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프로그래밍 - 자동 카드 포장기 가격

자동 카드 포장기 가격

이 수법은 매우 간단하다. 그것을 거꾸로 하거나 카드놀이를 소품으로 삼다. 아주 간단합니다.

마법빨대

담배 한 개와 종이봉투로 싸인 빨대 한 개. 엄지와 검지로 종이봉투를 잡고 빨대와 종이봉투를 충분히 문지르게 한 다음 빨대를 종이봉투에서 빼냅니다. 담배를 책상 위에 놓고 빨대를 담배 근처에 놓고 동그라미를 치다. 이때 담배는 흔들리고 결국 책상 위에 떨어진다. 너는 빨대와 담배를 상대방에게 주고, 그녀 스스로 시험해 보라고 하지만, 안 된다.

비밀: 종이봉투가 빨대를 문지르면 정전기가 생기고, 담배를 끌어들여 떨어뜨린다. 손으로 빨대를 만지면 정전기가 사라지기 때문에 상대방이 연기할 때 빨대는 흡입력이 없다.

중력을 사라지게 하는 마법:

성냥갑으로 그 중 하나를 줄이다 (성냥갑의 너비에 해당). 이 짧은 성냥을 성냥갑에 가로놓아서 다른 성냥이 떨어지는 것을 막을 수 없다.

이제 준비가 완료되었습니다. 첫째, 안에 있는 성냥을 다른 사람에게 보여 주지만, 가로 성냥을 다른 사람에게 보여주지 마라. 그럼 당신은 테이블에 영역을 그려 내가이 장소의 중력을 사라지게 할 거 야 말합니다. 그런 다음 성냥갑을 아래로 향하게 하고 안에 있는 상자를 당겨 성냥이 떨어지지 않도록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성냥, 성냥, 성냥, 성냥, 성냥, 성냥, 성냥) 하지만 천천히 성냥을 다른 지역으로 옮깁니다. 이때 성냥갑의 앞뒤 폭을 살짝 꼬집기만 하면 성냥이 자연스럽게 떨어진다.

1. 두 숫자의 일치

책상 위에 종이 한 장과 연필 한 자루가 있다. 연기자는 책상 앞으로 걸어가 자신의 옷 주머니를 뒤져 관객에게 보여 주고 주머니에 아무것도 없다는 것을 증명한 후 뒤집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옷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옷명언) 연기자는 연필 한 자루를 집어 들고 종이에 숫자를 적었다. 글을 다 쓴 후 그는 쪽지를 주머니에 넣었다. 연기자가 관중에게 말했다. "이제 숫자를 하나 말할 수 있어요. 이 숫자는 내가 이미 예측했는데, 방금 쪽지에 적혀 있었다. 자, 이제 숫자를 생각해 보세요. 말씀하세요. " 관중이 숫자를 내자 연기자는 주머니에서 쪽지를 꺼내 위에 적힌 숫자를 보여 주었다. 정말 관객이 인용한 숫자다. 어떻게 된 거야? 연기자가 정말 예측할 수 있을까?

구체적인 작업:

연기자는 사전에 책상 모퉁이에 약 1 cm 의 연필심을 하나 놓았다. 물론, 자신의 취향에 따라 연필심을 다른 곳에 숨길 수도 있습니다. 시술자는 연필을 집어 들고 종이에 숫자를 쓸 때, 글을 쓰는 척해야 하는데, 그때는 아무것도 쓰지 않았다. 쪽지를 다 쓴 후에 그것을 너의 주머니에 넣어라. 관중이 숫자를 다 보고한 후, 연기자는 몰래 책상 위의 연필심을 들었다. 그런 다음 주머니에 손을 넣고 연필심지로 청중이 인용한 숫자를 빠르게 적는다. (쓰기 쉽도록 청중에게 숫자를 인용할 것을 요구할 때 인용한 숫자를 0 에서 9 사이로 제한할 수 있다.) 이때 연기자가 쪽지 한 장을 꺼내서 관객에게 보여 주면 (관객이 쪽지를 볼 때, 연기자가 연필심을 버릴 수 있음) 관객들은 매우 놀라움을 금치 못할 것이다. 공연이 끝났다. 이것은 기묘한 작은 마술이다.

동영상을 원하시면 바이두 비디오에서 카드 마술 자습서를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주머니에서 동전 두 개, 한 개에 1 원, 한 개에 오각을 꺼내다. 동전을 여자친구에게 건네주고, 그녀를 뒤에 있는 왼손과 오른손에 넣어라. 그리고 왼손의 동전 수에 55 를 곱하고 오른손의 동전 수에 66 을 곱하라고 했다. 그녀의 표정을 보면 여자친구의 손에 있는 동전을 확인할 수 있다.

비결: 오각형 동전은 계산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리기 때문에 구별하기 쉽다.

신비한 최면

카드 한 벌, 종이 한 장, 펜 한 자루. 포커 한 벌에서 두 묶음을 꺼내서 테이블 위에 올려놓습니다. 그 중 한 묶음은 3 장, 다른 한 묶음은 3 장입니다. 돌아서서 상대방이 한 묶음을 선택하게 하다. 그런 다음 종이에 씁니다: "3" 스택을 선택합니다.

비밀: 상대가 3 장의 카드 4 장을 접으면 숫자가 일치한다. 만약 그녀가 무작위로 다른 세 장의 카드를 선택한다면, 그녀가 일치하는 카드 수. 하하, 모두' 3' 입니다.

2. 지폐가 하얗게 되었어요

준비: 지폐 10, 빈 종이 10.

공연 방식: 연기자는 9 번과 10 번 지폐 사이에 흰 쪽지 한 장을 미리 넣는다. 공연이 시작될 때 연기자는 손에 10 지폐를 들고 있었다. 그런 다음 부채꼴 노트에서 앞면과 뒷면을 몇 장 꺼내서 기회를 틈타 10 노트를 맨 아래로 옮기고, 아래는 백지 한 무더기이다. 그런 다음, 그 지폐 더미를 정리하고, 오른쪽 권투로 그 지폐 더미를 치고, 부채를 펼쳤다. 이상하다! 원래의 지폐 한 무더기가 모두 백지로 변했다. 그런 다음 종이 몇 장을 꺼내면 고백한 종이로 지폐를 덮을 수 있는데, 마치 모든 지폐가 백지로 변한 것 같다.

참고: 공연용 지폐, 백지는 새롭고 튼튼해야 합니다.

3. 신문이 발 디딜 틈이 없다

공연자가 신문지로 만든 깔때기에 물을 붓는 것은 이미 신기하다. 신문은 어떻게 물을 담을 수 있습니까? 그러나 그는 여전히 진지하게 신문 깔때기의 밑부분을 접어서 물이 나오지 못하게 했다. 관중들은 물이 신문 아래에서 흘러나오는지 보려고 기다리고 있다. 공연자가 갑자기 신문을 공중에 던져서 누르고 펼칠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물 한 방울도 없어 신문이 완전히 말랐다. 그런 다음 신문을 말아서 신문에서 컵에 물을 붓습니다. 소품으로서, 너는 두 가지 일반적인 생활용품이 필요하다: 손잡이가 달린 큰 유리컵과 신문 한 부. 또한 보조 소품, 즉 직경 3 ~ 4 cm, 높이 15 cm 의 투명 플라스틱 컨테이너가 필요합니다. 그 위에는 귀가 있습니다. 공연할 때 유리는 책상 위에 놓고 플라스틱 용기는 유리 뒤에 걸려 있다 (관중의 관점에서). 이제 신문을 깔때기 모양으로 말아서 오른손에 컵을 들고 왼손에 컵 뒤의 깔때기 모양의 신문을 들고 아래에서 위로 들어올려 컵 뒤의 플라스틱 용기가 신문에 걸려 있다. 컵 안의 물은 깔때기 모양의 신문에 있는 비닐봉지에 부을 수 있다. 물이 거의 떨어질 때까지 기다렸다가 신문을 들고 있는 손을 아래에서 위로 들어 올리고 유리가 투명한 플라스틱 용기를 끊게 한 다음 유리를 내려놓는다. 공연효과를 강화하기 위해 연기자는 일부러 조심스럽게 신문을 들고 있는 척했는데, 이는 물이 떨리지 않도록 한다는 뜻이었지만, 갑자기 그는 신문을 공중에 던지거나 아예 관중에게 던졌다. 그런 다음 신문을 깔때기 모양으로 말아서 신문에서 컵에 물을 붓는다. 먼저 유리에 걸려 있는 플라스틱 용기를 깔때기 모양의 신문에 넣은 다음 플라스틱 용기 안의 물을 숲에 붓고, 같은 방법으로 빈 플라스틱 컨테이너를 걸어 놓고 컵을 잘 놓고 신문을 관객에게 깔았다.

너는 연습을 많이 해야 한다. 。 。 인내심을 가져라. 。 。 트럼프 카드 네 장이 위아래로 달렸다

효과: 4 장의 트럼프 카드를 청중에게 보여줍니다. 。 그것을 맨 위에 놓아라. 。 바탕 화면에서 네 개의 ace 를 열기 시작합니다. 그런 다음 하나를 내려 놓으십시오. 전화 주세요. A 가 거기로 뛰어가다. 하나 더 올려 주세요. 。 전화 주세요. A 가 뛰어내리다. 한 개 더 가지고 아래에 놓으세요. 너의 손을 두드리고 뛰어라! 중간에 하나 더 갖다 주세요. 。 전화 주세요. 에이 ~ 위에 없어요. 。 하하. 。 아래!

연습: 네 장의 A 를 청중에게 보여줄 때, 그 아래에 빈 카드를 놓아라. 그럼 따로 보세요. 네가 그것을 책상 위에 놓을 때, 첫 번째 카드는 중간에 꽂힌 마지막 카드이다! 다른 사람들은 바람을 따라 위의 효과를 얻습니다!

2. 우화마법

효과: 종이 한 장을 가지고 카드 두 장을 쓰다. 예: 레드 2 블랙 2. 하지만 관객을 위한 것이 아닙니다. 종이를 카드 가운데에 끼우다. 그런 다음 청중에게 보여주십시오. 。 종이가 레드 2 와 블랙 2 사이에 끼워져 있어요!

방법: 위아래 패를 종이에 적는다. 。 꽂은 후. 청중에게 줄 때, 오른손으로 종이의 윗부분을 들고 종이를 등지고 있습니다. 왼손 하반부가 종이에 눌려 있다. 。 관객들에게 착각을 줄 수 있어요!

3. 3 장의 우화

효과: 셔플. 카드를 관중에게 주다. 관중들에게 테이블 카드 한 장을 무작위로 세 부분으로 나누어 테이블 위에 올려놓게 하다. 마술사는 세 장의 카드 위에 어떤 카드가 있는지 알 수 있다!

방법: 먼저 최고 카드를 알고 있습니다. 。 세탁할 때는 맨 위를 씻을 수 없습니다! 3 점으로 나뉘어진 후. 첫 번째는 당신이 기억하는 카드입니다. 두 번째 점수 이상의 카드는 첫 번째 점수 이상의 카드입니다. 세 번째 손에 있는 카드는 바로 중고의 카드이다. 그리고 세 장의 최고 카드가 전설되었다!

4: 4a 1 위.

효과: 카드를 네 부분으로 나눕니다. 첫 번째 책을 집어 들다. 첫 번째 복사본의 맨 위에서 첫 번째 복사본의 맨 아래까지 세 장의 카드를 가져갑니다. 。 그리고 첫 번째 카드 위에서 카드 한 장을 다른 세 장에 가져다 주세요. 첫 번째 카드를 내려놓다. 두 번째 카드를 가져가세요. 첫 번째 카드와 같은 일을 하다. 세 번째 사본을 가져 가라. 네 번째 카드도 마찬가지입니다. 다 끝낸 후에요? 각 카드의 상단에는 4 개의 A 가 있습니다!

연습: 마술이 시작될 때 네 장의 A 가 카드 맨 위에 있다. 그리고 정상을 눌러서 자연스럽게 위에 올려라!

5: 3K 통합

효과: 삼왕을 해치우다. 。 관객에게. 그리고 마술사는 스스로 책상 위에 잡표 한 장을 놓았다. 관객이 잡카드에 K 를 치게 하다. 마술사는 또 다른 놀이를 한다. 관중이 한 개 더 놓다. 마술사는 또 다른 놀이를 한다. 관객이 세 번째 사진을 방송한다! 책상 위의 카드를 왼손 카드에 올려놓다. 단결을 위해 함성을 지르다. 처음 세 개를 열다. 삼왕이 또 같이 있어!

연습: 네 번째 K 를 미리 총카드의 두 번째 카드 아래에 놓는다. 세 번째 그림의 위치입니다! 위의 방법대로 하면 된다!

4. 점프 경기

우연히 한 무리의 친구들을 만났는데, 네가 방금 기묘한 맥박 검사 방법을 발견했다고 말할 수 있다. 그래서 주머니에서 보통 나무 성냥 두 개를 꺼내서 그 중 하나를 왼손 손바닥에 올려놓으면 펄스 카운터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두 번째 성냥을 첫 번째 성냥 아래에 놓고 데모 과정 전반에 걸쳐 펄스 발생기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친구가 그 카운터를 자세히 보면, 마치 심장 박동을 기록하는 것처럼 일정한 리듬에 따라 위아래로 뛰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친구명언) 갑자기, 당신의 심장 박동은 정상적인 법칙을 잃었고, 결국 거의 소리 없는 노래로 박동을 멈췄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침묵명언) 다음으로, 친구에게 성냥을 주고, 그들이 꼼꼼히 검사하게 한 다음, 그들에게 한번 해 보라고 하세요. 분명히, 그들은 당신처럼 즐겁게 "빛을 발한다" 고 최선을 다했지만, 그 결과 성냥 두 개가 손바닥에 가만히 누워 "잠을 잔다" 는 것을 볼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프로그램을 공연할 때, 너는 큰 나무 성냥을 사용하는 것이 좋겠다. 소품에 대한 요구가 높지 않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나 이런 성냥을 소품으로 빌릴 수 있다. 사실, 이 프로그램을 실행하는 진정한 비밀은 펄스 발생기와 일치하는 숨겨진 메커니즘입니다.

성능 방법

1. 그림과 같이 첫 번째 성냥은 왼손이 펄스 카운터로 올라갔다. 성냥의 위치를 조정하여 손가락 뿌리에 가까이 오게 하고, 그 머리는 너 자신을 향하게 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2. 오른손 엄지와 검지로 두 번째 성냥, 즉 펄스 발생기를 잡고 가운데 손가락의 손톱을 성냥 뒷면에 단단히 눌러줍니다 (그림 2 참조).

3. 가운데 손가락의 손톱으로 성냥에 약간의 압력을 가하거나 성냥이 손톱에서 매우 천천히 미끄러지게 하면 성냥은 반드시 일련의 눈에 띄지 않는 펄스를 발생시킨다.

4. 발전기 성냥을 카운터 성냥 밑에 그림과 같이 놓습니다. 3 단계에서 지정한 방법에 따라 오른손 가운데 손가락의 손톱이 멋있게 성냥을 문지르게 하면 오른손의 성냥이 왼손의 성냥을 연이어 진동하게 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심령마법

같은 유형의 책 두 권 (예: 상과 교육) 을 준비하여 두 관객이 두 권의 책을 검사하게 하다. 그런 다음 한 관객이 어느 페이지를 마음대로 넘기게 한 다음, 왼쪽 페이지나 오른쪽 페이지를 알려준 다음, 다른 관객을 첫 번째 관객이 말한 페이지로 넘기고, 그 페이지의 첫 단어를 기억하게 한 다음, 마술사는 그 단어를 적는다. (존 F. 케네디, 독서명언)

암호 해독: 사실 이 두 책의 내용은 똑같다. 다만 마술사가 책의 표지를 바꿨다. 마술사가 첫 번째 관객이 왼쪽에 있는 페이지인지 오른쪽에 있는 페이지인지 물었을 때, 마술사는 마침 첫 단어를 대충 볼 수 있었다. 단어를 추측할 때 신비한 동작을 하는 것도 괜찮다. 참고: 이 두 권의 책은 같은 유형이어야 합니다.

동전은 목구멍을 통과합니다.

마술사는 먼저 동전 하나를 준비해서 관중들이 검사할 수 있도록 한 후에 관중들에게 표시를 하게 했다. 그리고 그는 내가 입에서 먹고 목 뒤에서 흘러나온다고 말했다. 결국 동전을 입에 넣었고, 관중들은 그의 손에 아무것도 없는 것을 보고 목 뒤에서 꺼냈다.

비밀: 사실 마술사는 "입에 넣고 목 뒤에서 꺼내겠습니다. 이것은 그가 목 뒤에 놓은 물건이다. 하지만 동전을 들고 있는 척해야 합니다. 다음은 수작을 부리고 삼키는 동작을 하며 괴로운 모습을 보이는 것이다. 이렇게 하는 시간이 길수록 좋다. 관객에게 네가 방금 한 일을 잊게 하고 목 뒤에서 꺼내는 것이다.

마술사라고 부르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v? Word =% C4% a7% ca% F5% BD% cc% d1%a7 & Ct=30 1989888 입니다. Rn=20 입니다. Pn = 0 & ampdb = 0 & amps = 0& fbl =1024

/인덱스? 키 =% C4% a7% ca% F5% BD% cc% d1%a7

/search _ video/q _% e9% ad% 94% E6% 9c% af% E6% 95% 99% E5% ad% a6

강력 추천: 로빈의 카드 마법 교육은 한눈에 쉽고 신기하다.

/검색? S =% e9% ad% 94% E6% 9c% af% E6% 95% 99% E5% ad% a6% 20% E7% BD% 97% E5% Id=0

채택되길 바랍니다 ~ ~ 감사합니다

上篇: 유년기 주인의 꿈 下篇: 쇼핑 일기에 관한 100단어로 된 10개의 기사
관련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