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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날에 대한 전설은 무엇입니까?

이야기 1: 칠랑사석

아이가 곰곰이 생각하자, 그는 저녁을 없애고, 대나무 막대기를 더 많이 베어 집으로 돌아간 후 각 집의 문마다 붉은 천을 하나 더 꽂을 수 있는 방법이 있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가족명언)

저녁이 다시 습격할 때까지 기다리자 아이가 나서서 저녁의 주의를 끌며 마을 사람들이 불에 대나무 토막을 던지게 했지만, 모두들 무서워서 얼어붙었다. 이 순간' 저녁' 은 그의 뿔로 아이를 골라 땅바닥에 무겁게 내던졌다. 마을 사람들은 아이가 땅에 떨어지는 소리를 듣고 일제히 불 속에 대나무 막대기를 던졌다. 벌목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젖은 대나무 절조가 활활 타오르는 바람에 탁탁 소리가 났다. "저녁" 은 이 소리를 듣고 돌아서서 더 이상 마을의 물건을 손상시키지 않았다.

석재가 놀라 달아났고, 가정집은 문 앞에 걸려 있는 빨간 막대로 인해, 석전에 들어가지 않아 지켜졌지만, 마을을 구한 똑똑한 아이는 죽었다. 이날은 정월 초하루다. 이 똑똑한 아이, 그의 이름은 yoshichiro 입니다. "저녁" 이 죽지 않았기 때문에 매년 섣달 그믐날, 모두들 대나무 토막을 지키며 기다리며 하루빨리 "저녁" 을 없애길 바란다. 이것이 바로 섣달 그믐날 이름의 유래라고 하는데, 붉은 천 () 과 대나무 () 를 매달아 후세의 복자 () 와 포주 () 로 진화하고 있다고 한다.

스토리 2: 세월을 견디며

태고시대에 산밀림 속에 흩어져 있는 사나운 괴물이' 년' 이라고 불렀다. 그 형태는 험상궂고, 천성이 흉악하고, 날짐승, 비늘개충을 전문적으로 먹고, 하루 한 가지 맛을 바꾸고, 조두충에서 살아 있는 사람까지 먹고,' 년' 색변에 대해 이야기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동물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동물명언) 나중에, 사람들은 천천히' 년' 의 활동 법칙을 파악했는데, 그것은 365 일마다 사람들이 모여 사는 곳으로 뛰어들어 한 번씩 입과 신선함을 맛보았고, 출몰하는 시간은 모두 날이 어두워진 뒤였다. 닭이 새벽이 되면 그들은 산림으로 돌아갔다.

< P > 는' 년' 이 기승을 부리는 날짜를 정확히 계산하자, 사람들은 이 무서운 밤을 관문으로 여기고' 연관' 이라고 부르며, 또 한 세트의 설 관문을 생각해 냈다. 이 날 밤마다 집집마다 미리 저녁을 준비하고, 불을 끄고, 아궁이를 껐다.

이번 만찬은 흉길 예측할 수 없는 의미를 지녔기 때문에 풍성하게 마련됐다. 온 가족이 함께 모여 식사를 하는 것 외에도, 식사 전에 조상에게 제사를 드리고 조상의 신의 가호를 기원하며, 이 밤을 핑안 보내고, 저녁 식사 후 아무도 잠을 자지 못하고, 모여 앉아 담담담하게 이야기해야 한다 섣달 그믐날 밤을 새워 세월을 지키는 습관이 점차 형성되었다.

수세 풍습은 남북조에서 일어났고, 양조의 많은 문인들은 모두 수세 시문을 가지고 있다. "하룻밤 연속 두 살, 5 ~ 2 년 더. 클릭합니다 사람들은 촛불이나 기름등을 켜고 밤을 새워 밤을 지새웠는데, 이는 모든 악역병을 몰아내는 것을 상징하며, 새해가 뜻대로 되기를 기대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런 풍속은 사람들에게 지금까지 전해지고 있다.

스토리 3: 춘련문신

중국 고대 신화 중 귀신의 세계가 있다고 전해진다. 그중에는 산이 하나 있고, 산에는 3 천 리를 덮고 있는 큰 복숭아나무 한 그루가 있고, 나무 끝에는 금닭 한 마리가 있다. 아침마다 금닭이 길게 울릴 때마다 밤에 놀러 나가는 귀신은 반드시 귀신의 영역으로 돌아간다. 귀신의 대문은 복숭아나무의 동북에 자리 잡고 있고, 문옆에는 신차, 울루라는 두 신인이 서 있다.

만약 귀신이 밤에 천리에 해를 끼치는 일을 하면, 신차, 울루는 즉시 그것을 발견하고 붙잡아 망갈대로 만든 밧줄로 묶어 호랑이에게 먹이를 준다. 그래서 천하의 귀신들은 모두 신차, 울루를 두려워한다. 그래서 민간은 복숭아나무로 그들의 모습을 새겨서 자기 집 입구에 놓아 악을 피하고 해를 막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 후, 사람들은 아예 복숭아나무에 신차, 울루라는 이름을 새겼는데, 그렇게 하면 악을 진압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 이런 복숭아나무 판자는 후에' 도부' 라고 불렸다.

송대에 이르자 사람들은 복숭아판에 대련을 쓰기 시작했고, 하나는 복숭아나무 읍사의 의미를 잃지 않고, 두 번째는 자신의 아름다운 소망을 표현하고, 세 개는 포털을 장식하여 아름다움을 추구했다. 또 희기를 상징하는 붉은 종이에 대련을 쓰고, 새해를 맞아 문과 창문 양쪽에 붙여져 내년 복운을 기원하는 아름다운 소망을 표현한다. 가족의 복수강녕을 기원하기 위해, 일부 지방의 사람들은 여전히 문신을 붙이는 습관을 간직하고 있다. 대문에 두 명의 문신이 붙어 있으면 모든 요괴와 도깨비가 두려워진다고 한다.

민간에서 문신은 정기와 무력의 상징이며, 고대인들은 용모가 기이한 사람은 흔히 신기한 성품과 비범한 능력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했다. 그들은 마음이 정직하고 선량하며 귀신을 잡는 것은 그들의 천성과 책임이며, 사람들이 추앙하는 귀신 잡는 스승 종규 () 는 바로 이런 기괴한 모습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래서 민간의 문신들은 언제나 노발대발하며 용모가 험상궂고, 손에 각종 전통 무기를 들고, 감히 찾아온 귀신과 싸울 준비가 되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우리나라 민가의 대문은 보통 두 개의 대립으로 열리기 때문에 문신은 항상 쌍쌍이 된다.

당나라 이후, 이전의 신차, 울루 2 장 외에 진숙보와 위치공 두 당대의 무장을 문신으로 삼았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당태종이 병이 나서 문밖의 귀신이 울부짖는 소리를 듣고 밤새도록 평안할 수 없었다. 그래서 그는 이 두 장군에게 무기를 들고 문 옆에 서서 지키게 했고, 다음날 밤에는 더 이상 귀신의 매혹적인 괴롭힘이 없었다. 이후 당태종은 이 두 장군의 이미지를 그려 문에 붙이는 풍습이 민간에서 널리 퍼지기 시작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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