 있는데, 왜 가정용 컴퓨터에서 직접 놀지 않을까요? 다운그레이드된 버전의 PDA 를 재생해야 합니까? 그리고 분명히 게임기가 당황하여 위치가 잘 잡히지 않는다. 한 번은 낡은 게임을 이식하는 전용기가 되고, 한 번은 PS4 의 전용 손잡이가 된다. 위치 부족이 실패의 또 다른 중요한 원인이다.
다섯째, PSV 의 실패는 소니의 부주의로 인한 것으로, 초기 1 자 게임 라인업은 결코 강하지 않았다. 너 자신도 노력하지 않는데, 제 3 자가 어떻게 그럴 수 있단 말인가?
딱딱한 국 하나 줄까?
사실 PS 출시를 경험한 친구들은 소니의 메인프레임에 대한 전략이 항상' 내가 핍박하는 기계' 라는 것을 알고 있을 것이다.
사고 사지 않는 것을 좋아해서, 나는 먼저 떡을 그린다. 게임에 관해서는 나중에 살 수 있는지 알 수 없다. "역사적인 이유로 PS 와 PS2 를 제외하고.
소니가 제 3 자로부터 이겼기 때문입니다. PS3 의 3 년 침묵기와 PS4 의 초창기를 떠올려 보세요.
두 번째로 놀 수 있는 아들이 있고 MHP 와 GTA 가 없다면 PSP 는 아마 다음 세대를 살 수 없을 것이다. PSV 가 직접 판매하면 PS 시스템에서 성공합니다.
일은 기본적으로 복제성이 없지만 실패의 원인은 의외로 비슷하다.
Switch 의 성공은 호스트 성능이 상대보다 못하더라도 스마트폰이 주도하는 오늘날에도 결정된다는 것을 증명했다.
호스트 성공의 가장 중요한 요소는 항상 게임 라인업이다. 하드웨어 기능, 슈퍼 짱 사진, 특히
이성 기능. 둘째, 그들은 제 3 자에게 큰 부담을 주지 않을 것이다. 체감이 있지만 체감에 집중하는 것은 아니다. 사용하거나 사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탈착식 손잡이와 휴대용 가정용 게임기 사이를 전환하는 것은 게임 자체에는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당신은 어떻게 해야 합니까? 손잡이를 제거하고 두 사람에게 온라인으로 놀아 주세요. 이 모드에서는 핸들에 있는 버튼만으로도 충분합니다. 시야각만 고정하면 되고 특별한 디자인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