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재미있는 암호 해독 휴대폰 게임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
전체 게임은 공포로 가득 차 있다. 이 게임을 처음 접했을 때, 나는 이어폰조차도 게임의 소리를 듣지 못했다. 나는 감히 pad 를 음소거로 만들어서 게임 음악을 끌 수 밖에 없다. 나에 대한 빗질 끝에 인터넷에서 몇 가지 자료를 검색해 보았는데, 나는 이야기에 대해 대강 이해했다. 왜냐하면 이야기는 네 개의 밀실로 이루어져 있고, 각 밀실은 서로 연결되어 있고 독립적이며, 각자의 내용이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봄의 밀실' 은 1964 에 해당한다. 여주인공은 자신의 집 주변에 알 수 없는 엿보기가 있다는 것을 발견하고 검은 옷을 입은 남자가 그녀에게 무슨 나쁜 일을 하려고 한다고 생각했지만 누구인지 찾지 못했다. 그녀는 197 19765438 의 가을에 자살했다. 198 1 의 겨울, 우리는 죽은 여주인공을 통제함으로써 큐브를 가져갔고, 어두운 곳에 숨어 있는 검은 옷을 입은 사람이 바로 우리 자신이라는 것을 발견했다. 내가 이 게임을 마쳤을 때, 나는 복잡하게 얽힌 이야기에 현란했고, 게임도 그리 어렵지 않았지만, 많은 곳의 비밀번호가 너무 정교하게 설계되었기 때문에, 우리는 어쩔 수 없이 머리를 쥐어짜서 해결해야 했다. 어떤 관문들은 여전히 시간 제한이 필요하다. 만약 일정한 제한을 초과하면 너는 검은 옷꾼에게 죽임을 당할 것이다. (존 F. 케네디, 시간명언) 간단한 4 대 밀실을 돌파한 후에도 너는 여전히 게임을 뚫을 수 없다. 춘하 가을겨울 디자인은 서로 연결된 이야기이기 때문이다. 그것들을 각각 돌파한 다음 차례로 관문에 들어가 숨겨진 비밀을 찾아내야 한다. 내가 인정해야 할 한 가지는, 나는 아직 서로 연결된 비밀을 발견하지 못했다는 것이다. 인터넷의 부정행위기에서 알게 될 때까지, 나는 이 안에 알 수 없는 비밀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 이후로 저는 이 게임에 정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이 게임의 전반적인 게임 난이도는 중간 정도여서 대부분의 게이머들이 모든 관문을 통과하기 위해 머리를 쥐어짜게 하기에 충분하다. 이야기 줄거리가 풍부하다. 국내 간단한 밀실 탈출 게임과 달리 국내 밀실 게임은 실제 밀실 탈출로 스토리가 없다. 게임이 끝나면 포기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시즌 시리즈에는 어리석거나 함축적이지 않은 게임이 없고, 줄거리는 깊이 파낼 가치가 있다. 최근 루빅스 큐브 탈출 시리즈의 스토리가 거의 끝났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플레이어는 루빅스 큐브 탈출 23 과 맷돌을 해야 이해할 수 있다. 그중에는 거대한 이야기가 담겨 있다. 내가 더 말할 필요 없이 빨리 구덩이에 들어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