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keFuture 통관 안내서
FakeFuture 통관 정책
1. 우리 시작합시다. 시작은 정상이다. 주선을 따라 걷다. 제 1 장은 기름 한 통이 통관을 할 수 있는지 잊었다. 어차피 체력이 부족하면 위에 돈을 쓰지 마라, 천만 천만 천만 천만 천만 천만 천만 천만 천만 원. 수정은 큰 작용을 한다. 남겨두고 나중에 사용하겠습니다.
2. 발전소 외에 인프라 두 개만 있으면 됩니다 (추첨용). 완성되면 다른 하나는 창고에 던져진다. 주밀이 1 ~ 5 이다. 5 급 수정으로 업그레이드하는 것은 매우 수지가 맞고 시간이 반으로 줄어든다.
3. 한 시간에 기름 한 통을 넣고 (체력 탐사), 처음에는 한 통을 사용한다. 먼저 서두르지 마세요. 추첨권으로 사람을 그리는 것이 카프카가 가장 좋다. 모험성이 높고, 자신의 피를 가지고 있고, 다 써 버렸는데도 카프카는 없다. 파란색과 금색 숫자만 보면 탐구도가 가장 높은 것을 찾을 수 있다. 고릴라 한 마리를 그린다면 뇌 배양이 없다. 이 물건은 오월천 신신이다. 오차원은 처음부터 하나였다. 그러나 업그레이드는 무작위로 증가한다. 무리 속의 오랑우탄을 보았다. 기본적으로 주요 속성이 탐색과 상업을 편향한다는 결론을 내린다.
4. 카프카는 오랑우탄보다 두 등급 높았고, 그 결과 오랑우탄 탐사는 카프카보다 높았다.
금칩이 잘 처리되지 않는다는 점을 감안하면, 보라색 칩도 괜찮다.
5. 황야에서 생존하는 것이 가장 실용적이고, 생활+모험이 있어 업그레이드하기 쉽다.
어떤 사람들은 공격력이 카프카만큼 좋지 않거나 재능이 없다고 말한다. 내가 너에게 멋진 것을 보여 줄게.
6. 제 생명은 1650 입니다. 카프카재 1000 대 초반에 오랑우탄에게 이용당하기 쉽습니다. (카이신의 위치는 보장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무작위성을 고려하면 카프카를 선호합니다.
7. 실전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여러 집과 한 시간 동안 놀 수 있다. 기름이 가득 찰 때까지 기다리다. 가장 높은 모험의 본선에 가 본 적이 있다.
(참고: 많은 사람들이 금속 조각을 찾을 수 없습니다. 현재의 임무 지도에서 그들은 잔디밭을 지나갔다. 지하에 있으니 자세히 보세요. 많은 사람들이 주의하지 않았다)
8. 모험이 다 떨어졌을 때, 임무에 대해 걱정하지 말고 집에 가서 집을 지으면 된다. 선행 기간의 모든 자원은 한 사람에게만 주어졌다. 나는 단지 주요 임무를 해서 많은 재료를 낭비했고, 임무는 20 개의 수정을 주었다.
9. 주인공 20 급까지 기다린 다음 메인 라인 임무를 솔질한다. 주선은 네 가지 체력을 모두 칠해서 피가 피를 쓰기에 충분하지 않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노력명언) 보통 반나절이 걸려야 그림을 그릴 수 있고, 마지막은 11 급이 필요하고, 그런 다음 돌아가서 집을 업그레이드하고 사람을 처리하는 데 전념한다.
10. 크리스털 초는 1 시간 이상 건물에 직접 쓰이고 돈은 쓰기 시작한다. 보통 30 분이면 1 1 급입니다. 그림을 그린 후, 돈을 써서 피를 보충하는 것은 여전히 오래된 규칙이다. 저녁 1 시에 문을 닫았습니다. 훈련 실수에 빠지다. 한나절 동안 실수하지 않고, 주선은 기차역에만 도착한다. 뒤이어 내용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