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프로그래밍 - 아틀란티스의 비밀: 신성한 유산에 대한 가이드는 어디에서 찾을 수 있나요?

아틀란티스의 비밀: 신성한 유산에 대한 가이드는 어디에서 찾을 수 있나요?

비행선에서

오프닝 애니메이션을 본 후 좌회전하여 직진하면 테이블 위에 있는 펜치 한 쌍을 발견하고 꺼냅니다. 나는 돌아 서서 테이블 위에 동전 몇 개를 보았습니다. 그것을 가져 가지 않을 이유가 없었습니다. 우회전하여 직진하면 통로 오른쪽 벽에 철제 재떨이가 있습니다. 좌회전하면 창문 옆 유리 아래에 봉인된 작은 망치가 보입니다. 망치.

복도 방향으로 우회전하여 가장 낮은 층으로 내려갑니다. 왼쪽으로 돌아서 복도에 두 개의 문이 보입니다. 왼쪽 문을 열면(왜 반대쪽 문을 열지 않냐고 물으시죠? 열리지가 않아서...) 이것이 통신임을 알게 됩니다. 비행선의 방이지만 모든 악기가 모두 부서지고 불꽃이 튀었습니다. 책상 서랍을 열고 나사와 너트를 제거하세요.

나가서 오른쪽으로 가면 벽에 걸려있는 사다리가 보입니다. 주워서 코트 주머니에 넣어보세요%...#PY%#. 전원실에 들어가서 오른쪽으로 돌아서 말할 수 있는 모든 주제가 끝날 때까지 반쯤 죽은 남자와 대화하세요. ). 뒤로 돌아서 직진하면 아래와 같이 빨간색 밸브 4개가 보입니다. 펜치를 사용하여 밸브를 연결하는 파이프를 제거합니다.

발전실 주통로로 오셔서 한걸음 앞으로 나가서 오른쪽을 보시면 보일러에 밸브와 배관이 있습니다. 여기 사다리를 타고 올라가시면 됩니다. 여기 파이프가 파손되었는지 확인하고 펜치를 사용하여 나사를 풀고 작은 망치를 사용하여 손상된 파이프를 녹인 다음 방금 얻은 파이프를 설치하고 나사와 너트로 고정하십시오. 그런 다음 4개의 밸브가 있던 곳으로 돌아가 맨 오른쪽과 그 옆에 있는 2개의 밸브를 회전시키고 나머지 2개는 그대로 둡니다. 보일러로 돌아가서 빨간색 손잡이를 위로 당깁니다(아래 그림 참조). 올바르게 수행되면 여기의 압력 게이지에 비행선의 압력이 다시 충분하다는 것이 표시됩니다.

사다리를 내려가서 다시 왼쪽으로 걸어가서 루 가레티(반쯤 죽은 남자)와 대화를 나누면 비행선에 대한 새로운 주제를 발견하게 됩니다. 끝까지 가다가 오른쪽으로 돌아서 한걸음 더 가면 또 다른 빨간 렌치가 보입니다. 그것을 끌어올리면 단 두 바퀴만에 기어를 연결하는 벨트가 끊어졌습니다. 벨트(피트)를 얻고 바지를 얻으세요. 벨트를 사용한 후 기어로 돌아가 렌치를 당기면 비행선이 다시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

수리 작업이 완료되면 다시 루에게 가서 말을 걸면 상사에게 '상품'이 준비됐다는 전보를 보내달라고 한다(이 상품은 주인공을 가리키는 것 같다). 자신, 즉 자신) 준비하는 데 많은 노력이 필요했습니다. 그런데 통신실의 장비가 손상되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물론 수리가 되었습니다. . . 위층으로 올라가서 복도에 있는 공중전화를 찾으세요. 동전을 이용해 전선을 제거하세요. 전선의 윗부분과 아랫부분이 나사로 고정되어 있으니 두 번 정도 해야 합니다.

아래층 통신실로 돌아가서 송신기를 연결하는 두 개의 전선을 제거하세요. 여기 전선의 커넥터는 찾기가 쉽지 않으므로 마우스로 조심스럽게 검색해야 합니다.

두 끝을 전화선으로 연결하고 송신기를 클릭하면 자동으로 전보가 전송됩니다. 응답을 받은 후 송신기 왼쪽에 있는 메모를 가지고 루에게 돌아가세요. 그에게 메모를 주면 출발할 수 있어요!

뉴욕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드디어 의문의 보스를 만나러 가는데 조금 떨리네요(아직 멀었다는 걸 모르겠어요) 그를 만나러 가세요)

건물에 들어간 후, 빨간 옷을 입은 엘리베이터 승무원에게 말을 걸어 그의 이름이 엘머임을 알게 됩니다. 우회전하여 끝까지 직진하면 구석에 빈 쓰레기통이 있는 작은 라운지가 있습니다. 오른쪽 정수기 옆에 작은 테이블이 있습니다. 테이블 서랍에서 라이터를 꺼냅니다(이것이 스모커의 장점입니다. 여기저기서 불을 찾을 필요가 없습니다^_^). 입구를 바라보고 있는 왼쪽 통로로 가서 오른쪽 벽에 있는 우편함을 확인하세요. 엘머 미첼의 이름을 찾아 그의 우편함에서 그의 업무 부주의에 대한 경고문을 꺼내보세요. 우편함 아래에는 폐지가 가득 담긴 쓰레기통이 있습니다. 거기에서 종이를 꺼내서 빈 쓰레기통과 결합하여 폐지로 가득 찬 쓰레기통을 만드세요. . . . 지금쯤 이해하셔야 합니다. 엘리베이터를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화재 탈출구를 열 수 있는 작은 화재 경보기를 만들겠습니다. 먼저 Elmer에게 돌아가서 메모를 보여주세요. 그렇지 않으면 쓰레기통에 불이 붙더라도 비상 탈출구를 열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다가 다른 통로에 왔는데 벽에 82라는 숫자가 보이던데? 이곳의 바닥을 조사한 후 종이가 가득 담긴 쓰레기통을 바닥에 놓고 라이터로 불을 붙이면 건물 0층에 도달한 것을 축하하는 컷씬이 자동으로 나옵니다.

왼쪽으로 돌아서 기자와 이야기를 나누고, 프론트 아줌마와 이야기를 나누고, 건물을 한 바퀴 돌아 뒤쪽 엘리베이터로 가서 녹색 유니폼을 입은 엘리베이터 승무원과 이야기를 나눈다. 길 안내가 제일 헷갈리네요. 주위를 둘러보세요...) 엘머 형인 것 같습니다. 기자와 이야기를 나눈 후 출입증을 받아 엘리베이터 직원에게 보여주면 엘리베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엘리베이터에서 내리면 좌회전하여 한 걸음, 좌회전하여 두 걸음, 좌회전하여 한 걸음, 왼쪽 상단 선반에서 목록을 꺼냅니다. 쪽을 읽으면 장비실이 15층에 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나중에 비밀번호를 입력하는 데 유용합니다.) 우회전하여 한 걸음, 좌회전하여 끝까지 가십시오. 왼쪽 선반에서 돋보기를 가져옵니다.

뒤돌아서 사무실 문을 열고 들어가면 테이블 위에 있는 이름표를 보고 말을 걸면 된다. 사무실을 나와 우회전하여 한 걸음, 좌회전하여 세 걸음 (지도를 그리는 느낌, 여기서는 영어 안내를 완전히 번역하고 있습니다 ...), 우회전하여 두 번째 사무실의 문을 엽니 다. , 들어가고, 말하고, 나가세요. 두 번 직진한 후 화재 탈출구로 우회전하세요.

좌회전하여 입구로 직진하여 씨네월드의 소녀에게 말을 걸고, 돌아서서 테이블 위에 있는 잡지를 빼앗고, 나와서 오른쪽으로 돌아서 여자스타의 경호원과 대화를 하고, 0층 로비에 있는 여성 접수원에게 관심이 있는 것 같다는 말을 듣고 매우 관심을 보였습니다. . . . 좌회전하여 두 단계를 밟아 귀하가 왔던 화재 탈출구로 들어가십시오. 나오면 좌회전해서 한걸음 걷다가 좌회전해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0층으로 돌아가면 로비에 있는 접수데스크에 가서 여자 접수원에게 말을 걸어주세요. 그런 다음 엘리베이터로 돌아가서 엘리베이터에서 내린 후 비상 탈출구를 통과하여 경호원에게 가서 접수 원의 이름이 Julia라고 말합니다.

처음 들어왔던 사무실로 돌아가 씨네월드 잡지를 보여주며, 긴 머리가 다시 유행하고 있으니 속여서 카드를 받는다고 한다. . . . . 비상 탈출구로 들어간 후 이 층에 있는 엘리베이터로 가세요. 여기 왼쪽에 3번 엘리베이터가 있습니다. 엘리베이터에서 내리면 좌회전하여 계속 걸어가서 소파에 앉아 있는 소녀와 대화를 나누고, 우회전하여 한 걸음, 좌회전하여 사무실 문을 열어보세요. 문에 있는 카드를 사용하여 Lansky의 사무실에 들어가세요.

문 옆에 걸려 있는 옷에서 메모를 받습니다. 금고를 열려면 해당 색상의 포인터를 해당 색상의 눈금에 맞춰야 합니다. 아래 손잡이를 통해 포인터 방향을 조정합니다. 해결책은 다음과 같습니다:

노란색: 여기서는 왼쪽에 있는 두 개의 노란색 버튼을 조작해야 합니다. 위쪽 버튼을 두 번 클릭하면 오른쪽으로 이동하고 아래쪽 버튼을 두 번 클릭하면 왼쪽으로 이동합니다. 위쪽 버튼을 한 번 누르면 오른쪽으로 이동하고, 아래쪽 버튼을 왼쪽으로 두 번 클릭합니다. 완료

흰색: 여기에서는 가운데에 있는 두 개의 흰색 버튼을 조작해야 합니다. 오른쪽으로 이동하려면 위쪽 버튼을 두 번 클릭하고 왼쪽으로 이동하려면 아래쪽 버튼을 한 번 클릭하고 이동하려면 위쪽 버튼을 한 번 클릭하세요. 오른쪽으로 이동하고 왼쪽으로 한 번 아래쪽 버튼을 클릭합니다. 완료

주황색: 여기서 오른쪽에 있는 두 개의 주황색 버튼을 조작해야 합니다. 오른쪽으로 이동하려면 위쪽 버튼을 한 번 클릭하고, 왼쪽으로 이동하려면 아래쪽 버튼을 한 번 클릭하고, 오른쪽으로 이동하려면 위쪽 버튼을 한 번 클릭하세요. 왼쪽으로 이동하려면 아래쪽 버튼을 한 번 클릭하고 오른쪽으로 이동하려면 위쪽 버튼을 한 번 클릭하고 왼쪽으로 이동하려면 아래쪽 버튼을 한 번 클릭하세요.

올바르게 완료되면 경고음이 들리고 열린 금고에서 열쇠를 얻을 수 있습니다.

왼쪽 벽에 있는 그림을 주목해 보세요. 숨겨진 창문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두 사람이 무언가를 훔치려고 음모를 꾸미고 있는 것 같습니다. 대화에서 언급된 그룹 번호: -2, 8, 13, 7, 14.

사무실을 나서자 류이이는 매일 9시부터 일을 시작하는 근무 일정이 벽에 걸려 있는 것을 보았다. 좌회전하여 한 걸음 더 나아가면 돋보기를 이용해 벽에 걸린 그림을 보면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이 언제 세워졌는지 알 수 있습니다. 엘리베이터로 돌아가서 나와서 비상구로 들어가서 좌회전 두 번하고 우회전하여 사무실로 들어갑니다. 미스 해칫이 바닥에 쓰러져 있고 방이 뒤집어져 있는 것을 발견합니다. 나가서 좌회전하여 세 걸음 직진하고, 우회전하여 한 걸음 직진하고, 좌회전하여 세 걸음 직진하고, 우회전하여 Miss Ellen의 사무실(즉, 그 사람의 사무실)로 들어갑니다. 카드를 받았습니다), 그녀에게 Hatchet의 살인에 대해 말한 다음 돌아가십시오. 그가 Hatchet의 사무실에 도착했을 때 그는 그녀가 더 이상 거기에 없다는 것을 발견했지만 Hatchet이 누워 있던 노트북이 남아 있다는 것을 그는 그것을 집어 읽었습니다. 그 안에는 방 의자에 있는 자물쇠 상자에 대한 정보가 담겨 있었습니다.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엘리베이터 문 수 - 8개, 직원 근무 시간 - 9개, 유지 보수용 층수 - 1개. 5. 알겠습니다. 숫자 자물쇠의 비밀번호는 84915입니다.

금고에서 삼각형 열쇠를 꺼냅니다(병따개나 문고리는 제외...). 사무실 문을 나와서 비상구를 통해 위층으로 올라갑니다. 이번에는 이 층 오른쪽에 있는 엘리베이터를 타고 -2층에 도달합니다. 좌회전하여 직진하세요. 철문이 나오면 좌회전하여 벽에 붙어 있는 소화기를 꺼내고 우회전하여 직진하세요. 다시 우회전하여 랜스키 사무실 금고에서 가져온 열쇠를 사용하여 문을 열고 엘리베이터 제어실로 들어갑니다. 우회전하고 소화기를 사용하여 벽에 있는 자물쇠를 부수세요. (글쎄, 이것은 진짜 모험과 같습니다. 열쇠를 위해 목숨을 걸 필요는 없습니다. 자물쇠를 부수기만 하면 됩니다!) 점퍼의 리드 코어를 얻으세요. 열린 캐비닛에서 뒤로 이동 엘리베이터 제어판으로 가서 해당 점퍼를 플랫폼에 놓습니다.

이때, 랜스키의 사무실에서 우연히 들었던 대화를 기억하시나요? -2, 8, 13, 7, 14, 이것이 당신이 지금 있는 -2층에서 14층으로 가는 유일한 방법인 것 같습니다. 엘리베이터 문에서 나갈 때 보세요. 한 남자가 몰래 문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네, 그는 비행선의 통신 장비를 파괴한 것처럼 엘리베이터의 제어판도 파괴했습니다. 문제 없습니다. 고치겠습니다. :) 해결책은 다음과 같습니다.

위에 표시된 5개의 숫자, 즉 -2에서 8, 8에서 13, 13에서 7, 7에서 14, 정확히 8에 해당하는 바닥 위치에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점퍼를 놓습니다. 다 써버렸어요 점퍼선(나라를 구하는 곡선이군요^_^)

점퍼선을 연결한 후 아래 열쇠 구멍에 삼각형을 꽂고 돌리면 됩니다. 소리는 엘리베이터가 정상적으로 작동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다시 엘리베이터로 돌아가면 원활하게 14층으로 갈 수 있다.(쉽지 않다...)

직진하여 책상 뒤의 미스 페닝턴과 대화(실제로는 스픽스 맞은편에 앉아 있다...) .) 그리고 포스터의 사무실로 들어갔습니다. 사무실에는 정말 고급스러운 연못이 있었습니다. . . . 보스에게 말을 걸면 주인공의 아버지와 잃어버린 아틀란티스 문명과 관련된 부적에 대한 과거 사건을 알려줄 것입니다. 당신의 임무는 남은 두 개의 부적을 찾아 아틀란티스의 비밀을 밝히는 것입니다. 하지만 그 전에 Foster는 당신의 지능을 테스트하고 싶어하는 것 같습니다. 이 영광스럽고 힘든 작업을 수락하려면 먼저 Foster 앞에 있는 테이블에 있는 The Jade Stones라는 보드 게임을 완료해야 합니다. . . . 이 작은 게임은 어렵지 않습니다. 세 개의 체스 말을 잡으려고 서두르지 말고, 그 대신에 당신과 당신 사이에 "^" 모양의 장애물이 있을 때까지 당신을 쫓는 딱정벌레 주위를 돌십시오. 그러면 당신은 자신감과 대담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 체스 조각을 먹어라. 몇 번 더 시도하고, 실패하면 다시 시도할 수 있습니다. (에곤 시리즈의 각 에피소드 마지막에 꼭 등장해야 하는 이상한 체스 테스트 문제가 생각나네요...)

완료 후, 포스터는 다른 A 컨소시엄도 부적과 아틀란티스의 행방을 찾고 있다고 알려준다. 제임스 엘리엇은 그들이 고용한 보물 사냥꾼이다. 오늘의 엘리베이터 사고도 제임스가 포스터에게서 부적을 훔치기 위해 일어났지만 포스터는 그렇게 했다. 제임스에게 가짜 부적을 훔쳐서 진짜를 나에게 주고, 부적의 다른 소유자인 케이트를 찾기 위해 마카오로 가져가게 해주세요. 사무실을 나와 페닝턴과 대화를 나눈 뒤 비행선이 준비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우리의 주인공은 일어나 마카오로 왔다.

마카오

비행선에서 내려 주변을 둘러보니 마치 양쯔강 남쪽의 수향마을에 온 듯한 느낌이 들었다. . . . 바로 낚싯배에 들어가고(문 뒤의 커플은 정말...), 바에 와서 거기 있는 두 사람에게 말을 걸어 케이트의 소식을 물어보지만 아무것도 찾지 못한다(그 여자는...). 뒤돌아 긴 테이블 앞에 서 있는 남자에게 말을 건다. 이 남자는 케이트에 대한 소식을 알고 있는 것 같지만, 이 쥐 경주 게임에 참가하고 싶어 한다. 그 당시 마카오에는 실제로 방법이 존재했습니까?), 그는 케이트에 대한 소식을 말하기 전에 당신이 자신을 위해 내기를 걸기를 원하므로 그는 당신에게 주는 도박 돈을 받을 수밖에 없습니다. 들어와서 계단 왼쪽 창가로 갔습니다. 안에서 크게 코고는 소리가 들리지만, 그 사람은 대답이 없었습니다. 계단 오른쪽으로 갈 길을 찾을 수가 없었고, 퍼즐을 완성해야 문에 들어갈 수 있을 것 같았고, 그 뒤에 있는 파란색에도 주의를 기울여야 했습니다. 옷을 입은 남자가 당신을 발견하면 즉시 퍼즐을 멈춰야 합니다. 한 걸음 물러섰다가 다시 계속하세요. 그렇지 않으면 게임이 종료됩니다. 여기의 4×4 퍼즐 게임은 말할 것도 없이 그리 어렵지도 않습니다. 퍼즐을 완성한 후의 결과는 아래와 같습니다. 퍼즐이 완성되면 자동으로 방의 문이 열립니다. 들어가자마자 자고 있는 남자를 깨우지 마세요. 방 테이블에 있는 계절 목록을 확인하고, 자고 있는 남자가 있는 곳에서 종이 한 장을 꺼냅니다. 여기에 기록된 정보는 나중에 사용됩니다. 다음에는 그 사람을 깨워서 말을 걸고, 내기할 돈도 주고, 로또도 받아가세요(그런 거..). 마우스 트랙 테이블로 돌아가서 예전 사람에게 복권을 주고 말을 걸면 케이트의 친한 친구 설리반이 곧 선술집에 와서 돈을 줄 것이라고 합니다. 이때 전설적인 설리반이 등장했고, 당연히 우리는 그녀와 즉시 대화를 나누기 위해 그녀의 책상으로 달려가야 했다.

케이트와는 매우 친하지만 요즘 사람들은 조심해야 하고, 케이트의 정보를 공개하기 전에 먼저 부탁을 들어달라고 한다(왜...) . 다시 술집으로 돌아가 웨이터에게 먼저 말을 걸고, 도박꾼이 준 돈으로 그 여자에게 와인 한 병을 사주고, 그 자리에 앉아 있는 여자에게 말을 건다. 이때 바 뒤에 있는 웨이터가 술에 취해 있는 모습이 보이고, 바를 돌아 뒤쪽에 있는 비밀의 문으로 들어가면 레버를 당기면 불이 꺼집니다. 그렇지 않으면 파란 옷을 입은 누군가에게 적발되어 게임 오버가 됩니다.

커튼 뒤에 숨어 있으면 파란 옷을 입은 남자가 들어와서 레버를 당기면 전원이 회복되는 것을 볼 수 있다. 남자가 떠난 후 숨어 있던 곳에서 나와 설리반에게 돌아가서 그녀와 대화를 나눈다. 그녀는 자신이 사실은 케이트 자신이라고 말할 것입니다. 그녀의 여행 목적은 아틀란티스의 비밀과 관련된 석판의 절반을 찾는 것입니다. 오늘 밤 그녀는 도박에 참여할 것입니다. .그녀가 이기면 그는 돌의 절반을 내기로 사용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녀는 당신에게 함께 가자고 초대하고 내기를 하기 위해 많은 돈을 줄 것입니다.

돌아가서 파란색 옷을 입은 남자인 Li Tang에게 말을 걸고 그에게 도박 책을 보여주세요. 그는 먼저 몇 가지 질문에 답하라고 요청합니다. 대답은: 호랑이 - 두 명의 왕 - 한 명의 에이스입니다.

질문에 정확하게 답하면 비밀번호 시트를 주니 잘 읽어보세요. 그 후 케이트에게 돌아가서 말을 걸고 선실 밖으로 걸어나오는데, 도박 장소에 들어가기 전에 먼저 선실 밖에서 돛을 내려야 하며 여기서 3개의 로커를 올바른 위치로 조정해야 합니다. (유명한 "원숭이" "아침 대학" 질문...), 비밀번호 시트의 프롬프트에 따라 왼쪽 조이스틱을 오른쪽으로 세 번 돌립니다(+3). 가운데 조이스틱을 왼쪽으로 네 번 돌립니다(- 4) 오른쪽 조이스틱을 오른쪽으로 두 번 돌리면(+2) 완료됩니다.

끝나고 옆에 있는 작은 문을 열고 들어가서 케이트와 몇마디 대화를 나누고 자리에 앉으세요! 먼저 혐오스러운 제임스와 대화한 다음, 슬레이트 보유자 유와 대화하고, 마지막으로 오른쪽에 있는 쥐 경주자와 대화하세요. 그는 포커 도박의 규칙을 알려줄 것입니다. 플레이어는 게임을 저장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도박에 실패한 후 모든 대화를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다음으로 신사숙녀 여러분, 마카오 도박왕 대회가 공식적으로 시작됩니다! ! !

직접 몇 번 베팅해 볼 수도 있고, 따라야 할 규칙이 있거나 다음 방법을 따를 수도 있습니다.

1. 첫 번째 게임에서는 승리할 수밖에 없습니다. 가능한 한 낮게 베팅하십시오.

2. 잃을 것이므로 따르지 마십시오.

3.

4. 승리할 것이므로 계속 따르십시오.

5. 두 번 전화하고 판돈을 높이고 다시 따르십시오.

이렇게 해서 우리는 유에게서 슬레이트의 절반을 얻었지만 제임스는 속임수를 써서 케이트도 빼앗아갔습니다.

방에 있던 사람들과 이야기를 나눈 후, 당신은 도박장에서 뛰쳐나와 어디에서 왔는지 쫓았습니다. 우연히 또 다른 부적 보유자 너다니엘 블랙우드를 만났는데, 자신도 아틀란티스의 행방을 찾고 있었다고 합니다. 케이트를 구하기 위해 당신과 함께 일할 의향이 있으며, 두 사람은 즉시 인도로 출발했습니다.

인도

비행선이 인도에 도착한 후 그는 먼저 블랙우드와 대화를 나눈 뒤 통신실로 가서 테이블 위의 연필과 종이를 들고 둘을 합치고 떠났다. 통신실로 와서 전원실에서 오른쪽으로 돌아서 땅에 떨어진 칼을 발견하고 주워 비행선을 떠난다. 똑바로 걸어가다가 케이트가 우리에 갇혀 있는 것을 봤습니다. (정말 창의적인 건물이라 원래 어떤 용도로 사용됐는지 모르겠어요...) 그녀와 이야기를 나눈 후, 석판의 나머지 절반이 숨겨져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 인도 궁전에는 제임스가 이미 그것을 찾으러 갔지만 케이트는 그에게 잘못된 정보를 주었고 케이트는 돌을 찾는 진짜 방법은 빛과 관련이 있는 것 같다며 제임스보다 먼저 찾아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앞의 길을 따라 궁전 홀에 들어가면 입구 오른쪽에 있는 책장 쪽으로 걸어가면 거기에서 책을 읽고 있는 블랙우드가 나타나서 이야기를 하면 된다고 합니다. 보석에 대한 정보를 얻으려면. 모든 보석을 얻는 한 여기에서는 퍼즐을 푸는 데 특별한 순서가 없습니다. 먼저 위층으로 올라가세요. 갈색 문 왼쪽 벽에 이상한 문자 기호가 있습니다. 펜과 종이로 복사하여 케이지에 있는 케이트에게 보여주세요. 그녀는 보석이 책에 있다고 말합니다. 일곱 번째 지식의 책 같은 것이 있는 것 같군요. 복도로 돌아가서 블랙우드 오른쪽에 있는 책장으로 가서 마우스를 사용하여 최상층을 검색하면 됩니다. 읽을 책을 찾으십시오. (하나님은 그렇게 높은 책장에서 어떻게 책을 얻었는지 아십니다.) (아래) 그 위에 서로 다른 방향으로 서있는 여러 마리의 코끼리가 있습니다. 그들이 서있는 방향만 기억하면 나중에 유용할 것입니다.

같은 책장에는 읽어볼만한 보석에 관한 책도 있어요. 왼쪽으로 돌아서 또 다른 책장으로 오세요. 꼭대기 층에는 케이트가 언급한 일곱 번째 지식의 책이 있습니다. 그 안에는 사파이어가 있고, 3층에는 카마 수트라에 관한 책이 있습니다. 카르마인가봐요 ^_^)

홀 중앙에 있는 긴 테이블 뒤에 있는 코끼리에게 가서 칼을 이용해 코끼리에 붙은 진주를 제거해주세요 , 블랙우드에게 보여주면 그는 문스톤을 줄 것입니다!

몰록 신의 동상에 왔을 때 머리에 있는 보석과 밑면에 있는 단추를 보았습니다.

그런 다음 순서를 정했습니다. 작업은 C5 - C1 - A1 - B2 - A3 - C3 - B4 - B5 - B4 - C5입니다. 조작이 성공하면 조각상 머리에 달린 고리가 열리고 루비를 획득하게 된다.

여기에서는 나중에 퍼즐에 사용될 조각상의 네 개의 팔과 손의 방향에도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오른쪽으로 돌아서 의자로 오세요. 내려다보면 몰록의 조각상이 보입니다. 방금 언급한 방향에 맞게 팔과 손을 조정하세요. 자동으로 흩어져 있는 보석 중에서 가장 큰 에메랄드를 가져옵니다. Blackwood로 돌아가서 그에게 손에 있는 모든 보석을 보여주십시오. 다음으로 태양 광선을 굴절시키기 위해 방의 올바른 석재 플랫폼에 보석을 배치해야 합니다.

먼저 직사광선이 비치는 홀, 즉 맨 왼쪽 책장 앞의 돌단으로 가서 칼을 이용해 그 위에 있는 식물을 닦아내시면 됩니다. 빨간색, 파란색, 녹색 보석을 하나씩 올려보세요. 녹색 보석에 의해 굴절된 빛만 다음 돌 플랫폼을 향해 있습니다(나머지 두 개는 책장을 향해 있습니다). 또한 칼을 사용하여 식물을 청소하고 파란색 보석을 놓은 다음(위와 동일한 원리)) 빨간색 보석을 세 번째 돌 플랫폼에 놓습니다. 이때 2층 갈색 문 중앙을 가리키는 빛이 보였습니다. 나는 문으로 가서 문 중앙의 움푹 들어간 곳에 블랙우드가 준 달 보석을 놓았습니다. 빛의 안내에 따라 아래층으로 내려가서 빛이 비치는 곳을 클릭하면 석판의 나머지 절반을 얻을 수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블랙우드와 제임스가 한 팀이 된 사실이 또 일어났습니다. 그는 당신을 의식을 잃게 만들고 석관에 가두었습니다! 잠에서 깨어보니 3×3×3 격자 퍼즐 앞에 놓여 있었다. 원리는 3×3 격자에서 같은 위치에 한 번만 나타날 수 있다는 것이다. 여기서의 테스트는 그것을 풀고 나서의 인내심이다. 다음:

완성되면 석관이 자동으로 열립니다. 앞에 있는 조각상에서 삼지창을 가져옵니다. 케이트가 갇힌 우리 뒤에 있는 렌치의 위치를 ​​기억하세요. 네, 얻은 삼지창을 사용하세요. 케이트를 조종 레버로 구출할 수 있습니다. 그녀와 대화를 마친 후 석실로 돌아가면 석실 중앙의 석단 위에 반석판 2개가 놓여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두 사람의 협력이 필요한 메커니즘인데, 케이트를 뒤에 있는 돌벽돌 위에 세우고, 돌아서서 두 개의 돌판을 작동시키는 것입니다. 코끼리가 그려진 책을 아직도 기억하시나요? 맞습니다. 여기서 사용해야 할 것은 코끼리가 서 있는 방향, 즉 왼쪽으로 한 번, 오른쪽으로 세 번, 왼쪽으로 두 번입니다. 올바르게 조작하면 마주하고 있는 돌문이 열릴 것이다.들어간 후 물 맞은편 벽에 있는 그림을 보고 케이트에게 말을 걸어 번역을 도와달라고 부탁한다. 전설적인 노아의 방주와 관련이 있기 때문에 두 사람은 방주의 마지막 안식처인 메소포타미아로 출발했습니다.

메소포타미아

케이트와 이야기를 나눈 후 산길을 올라가다가 도중에 약초 채집업자를 만났는데, 안타깝게도 언어 장벽으로 인해 케이트를 이용해 번역을 해야 했습니다. 마을에 폐허에 대해 잘 아는 노인이 있는데, 그 사람은 시각 장애인이지만 꿀떡 먹기를 아주 좋아합니다. 어제 여기 사찰에 가서 전설의 용을 짜증나게 해서 지금 여기 사람들은 외부인을 별로 환영하지 않습니다. 마지막으로 산에는 뱀이 많다고 해서 제가 가지고 있던 진주를 뱀약으로 바꿨습니다. 산에 사는 사람들은 왜 진주를 원하는 걸까요? 라이터 등을 사는 것이 더 낫습니다 ^_^). 두 걸음 앞으로 가다가 오른쪽으로 꺾으면 첫 번째 집이 나온다. 그곳에는 버클이 채워져 있는 나무상자가 있고, 안쪽에서 소녀가 흐느끼는 소리가 들린다. 그는 버려진 바퀴 사이로 돌아와서 쇠막대를 사용하여 나무 상자를 열어 소녀를 구출한 후 그녀의 이름이 Jyan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나무상자에서 굴뚝을, 버려진 차에서 나무통을 구하고, 요리를 하고 있는 마을 아주머니에게 직접 가서 말을 걸면 노인의 마음을 끌 수 있는 꿀케이크를 만들 수 있기를 바라지만 여자는 동의했다. 꿀이 없었으니 직접 찾아야 합니다. 떠나기 전에 성냥을 들고 굴뚝에 불을 붙이세요.

계속 걸어가면 잠긴 문이 보입니다. 문 옆에 있는 철창을 집고 벽에 있는 철창을 가져가세요. 문을 열고 들어가니 이미 반쯤 미친 불쌍한 블랙우드가 보였다. 그와 이야기를 나눈 뒤 돌아서서 선반 위의 체와 가위를 꺼내고 떠났다.

왔던 길을 따라가다 보면 벌집이 있는데, 무시하고 우회전하여 오르막길로 올라가면 절 입구에서 호미를 이용해 오른쪽으로 파준다. 사원 입구 쪽에서 식물을 뽑아 붉은 뿌리줄기를 얻습니다. 사원에 들어간 후 오른쪽에 있는 신화 속의 짐승을 묘사한 벽화를 보면 케이트가 이것이 마르둑의 용이라고 설명할 것입니다. 벽화에 석판 4개가 없어진 것을 발견했습니다. 이전 철 격자를 사용하여 크기를 하나씩 측정해 보겠습니다. 6×6, 5×4, 3×2, 3×2 .

절에서 나오면 벌집 퍼즐을 풀 시간이다.

불이 켜진 굴뚝을 사용하여 벌집을 쫓아낸 다음 벌집의 칸막이를 열면 왼쪽과 오른쪽에 세 줄의 벌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규칙은 굴뚝을 사용하여 벌을 몰아내는 것입니다. 꿀벌은 머리를 향하고 있는 방향으로만 이동할 수 있습니다. 한 번에 한 칸씩 앞으로만 이동할 수 있고, 한 마리의 꿀벌을 다른 방향으로 점프할 수 있지만 같은 방향으로 이동할 수는 없습니다("개구리가 건너는 것과 유사함). "리버" 미니 게임). 플레이어가 직접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인내심만 있으면 어렵지 않습니다. 패턴을 찾았지만 작동하지 않으면 아래 지침을 따르세요.

왼쪽의 노란색 꿀벌은 첫 번째 행(가운데에 가까운 행)부터 Y1로 표시되고 그 다음에는 Y2, Y3이 표시됩니다. 마찬가지로 오른쪽의 주황색 꿀벌은 O1, O2, O3으로 표시됩니다. , 따라서:

Y1 - O1 - O2 - Y1 - Y2 - Y3 - O1 - O2 - O3 - Y1 - Y2 - Y3 -O2 - 03 - Y3

Y3이 완료된 후 , 벌집의 두 번째 레이어로 이동하여 비슷한 방식으로 표시합니다:

Y1 - O1 - O2 - Y1 - Y2 - Y3 - O1 - O2 - O3 - O4 - Y1 - Y2 - Y3 - Y4 - O1 -O2 - O3 - O4 - Y2 - Y3 - Y4 - O3 - O4 - Y4

세 번째 레이어를 마친 후:

Y1 - O1 - O2 - Y1 - Y2 - Y3 - O1 - O2 - O3 - O4 - Y1 - Y2 - Y3 - Y4 - Y5 - O1 -O2 - O3 - O4 - O5 - Y1 - Y2 - Y3 - Y4 - Y5 - O2 - O3 - O4 - O5 - Y3 - Y4 - Y5 - O4 - 05 - Y5

마지막으로 끝나면 벌집에서 꿀 한 접시를 꺼냅니다. 마을 아줌마에게 돌아가서 꿀을 주면 금방 꿀케이크가 완성될 거라고 합니다. 마을 중앙에 있는 우물에 가서 잠긴 방에 대해 물어보면 그 방은 석공인 삼촌의 것이라고 하는데, 열쇠가 어디에 있는지는 알려주지 않습니다. ! ! (엔#◎%엔…×※…() 이때 꿀떡을 향해 날아가듯이 달려가는 눈먼 노인을 보고 다가가서 말을 걸고 부적을 몸에 걸었습니다. 보여주세요. 이때 그는 신에 홀린 듯 아틀란티스에 대해 많은 이야기를 했다. 기본적으로는 주인공의 가족이 아틀란티스를 지키는 사명을 갖고 있다고 예언했다. 부적을 들고 전령이 아틀란티스로 향하는 문을 열어줄 것이다... 부적을 너에게 돌려준 뒤, 노인이 약을 모으는 것을 도와줘야 할 것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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