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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체 사진의 기본 기술

인체 사진에 관한 모든 비밀을 설명하고 여러분이 이 분야에 들어갈 수 있도록 도와주십시오. 적합한 모델과 촬영장을 찾고, 조명 설정을 조정하고, 모델의 자세 동작을 지도하는 방법을 연구하여 가장 간단한 방법으로 짱 넘치는 성과를 촬영할 수 있습니다. 우리와 함께 예술 사진의 첫 걸음을 내딛자.

준비 작업

인체 촬영을 시작하면서 직면해야 할 첫 번째 질문은' 사람이 어디서 왔는가?' 입니다.

< P > 카메라 앞에 벌거벗은 채 나타나고자 하는 모델을 찾는 것이 인체 사진길에서 가장 큰 도전 중 하나일 수 있습니다. 운이 좋다면 친구를 찾아 성심성의껏 이 역할을 맡을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이런 경우는 드물다. 가장 현실적인 방법은 인터넷에서 하는 것이고, 국내 유사 사진 사이트도 적지 않다. 이런 사이트는 사진작가가 모델과 직접 소통하는 데 좋은 플랫폼을 제공한다. 어떤 모델은 합리적인 보수를 받기를 원할 수도 있고, 어떤 모델은 사진이 가득한 시디를 원할 수도 있다. 소통이 이 이 단계에 접어들면 다음의 일은 간단하다. 특히 후자가 경제적 보답을 필요로 하지 않는 경우는 더욱 그렇다. 경험 많은 모델은 일반적으로 요금을 받지만, 자신의 작품을 풍요롭게 하고 싶다면 이 돈은 그만한 가치가 있다. 우리의 목적은 벗길 수 있는 대상을 찾는 것이 아니라 예술인체 창작에 적합한 모델을 찾는 것이기 때문에 인선을 확정하기 전에 다른 사람이 촬영한 작품을 꼭 봐야 한다. 예술 마네킹과 정색 모델 사이에는 뚜렷한 차이가 있다. 이번 자습서에서는 Ella Rosa 를 모델로 초대했습니다. 클래식한 외모로 인해 그녀는 인물 사진의 이상적인 촬영 대상이 되었고, 그녀는 우리와 합작하여 우리가 원하는 효과를 얻기를 매우 원했다.

클래식한 외모로 엘라는 초상화 촬영에 이상적인 촬영 대상이 됐고, 우리와 함께 일하며 원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게 됐다.

스케일이 작은 자세로 촬영을 시작하는 것이 좋다. 등장하자마자 3 시에 노출하지 않는 것이 좋다. 이런 자세는 모델을 이완시켜 더 빨리 컨디션에 들어갈 수 있게 한다.

모델과의 소통은 매우 중요하다. 그들이 당신의 촬영 의도를 잘 이해해야만 자신을 만족시킬 수 있는 작품을 얻을 수 있다.

촬영장

평균 크기의 거실은 일반적으로 이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다. 이번 촬영에서 우리는 리틴시 폴 사진 스튜디오의 장소를 임대했다. 국내 주요 도시들도 다양한 크기의 스튜디오에서 비슷한 장소 임대 서비스를 제공하고, 일부 스튜디오에서는 모델을 고용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스튜디오에 따라 청구 방식이 다르지만

는 전반적으로 모델벨트 장소까지 시간당 평균 수백 개씩 하는 것이 합리적이다. 너무 비싸다고 생각되면 친구 몇 명을 불러서 촬영하고 이 비용을 균등하게 분담하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친구명언)

촬영 환경

공욕이 선행을 하려면 먼저 그 기구를 이용해야 한다. 스튜디오에 도착한 후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작업 환경을 양호한 상태로 유지하는 것이다. 모델 촬영 시 실오라기 하나 걸치지 않기 때문에 현장은 충분히 따뜻하고 편안해야 합니다. 인체 분위기를 처음 찍으면 다소 어색할 수 있으니 다과를 준비하면서 희망의 촬영 효과를 맛볼 수 있습니다. 음악은 분위기를 만드는 좋은 손이지만, 곡풍 선택에서는 달성하고자 하는 촬영 효과에 적합해야 한다. (조지 버나드 쇼, 음악명언) 경험 많은 친구의 도움을 구할 수도 있고, 특히 현장 분위기를 조율하는 데도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이 스타일들을 모델에 제공하고 그들의 의견을 들을 수 있습니다. 본 도감은 초보자에게 더 많은 참고서를 제공하는 것으로, 촬영 과정에서 언제든지 필요에 따라 조정, 변경 또는 혁신하여 자신의 풍격을 지닌 예술인체를 촬영할 수 있다.

라이트 촬영 가이드

모델링을 이해한 후에는 몇 가지 기본적인 라이트 기술에 대해서도 알아야 합니다.

기본

예술 인체 사진의 가장 기본적인 조명 방법입니다. 두 개의 플래시는 약 2 미터 거리에서 45 암페어입니다. Deg;; 뿔이 모델을 비추다.

램프 중 하나는 주 광원으로 지면에서 약 2 미터 높이, 발광 전력이 약간 높다. 또 다른 램프는 보조광으로 높이가 주등보다 약간 낮으며, 적절하게 발광력을 줄인다. 손에 플래시가 하나밖에 없다면 반광판 하나를 보조광으로 사용할 수도 있다.

고조

고르고 부드러운 빛을 얻기 위해, 우리는 하나 * * * 두 개의 플렉서블 박스가 있는 플래시가 필요하다. 하나는 바닥에 놓고 위로 빛을 내고, 다른 하나는 약 2 미터 높이의 위치에 놓고 아래로 빛을 발한다. 그런 다음 반사우산이 달린 플래시 두 개를 사용하여 배경을 비추면 배경의 순백색이 보장됩니다. 모델을 배경과 구분하기 위해 두 개의 대형 흡광판을 모델 양쪽에 놓고 모델 몸에 검은색 가장자리를 더했다.

낮은 키

인체의 선, 곡선, 형태는 예술인체가 천을 촬영할 때 관건이다. 두 개의 플래시를 모델 몸에 놓고 카메라를 향해 빛을 비추면 화면의 깊이를 높이고 인체의 조각감을 형성할 수 있다. 두 개의 플래시의 출력 광도를 바꾸면 다른 효과를 얻을 수 있다. 글레어를 피하려면 이 경우 차양을 사용해야 합니다. 플래시를 끄는 효과도 좋고 화면이 더욱 추상적으로 변할 것이다.

스튜디오 기본 장비

촬영기재 도시에는 선택할 수 있는 많은 스튜디오 입문 키트가 있으며 일반적으로

플래시

스튜디오 플래시가 길다

반사우산

반사우산은 대부분의 스튜디오에 표준기구로, 반사우산 안쪽은 보통 은색이나 금색으로 빛을 피사체에 반사하는 데 쓰인다.

플렉서블 박스

플렉서블 박스는 플래시 헤드에 설치하여 빛을 산란시키는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플렉서블 박스는 다양한 크기와 모양, 일반적으로 정사각형이나 팔각형이 있습니다.

램프 홀더

램프 홀더는 플래시를 배치하는 데 필요한 장비입니다. 플래시를 등잔대 위에 설치하면 등잔대 머리가 무겁고 발이 가벼워지므로 아래에 해당 무거운 물건을 놓아야 한다.

배경

흑백 이미지는 예술 인체 사진의 표현에 가장 적합합니다. 배경을 간결하게 하기 위해서는 블랙, 화이트, 그레이 세 가지 색상의 배경 중에서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조명

스튜디오 조명은 초보자들을 뒷걸음치게 하는 경우가 많지만 디지털 카메라는 앞으로 LCD 화면에서 촬영 결과를 쉽게 미리 볼 수 있습니다. 앞의 조명 가이드에서는 세 가지 다른 조명 배치를 제공합니다. 처음부터 시작할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완전히 빛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면, 가장 기본적인 단등 플러스 반사판으로 시작할 수 있다면, 그 효과는 분명히 당신을 놀라게 할 것입니다. 자신에 대한 자신감을 쌓으면 더 복잡한 고조나 낮은 키 인물상을 시도해 볼 수 있다.

자신의 스튜디오 조명 설비가 없다면 현지 촬영기재 도시로 가거나 타오바오에' 스튜디오 램프 대여' 를 입력해 적합한 상가를 찾을 수 있다. 일반적으로 쌍등 세트 한 주말 대여비도 비싸지 않아요. 사실 스튜디오등이 없어도 큰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창밖으로 들어오는 자연광은 매우 아름다운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보통 비행기 플래시를 잘 사용하는 것만큼이나 나쁘지 않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단순함 유지

자신의 경험이 부족한 단점을 직시하고 촬영 시 가장 간결한 조명 배치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불빛에 시간을 낭비한다고 해서 전체 촬영을 망치지 마세요. 만약 네가 어떻게 빛을 비추는지에 대해 자신의 생각을 가지고 있다면, 모델이 촬영장에 도착하기 전에 조수를 초청하여 배경 앞에 서서 빛을 시험해 볼 수 있다. 물론 조수는 옷을 입을 수 있다. 긴장하지 마라, 긴장해도 가슴에 대나무가 있는 척해야 한다. 이를 위해 가장 좋은 방법은 간결하게 행동하는 것이다.

간결함은 먼저 배경부터 시작해야 한다. 단색 배경은 주체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구도와 모델의 스타일링도 마찬가지다.

카메라 설정

스튜디오에서는 조명과 같은 환경 요소가 사진작가가 전권을 장악하고 있어 자동 또는 조리개 우선 순위와 같은 반자동 모드를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주변광이 노출 오판을 일으키지 않도록 카메라를 수동 기어로 전환합니다.

이 자습서에 있는 대부분의 예제에서는 조리개 f/8 과 셔터 1/200 초의 조합을 사용하여 촬영합니다. 이는 대부분의 렌즈가 가장 잘 작동하는 조리개 크기입니다. 화면 노출은 주로 조리개 크기와 플래시 강도에 의해 결정되며 셔터는 핸드 헬드 촬영의 성공률을 보장하기 위해 가능한 한 높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보통 1/100 초 이상 제어됩니다. 그러나 카메라의 플래시 동기화 속도를 초과하지 마십시오. 플래시를 사용할 때 사용할 수 있는 최고 속도입니다.

모델의 자세가 전체 체형을 결정하므로 그림에 모델의 발이 나타나지 않더라도 주의해야 합니다.

공식 촬영

조명이 켜지고 모델이 제 자리에 놓여 창의력을 발휘할 때입니다.

만약 당신의 스튜디오와 모델이 모두 돈으로 고용된다면, 당신은 다음에 무엇을 해야 할지 고민하기 위해 시간을 낭비하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냉장을 일으키기 쉽고, 둘째로는 네가 프로답지 않은 것처럼 보인다. 그래서 반드시 촬영 계획을 세워야 한다. 촬영할 때 원래 계획에서 벗어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촬영할 계획이 전혀 없다는 것을 두려워한다. 계획을 세울 때는 반드시 합리성에 주의해야 한다. 간단한 예를 들어, 검은 배경 앞에서 세 세트의 동작, 흰색 배경 앞의 두 세트를 찍을 계획이라면, 중간에 한 번만 배경을 바꾸면 됩니다.

몇 시간 후기에 캐릭터의 피부에서 흠을 제거하는 것은 가치 없는 일이다. 더 나쁜 것은 속옷이 모델에 졸라져 나온 자국으로 사라지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리기 때문에 모델이 외출할 때 타이트한 옷을 입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다. 경험 많은 모델들은 모두 이 문제에 주의를 기울일 것이다. 모델에게 옷을 갈아입을 수 있는 개인 공간을 남겨 주고, 또 망토를 마련해 주어서, 그들이 장소를 바꿀 때 벌거벗은 채 지내지 않도록 한다.

모델이 인체의 선과 형태의 아름다움을 어떻게 표현하는가가 인체 사진의 관건이다.

구도 기교

구도는 사진작품 성공의 관건 중 하나이며 예술인체도 예외는 아니다. 3 등분법 등 기본 구도 원칙은 모두 그림의 조화로운 미감을 불러일으키기 위한 것이므로 예술인체 사진에도 적용된다. 동시에, 이러한 구도 규칙에 제한을 받지 말고, 그것들에 따라서만 훌륭한 작품을 만들 수 있는 것이 아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뷰파인더 관측화면을 통해 빛과 인체로 형성된 화면 요소를 발견하고 화면 속의 위치를 처리하는 것이다. 극히 미세한 각도 변화도 화면 구도에 큰 변화를 가져올 수 있다. 한 자리에 가만히 있지 말고, 모델 주위를 많이 걷고, 촬영 각도를 많이 바꾸고, 사진을 많이 찍는다. 메모리 카드는 이미 커지고, 점점 싸기 때문에 걱정할 것이 없다.

효과 컨트롤

흑백은 예술인체의 가장 흔한 표현이다. 색채가 인체의 선, 자세, 피부 질감 및 질감에 대한 주의를 분산시키기 때문이다. 작품의 최종 효과를 미리 파악할 수 있도록 사진을 흑백 모드로 설정해도 좋다. 최종 촬영 결과를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돕는 것 외에도 현장 조명 상황을보다 쉽게 ​​판단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촬영 결과 컬러 정보가 손실될 수 있다는 우려가 있지만 그렇지 않다. RAW 형식으로 파일을 저장하기로 선택한 한 실제 정보는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화면에는 RAW 를 JPEG 로 변환할 때의 효과만 표시됩니다. 즉, 컴퓨터에 파일을 저장할 때 컬러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컬러 버전의 사진이 더 좋다고 생각한다면 파일을 컬러로 처리할 수도 있습니다. 카메라에 흑백 모드가 없다면, 자신의 경험으로 상상하거나, 컴퓨터를 현장에 가지고 가서 직접 사진을 처리할 수 있어야 한다.

뷰파인더를 통해 화면을 보고 화면에서 각 요소의 위치를 확인합니다. 가장 미세한 각도 변화도 화면 구도에 큰 변화를 가져올 수 있다.

보다 창의적인 구도를 얻기 위해 몇 가지 촬영 각도

추상과 세부 사항

예술인체 촬영은 인간의 신체 형식미의 집중 표현이다. 사지와 몸통에 의해 형성된 선은 신체의 각 부분에서 추상적인 형태의 미감을 형성할 수 있으며, 이러한 아름다움을 발견하는 방법은 우리의 두 눈에 의지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아름다움명언) 단등의 강렬한 빛은 우리가 몸통이 접히는 사이에 이 선들을 그려낼 수 있다.

60mm 마이크로거리 렌즈와 전폭 디지털 싱글 반전의 조합은 이러한 부분의 세부적인 추상미를 매우 가까이서 살펴보는 데 도움이 된다. 심상치 않은 구도 방식을 두려워하지 말고 모델의 머리를 화면에서 완전히 제외하는 것도 불가능한 선택이 아니다. 선, 형체, 텍스처의 구성은 추상적 사진의 정수이며, 화면을 단순화하여 인체의 어느 부분에서 왔는지 알 수 없는 정도라도 상관없다.

모델이 다리를 웅크리고 있는 부분이 재미있는 사진을 형성했다.

고조 인체

고조 인체 촬영은 사진 노출을 그렇게 단순하게 하는 것이 아니라 화면 밝기를 보장하면서 하이라이트 세부 사항을 조정하는 예술이다. 히스토그램은 화면의 그림자 분포를 정확하게 판단하는 데 도움이 되며, 이 목표를 달성하는 데 가장 좋은 도구입니다. 이상적으로는 정보가 가능한 히스토그램 오른쪽에 누적되어야 하지만 오버플로는 발생하지 않습니다. 디지털 카메라의 하이라이트 오버플로우 경고는 하이라이트 부분의 오버플로우 상태를 정확하게 판단하는 데 도움이 되며, 이 기능이 있으면 반드시 켜두는 데 도움이 됩니다.

원하는 하이라이트 효과를 얻기 위해 대형 플렉스 박스가 있는 플래시 2 개를 사용하여 상하 두 방향으로 모델에 조명을 제공한 다음 다른 플래시 2 개를 사용하여 배경을 밝힙니다.

고조된 인체의 문제는 모델 피부의 밝은 부분 세부 사항이 배경과 혼합될 가능성이 높다는 점이다.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큰 검은색 흡광판을 모델 옆에 두고 빛의 확산을 막고 모델 옆에 아름다운 검은 그림자를 그려야 한다. 인체의 몸통을 배경과 구분하는 것 외에도 조각 같은 화면 감각을 형성할 수 있다. 검은색 무광 걸림은 흡광판 역할을 할 수 있지만 촬영할 때는 흡광판이 화면에 들어가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두 손과 두 발로 형성된 수직선이 강력한 구도 형태를 만들었다.

캐릭터 모델링

앞의 모델링 가이드는 가장 일반적인 기본 동작을 제공하며 이를 바탕으로 개선하려면 인체 모델링 이론에 대한 이해도 필요합니다. 우리는' 균형비' 라는 개념으로 시작할 수 있다. 예술 분야에서는 인물이 서 있을 때의 신체 균형 자세를 이 단어로 묘사하는데, 유래가 길다. 미켈란젤로의 데이비드든 오늘 패션 잡지든, 우리는 이 개념의 구체적인 응용을 발견할 수 있다. 균형비의 개념을 이해하는 것이 눈에 띄는 인물 조형을 만드는 열쇠다. 반신

이미지라도 촬영할 때 모델의 전신 균형과 조화에 관심을 기울여야 한다. 그리고 이런 경우 모델이 하이힐을 신고 더 완벽한 상체 라인을 만들도록 강요하는 것이 좋다.

전통이론은 눈빛 교류가 대개 유혹적인 포르노 영상과 연결되어 있어 예술인체 사진작품에서 최대한 피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규칙은 항상 깨는데 쓰이며, 때로는 직접 렌즈를 보는 스타일링이 효과가 매우 좋을 때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우리 장비

우리는 니콘의 전폭 디지털 단반 D700 과 AF-S 24-120mm f/4G ED VR, AF-S 85mm f/1.4G, 60mm 를 사용한다 24-120 렌즈의 광각 끝은 전신사진 촬영에 적합하고, 미거리 렌즈는 신체 부위를 표현하는 데 가장 적합하다. 하지만 85mm f/1.4 는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광학 품질로 완벽한 흉상머리로 만들었다.

이 대칭형 구도의 인물 사진작품은 우리가 평소에 본 것과 매우 다르지만 효과가 좋다. 다른 스타일을 시도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세요.

영감 얻기

에드워드 amp;; Middot;; 웨스턴, 빌 amp;; Middot;; 브랜드, 맘마; Middot;; 레이 등 촬영사의 대가는 우리에게 영감을 얻을 수 있는 일련의 우수한 인체 촬영 작품을 남겼다. 현대 사진작가 존 amp;; Middot;; 스완넬, 로버트 amp;; Middot;; 메이프롭 등의 작품은 선배에 비해 손색이 없다. 예술사의 인체 작품은 비일비재하며, 마찬가지로 우리 촬영에 참고할 수 있다. 아트 갤러리 여행은 당신의 구도와 빛에 많은 영감을 줄 수 있다.

인체의 어두운

어두운 배경과 어두운 톤 빛은 항상 예술 인체 사진의 대명사였다. 인간의 몸의 아름다움은 신비로 가득 찬 어두운 배경에서 가장 잘 드러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강렬한 측광은 몸의 곡선 모양을 생생하게 그려낼 수 있다.

약간 빗나간 모델 뒤에 라이트를 배치하면 촬영자를 향해 화면의 그림자 효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이런 방법은 이치에 맞지 않는 것 같지만, 매우 우수한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비행기 뒷면의 LCD 패널을 사용하여 조명 상태를 점검하고 그에 따라 조정하면 곧 조각감 넘치는 사진 작품을 얻을 수 있습니다. 광원이 렌즈를 향하기 때문에 글레어를 피하기 위해 차양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큰 검은 벨벳 천은 배경 칠흑의 정도를 보장하는 마법 무기이며, 다른 재료와 달리 벨벳은 표면에 닿는 빛을 완전히 흡수한다. 충분히 큰 벨벳 천을 찾을 수 없다면 검은색 배경 종이를 사용해도 됩니다. 그러나 구매하여 사용하기 전에 반드시 빛을 반사하지 않도록 하여 화면 배경이 회색으로 변하도록 해야 한다.

60mm 마이크로거리 렌즈는 이런 좁은 구도 작품을 촬영하는 데 가장 적합하다.

암시적인 힘

예술인체 촬영은 매우 미묘한 예술 표현이며 드러나지 않는 우아함이 필요하다. 이런 방법은 결과의 신비감과 상상력 공간을 보존하는데, 바로 예술 인체 촬영과 정색 사진 작품 사이에 큰 차이가 있다. 모델이 화면의 어느 한 쪽을 바라보게 하는 것은 눈빛 교류를 피하는 것이 신비감을 보장하는 좋은 방법이며, 구도시 취취사 역시 중요하다. 특히 어두운 인체를 촬영할 때 더욱 그렇다. 모델의 바디 라인을 이용하여 일부 중점 부위를 가리고 함축적인 인체의 아름다움을 표현한다.

촬영할 때 모델과 많이 이야기하며 소외감을 느끼지 않도록 한다.

삼각대 버리기

삼각대는 대부분의 사진 작품 제작에 필수적입니다. 그러나 어떤 촬영 상황에서는 매우 군더더기 있는 기구로, 우리의 이동의 자유를 크게 제한할 수 있다. 스튜디오 조명으로 촬영하면 카메라 셔터가 최대 1/200 초까지 올라갈 수 있는데, 이 경우 손에 쥐고 있어도 기진으로 인해 화면이 흐려지기 어렵다. 삼각대를 버리는 것이 오히려 다른 촬영 각도를 시도해 보는 것이 더 편하고, 출편 가능성도 높아진다.

법적 문제

마지막으로 사진작가는 사진작품의 최종 용도를 명확히 하고 피사체에게 후속 법적 분쟁을 일으키지 않도록 명확하게 알려야 한다. 모델이 초상권 사용 합의를 작성하게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고, 또 촬영을 시작하기 전에 신분증을 제시해 나이를 확인하는 것이 좋다. 초상권 사용 계약에는 사진작가가 사진작품의 저작권 보유자임을 밝히는 것 외에도 모델이 사진을 사용할 수 있는 장소를 명확하게 알려야 한다. 쌍방이 호혜 원칙에 따라 촬영한다면 모델은 자신의 작품집에 사진을 사용하고 홈페이지에 올려야 할 가능성이 높다. 그렇게 하도록 허락하는 것은 공정하지만, 사진을 전시하는 동안 사진사의 이름을 붙이거나 웹 사이트 링크를 제공하도록 요청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것이야말로 가장 좋은 협력 방식이다.

전통예술인체 사진작품에서는 고호출광이나 눈망울이 렌즈를 직시하는 경우는 드물지만 당시에도 똑같이 매혹적이었다.

요약

예술인체는 자신의 캐릭터 사진과 스튜디오 사진을 단련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며, 동시에 네가 다 쓰는 공력도 높일 수 있다. 캐릭터를 촬영하는 것과 정물의 가장 큰 차이점은 모델과 소통하고, 필요한 표정과 자세를 취하고, 인물의 순간적인 태도를 파악하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촬영하기 전에 완벽한 계획을 세우고, 광로도를 마음에 새기는 것이 좋다. 그래야 현장에 도착해야 질서 정연하게 촬영할 수 있어 귀중한 시간을 절약할 수 있고, 둘째로 친구와 모델도 당신이 프로라고 생각하게 할 수 있다. 스튜디오가 너무 비싸다고 생각한다면, 자신의 보관실을 임시 스튜디오로 개조하는 것도 좋은 선택이다. 창문을 봉하고, 받침대와 배경 천을 달고, 스튜디오 램프 전원 래치의 위치를 설계하면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도, 독서명언) 예술인체 촬영이라는 촬영 소재를 피하지 말고 더 많이 시도하면 전문적인 촬영으로 더 빨리 갈 수 있는 길을 시도해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예술명언)

아름다운 하이라이트 톤으로 이 사진의 조용한 분위기를 높였다. 빛과 모델 자세의 조화는 상당히 중요하다.

어두운 빛과 대칭 자세의 완벽한 조화가 이 감동적인 화면을 만들었다.

인체 촬영 후기 기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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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대비 흑백 인체

고대비 흑백 예술 인체 사진 작품은 시청자가 색조/채도와 곡선 조정 레이어의 조합을 직접 사용하여 화면 채도를 줄이고 대비를 조정할 수 있으며 흑백 조정 레이어의 고대비 사전 설정을 사용하여 원하는 효과를 직접 얻을 수 있습니다.

특수 조명 효과

전통적인 암실에서 이런 효과를 얻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지만 Photoshop 에서는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새 곡선 조정 레이어를 만들고 위 그림에 표시된 모양으로 곡선을 조정하면 됩니다. 조정할 때 화면 상황에 따라 곡선 피크 밸리 사이의 관계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대비를 조정하여 그림을 다른 스타일로 만들 수 있습니다.

특수 색조 효과

흑백 예술 인체 사진 작품의 매력은 의심의 여지가 없지만 화면에서 색상을 보려면 다른 색조 효과를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그라디언트 맵 조정 레이어와 레벨 조정 레이어를 사용하면 옳고 그름이 없는 레이어를 사용하는 것과 개인의 취향에 따라 우리의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다른 색깔과 스타일을 시도해 볼 수 있으며, 당신의 인체 사진을 더욱 자신만의 특징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인체 사진 촬영 기술 관련 문장:

1. 역광 풍경 촬영 기술

2. 인체 예술 촬영 기술

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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