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궁격 촬영 기교.
간단하고 사용하기 쉬운 구격 구도법
구도를 찍을 때 화면의 수평과 수직방향은 모두 세 부분으로 나뉘며 선의 교차점을 관심 센터라고 합니다. 사진 한 장을 관찰할 때 눈은 먼저 재미있는 중심에 끌리기 때문에 사진을 찍을 때 주요 물건을 재미있는 중심 근처에 배치하려고 노력한다. 물론, 삼분법 구도를 사용할 때도 황금 분할선에 경물을 놓을 수 있으며, 건물이나 지평선과 같은 시각적 관점에서 보면 더 아름답습니다. 이렇게 찍은 사진은 아름답고 갑작스럽지 않아 본질적으로 그림의 시각 효과를 높일 수 있다.
색채를 제외하고는 구도에 힘써야 하기 때문에 구도가 다양하다. 그중에서도 가장 많이 쓰이는 것이 구궁격 구도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색채, 색채, 색채, 색채, 색채, 색채, 색채) 구궁격에 대해 말하자면, 경험이 있는 사진 애호가들은 모두 알고 있을 수 있지만, 사실 초보자도 알고 있지만,' 우물 글씨 구도' 라고도 한다. 왜 이 작문은 널리 알려져 있습니까? 활용률이 너무 높고 제재에 제한이 없기 때문에 인물 다큐멘터리 풍경 등의 소재가 모두 적합하고 가장 중요한 것은 간단하고 이해하기 쉽다.
실제 촬영에서는 화면을 왼쪽, 오른쪽, 위, 아래 4 면으로 직관적으로 나누어 3 등분으로 나누고, 해당 점들을 직선으로 연결하여 우물 글자를 만들 수 있습니다. 화면 영역은 9 등분된 사각형, 즉 속칭' 구궁격' 으로 나뉜다.
구궁격은 인물을 화면의 왼쪽 3 분의 1 이나 오른쪽 3 분의 1 에 두었다. 촬영할 때는 환경과 인물을 전체적으로 캐릭터의 동작이 변화함에 따라 인물의 위치를 선택해야 한다.
간단히 말해서, 주체를 네 점 (또는 선) 에 놓고 화면을 세 부분으로 나누는 것이다. 주체를 중간에 두지 마라, 이렇게 하면 모두의 심미 요구에 부합할 것이다. 작문 연습에서는 표현 내용의 필요에 따라 끊임없이 참신한 작문 형식을 추구해야 하며, 기계적으로 얽매여서는 안 되며, 완전히 제한을 받아야 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글짓기, 글짓기, 글짓기, 글짓기, 글짓기, 글짓기)
또한 구궁격은 수평선의 3 분의 1 을 확인하거나 카메라 뷰파인더와 디스플레이를 참조하여 건물과 선이 곧은지 확인함으로써 우리의 후기 작업량을 줄이는 데도 도움이 된다.
사진 기술:
1. 작은 모델처럼 효과를 내는 법을 배웁니다.
우리는 두 가지 방법으로 작은 모형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하나는 전문적인 이축 렌즈를 사용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포토샵 등 후기 제작 소프트웨어를 이용하는 것이다.
피펫 렌즈는 사진의 일부가 필드 깊이 범위 내에 완전히 있고 다른 부분은 흐릿한 얕은 필드 깊이를 갖도록 컴포넌트를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동 축 렌즈는 광각 렌즈 변형을 보정할 수 있어 강력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하지만 shift 렌즈는 우리에게 치명적인 약점이 있는데, 바로 비싸다는 것이다.
광각 이축 거울은 한 번에 1 만여 개가 필요하지만, 정상 게이머는 쓸 기회가 많지 않다.
그래서 작은 모델 효과를 취하는 두 번째 방법은 사람이 많다. 포토샵 등 후기 소프트웨어를 통해 높은 곳에서 촬영한 경물을 작은 모델로 쉽게 바꿀 수 있어 매우 쉽다.
2.' 착시 사진' 찍는 법을 배웁니다
언뜻 보면 자연스럽게' 강제 원근' 을 보는 것 같지만 실제로 촬영 중 심각한 수정과 시도를 거쳤다. 사실 이런 사진을 찍는 것은 그리 복잡하지 않다. 로케이션을 할 때 인물과 전경 (또는 배경) 을 조심스럽게 겹쳐서 시각적인 착각을 만드는 한.
카메라를 설정할 때 더 작은 조리개를 사용하여 전경과 배경을 가능한 필드 깊이 범위 내에 유지할 수 있지만 사진이 흐려지지 않도록 "안전 셔터" 도 조심해야 합니다. 필요한 경우 ISO 를 업그레이드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광각 렌즈는 공간감을 높여주며 배경보다 큰 카메라에 가까운 면을 촬영하는 데 적합합니다. 망원 렌즈는 배경과 전경 사이의 거리를 압축하여 전경과 배경을 더욱 사실적으로 만듭니다.
3. 노출이 긴 풍경 사진을 찍는 법을 배웁니다.
긴 노출 사진은 현대촬영에서 이미 매우 보편화되고 있다. 보통 사진 한 장이 30 초, 심지어 몇 분 동안 노출되어 움직이는 물체 (예: 구름, 흐르는 물) 를 환각적으로 흐려지거나 사라지게 할 수 있다. 해안과 사람이 많은 곳을 촬영하는 데 자주 쓰인다.
밤에 장시간 노출되면 셔터를 쉽게 열 수 있지만 대낮에 느린 셔터를 사용하면 사진이 과도하게 노출되므로' 마이너스 ND 거울' 을 착용해야 한다. ND 필터의 밝기는 레벨 3 에서 10 까지 다양합니다. 필터가 어두울수록 빛이 더 많이 줄어들기 때문에 카메라 안의 물건을 볼 수도 없다.
ND 필터 외에도 긴 노출 사진을 찍으려면 안정적인 삼각대가 필요합니다. 케이블을 사용하여 풀어주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 카메라가 흔들리지 않고 찍은 사진이 흐릿해집니다. 때로는 광학 관찰자를 가리고 장시간 노출되면 빛이 뒤에서 들어와 이미징에 영향을 주지 않도록 해야 할 때도 있다.
컬러의 긴 노출 사진을 찍는 것 외에도 작품을 흑백으로 바꾸는 것도 예술감을 높일 수 있다.
적외선 사진 촬영 (및 후기 기술) 을 배우십시오.
적외선 사진은 마치 다른 세계에 들어온 것처럼 평범한 풍경 사진에 환상적인 색채를 더할 수 있다. 적외선 사진을 찍으려면 낡은 카메라를 개조해서 적외선 사진을 찍으면 가장 좋다.
예비카메라가 없거나 돈을 들여 개조하지 않으려는 경우' 적외선 필터' 를 설치해 한 밴드의 적외선만 카메라에 들어갈 수 있도록 한 뒤 Photoshop 중후반에 다시 할 수 있지만 대낮, 빛이 충분한 상태에서 촬영해야 하며 삼각대 보조가 필요하다.
구궁격 촬영 기교 1 1) 움직이는 주체를 찾다
구도의 첫 번째 단계는 움직이는 물체를 찾아 촬영하는 것이다. 단순히 카메라를 들고 셔터를 누르는 대신, 셔터를 누르기 전에 무엇이 당신을 매료시켰는지 자문해 보는 것이 어떻겠습니까? 색상인가요? 대사? 빛과 그림자인가요, 스타일인가요? 주제를 결정한 후, 다음은 어떻게 표현하느냐 하는 것이다. 그리고 우리는 점차 그녀에게 다가갈 것이다. 일반적으로 주체는 화면에서 일정한 비율을 차지해야 눈길을 끌 수 있습니다. 즉, 주체가 두드러집니다. 주어가 너무 작으면 주어가 될 수 없다. 디지털 카메라를 사용하는 경우 초점이 정확한지 확인하기 위해 마이크로거리 기능 키를 눌러야 합니다.
2) 주체 강조
주제를 강조하는 것도 사진 구도의 주요 목적이다. 모든 사진 작품에는 하나의 주제나 재미있는 중심이 있다. 그럼 어떻게 이 재미있는 센터를 더 매력적으로 만들 수 있을까요? 우리는 주체를 강조하고 부각시키고, 관심 센터와 무관한 것을 버리고, 관심 센터를 돋보이게 할 수 있는 것을 적절히 안배하여 화면이 더욱 매력적이어서 관람객이 이 사진이 무엇을 표현하고 싶은지 한눈에 알 수 있다. 이 모든 것은 구도를 통해 이루어진다. 사진작가의 사상 감정을 전달하는 것도 사진 구도의 목적이다. 우리는 종종 "시각 언어" 라는 단어를 듣습니다. 시각 언어는 우리가 말하는 언어와 마찬가지로 모두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서이다. 사진예술에서 시각언어를 사용하는 목적은 이 사진이 무슨 말을 하는지, 어떤 생각을 표현하고 싶은지 이해하는 것이다. 이 목적도 구도를 봐야 한다.
초보자가 가장 쉽게 범하는 실수는 주체를 화면 중간에 두는 것이다. 실제로 중간 주체가 가장 눈길을 끌기 쉽지만, 좋은 사진 한 장은 독자의 시선을 사로잡은 후 그들의 시선을 다른 곳으로 인도할 수 있어야 한다. 매력적인 주체를 중간에 두면 그 물체에만 초점을 맞추기가 쉬워 화면이 답답해진다. 동시에 화면에 불필요한 것을 남기지 않도록 노력하면 뒤죽박죽이 되고, 구도가 느슨해지고, 미감이 부족할 수 있다. 사진의 구도는 단순화를 중시하는데, 즉 흔히 말하는' 빼기' 이다.
사진 촬영 팁
큰 장면은 부지런히 달리고, 잠자리에 들기 전에 날씨를 본다.
매번 우수한 풍경 촬영은 모두 근면한 노동, 지칠 줄 모르는 장거리를 통해 춘하 가을겨울 비와 눈 우박의 세례를 거쳐 얻은 것이다. 좋은 의지와 게으름은 결코 좋은 풍경 사진을 만들어 내지 못할 것이다. 날씨는 사진 애호가들에게 가장 민감한 문제이므로 다음날의 날씨를 먼저 파악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특히 다음날의 아침저녁에도 주의해야 한다.
정오에는 좋은 빛이 없고, 좋은 빛은 황혼에 있다.
풍경촬영은 정오 직사광선을 가장 꺼린다. 보통 매일 아침 10 이후 오후 3 시 전 (지역별 시차에 따라 다름) 빛이 너무 딱딱하고 화면이 너무 건조하고 층감이 부족하다는 뜻이다. 풍경 촬영에 가장 좋은 촬영 시간은 매일 새벽과 하룻밤이다. 색온도가 낮고 빛이 부드럽기 때문에 햇빛이 부족한 상황에서 각종 경물 층이 뚜렷하고 색채가 현란하다.
경이로움은 대기를 강조하고, 비와 안개는 꺼지지 않는다.
날씨의 특수한 조건 하에서, 특수한 장면의 맥락에서 종종 예상치 못한 기이한 광경을 촬영할 수 있어 매우 충격적이다. 물론 이것은 전적으로 너의 운에 달려 있다. 장마와 안개가 낀 날이 반드시 좋은 작품이 나오는 것은 아니다. 때때로 어떤 장면에서는 하늘의 비 안개가 특별한 경지와 신화 같은 그림을 만들어 낼 수 있어 아름다울 때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비가 오면 카메라가 있고, 저녁에는 맑다.
비 오는 날에는 반드시 카메라를 들 수 있는 것은 아니다. 특히 뇌우 날씨에는 생각지도 못한 좋은 빛이 비치고, 분위기가 매우 짙은 좋은 작품을 촬영하는 경우가 많다. 주목할 만하게도, 너는 먼저 너의 카메라를 빗물에 젖지 않도록 보호해야 한다. 만약 밤에 비를 견디어 낼 수 있다면, 그것은 네가 가장 행복할 때이다. 비가 막 내린 지 얼마 안 되어 바닥에 그림자가 비칠 것이고, 매우 투명하여 야경을 찍기에 가장 적합하다. 반드시 촬영 시간을 잘 파악해야 한다. 야경의 최적 촬영 시간은 최대 20 분이기 때문이다.
큰 바닥과 느린 필름, 삼각대 케이블 분리:
일반적인 풍경 촬영은 작은 조리개 큰 필드 깊이를 사용한다. 작은 조리개를 사용했기 때문에 광속도 낮아져 셔터 속도가 느립니다. 삼각대와 실을 놓는 것은 풍경 사진에 꼭 필요한 장비로 손으로 조작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다. 특히 장면이 크고, 크기가 크고, 품질이 높은 사진작품은 더욱 그렇다.
줌은 빛을 내기 쉬우니 가능한 초점 맞추기:
줌 이요광의 줌 렌즈는 일반적으로 저급하고 저가의 렌즈를 가리킨다. 현재 새로 개발한 생산판매 브랜드, 오리지널 고퀄리티 줌 렌즈, ed 렌즈가 달린 렌즈는 기본적으로 이 문제를 피했다. 속담에' 초점이 정해지면 약점이 없다' 는 말이 있다. 일부 특정 시야각과 특정 장면에서는 물론 줌 렌즈보다 화면 세부 사항이 훨씬 더 좋은 초점 렌즈를 선호합니다. 그러나 촬영과 사용의 불편으로 각종 장면 전환에 제약이 너무 심해서 줌 렌즈만큼 유연하지 않다.
조경 조사의 회색은 흰색과 검정색을 줄여야합니다.
빛을 측정하는 방법, 노출하는 방법은 풍경 사진에서 가장 중요한 조작 중 하나이다. 디지털 카메라의 노출 보정 기능은 실제 장면에 따라 언제든지 사용하고 조정해야 합니다. 이른바' 백가흑 감량' 이란 흑백장의 표현을 어떻게 통제할 것인가를 말한다. 예를 들면 백설 촬영, 노출 보상 필요, 추가 안 하면 회색, 야경 촬영, 야경 노출 보상 필요, 감량 안 하면 밝음 등이다.
광각 무거운 테마, 장초점 압축 장면:
광각 렌즈로 촬영하는 것은 풍경 사진 중 가장 흔한 선택 중 하나다. 특히 일부 대형 장면의 촬영은 분위기를 넓게 보이게 하지만 공식적이지는 않다. 일부 장면은 광각 렌즈로 찍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으며, 종종 탭으로 합성된다. 장초점 렌즈의 특성은 장면에 일정한 압축 작용을 하는데, 이는 광각 렌즈와는 정반대로 원거리 및 로컬 클로즈업 촬영에 특히 적합하다. 예를 들어, 특정 장면의 표현.
작은 조리개 필드 깊이, 완전히 열린 붙여넣기 배경:
작은 조리개 큰 필드 깊이는 큰 초점 범위를 가지며 큰 장면의 선명도와 디테일 표현 역할을 합니다. 큰 조리개 장면은 얕고 초점 범위는 작으며 주제를 강조하고 배경을 흐리게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필드 깊이의 실제 적용은 렌즈의 초점 거리와 거리에 따라 결정됩니다. 초점 거리가 길수록 조리개가 클수록 필드 깊이가 얕고 초점 거리가 짧을수록 필드 깊이가 커집니다. 또한 카메라 거리의 길이도 필드 깊이 제어와 큰 관련이 있습니다.
구궁격 촬영 기술 2 1. 잠금 해제 없이 카메라를 작동시킬 수 있습니다.
현재 아이폰은 잠금 화면 오른쪽 아래 모서리에' 카메라' 의 도식을 배치했다. 이 위치를 클릭, 화면을 당겨, 즉시 카메라를 시작 합니다. 다음에 멋진 순간을 포착할 때 이 기술을 사용하세요!
2. 사진 버튼을 누르고 있으면 빠른 연속 촬영이 가능합니다.
사진을 찍고 싶을 때 어떤 설정도 시작하지 않고 사진 (셔터)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연달아 찍을 수 있다. 연찰할 때 셔터 버튼에 연타수가 나타나 참고할 수 있도록 한다. 어린이, 작은 동물 또는 빠르게 움직이는 다른 사람이나 물체를 촬영할 때 유용합니다. 각 시리즈의 사진은 함께 저장되기 때문에 사용자는 나중에 저장하고자 하는 최고의 사진을 선택할 수 있다. 위의 요점에 따라 볼륨 키를 길게 눌러도 연속 촬영 기능이 작동됩니다.
볼륨 키와 헤드폰 라인은 셔터 키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에 탈옥이 필요했던 기능은 볼륨 키를 셔터 키로 바꿔 애플에 채택돼 이미 아이폰에 내장되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탈옥, 탈옥, 탈옥, 탈옥, 탈옥, 탈옥) 아이폰을 들고 화면에서 셔터 버튼을 누르는 것이 불편하면 볼륨 키 (볼륨/볼륨-둘 다 누를 수 있음) 를 누를 수 있습니다. 또 이어폰을 꽂은 뒤 라인 컨트롤로 볼륨을 조절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때 카메라를 작동시키면 이어폰선으로 실을 풀어 매우 유용하다!
그림 왼쪽에는 잠긴 바탕 화면의 오른쪽 아래 모서리가 표시되어 카메라를 빠르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오른쪽은 연달아 찍은 사진이다.
4. 초점과 노출점을 조정합니다
아이폰으로 촬영할 때 터치스크린을 통해 이곳을 초점으로 선택할 수 있다. 아이폰 카메라에서 초점은 측광점입니다. 하지만 현재는 초점 옆에 있는 바를 조정하여 노출을 조절할 수 있어 비교적 자유롭다.
5. 초점과 노출 지점을 잠급니다
녹화할 때 초점을 올바른 상태로 유지하려는 경우 측광은 변경되지 않습니다. 화면의 초점을 길게 누르면 화면에 "자동 노출/자동 초점 잠금" 이라는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이는 녹화할 때 매우 유용한 기능입니다.
왼쪽 화면을 클릭하면 초점 상자와 노출 조절 기능을 볼 수 있습니다. 오른쪽은 자동 초점/노출 잠금 기능으로 화면을 길게 누르면 활성화됩니다.
6. 파노라마 모드는 촬영 방향을 쉽게 바꿀 수 있습니다
아이폰은 파노라마 사진을 쉽게 촬영하여 하나의 긴 그림으로 결합할 수 있다. 그런데 왼쪽에서 오른쪽으로만 찍을 수 있을 것 같니? 이것은 옳지 않다. 파노라마 촬영 지시문을 두 번만 두드리면 촬영 방향 지시화살표가 180 도 뒤집어져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촬영할 수 있습니다.
왼쪽 및 오른쪽 그림은 파노라마 촬영 방향을 조정할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방향 표시 화살표를 두 번 빠르게 클릭하기만 하면 됩니다.
7.HDR 모드는 일반 사진을 저장할 필요 없이 공간을 절약합니다.
HDR 모드를 자주 켜면 아이폰이 사진을 정리할 때 일반 사진과 HDR 모드 사진을 자동으로 저장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아이폰 용량이 크지 않아 사진을 정리할 시간이 많지 않다면 설정 >; 사진과 카메라를 "일반 사진 유지" 옵션을 끈 다음 사진을 정리하는 것이 더 쉽습니다.
8. 전력망 활성화
일곱 번째 점과 동일한 설정 위치에서 메쉬 기능을 시작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후 카메라에 가상 구궁 그리드선이 등장해 구도 촬영에 큰 도움이 된다. 이것은 촬영을 처음 배운 사람들에게 중요한 보조 기능이다. 그리고 걱정할 필요도 없습니다. 안내선은 마지막 사진에 나타나지 않습니다.
왼쪽 그림은 HDR 설정 기능을 보여 줍니다. 오른쪽은 그리드가 시작된 후의 카메라 화면입니다. 이 두 기능은 아이폰 설정을 통해 서로 다른 상태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 6s 는 654.38+02 메가픽셀 카메라를 무제한으로 장착할 예정이며 전면 렌즈는 5 백만 픽셀 수준으로 업그레이드됩니다 (아이폰 6 메인 카메라는 800 만 픽셀, 전면 렌즈는 654.38+02 만 픽셀). 앞서 애플 카메라 소프트웨어 조련을 바탕으로 픽셀이 더 높은 아이폰 6s 의 사진 촬영 효과가 기대된다. 위의 방법으로 아이폰 촬영력을 업그레이드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