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u 의 출시 버전
(참조 번역: Yisu 1- 잃어버린 이수구 ~ 머리말 ~)
줄거리 소개: 붉은 머리의 젊은 모험가 아트루 크리스티안 (Atru Christian) 은 이수국의 옛 전설에 사로잡혀 결계로 봉쇄된 바다를 가로질러 이수 에스트리아 구지로 찾아와 기억상실증에 걸린 여자 피나와 음유 시인 레아를 만났다. 점술사 사라의 지도 아래 아트루는 6 권의 전설적인' 이수의 책' 을 수집하기 시작했고, 워크래프트가 자주 출몰하는 아스탈리아에서 모험여행을 시작했다.
게임 원안인 Ys 가 나오자마자 수많은 게임 애호가들을 끌어들였다. 물론 PC 게임사에서 Ys 의 기록은 결코' 팬들이 많다' 만큼 간단하지 않다. 1987 년, Ys 의 탄생은 일본 ARPG 의 고전을 창조했다.
Ys 는' 친화력' 을 핵심으로 새로운 게임 이념을 전달한다. 게임 조작의 난이도를 더 이상 강조하지 않고 자극적인 조작성을 유지한다. 게임 화면은 간결하고 신선합니다. 줄거리 길이가 딱 맞다. 시스템 매개 변수는 간단합니다. 파일 설정은 사려 깊음을 고려합니다. 음악과 전투 시스템 돌파 모드. 게임은 항상 플레이어의 입장에서 문제를 고려하면서 게임의 재미를 충분히 반영하고 있다. 고난도로 플레이성을 표방하고, 대용량 화려한 화면과 웅장한 스토리로 품질을 표방하는 게임 트렌드의 기치에 뚜렷한 도전이다.
PC 판 Ys 의 지위는 이미 이렇다. 가정용 컴퓨터를 이식한 후 Ys 가 더욱 명성이 높다. FC, MD, SFC, PC-E, SS…… ... PS2 판에는 Ys 의 다양한 이식 버전이 가정용 컴퓨터의 장점을 최대한 활용하여 인지도를 높이고 잠재 고객 시장을 넓혔습니다. 이수 2- 잃어버린 이수고: 1988 년 4 월 YS2- 고대 YS 가 사라지다 ~ 종장 ~ (PC-880 1)
(참고 번역: 이즈 2- 잃어버린 이즈고국 ~ 종장 ~)
줄거리 소개:' 이수의 책' 여섯 권을 모은 아탈루는 강력한 세력에 의해 귀신의 숙소로 보내졌다. 광명촌 소녀 릴리아에 의해 구조된 후 아트루는 공중 대륙에서 새로운 모험을 벌였다. 피나와 레아의 신분은 사실 이즈를 만든 쌍둥이 여신이다! 구이수 왕국, 육신,' 흑진주' 의 역사가 점차 드러나고 있다 ...
Isu 2 의 탄생은 큰 성공을 거두었다.
각종 PC 게임상은 거의 다 가져갔고, 인기는 눈덩이를 굴렸고, 후속 게임도 등장했다. 팔콤의 황금시대는 절정에 이르렀다.
Ys2 는 Ys 1 우아한 스타일과 게임 시스템을 답습할 뿐만 아니라 마법 요소와 더 많은 게임 장면을 추가하여 게임의 조작성을 풍요롭게 하고, 에코하기 전에 완전한 Ys 세계관을 만들어 서사시 같은 이야기의 배경을 한눈에 볼 수 있게 했다. 게임의 음악과 전작이 함께 고전으로 추앙되었다.
그래서 Ys 의 처음 두 작품은 절묘한 배합이라 할 수 있다. 위에서 언급한 PC-E 이식은 1+2 의 집합이다. 허드슨 제작이 발매한 PC-E 판은 강력한 감각표현력으로 Ys 의 매력을 크게 더해 Ys 이식판의' 최고 걸작' 으로 불린다.
상속; 상속; 계속하다
속편의 우여곡절로
마지막 세 편의 발전은 우여곡절이지만, 시종 처음 두 편의 그림자를 벗어나지 못했다. Yisu 3- Yisu 에서 온 모험가: 1988 년 7 월 YS3- YS 에서 온 유랑자 (PC-880 1)
Yisu 3- Yisu 의 모험가) Up! !
Ys3 는 대외적으로 전파되는 작품으로, 게임 스타일은 이전 2 세대 Ys 모델에서 완전히 튀어나왔다. 화면은 위에서 내려다보는 지도에서 가로축으로 이동하고, 전투 시스템에는 각종 동작 요소가 추가됐다. 조작성이 풍부하고 가로화면의 섬세한 표현이 Ys3 의 포인트이지만 시스템 개혁과 스타일 전환은 플레이어 평가의 양극화를 초래하고 세계관과 줄거리 설정도 전작보다 매력적이지 않다. 즉, Ys3 혁명은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샛길: Ys3 의 프로그램 부분은 팔콤의 마술사 (칠성마법사자, 가로판 ARPG 게임) 제작팀이 개발했다고 합니다. 스타일 차이의 근본 원인을 설명할 수 있을 것 같다. 이수 4- 태양의 가면:1993165438+10 월 SFC 판 YS 4- 태양의 가면 (도쿄의 집에서 제작).
(참고 번역: Isu 4- 태양의 가면)
1993 65438+ 2 월 PCE 버전 YS4-YS 의 여명 (허드슨 제작)
(참고 번역: 이즈 4- 이즈의 여명) 업!
줄거리 소개: 이 책은 Ys 전 두 편의 영화 스토리를 답습하며 아트루가 아스탈리아를 떠나 셀세타에 온 모험이야기를 계속하며 그 지역에 번영을 가져온' 태양의 가면' 의 베일을 벗겼다.
2.5 Ys4 는 현재 전체 제품군 중 가장 우여곡절일 것이다. 당시 Falcom 은 Ys4 를 호스트 시장에 출시할 계획이었고 SFC, PC-E, MD 의 인기 호스트 3 개에 동시에 출시하기로 결정했기 때문에 Ys4 의 원본만 만들어 게임 자체를 다른 여러 회사에 맡기기로 했다. 오늘도 이렇게 과감한 계획을 시도하는 회사는 없다. 결국 MD 판은 중도에 개발을 중단했고,' 도쿄의 집' 의 SFC 판과' 허드슨' 의 PC-E 판만 성공적으로 발매됐다. 매가 주동적으로 중심화를 했기 때문에 두 회사는 각자의 Ys4 에서 각자의 역할을 맡았고, SFC 판은 기본적으로 매의 원안에 충실할 수 있었고, PC-E 판의 줄거리는 원안과 갈등이 많았다. PC-E 판은 유명한 허드슨이 소유하고 있으며, 게임 감각이 뛰어나고 제작 라인업도 상당히 호화롭지만, Falcom 이 인정한 입장은 정직한 SFC 판을 선호한다. 하지만 어쨌든 Ys4 는 원작이 없어도 어색한 처지에 있다.
Ys4 는 시스템 측면에서 Ys 상위 2 부의 시스템 모델로 복귀했고, 줄거리도 대체로 상위 2 부를 이어받아 이두고국의 세계관을 더 설명하고 확장했지만 세계관을 확장하는 줄거리 평가는 일반적으로' 소화불량' 으로 불린다. 당시 각종 대작은 모두 PC-Engine 과 SFC 의 히치하이크를 타고 있었고,' 최종환상',' 선검 전설' 등 고전적인 대작에 비해 Ys4 는 분명히 뒷심이 부족했다.
PS:2005 년, PS2 판 Ys4 를 이식했을 때, 줄거리에 또 한 번 큰 변화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Ys4 는 F 사 원판이 없어 원작을 유지하려고 하는 팬들조차도 압력을 가할 수 없어 Falcom 은 PS2 판 Ys4 의' 신론' 을 수동적으로 들을 수밖에 없었다. 이수 5- 잃어버린 모래의 수도 케핀: 1995 65438+ 2 월 YS 5- 잃어버린 크핀, 모래의 왕국 (SFC).
(참조 번역: Yisu 5- 사케핀의 잃어버린 수도) 업! !
줄거리 소개: 아스탈리아 모험이 끝난 지 3 년 후 아탈루는' 마두' 의 수수께끼를 숨긴 아프리카와 캐나다에 와서 또 다른 모험을 벌여 사막에 사라진 신비로운 옛 수도의 베일을 벗겼다 ...
Falcom 이 SFC 호스트를 위해 개발한 첫 번째이자 마지막 게임입니다. Ys5 는 다시 한 번 이야기 스타일과 체계에 대해 새로운 시도를 했다. 전투 시스템은 Ys3 의 동작 패턴을 통합하고 연금술 마법에 가입했고, 음악은 완전히 교향악으로 이전 세대의 전자 록 스타일을 완전히 뒤엎었다. Ys5 의 변경은 Ys3 와 마찬가지로 일부 선수들의 논란을 불러일으켰다. 한편, 3D 게임의 물결에 힘입어 SFC 호스트는 내리막길을 걷기 시작했고, 시장은 대부분 인기 작품에 의해 선점되었다. Ys5 의 발행량과 판매량은 그 당시와는 거리가 멀다.
샛길: Ys5 의 원안은' 카카포의 아버지' 조천 정방에서 찍은 것이다. 영전 시리즈 팬들은 Ys5 에서 약간의 영전 맛을 느낄 수 있을 것 같다.
[환생] 환생 다시 태어나다 의식을 회복하다
-Windows 사본 버전이 인기가 있습니다.
Ys3-5 의 휘황찬란한 표현을 고찰한 후, Falcom 은 Windows 플랫폼으로 눈을 돌렸다.
1998 4 월 Ys 1 ~ 영원 ~ (영원 Isu 1, Windows)
("ys1"windows 휴대용) Up! 막 다른 골목을 버린 PC98 시장.
90 년대 중후반 황금시대 변두리에 있던 팔콤은 PC 게임시장의 강한 충격과 PC 시장을 전전하는 전략적 실수로 점차 쇠퇴하고 있다. 1996 이후 매가 막 다른 골목의 PC98 시장을 포기하고 새로운 Windows 플랫폼에서 새로운' 영웅전설',' 칠성마술사',' 군주어른' 세 가지 노패 대작을 속속 복제했다. 하지만 게임의 원래 모습을 지나치게 고집하는 등의 이유로 반응이 매우 밋밋했다. 1997 년까지 매의 운영은 상당히 부진했다. 올해 Falcom last stand 는 이전에 생산한 Ys 1 을 Windows 플랫폼으로 이식하여 YSTERNAL (영구판 Isu, 국내번역은' 영원한 Isu' 로 번역됨) 이라고 불렀다.
처음 세 가지 복각 게임의 교훈을 배웠고, YsE 는 새로운 모습으로 제 1 판 Ys 를 재해석해 화면을 최대한 세밀하게 하고 Ys 의 원미를 크게 보존했다. 일부 줄거리를 보완해 이식판 Ys 1 의 줄거리와 대사를 수정했다. 시스템 방면에서 YsE 는 초판의' 충돌' 전투 설정을 과감하게 이어받아 초판 친화력을 계승하는' 영원판' 복판본으로 손색이 없다. 게다가, 암사키 미나코의 우아한 인설도 게임에 많은 색을 더했다. 이수의 인기가 다시 상승하도록 추진하다.
YsE 가 출시된 후 예상치 못한 강한 반향을 얻었다. 이름 Ys 부활' 이라는 선동적인 홍보어만으로도 이미 부모가 된 선임 Ys 팬들을 흥분시키기에 충분하다. YsE 는 더 많은 사람들에게 한때 휘황찬란했던 옛 작품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주고 Ys 의 인기를 다시 한 번 고조시켰고, 이에 따라 Falcom 은 현 단계의 운영부진의 부담에서 벗어났다. Yisu 2-Windows 휴대용 버전
2000 년 7 월 Ys 2 영원 (영원한 Isu 2, Windows)
("Ys2》Windows 휴대용 버전) Up!
이전 버전 Ys 1E 를 충족합니다. Ys2E 의 화면 질감은 전작보다 더 높다. 이야기에는 보충이 많지 않지만 대량의 지도 가입과 세부적인 설정이 Ys 의 세계관을 더욱 보완했다. 전투 시스템의 풍부함과 인터페이스 친화력이 향상되었고,' 모험 일지' 의 디자인은 Ys2E 의 세심한 설정을 실감케 한다. 신카이 마코토 제작의 OP 애니메이션도 거의 완벽한 비주얼을 보여줬다. 게임 음악의 영원판은 Falcom Sound Team JDK 가 Yisu 시리즈 역사상 최고봉으로 꼽힌다. Ys2E 는 전편보다 더 강한 반응을 받았다. 발표 소식이 발표되자 팔컴 홈페이지에 미친 예약 열풍이 일었다. 출시 후 판매량이 급격히 상승하여 일본 PC 게임 역사상 가장 잘 팔리는 게임 중 하나가 되었다. Windows 휴대용 Ys 1, 2 세대 컬렉션
200 1 6 월 YS 1 & 2 완료 (issu1&; 2 정식 버전, Windows)
(Windows 포팅용 Ys 1, 2 세대 컬렉션)
YsComplete 에디션은 두 편의 성공적인 YsE 작품을 모아 Ys 1E 의 화질을 Ys2E 수준으로 끌어올렸다. 한편, 신카이 마코토 Ys 1E 를 위한 멋진 OP 애니메이션을 다시 한 번 재현하며 더욱 감각적인 감동을 선사합니다. 하지만 이' 완전판' 은 단순히 두 작품을 묶었을 뿐 줄거리 통합이나 새 요소에 대한 문장 없이' YS1&; 2 정식 버전' 은 기본적으로 볶음밥과 맞먹는다. 이 버전의 음악은 영원판을 바탕으로 반복되지만 스타일과 품질이 모두 좋지 않아 계속 골병을 앓고 있다. 풍속 신세대
전설은 쉽게 끝나지 않을 것이고, 역사는 계속되고 있다.
2003 년 9 월 YS 6 일-나비시팀 방주 (Windows)
줄거리 소개: 23 세인 아트루는 애륜 서아시아 대륙 변두리에서 가나안의 소용돌이에 도전한다. 로마 함대의 공격을 받은 후 그는 소용돌이에 둘러싸인 외딴 섬으로 표류하고 요정의 후예를 만났다 ...
2002 년 말, VMJapan 과 Dinosaor 의 판매가 부진하면서 Falcom 은 다시 한 번 금융위기에 빠지고 파산 직전이라는 소식이 중국에 전해졌다. 구작 전매와 해외 대행 게임의 속속 발표가 난감한 국면을 완화하는 것 외에도 개발 중인 Ys6 도 Falcom 을 구하는 밑거름이 되고 있다. Ys6 는 팔콤의 두 번째 3D 게임이다.
(첫 번째는 Dinosaor) 이자 Ys 시리즈 최초로 3D 엔진을 사용한 작품이다. Falcom 은 3D 에서 늦게 시작했지만 Ys6 의 3D 화면은 결코 손색이 없다. 실시간 컴퓨팅 화면의 시각은 고정되어 있고, 제때에 변화하고, 환경에 대해 더욱 섬세한 빛과 안개 효과를 렌더링하여 Ys6 의 3D 화면이 웅장한 장면을 보여주면서 여전히 2D 시대의 정교함을 보여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시스템 측면에서 3D 엔진과 결합된 새로운 전투 시스템은 게임 조작의 상쾌함을 크게 높였으며, 전체 리듬은 상당히 밝았다. 줄거리는 소품과 비슷하지만 Ys6 는 차세대 팔콤의 기술력을 성공적으로 홍보했다.
Ys' 의 기존 브랜드 이름과 Windows 이식판의 보급은 Ys6 를 위한 탄탄한 관객 기반을 마련했다. Ys6 의 판매 실적도 상당하다는 사실이 드러났다. 공식 배급업자의 한정판 3 만 세트가 게임 발매 일주일 전부터 열렬한 팬들에 의해 예약되었다. 파산 직전인 F 클럽에 관해서는 ... YS6 발표 몇 달 후, Falcom 이 도쿄 증권거래소에 상장되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팔콘이 한국의 한 온라인 게임사와 합작계획에 서명했다는 소식에 팔콘이 중국 핸드투어 시장을 노리고 있다는 소식, 팔콘이 대형 게임시스템을 개발할 계획이라는 소식. 각종 소식 뒤에 숨은 대사는' 매가 Ys6 에 의해 구조됐다' 는 것이다. 축하합니다! ! 이수-페구나의 맹세
2005 년 6 월 Ys- 페르간나에서의 선서
(참고 번역: 이수-페구나의 서약)
중판 Ys3 는 Ys6 의 게임 엔진을 사용했고, 전투 시스템도 기본적으로 Ys6 의 디자인을 따랐다. 주목할 만하게도, Falcom 은' 영원' 을 모방하여 오래된 복제품의 의미를 승화시키는 것이 아니라, Ys3 를 원안으로 의도적으로 피한다. Falcom 은 당초 Ys3 의 부담에서 벗어나 필게이트너 세계관을 전면적으로 확장하고 업그레이드하는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이 단락을 쓸 때는 게임이 아직 나오지 않았으니 게임이 시작되면 수정을 보충해야 한다. "YSF 확장 YS3 드라마, 풍부한 조연"
조금 더 덧붙여, 이 시간은 YsF 가 출시된 지 오래다. Ys6 에 비해 많은 혁신을 이뤄냈고, 마법값은 막대 구조로 표현되어 이 게임을 더욱 생동감 있게 만들었다. 이후 YsO 도 이 설정을 이어받아 비약 증가와 2 단계 점프 시스템을 추가해 전작보다 더 도전적이었다. Ys6 에 대한 성공 이탈이라고 말할 수 밖에 없다. 일부 조작은 이전과 다르지만 잘 처리해 노게이머들이 낯설지 않게 한다. 축하합니다.
팔콤의 기복을 목격한 Ys 시리즈는 멋진 오프닝 이후 끝없는 탐구와 시도에 빠졌다. Ys 의 압력과 책임은 중도에 인기 있는 유명 게임 시리즈보다 더 무거울 수 있다. 역사를 계승할 것인가, 아니면 역사를 돌파할 것인가? 이 문제는 모든 Ys 속작 앞에 놓여 있는데 물음표는 한 번에 한 번보다 크다.
이순신의 기원
Ys- 원점은 2006 년 6 월 5438+2 월 2 1 입니다.
Yisu: Origin 은 Yisu 시리즈의 최신 작품으로 20 주년 베테랑 액션 롤 플레잉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앞의 두 게임의 3D 화면과 2D 평면 스크롤 게임을 이어받아 다양한 미로 관문에서 주인공을 조작하여 다양한 이동, 점프 및 공격 방식으로 수많은 적과 방대한 리더급 인물들과 싸울 수 있습니다.
전설의 붉은 머리 모험가인 아도 크리스틴을 주인공으로 했던 전통과는 달리 이 소설은 시공간의 배경을 700 년 전 이즈고 왕국 말기의 아스토리아의 땅으로 거슬러 올라가 다주제를 채택하고 육박전을 잘하는 연수생 여기사 유니카 토바와 마법공격에 능한 천재 남마법도사 우고 포크트로 구성됐다. 아르투로도 나타날 것이다. 세 주인공 모두 통관 후 열린 경기장 모드에서 500000BOSS 를 수집하면 아투로의 숨겨진 모드와 보스 타이밍 모드를 활성화할 수 있지만 아투로는 경기장과 시간 공격 모드에서만 사용할 수 있다. 이 중 Atlu 의 기술은 YSF 와 YS6 를 모방한 것이다. 버전 6 Atlu 는 점프를 취소하고 대신 2 단 점프를 했다.
이야기는 쌍둥이 여신과 육신이 공동으로 다스리고 흑진주로 번영한 국가 이즈가 갑자기 나타난 마법군단에 의해 유린돼 사몬 신전을 왕국의 핵심으로 밀쳤다는 전설을 담고 있다. 그래서 여신과 육신은 흑진주의 힘을 이용하여 신전을 공중으로 날리며 마법 물체의 침입을 피했지만, 마법 물체는 우뚝 솟은 탑을 건설하여 침입하였다. 이 결정적인 순간에 Isu 를 상징하는 쌍둥이자리의 여신이 신비하게 실종되자, 6 신은 엘리트 기사와 마법 선생님을 마법의 사물이 기승을 부리는 속세로 보내 여신의 종적을 찾기로 했다.
2008 년 3 월 20 일, 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1268
이 게임은 지난 세기 일본의 클래식 액션 롤 플레잉 게임' 이즈' 와' 이즈 2' 의 향상된 이식판이다. 게임은 기존 게임 내용을 유지하면서 NDS 의 듀얼 스크린과 터치 특징에 따라 새로운 공격 동작과 연타 시스템을 추가했다. 듀얼 스크린 기능을 통해 플레이어는 언제든지 캐릭터의 체력, MP, 지도 등 중요한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더욱 편리한 기능과 시스템 외에도 새로운 지도'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1261
이 게임은 최대 4 명 간의 무선 온라인 전투와 맞먹는다. 플레이어는 제한된 시간 내에 얻은 소품의 수를 비교해서 경기를 해야 한다. 서로 다른 사람들이 게임에서 즐거움을 얻을 수 있도록 게임은 네 가지 난이도 수준을 제공합니다. 플레이어가 관문을 깨고 나면' 시간 모드' 에 도전하거나' 음악 감상 모드' 에서 좋아하는 음악을 들을 수도 있다.
Yisu I &;; 2 연대기
2009 년 이수 I &;; II 연대기',' 이즈 7'
Falcom, 인기 있는 I & amp; 발표 Yisu 시리즈 PSP 신작 Yisu I & amp;; II 연대기 "(ys I &;; II 연대기) 와 7 "(Ysseven 은 각각 2009 년 7 월 16 일과 9 월 17 일에 출시되었으며 가격은 각각 5040 엔과 6090 엔이다.
Yisu I &;; II 연대기는 ysi 의 PC 버전입니다 &; II 정식 버전, 원판에 새로운 요소와 새로운 배경 음악을 추가했습니다.
이즈 7' 은' 아탈루 어드벤처 일기' 의 이즈 6 에 이어 알다그 오룡의' 이즈' 시리즈의 최신 작품이다. 이전의 인형 같은 캐릭터 디자인과는 달리 이번에는 실제 비율의 캐릭터 모델을 채택했습니다. 당초 국민 디자인은 국내 게이머에게 욕을 먹었고, 나중에 발매에 가까워졌을 때, 인민 디자인의 변화는 많은 플레이어를 구했다. 이 연극에서 아탈루는 EX 폭발 기술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또한 다역할 체계이다. 주전 캐릭터는 일련의 단일 전투에서 여러 사람이 함께 싸우는 것으로 바뀌며, 다양한 캐릭터는 언제든지 전환할 수 있으며, 처음으로 RPG 의 기술 체계를 도입할 수 있습니다. EX 폭발 기술과는 달리 7 개의 주전 역할 * * * 은 최대 9 1 각각의 특색 있는 기술을 갖추고 있어, 상쾌한 멀티 스킬폭격으로 액션 설정에서 새로운 절정을 향해 돌진했다. (여기서 F 사는 나목오사 레전드 시리즈 조작을 표절한 혐의와 SEGA 의' 빛의 힘 EX' 가 있다. 새로 도입된 장면 소재 수집 시스템도 이 게임의 큰 포인트다. 수집한 자료는 NPC 임무를 완수하는 데 사용되거나 강력한 장비를 합성하는 데 사용되어 게임의 재생 가능성을 크게 높였다. 게다가, 게임은 더 이상 45 도가 아니라 조절할 수 있을 것이다. 매우 흥미진진할 것이라고 믿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