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마병원 3
안녕하세요 여러분 수시로 업데이트되는 정징 여행기 입니다. 정유 입니다.
많은 플레이어들이 특정 게임이 분명히 매우 재미있다는 것을 알아차렸을 것입니다. 하지만 속편은 없습니다. 이는 게임을 개발한 스튜디오가 관리 부실로 인해 실패했거나, 스튜디오의 영혼이 떠났거나, EA에 인수되었기 때문에 발생할 수 있습니다.
EA 사람들은 '스튜디오 킬러'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으며 3년 연속 미국 최악의 게임 회사라는 타이틀을 획득했습니다. EA가 망한 유명 게임 스튜디오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 연속적으로 순위가 없습니다.
Bullfrog: 한때 Blizzard와 경쟁했던 보스
Bullfrog는 대부분의 게임 회사가 여전히 영웅을 만들고 있던 1990년대에 매우 창의적인 게임 회사입니다. '테마병원', '신은 미쳤다', '던전주인'.
'테마병원'은 중국에서 얼마나 인기가 있었나요? 말하자면 1980년부터 1990년 사이 10년 사이에 태어난 중국 선수 중에서 이 게임을 모르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20년이 지난 지금도 일부 사람들은 자신을 홍보하기 위해 이 브랜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당시 플레이어들의 눈에는 Bullfrog가 당시 Blizzard와 경쟁할 수 있는 유일한 게임 회사였습니다.
하지만 한창 진행 중이던 Bullfrog는 거의 모든 일을 제대로 해냈습니다. 그들의 유일한 실수는 게임을 퍼블리싱하기 위해 EA라는 회사를 찾는 것이었습니다.
EA는 1994년부터 대량의 Bullfrog 주식을 인수하기 시작했으며 1995년에 전체 인수를 완료했습니다. 결국 1997년 불프로그의 핵심 멤버들은 돈벌이에만 신경쓰는 EA 경영진의 추악한 면모를 견디지 못하고 잇달아 회사를 떠나 각자의 사업을 시작하게 되었고, 2001년 스튜디오는 해체됐다. .
2009년에 EA는 고전적이고 오래된 Bullfrog 게임의 부활을 발표했습니다. 스튜디오는 해체되었지만 EA는 여전히 잔존 가치를 추출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예상대로 오래된 생강은 여전히 뜨겁고 여우는 늙었습니다.
심즈: 전설의 미국인 미야모토 시게루
'미국인 미야모토 시게루'로 알려진 윌 라이트가 설립한 맥시스 스튜디오는 시뮬레이션 업계의 선두주자로 꼽힌다. 빅 보스이며, 그는 혼자서 시뮬레이션 게임 플레이를 만들었고, 이는 일반 대중이 게임을 지루한 엔터테인먼트 제품으로 보는 시각을 바꾸었습니다.
맥시스는 1998년 EA에 인수된 후 여러 시뮬레이션형 게임을 출시했고, 그 중 '심즈'와 '심시티'는 한때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보다 더 인기를 끌었던 맥시스의 두 가지 마법무기가 됐다. 불. 특히 "심즈"는 이 게임의 DLC가 워낙 수익성이 높기 때문에, 게임 본체가 기본적으로 파크 입장권이기 때문에, 정말 게임을 즐기고 싶다면 DLC를 구매해야 합니다.
2000년 2월 '심즈'부터 2014년 9월 '심즈 4'까지 '심즈' 시리즈는 2015년 50억 달러(약 300억 위안 이상)의 매출을 올렸다. EA에 의해 마지막 한 방울까지 압착되어 해체가 발표되었습니다.
오리진 시스템 :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 영향을 준 베테랑
오리진 시스템이라는 회사명을 얘기하면 많은 플레이어들이 들어보지 못한 해외 베테랑 게임 스튜디오이고, 그 대표작이 바로 '제네시스'와 '갤럭시 캡틴'이다. 오리진 시스템은 1992년 EA에 인수되어 1997년 원조 온라인 게임 '울타나 온라인'을 출시했습니다. 이 게임은 단순해 보이지만 블리자드의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를 비롯한 수많은 신인에게 영향을 미쳤습니다.
이후 EA는 더 많은 돈을 벌기 위해 계속해서 진행을 추진했고, 이로 인해 스튜디오에 많은 부담이 가해지며 '울티마 온라인' 후기에는 운영 버그가 잦아졌고, '울티마'의 독립 후속작 작품의 퀄리티도 형편없어서 '제네시스'의 IP가 이렇게 죽임을 당했고, 이후 온라인 게임 시대에 기회를 잃었다.
많은 돈을 벌지 못한 오리진 시스템은 2004년 EA에 의해 해체되었습니다. 이제 오리진 플랫폼은 오리지널 스튜디오와 아무런 관련이 없으며 단지 런처일 뿐임을 알 수 있습니다.
웨스트우드: PC방 전략 게임의 3대 명작 중 하나
PC방 전략 게임의 3대 명작 중 하나인 '레드얼럿' 시리즈는 웨스트우드의 걸작이다. 1985년에 설립된 Westwood Studios는 "Dune", "Blade Runner", "Command and Conquer", "Red Alert" 등 많은 고전 게임을 제작했습니다. 당시 블리자드의 '워크래프트'는 '듄'에서 많은 아이디어를 차용했다.
명성을 얻은 웨스트우드는 1998년 EA에 1억 2천만 달러에 인수되었습니다.
이후 라스베거스 웨스트우드 본사 헤어제품 2종의 매출과 평판은 기대만큼 좋지 않은 반면, 로스앤젤레스 웨스트우드 퍼시픽은 '레드얼럿2'의 성공에 기대고 있다. 그리고 확장팩 '유리의 복수'는 큰 인기를 끌며 EA가 자원을 웨스트우드 퍼시픽으로 이전하는 동시에 라스베거스 인력도 다수 로스앤젤레스로 이동했다.
Westpac이 이렇게 성공할 수 있었던 이유는 베테랑 Mark Skaggs의 공헌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습니다. 불행히도 EA는 나중에 Mark에게 "Red Alert 3" 작업을 9개월 동안 요구하여 Mark를 화나게 했습니다. EALA가 제작한 '레드얼럿3'는 2008년 출시됐다. 게임 품질은 좋았지만 판매량은 보통 수준이었다. 레드얼럿3는 레드얼럿의 본질을 잃어버렸기 때문에 많은 노년층들이 구매하지 않았다.
2002년 EA는 웨스트우드 퍼시픽(Westwood Pacific)을 EA 퍼시픽(EA Pacific)으로 바꾸었고, 웨스트우드는 이름만 존재했다. 2003년 EA는 웨스트우드의 해체를 공식적으로 발표했다. 이 시점에서 '스타크래프트'와 경쟁했던 '커맨드 앤 컨커', '레드얼럿' 시리즈는 사라졌다.
블랙박스(BLACK BOX): 직원들은 유비소프트에서 이직할 수밖에 없었다
블랙박스는 1998년 설립됐다. 초창기 세가와 많은 협력을 했으며 현재까지 레이싱 게임을 잘 만드는 회사. 2002년 EA에 인수됐다. 주요 임무는 '니드 포 스피드' 시리즈 개발을 담당하는 것으로, '히트 원티드 2', '언더그라운드', '모스트 원티드' 등이 모두 블랙박스에서 제작됐다. .
?
2008년 금융 위기로 인해 EA는 대규모 정리 해고를 시작했으며 일부 실적이 저조한 밴쿠버 스튜디오는 문을 닫고 인력을 원격으로 이동했습니다. 위성도시 블랙박스는 어려운 시절 스케이트보드 게임 '스케이트'를 출시해 많은 스포츠 선수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2013년 EA는 공식적으로 블랙박스를 폐쇄했고, 이후 일부 인력이 '더 크루' 개발에 참여하기 위해 유비소프트로 이동했다.
데인저 클로즈: 메달 오브 아너의 전설
스튜디오 데인저 클로즈는 많은 분들에게 낯설겠지만 대부분의 FPS 플레이어들이 게임을 해본 적이 있을 테니 메달 오브 아너입니다. 시리즈. Danger Close는 1999년 "Medal of Honor"로 즉각적인 히트를 쳤습니다. EA 자본가들은 Danger Close를 사악한 눈으로 즉시 알아차렸고, 이듬해 Danger Close를 인수했습니다.
2003년 데인저 클로즈는 다른 스튜디오와 합병해 EA 로스앤젤레스로 이름을 바꾸고 '메달 오브 아너: 태평양 전쟁', '반지의 제왕: 중간계의 전투', '반지의 제왕: 중간계의 전투' 등을 제작했다. 레드얼럿3'. 2010년 데인저 클로즈(Danger Close)로 변경된 속편 '메달 오브 아너: 워파이터(Medal of Honor: Warfighter)'는 시장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지 못했으며, 이로 인해 2013년 EA에 의해 데인저 클로즈(Danger Close)가 해체됐다고 발표됐다.
형제 Hulu***: 국내 선수들에게 친숙한 이들 스튜디오 외에도 '워해머 온라인'을 제작한 미씩(Mythic), 'NBA 스트리트 바스켓볼(NBA Street Basketball)' 시리즈를 제작한 누FX(NuFX)도 있습니다. 100만명이 넘는 페이스북 페이지 게임 이용자를 보유하고 있는 플레이피시(PlayFish)와 '파라미터(Parameter)'를 개발한 원조 독립 게임 스튜디오 팬데믹(Pandemic) 등이 있다.
그들은 모두 EA라는 이름으로 점차 사라졌고, E는 실제로 스튜디오 킬러라는 별명을 얻었습니다!
놀라운 질문: 어떤 EA 게임을 가장 그리워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