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 DK 출력 기법

이중 감염 얼음 0/53/18

단량체 타법 순환:

시작: 얼음 접촉-전염병 타격-침묵-혈액 타격

침묵-침묵-서리 타격-침묵-차가운 겨울 뿔나팔-침묵-침묵-서리 타격-감염-혈액 타격-서리 타격-서리 타격

AOE 인위적인 각 순환의 시작부터 두 세트의 빙사부문을 다 써 버리고, 두 개의 적막으로 손을 시작한 다음, 다음 주기 시간에 특효의 방아쇠를 관찰하고, 적막한 후 살육을 트리거하면, 즉시 얼음서리 타격을 쳐서 살육을 소모하고, 또 백서리를 동시에 트리거하면, 먼저 전염주기의 전염과 혈박타격이 끝나도록 한 다음, 다시 공짜 바람을 맞고, 다시 일반 빙상 타격을 한다. 삼멸적순환에 백서리가 나타나면 살육을 소모하는 서리타격을 우선적으로 끝내고 마지막 적막을 치고, 결국 바람을 쐬고 타격을 입는다.

2. 얼음 전염의 경우 GCD 가 매우 긴장되어 1 시에 언급된 룬 정렬 방법을 사용해도 첫 시간에 두 번의 적막을 없애고 전염을 통제할 수 있는 시간도 1.5 초, 즉 GCD 한 시간 이내였다. 매 라운드마다 적어도 2 개의 적막, 2 개의 혈부문, 2 개의 빙상타격, 즉 6 개의 기술, 나머지 1.5 초는 세 번의 특수효과 삽입을 관찰할 수 있는 기회를 주는 것이다

3. 1 분마다 구리 철벽, 순환이 매우 익숙한 게이머에게 가능한 한 혈백전환으로 혈부문의 무료 구리 벽을 차지하지 않고, 순환을 새로 파악하거나, 혈전이 BUG 에 익숙하지 않은 신인은 여전히 규칙적으로 혈백격을 적게 하는 것이 좋다 피백전환된 버그를 이용한다 해도 인터넷 지연의 객관적인 존재로 인해 혈액이 구리 벽으로 전환된 후 전염을 다시 보충하지 않으면 다음 번 전염을 위한 시간이 점점 더 긴장되고 결국 중단될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건강명언) 그리고 만약 당신이 추가 감염, 혈액-박격포, 그럼 실제로 한 번 더 감염, 덜 혈액-박격포, 아니 혈액-BUG 변환 구리 벽의 플레이에 비해 향상 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첫 번째 혈전이 BUG 를 사용한 후 이후 순환은 혈전이 BUG 로 철벽을 치는 것을 추천하지 않는다.

4. 얼음 이중 보유 부상 비율 중 근전 비율이 매우 높지만, 얼음 이중 보유 상승에 대한 가속은 힘보다 훨씬 못하며 갑옷보다 못하다. 그 이유는, 얼음 두 손과는 달리, 비록 얼음이 두 번 들고 있는 근전 백자 비율이 현재 모든 수출사타법 중 가장 높지만, 영구적인 아기는 없고, GCD 는 악빙 양손에 비해 극도로 긴장되어 있다. 주부수 쌍무기 보유에 대한 백자 승진을 가속화하는 것은 부갑에 대한 천부적인 지지에 따른 고폭율의 적막한 증가를 가속화하는 것보다 못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적어도 현재, 힘 gt; 갑옷 gt; Gt 가속화 폭발의 순서는 기본적으로 정확하다는 것이 증명되었다. 따라서 악세사리 추구와 보석 조립은 힘 위주, 어느 정도의 갑옷, 팀 BUFF 에게 힘을 우선으로 하는 것을 권장하고, 갑옷이 반파를 넘으면 50 이상이 적당하다. 얼음계의 천부적인 재능이 지닌 고폭격을 감안하면, 얼음의 이중 보유의 경우, 폭발속성은 상대적으로 일부러 쌓을 필요가 가장 없는 속성이라는 점도 신인들의 주의를 끌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5. 빙쌍무기 선택은 빙계 천부적인 사샤리안의 위협을 받아 주부수가 합병해 무기 피해 상한선을 계산하고 타격류 기술로 인한 상해로 환산하기 때문에 빙쌍에서는 여전히 높은 무기 피해 상한선을 가진 무기가 적당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즉, 주부수가 DPH 를 완전히 보기로 선택했기 때문에 다른 영향 요인을 너무 많이 고려할 필요가 없다는 것이다. 얼음 이중 보유 무기를 선택하시면 주의하시고 기본적으로 DPH 에만 집중하시면 됩니다. 현재 대부분의 팀이 여전히 영웅 무요왕을 뚫을 수 없다는 점을 감안하면 현재 가장 좋은 쌍무기 선택은 쌍277 혈독이다.

6. 이중 감염 얼음은 우선 순위 플레이라는 개념을 도입했다. 이는 다른 고유 순환과 고유 순환 매크로와 차별화되는 개념이다. 고급 전염 이중 빙빙의 경우, 언제 어디서나 룬 시스템과 에너지 시스템을 버릴 수 있으며, 어떤 부적문자 에너지 지표도 관찰하지 않고 가슴에 익숙한 우선 순위로 출력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과학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이런 우선 순위 이념은 어떤 상황에서도 우선 적막함을 없애고, 적막한 기술을 밝히는 즉시 적막을 낼 수 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적막이 냉각될 때, 두 개의 순환마다 질병이 중단될 때 전염된다. 적막을 없애고 냉각할 때, 살육을 트리거하면 즉시 서리를 쳐서 타격을 입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적막한 냉각, 살육이 촉발되지 않은 경우, 당신이 칠 수 있는 모든 혈부문을 다 치고, 질병은 마지막 2 점프할 때 전염되고, 질병은 계속될 때 출혈과 박차를 가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살인명언) 마지막으로 적막, 피백, 전염이 모두 냉각되지 않을 때 백서리를 트리거하여 무료 서풍을 일으키고, 트리거하지 않고 다 칠 수 있는 모든 서리를 치십시오.

이것은 혀 트위스터와 매우 비슷하지만, 더 높은 수준으로 자신을 향상시킬 수 있기를 희망하는 얼음 이중 플레이어, 32 포인트 서리 타격 조각문 지원 아래 얼음 시스템 사이클은 정적이 아니라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효과의 트리거와 전투 상황의 변화에 따라 자신의 기술 출력 순서를 조정할 수 있는 사람은 반드시 최고 DPS 를 얻을 수 있습니다.

7. 빙계 이중 감염 얼음의 경우, 290 이 넘는 명중을 부탁드립니다. ROLL TABLE 은 289 가 넘으면 수익이 떨어질 것이라고 알려 주지만, 실전에서 팀 BUFF 아래 300 에 가까운 타격을 쌓는 것이 좋습니다. 정밀함은 크게 변하지 않고 26 정도만 유지하면 26 보다 약간 낮을 수 있지만 23 보다 낮지 않도록 노력하십시오.

얼음을 전염시키는 데 있어 어려움은 전염의 시기적절한 보완이 아니라, 충분히 적막한 출력을 극대화할 수 있는지 여부다. 선수 초기에 쉽게 다루어지는 오해는 순환의 완전성을 지나치게 중시하고, 전염시기를 지나치게 중시하며, 얼음계 감염 출력을 소홀히 하고, DPS 수준을 결정하는 것은 전염이 아니라 적막한 수량과 비율이다. 그래서 여기서 강조하고자 하는 것은, 얼음계 이중 보유 DPS 수준을 측정하거나, 자신의 얼음계 이중 보유 DPS 수준을 판단하는 기준은, 가능한 한 자신의 적막 비율을 높이고, 근전 비율 압축을 낮추고, 빙상 타격 비율은 전투 상황이 끝날 때마다 기본적으로 같은 수준을 유지한다는 것이다. 이런 평가 기준에 따라 노력하면 적은 노력으로 두 배의 향상을 얻을 수 있다고 믿는다.

순환이 극도로 긴장되어 있기 때문에, 서리 타격을 너무 많이 사용하지 않도록 플레이어에게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종종 각 순환의 서리 타격은 3 초도 채 안 된다. 이것은 또한 대부분의 사람들의 순환 반응과 숙련도를 시험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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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량체 타법 순환:

기동식: 빙결 접촉-역병 타격-침묵-혈박타격-피백전환 철벽-피백타격-빙상타격-빙상타격-강력부문 무기 <

침묵-침묵-서리타격-피백타격-피백타격-서리타격-겨울 뿔나팔-침묵-침묵-얼음 타격-얼음 접촉-전염병 타격-서리 타격-서리 타격

2. 빙계 쌍동풍빙의 경우 290 을 넘는 명중을 부탁드립니다. ROLL TABLE 이 289 를 넘으면 수익이 떨어질 것이라고 알려주지만 실전에서 팀 BUFF 아래 300 에 가까운 타격을 쌓는 것이 좋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정밀함은 크게 변하지 않고 26 정도만 유지하시면 됩니다. 23 이하로 유지하시면 됩니다.

3. 기타 세부 사항은 기본적으로 이중 감염 얼음과 비슷하며, 반드시 차이가 있어야 한다

종합 설명:

빙쌍유지는 현재 높은 DPS 출력 데이터에 가장 적합한 재능과 타법으로 입증되었으며, 그 중 하나가 아니다.

냉풍빙의 경우, 전염빙쌍보다 달리기전과 AOE 가 있는 전투에 더 적합하고, 고장 문제는 걱정할 필요가 없고, 얼음계 양봉의 장점도 보존됐다. 풍양주에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요소 중 하나는 특효의 트리거 횟수, 즉 풍양빙이 얼음을 전염시키는 것보다 살육과 백서리를 트리거할 확률에 더 의존한다는 것이다. 이 때문에 현재 수정되고 있는 이중 핸드가 백서리를 트리거할 확률은 찬바람 쌍빙에 대한 약화다.

< P > 차가운 얼음도 우선 순위 개념을 가지고 있으며, 다음과 같이 요약할 수 있습니다. 침묵 = 살육 얼음 GT; 백서리름 바람 = 보혈백, 얼음타수가 많지 않아 살육을 촉발한 후 우선 사용에 따라 풍류의 DPS 수준이 결정된다. 적막수의 감소로 인해, 얼음의 전염에 비해 냉풍빙은 빙계순환의 무결성과 엄밀함에 더 중점을 두고 있어, 적막을 너무 많이 제거하여 순환을 갈라놓을 필요가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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