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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드민턴 대회 활동 계획

활동이 탄탄하게 진행되기 위해서는 사전에 활동 계획을 준비하는 것이 필요한 경우가 많습니다. 활동 계획이란 특정 활동에 대한 서면 계획, 구체적인 행동 실행 세부 사항을 말합니다. , 단계 등 그럼 과학적인 활동 계획은 어떻게 세우나요? 이제 배드민턴 대회 활동 계획을 정리하겠습니다.

배드민턴 대회 활동 기획 계획 1

1. 활동 목적

주민의 신체적 질 향상과 풍요로운 생활을 위해 주민의 소통과 교류의 장을 마련하여 주민 행복지수를 높이고, 조화로운 공동체 발전을 도모합니다.

2. 대회 규칙

1. 플레이어는 남성/여성 그룹으로 나누어 별도로 경쟁합니다. 이번 대회에는 단 하나의 개인 종목만 있습니다.

2. 그룹 스테이지: 그룹별로 제비를 뽑고 11점 단일 제거 라운드를 진행합니다.

3. 라운드 로빈: 녹아웃 라운드의 승자가 라운드 로빈에 참가하며, 라운드 로빈에서 승리할 때마다 1점의 가치가 있습니다. 순위는 최고 점수부터 최저 점수 순으로 결정됩니다. 점수가 동일할 경우 추가 라운드를 진행하여 해당 순위를 놓고 경쟁합니다.

3. 이벤트 시간

20___월_일 19:00, 토너먼트 라운드

20___월_일 19:00, 라운드 로빈

4. 대회 진행 방식

개막 - 예선 라운드 - 라운드 로빈 - 시상 - 폐막

5. 대회 장소

__ 카운티 __ 중학교 체육관

6 . 등록 방법

1. “___” APP 온라인 등록

2. 전화 등록(______)

3. 현장 등록(___ 주민센터 )

7. 대회 상금

1위: 2명, 300위안 상당의 선물.

2등 : 2명, 200위안 상당의 선물.

3위 : 2명, 100위안 상당의 선물.

기념상: 여러 개

8. 작업 배치

__중학교:

1. 4개의 완전한 배드민턴 코트를 제공합니다.

2. 대회장과 관중석을 설정합니다.

3. 경기장 방송 시스템 디버깅.

4. 경기심판 4명을 배치한다.

배드민턴 대회 활동 계획 2

___ 학생들 간의 교류를 촉진하고 병원 내 배드민턴 인재 발굴을 위해. 동시에 교육 정책을 전면적으로 실시하고 학생들의 아마추어 문화 생활을 풍요롭게 하며 학생들의 뛰어난 끈기와 용기를 배양하고 우리 학교의 배드민턴 발전을 촉진하는 것입니다. ____20__ 봄 배드민턴 대회를 특별히 개최합니다. 구체적인 규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대회 목적:

우정으로 경쟁을 촉진하고, 경쟁으로 교류를 촉진하며 발전을 도모합니다. 교류로.

2. 대회 목적:

캠퍼스 분위기를 활성화하고 과외 생활을 풍요롭게 하며 의사소통을 강화하고 운동을 강화합니다.

공 기술을 향상하고 홍보합니다. 경쟁적인 스포츠의 발전.

3. 경쟁 규칙:

공정하고 공정하며 공개적인 우정이 우선이고 경쟁은 그 다음입니다.

4. 대회 개요:

1. 자격: ____1학년 및 2학년 학생

2. 대회 장소: 외국 배드민턴 코트

3 장비: 배드민턴 경기는 체육부에서 제공하며, 라켓은 지참합니다.

4. 대회 형식: 대회는 싱글 엘리미네이션 시스템을 채택합니다.

5. 경기종목 : 남자단식, 여자단식, 혼성

6. 경기시간 : 6주차 목요일 오후

5. 배드민턴 경기규칙 (최신 배드민턴 규칙 채택)

(1) 서비스 장소 또는 서비스 권리 선택:

공식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참가 당사자가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다음과 같습니다. 심판의 감독하에 심판은 동전을 던져서 서브할 첫 번째 사이드를 결정합니다. 코인으로 결정된 승자는 서비스나 코트를 선택할 때

우선권을 갖습니다. 승자가 선택한 나머지 항목은 패자의 소유입니다. (참고: 여기서는 피커 대신 동전이 사용됩니다.)

(2) 라운드 수 및 점수:

1. 각 공식 게임은 3전 2선승제로 결정됩니다. 게임 시스템.

2. 각 게임은 15점이며, 15점을 먼저 획득하는 쪽이 승리합니다.

3. 양측 간의 점수가 14 대 14일 경우 승리합니다.

4. 두 팀 간의 점수가 19대 19인 경우 먼저 20점을 획득한 팀이 승리합니다. > (3) 서브 및 득점권:

1. 볼당 득점 방식을 시행하며, 득점한 선수가 서브권을 갖습니다.

2. 첫 번째 게임에서 승리한 팀이 다음 게임에서 가장 먼저 서비스를 맡게 됩니다.

(4) 장소 교환

1. 1라운드가 끝난 후 양측은 서로 교체해야 합니다. 두 번째 라운드의 장소. 처음 두 라운드에서 양측이 1대 1로 동점인 경우 결정적인 경기를 진행해야 합니다. 세 번째 게임에서 어느 팀이든 먼저 8점을 획득하면 나머지 게임이 진행되기 전에 장소를 다시 변경해야 합니다.

(5) 서브와 서브의 리턴

1. 정당한 서브

1) 서브할 때 발이 서비스 경계선을 밟아서는 안 된다. 영역.

2) 서버가 공을 칠 때 공과 라켓의 접촉점과 구면 전체가 서버의 허리보다 낮아야 하며, 라켓 프레임 전체가 서버의 것보다 현저히 낮아야 합니다.

2. 합법적인 서브 반환

1) 리시브 선수는 해당 규정에 따라 상대 서버가 공을 서브할 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볼 지지대가 라켓에 닿은 후에야 선수는 발을 움직여 서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서브를 받을 때 위반입니다. 리시브하는 선수의 발은 라인 안이나 밖에서 라인을 밟아서는 안 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위반이 됩니다.

1. 언제.

2. 리시버가 준비되기 전에 서버가 공을 서브한 경우

3. 공이 공에서 완전히 분리된 경우.

4. 공이 서브될 때를 제외하고 공이 네트에 걸리거나 네트 위에 멈춘 경우. 5. 경기 중 예상치 못한 상황이 발생한 경우

(7) 위반

1. 경기 중 라켓이 공을 치지 않은 경우

2. .공이 네트를 통과하여 네트 위에 걸리거나

3. 경기 중 공이 네트나 메시 아래로 지나가거나 빗나가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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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경기 중 공이 지붕이나 코트에 닿은 경우

5. 경기 중 공이 선수의 신체나 옷에 닿은 경우

6. 경기 중 타자의 라켓과 공 사이의 지점이 네트의 자기 쪽이 아니라 네트 너머로 공을 치는 것.

7. 도중. 경기 중 선수의 라켓, 신체 또는 옷이 네트나 네트 포스트에 닿거나 라켓이 네트 아래에서 상대 코트를 침범하는 경우. 또는 라켓에 멈춰 있다가 끌려가는 경우

9. 한 선수가 라켓을 두 번 휘둘러 두 번 치는 경우, 같은 쪽의 두 선수가 연속으로 공을 치는 경우.

10. 선수의 라켓에 닿은 후에도 공이 계속 날아가서 경계를 벗어났습니다.

11. 상대방의 정상적인 경기를 의도적으로 방해하거나 영향을 미치는 선수의 모든 행위.

6. 심판은 스포츠 부서 임원이 임명하며 심판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___, __, ___, ___, ___, ___

7. 보상:

남녀 단식 우승 1명, 준우승 1명, 남녀 1위 준우승 1명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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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승 선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아카데미로부터 인증서를 받게 됩니다.

챔피언: 배드민턴 라켓 1개

2위: 싱글 라켓 1개

3위: 체스 라켓 1개

남녀 챔피언 : 배드민턴 라켓 1개

예산, 예산

배드민턴 : 튜브 1개, 5위안

생수 : 20병, 20위안

증명서: 8장, 8_6위안/장 = 48위안

라켓: 2쌍 2개, 60위안

총계: 133위안

배드민턴 대회 활동 기획 계획 3

1. 행사 목적 :

이번 행사는 2011년 아름다운 새해를 맞이하여 역동적인 자세를 보여드리기 위해 특별히 마련되었습니다. 이번에 '웰컴 컵' 배드민턴 대회가 개최되었습니다. 학교의 교사, 학생 및 급우 간의 정서적 교류를 촉진하고 문화 및 스포츠 활동을 풍부하게 하며 모든 사람을 위한 스포츠 분위기를 조성하고 신체 운동을 강화하며 체력을 강화하고 학습을 위한 좋은 신체적 기반을 마련합니다.

2. 후원자 : Qiandongnan 현 Decai 과학 기술 직업 학교.

3. 참가자:

Qiandongnan 현 Decai 과학 기술 직업 학교의 08 학년 전체.

4. 대회 시간:

2011년 3월 4일 - 3월 10일.

5. 대회 장소:

Qiandongnan 현 Decai 과학 기술 직업 학교 배드민턴장.

6. 대회 규정:

대회 종목: 남자 단식, 여자 단식, 혼합 복식

시상 및 상금 설정:

시상: 이 대회에서 우승자가 결정됩니다.

상금: 싱글: 초과 근무 및 고급 선물에 대해 1인당 30포인트

복식: 초과 근무 및 고급 선물에 대해 1인당 20포인트 .

7. 선수 행동 강령:

1. 스타일과 수준에 맞게 플레이하고, 승리해도 오만하지 말고, 패배해도 낙담하지 말고, 심판을 존중하고, 상대를 존중하고 청중을 존중합니다.

2. 예의 바르고, 예의 바르고, 위생적이고 질서 있게 행동하십시오.

3. 지정된 대회 시간 전에 경기장에 도착하십시오. 큰 소리를 내십시오.

4. 심판의 페널티를 반드시 준수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게임 결과가 취소됩니다. 5분 늦으면 포기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8. 경기 규칙:

1. 각 게임은 3전 3선승제 방식을 채택합니다.

2. 15점을 먼저 획득한 팀이 게임에서 승리합니다. 양측 간 점수가 15 대 15인 경우 승리한 쪽이 상대보다 2점 앞서는 경우에만 승리로 간주됩니다.

4. 양측 간의 점수가 20 대 15인 경우; 20, 먼저 21점을 획득한 쪽이 승리합니다.

5. 첫 번째 게임에서 승리한 쪽이 다음 게임에서 먼저 서브를 합니다.

게임이 끝나면 두 선수 모두 2분간 휴식을 취합니다.

7. 서브 시 어느 쪽도 불법적인 행동을 해서는 안 됩니다.

8. 서버와 리시버가 모두 서 있어야 합니다. 대각선 서비스 구역에서 서브를 받고 서브를 받으려면 두 발의 일부가 지면에 닿아서는 안 됩니다.

9. 서버의 라켓이 볼 지지대를 먼저 치고 서브는 반대쪽 서비스 라인을 통과해야 합니다(서브가 과체중이 아닌 경우)

10. 볼을 치는 순간; 라켓 샤프트는 라켓 헤드 전체가 서버의 그립하는 손 전체보다 훨씬 낮아야 합니다. 공이 라인에 떨어지면 받는 쪽이 공 1개를 잃게 됩니다. 서브가 시작되면 서버의 라켓은 공이 떨어질 때까지 계속해서 앞으로 움직여야 합니다.

12. 보낸 공은 위로 날아가서 네트를 통과해야 하며, 가로채지 못하면 공은 리시버의 손에 떨어져야 합니다. 서비스 구역에서

13. 양 팀의 선수들이 자리에 서면 서버의 라켓 헤드가 처음으로 앞으로 휘두르며 서브가 시작됩니다.

14. 서버는 리시브 위치에 있어야 합니다. 리시버가 서브를 받으려고 하면 서버는 준비된 것으로 간주됩니다.

15. 서비스가 시작되면,

16. 복식 경기에서는 서버나 리시버의 파트너 위치가 제한되지 않지만, 블록해서는 안 됩니다. 상대방의 서버나 리시버의 모습.

9. 행사 조직위원회:

고문: Wu Yongjun 팀장: Yang Jing

부팀장: Wu Xiaoge 심판: Yang Jing, Wu Xiao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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팀원: Kuang Tianhua, Zhao Haiying, Qin Jiyu, Zhou Yan, Yang Deyin, You Shineng

득점: Yang Deyin, You Shineng

10 등록 방법:

모든 참가자는 각 반의 체육 위원회 밖에서 등록해야 하며, 각 반의 체육 위원회에서 3월 4일 오전 12시 이전에 Yang Jing 선생님에게 목록을 제출할 것입니다.

배드민턴 대회 활동 기획 계획 4

1. 개최 시간 : 11월 26일 오전 9시 30분 ~ 오후 17시 30분 __

2. 장소 : 무한 공과 직업 기술 대학 장베이 캠퍼스 탁구장

3. 기획 및 조직 단위 : 장 베이 캠퍼스 배드민턴 협회

4. 참가자 : 무한 공과 직업 기술 대학 배드민턴 우한생명공학연구소 배드민턴 대표단

5. 대회 종목: 남자 단식, 여자 단식, 남자 복식, 여자 복식 및 혼합 복식

6. 등록 및 그룹화: < /p >

1. 각 유닛은 팀장 1명, 코치 1명으로 구성된 팀 1개로 제한됩니다.

2. 학생 수는 남학생 8명, 여학생 6명으로 제한됩니다.

3. 예를 들어, 남자 단식에 참가하는 선수는 남자 복식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7. 활동 배경:

양질의 교육이 대중화되고 발전함에 따라 대학생의 포괄적인 품질 능력 구축은 점차 교육 및 교육의 초점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따라서 대학의 훈련 목표 따라서 적절한 발전 대학생의 신체적 자질을 향상시키고 동급생 간의 우정을 증진시키는 스포츠 및 경쟁 활동이 매우 필요합니다.

8. 활동 목적: 스포츠에 대한 열정을 고취하고 두 학교 간의 문화 교류와 우호 발전을 도모합니다.

9. 활동 내용 및 주요 과정:

a.경기 전 준비: (1) "장원밍"과 선전부 학생들은 우리 협회가 개최할 "우정 컵" 행사를 포스터, 전광판 형태로 알리는 역할을 담당합니다. , 방송 등을 통해 모든 사람이 적극적으로 참여하도록 독려합니다.

(2) 교육부 국장인 "Luo Jian"은 에서 뛰어난 성적을 거둔 남학생 8명과 여학생 6명을 직접 선발했습니다. 또한 지원자들은 남자 2명, 여자 2명씩 선발돼 선수들에게 직접 경기 경험과 전략을 가르쳐주기 위해 '잔 선생님'을 고용했다. ) "Xiong Wei"와 다른 대외 관계 학생들은 대학 동문으로 가서 우리 행사를 후원 할 Yixiang, Yongqing 및 기타 레스토랑의 주인을 찾습니다. 홍보부서의 홍보 업무를 돕기 위해 배너를 배치함과 동시에 조직부 및 선전부의 관련 인력을 1학년 동안 저녁 시간에 해당 학급에 공지합니다. 시간을 내어 학교의 모든 교사와 학생이 이 활동을 이해할 수 있도록 노력하십시오. 누구나 직접 와서 대회를 관람할 수 있습니다.

(4). 조직 부서의 12명의 학생들은 대회 심판으로 활동했으며 그에 상응하는 교육을 받았으며, 대회 기간 동안 완전히 공정하고 개방적이며 공정하게 행동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5) 구매 부서의 "Wu Zhongjian" Yang에게서 배웠습니다. 이번 '우정 컵' 행사에 필요한 물품(배드민턴, 상금, 물, 필수 약품)을 논리적으로 구매하고 청구서를 재정 부서의 'Ding Hongyi'에게 가져가서 환급받으세요.

(6) 11월 22일(화) 오후 13시에 란종더 총장이 각 학과의 각 학생에게 위의 업무를 배정하고 징계검사부 및 관련 인력을 배치할 예정이다. 행사의 정상적이고 질서 있는 진행을 위해 조직 부서는 11월 26일 오전 8시 10분에 경기장에 있는 각 사무실에 도착합니다.

(7) 심판진은 25일 16시 30분 3#107에 모여 경기 중 주의사항 설명(심판의 결정에 따른다), 심판 존중, 상대 존중, 경기 중 운동복 착용, 몸조심 위생, 경기장 장비 관리 등)

(8) 11월 26일 오전 8시, 란종더 총장이 직접 학교 정문으로 가서 인사했다. 배드민턴 우한생명공학대학 대표단은 대회 준비를 위해 모두를 우리 학교 탁구장으로 데려갔습니다.

b. 경기 중 (1) 경기 중 회장은 사전에 현장을 방문하여 징계검사부 조직부 직원과 함께 질서를 유지해야 한다.

(2) 매 경기 전 연습 공은 3개이며, 동전 던지기를 통해 누가 먼저 서브를 할지 결정합니다. 매 경기 종료 시 휴식 시간은 한 쪽이 중간에 11점에 도달했을 때입니다. 결정전은 1분간의 휴식 시간을 갖고 장소를 변경합니다.

(3) 경기는 모두 3전 2선승제로 진행됩니다. 21점 동점인 경우 먼저 25점에 도달한 사람이 승자로 간주됩니다.

(4) 각 게임이 끝난 후 승자가 심판에게 와서 추첨을 진행합니다. 그런 다음 심판은 이름 목록을 보고합니다. 다음 경기 라운드를 준비하는 주심

c. 경기 후 준비: (1) 모든 선수와 심판은 사진을 찍습니다.

(2) 조직 모든 선수 부서의 주요 조직은 질서있게 퇴장해야 합니다.

(3) 협회 책임자 및 주요 직원은 경기장의 장비가 완벽하고 건전한지 확인합니다.

(4) 총장은 우한 생명공학 공과대학 학생들이 버스에 탑승했다고 직접 보고했으며, 다음 번에 우리 학교에 와서 교류할 것을 환영했습니다.

(5) 모두; 배드민턴 협회의 중추들은 뒤에 남아서 경기장을 청소한 후 모였습니다.

회장은 활동 내용을 요약한 후 문과 창문을 닫고 경기장을 떠날 것입니다.

10. 경기 규칙

(1) 장소 또는 서비스할 권리를 선택

공식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양 당사자가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무엇을 결정하는 것입니다. 팀은 심판의 후원에 따라 동전을 던져 먼저 서브를 하게 됩니다. 동전으로 결정된 승자는 서브와 코트 선택에 우선권을 갖습니다. 승자가 선택한 나머지 항목은 패자의 소유입니다. (참고: 여기서는 에지 피커 대신 코인이 사용됩니다.)

(2) 게임 수 및 점수

각 공식 게임은 3전 2선승제로 결정됩니다. 체계.

b. 모든 게임은 21개의 볼로 진행되며 3전 2선승제 방식입니다. 점수가 20:20일 경우 2점 차로 앞서는 사람이 승리합니다. 25점에 먼저 도달한 플레이어가 승리하게 됩니다.

(3) 서브권, 득점권, 핸드오버

a. 게임에서는 코인을 통해 서브권을 얻은 플레이어가 먼저 서브권을 가지며 " 왼쪽 싱글, 오른쪽 더블' 규칙. 승자가 승리자가 됩니다. 게임이 끝날 때까지 서브하세요.

b. 다음 게임이 시작되면 이전 게임의 승자가 먼저 서브합니다.

c. 경기 중 서버가 서브 시에 공을 사이드라인, 바텀 라인 밖으로 보내거나 네트를 통과하지 못하는 경우, 이는 선수의 실책으로 간주되어 상대 선수는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합니다. 점수.

d. 서버는 서브할 때 라켓을 건드리지 않으며 두 번째 서브를 할 기회가 있습니다. 상대가 득점할 것이다.

(4) 장소 교환

a. 1차전 이후 2차전에서 양측이 1대1로 동점일 경우에는 장소를 교환해야 한다. 경기가 진행되는 경우 양측은 결정적인 경기, 즉 세 번째 경기의 장소도 교환해야 합니다. 세 번째 게임에서는 한 쪽이 11점에 도달하면 남은 게임을 진행하기 전에 장소를 다시 변경해야 합니다.

b. 대회 도중 선수가 규칙에 명시된 대로 장소를 제 시간에 정확하게 변경하지 못한 경우 발견 즉시 즉시 장소를 변경해야 하며 획득한 점수는 유효하며 대회는 계속됩니다. .

(5) 서브와 리시브

a. 법적 서브

서브할 권리가 있는 당사자를 서브 당사자라고 합니다. 당사자를 수신 당사자라고 합니다.

a. 서빙 시 발이 서비스 영역 경계선을 밟아서는 안 됩니다.

b. 두 선수가 모두 위치를 잡으면 서버의 라켓은 공이 떨어질 때까지 계속해서 앞으로 휘두르기 시작합니다. 서버가 서브를 위해 라켓을 휘두르기 시작하고 공을 놓치면 이는 서비스 위반으로 간주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송달 시 어느 당사자도 불법적으로 송달을 지연할 수 없습니다.

c. 서비스 과정에서, 즉 서버의 라켓이 스윙을 시작하는 순간부터 공이 라켓 면에 맞을 때까지 서버의 발은 지면에서 떨어지거나 움직이면 안 됩니다.

d. 서버가 공을 먼저 쳤을 때, 서버의 라켓은 공을 치는 순간의 위치에 있어야 하며, 공과 라켓의 접촉점은 다음과 같다. 전체 구면은 서버의 허리보다 낮아야 합니다.", 전체 라켓 프레임은 라켓을 잡고 있는 서버의 손보다 상당히 낮아야 합니다.

e. 서버는 메인 서빙 구역에 서서 공을 서브해야 합니다. 서버의 대각선 반대쪽 끝에서 네트를 넘어 상대 코트의 서비스 영역에 떨어진 경우에만 유효합니다. 단식의 유효한 서비스 영역의 범위는 다음과 같습니다. ): 싱글의 경우 프론트 서비스 라인, 센터 라인, 백 서비스 라인 사이, 그리고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b. >

a. 리시브 선수는 해당 규정에 따라 상대 서버에 볼이 터치될 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라켓이 라켓에서 멀리 날아간 후에야 발을 움직여 서브를 받을 수 있습니다.

b. 서브를 받을 때 받는 선수의 발이 라인 안팎의 어떤 것도 밟아서는 안 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위반이 됩니다.

(6) 방향과 순서에 따라 서브하고 서브하세요.

싱글:

a. 점수가 0 또는 짝수인 경우 서버와 리시버 모두. 서브 및 리시브를 위해 오른쪽 서비스 구역에 서십시오. 점수가 홀수일 경우 양 팀은 서브 및 리시브를 위해 왼쪽 서비스 구역에 서십시오.

b. 또는 서브 시 최종 결과는 오류로 간주되며 상대가 득점하게 됩니다.

(7) 다음과 같은 상황이 발생할 경우:

a. 셔틀이 서브하지 못한 경우 공이 네트를 벗어나거나 라켓에 닿지 않으면 서브가 취소됩니다.

b. 서브를 할 때 서버와 리시버가 동시에 규칙을 위반한 것입니다.

c. 리시버가 준비되기 전에 서버가 서비스됩니다.

d. 게임 도중 공이 나머지 공과 완전히 분리됩니다. /p>

e. 공이 네트 위에 있거나 네트 상단에 주차된 경우를 제외하고 공이 네트 뒤로 패스하는 경우.

f.

첨부 파일:

우리는 이 게임을 절대적으로 공정하고, 공정하고, 공개적으로 운영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또한 이 대회의 목적은 주로 문화와 스포츠를 홍보하는 것입니다. 두 학교 간의 교류와 우호 발전 모든 학생은 '우정 우선, 경쟁 차'의 개념을 확립하고 대회 장소의 질서를 적극적으로 유지하며 두 학교 간의 우호 교류의 길을 열어야 합니다

배드민턴 대회 활동 계획 5

1. 활동 주제 :

“따뜻한 겨울. 컵”반 배드민턴 대회

2. 활동 배경 :

최근 관련 부서의 신체 모니터링 자료에 따르면 청소년의 영양 수준과 형태적 발달 수준은 지속적으로 향상되고 있지만, 대학에서는 체력이 지속적으로 저하되고 있다고 주장하는 학생이 거의 없습니다. 체육 활동에 참여하는 학생들은 대부분 편안함에 대한 욕심이 많아 체육 수업을 듣고 싶어하지 않는 학생들도 많습니다. __광저우 아시안게임은 우리 선수들이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뒀지만 그 결과가 우리 국민, 특히 대학생들의 신체조건을 대변하지는 못한다. 현대 대학생으로서 우리에게는 강한 장군의 체격이 필요합니다.

3. 활동 목적:

토론 및 의사소통

1. 스포츠에 대한 학생들의 열정 향상

2. 학생들의 향상 ' 스포츠에 대한 열정 배드민턴 지식의 이해

3. 학생들의 신체 단련

4. 학생들의 지식과 이해 증진

3. 활동 준비 :

활동시간 : 12월 12일 __

활동장소 : 기숙사 4호실과 5호실 사이 배드민턴장 구역

4. 활동담당자 :

첫 번째 주최자: Yue Tuanjie

주요 주최자: Li Zhuan, Zheng Yongqin, Li Qiangqiang, Guo Junwei

5. 활동 링크:

1 . 1차 추첨 및 매칭: 체육위원회는 선수들이 무작위로 선정한 24개의 로트를 준비합니다.

같은 로트를 추첨한 학생들이 1차전에서 대결하게 됩니다.

2. 1차 대회: 두 장소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12경기의 승자가 다음 라운드에 진출합니다.

3. 2차 추첨 및 매칭 : 체육위원이 12개의 추첨을 준비하며, 이전 라운드에서 당첨된 선수들이 무작위로 선정하여 같은 추첨을 받은 학생들이 2차에서 대결하게 됩니다. 둥근.

4. 2차 ​​대회: 두 장소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최대 6경기로 승자가 다음 라운드에 진출합니다.

5. 3차 추첨 및 매칭 : 체육위원이 6개의 추첨을 준비하며, 이전 라운드에서 승리한 선수들이 무작위로 선정하여 동일한 추첨을 받은 학생들이 3차 경기를 펼칩니다. 둥근.

6. 3차 대회: 2개의 장소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3개의 게임이 진행되며, 승자가 다음 라운드에 진출합니다. 3라운드 패자는 프리코트에서 승자와 라운드 로빈 방식으로 대결해 준결승에 진출한다.

7. 준결승전 : 체육위원회에서 추첨을 2개 준비하고, 같은 추첨을 한 학생들이 준결승전에서 대결을 펼칩니다.

8. 준결승 : 두 경기장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승자는 우승과 준우승을 놓고 나머지 두 선수는 3위를 다투게 됩니다.

9. 결승전 : 같은 장소에서 진행되며 3위가 먼저 경쟁한 후 우승과 준우승을 겨룬다.

10. 분대장은 참가자들에게 상품을 수여하고 단체 사진을 찍을 것입니다.

6. 예산:

상금 카테고리:

우승상: 펜(15위안) 2위상: 정교한 노트(10위안) 3등상: 일반 노트(5위안)

장비: 배드민턴 6개 x 2위안

——***총 42위안

기획서: 학급위원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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