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리 저우 소개
'릴리 저우의 모든 것'에 대한 자세한 분석 - 카 다몬 시절은 이미 과거가되었습니다.
1959년생인 고바야시는 무엇보다도 대규모 오케스트라 교향곡 창작에 가장 뛰어난 지휘자이자 음악가이다. 둘째, 그는 일본 대중음악계의 유명한 프로듀서이다. 그는 고무로 테츠야와 함께 1995년 일본 음악계를 직접 꽃피우고 프로듀서 체제의 보급을 이끈 인물이다. Mr Children은 그가 성공적으로 감독한 첫 번째 밴드였으며 그의 가장 성공적인 밴드인 My Little Lover는 연속으로 100만 장의 싱글 판매를 달성했습니다. wife)의 천상의 목소리는 가요계에서도 전설이 됐다. 영화음악은 1996년 영화 '스왈로우테일(Swallowtail)'이 유일했다. 영화 속 '남중국해소녀(South China Sea Girl)'와 '온 더 웨이(On The Way)'는 재즈, 록, 소울 등 주류 교향곡이 어우러져 웅장했다. 나중에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으로 만들어졌을 때 보컬 부분은 버려졌지만, 더욱이 고바야시의 독창적인 창작 의도가 반영되어 사람들을 감동시켰습니다. 영화 '옌'의 OST가 큰 성공을 거두면서 여주인공 차라 역시 일본 가요계에 진출하게 됐다. 이 작품은 음악의 집합체라고도 할 수 있는 BGM에서 이름을 따온 것이다. 음악이 들리는 순간부터 소년을 중심으로 일련의 사건들이 일어나며, 영화의 거의 모든 서사가 음악의 시작부터 진행된다. 캐릭터와 플롯은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습니다. 개발은 모두 암묵적으로 음악에 의해 제어됩니다. 기억과 음악의 결합에 대해 고바야시는 영화의 여운이 무엇인지 다시 한 번 확인시켜준다.
나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누가 알겠어요?
예, 제 말은, 혹시 저에게 무슨 문제가 있는지 아시는 분 계신가요?
요즘 정말 이상한 취미가 생기기 시작했어요. 처음에는 희미한 아침 안개를 밝히는 첫 햇살처럼 순수하고 아름다운 목소리에 빠져드는 Dream Pop의 Mojave 3가 나왔고, 조금 퇴폐적이고 조금 아름다웠습니다. 그 다음에는 혼란스럽고 잔인하며 밝은 이와이의 "Lily Weeks"가 나왔습니다. 젊음은 어떤가요? 그리고 카다몬 년은 무엇입니까?
그래서 저는 Mojave 3나 "Lily Weeks"에 대한 정보를 찾기 위해 거의 미친 듯이 인터넷을 검색했습니다. 이더넷은 항상 나의 의존물이었습니다. Ether도 거의 나를 실망시키지 않습니다. 그래서 저는 BBS에 많은 글을 올리고 인내심을 갖고 답변을 기다리곤 했습니다. 나는 마침내 혼자가 아니며, 내 취미가 정말 이상하지 않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자유로워질 시간이야, 그래 자유로워질 시간이야...너무 가까이 서 있어서 전혀 볼 수가 없어..." 사실 우리는 Mojave 3는 단지 사랑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Lily Zhou의 "I see you, you see me..."처럼 젊음을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즉, 우리의 이상적인 젊음이다.
우리 모두 청춘을 겪었고 이제는 타인의 청춘을 바라보며 아웃사이더의 정체성을 이용하려 한다.
어떤 사람들은 "고링 거리 소년 살인"이나 "열일곱 살의 자전거"를 꺼내서 "릴리 저우에 관한 모든 것"과 함께 합치면 "보라, 청춘들"이라고 말할 것입니다. 잔인하다! 하지만 왜 아무도 진정하고 묻지 않을 것입니까? 잔인한 것은 젊음입니까 아니면 우리 자신입니까?
사실 이와이는 여전히 '호랑나비'의 이와이, '러브레터'의 이와이, 절박한 이와이, 희망의 이와이, 우리의 이와이이다. 내가 양더창을 존경한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는 사실이다. 그의 물건은 항상 옆집 삼촌과 같고, 가볍고 느리다. 사실 인생은 이렇다. 그가 말하고자 하는 것은 인생 전체, 즉 인간의 본성이다. 나는 종종 에드워드 양의 영화가 시대의 축소판이 아니라 시대 전체라고 말한다. 할 말이 많았고, 사실 그 말은 정말 좋았지만 청춘에 관한 이야기는 아니었습니다. 왕샤오슈아이(Wang Xiaoshuai), 이건 특별한 경우다. 6세대 젊은 감독으로서 이제 막 실험을 시작한 것 같아요. 어떤 서사 방식이 자신에게 적합한지 실험해보고, 어떤 이야기를 영화에서 전달하는 데 가장 적합한지 실험해 보세요.
그래서 주인에 대한 그의 공물 중 하나가 그에 합당한 관심을 얻었고 그는 성공했습니다. 성공 후 그는 더 소외된 사람들을 표현하고 싶다고 말했다. 그렇습니다. 도시의 변두리에서 살아갈 용기를 가진 소외된 사람들은 아직 젊습니다. 정말 우연일 뿐입니다. 물론 이것은 모두 겉모습일 뿐이다. 이와이 슌지가 일본에서 유일하게 감독직을 맡은 청춘 아이돌 이와이 슌지가 된 이유는 그가 늘 청춘에 대한 광적인 집착을 갖고 있었기 때문이라는 점은 모두가 이해하실 거라 생각합니다. 그의 작품에서 그는 양더창이나 왕샤오슈아이처럼 객관적이려고 노력한 적이 없다. '러브레터'나 '호랑나비'에서 우리는 그의 미소와 울음을 느낄 수 있다.
릴리 저우
릴리 저우란 무엇인가요? 영화 속 릴리 저우(Lily Zhou)는 이와이 슌지(Iwai Shunji)가 극화한 아이돌 가수라고 하기보다는, 릴리 저우(Lily Zhou)는 일종의 성장의 퇴폐적 존재라고 말하는 것이 더 낫다. 그것은 상징이다. 생계입니다. 그것은 무(無)이다. 질문입니다.
"정말 이상한 취미다!" 젊은 담임 선생님이 하스미 유이치에게 말했다. 그녀는 늘 좋은 성적을 내는 착한 소녀였기 때문에 당연히 이 약해 보이는 소년의 속마음을 이해하지 못할 것입니다. 그녀에게는 열심히 공부하고 열심히 일하는 것이 인생의 전부입니다. 생각할 필요도 없고 의심할 여지도 없습니다. 그녀에게 청춘이란 심리적이기보다는 육체적인 것이고, 사실 그녀에게는 젊음이 없다. "선생님도 도와줄 수 없어..." 마침내 생각을 시작한 것인지, 아니면 한숨을 쉬기 시작한 것인지는 모르겠습니다.
"1999년. 열세 살. 당시 나는 릴리 저우를 몰랐다." 무지는 정말 일종의 행복이다. 이제 막 중학교 1학년에 입학한 나는 흰색 교복 셔츠를 입고 개회식에서 신입생 연설을 하며 조용히 여자를 좋아하지만 감히 말하지 못한다. Lily Zhou는 그들에게 정말 너무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2000. 열네 살.
여름방학 때 오키나와에 가고 싶어서 남의 돈을 훔쳤어요. 이와이는 이와이이고, 이럴 때 우리가 주목하고 있는 어린이 집단은 특별한 경우가 아니라는 사실을 잊지 말아야 한다. 오키나와 여행은 생각만큼 완벽하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지금부터 모든 것이 달라질 것이라는 사실을 몰랐을 수도 있습니다.
해변에서 놀다가 갑자기 날아온 참치에 맞고, 이상적인 고대 아라고스로 수영하다가 익사할 뻔하고, 섬을 여행하던 중 우연히 여행 동반자의 죽음을 목격하는데… 열네 살의 호시노에게는 모든 것이 참으로 너무 무거웠다. 아마도 삶과 죽음을 경험한 사람만이 삶의 공허함과 소위 청춘의 공허함을 진정으로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그래서 호시노는 폭력적이고 퇴폐적이 되기 시작했습니다. 어쩌면 이것이 호시노에게 변명이 될 수는 없습니다. 그러나 이것이 그가 인터넷 외에 자신이 찾고 있는 또 다른 "출구"라는 것을 우리는 알고 있습니다. 이와이 슌지는 '호랑나비'에 나오는 굴리코의 'Way Out'처럼, 실제로 이와이 슌지는 청춘의 타락에 대한 길을 찾고 있었다. 호시노는 극단적이다. 그는 우정을 파괴하고, 전 친구인 유이치를 가능한 모든 방법으로 모욕하고, 그의 차를 부수고, Lily Weekly CD를 부수고, 심지어 대중 앞에서 자위를 하라고 요구했고, 사랑을 파괴하고, 한때 좋아했던 쿠노를 강간하라고 다른 사람들에게 명령했습니다. 이렇게 순수하고 지적인 소녀 소녀들은 카다몬 시절에 작별을 고합니다.
릴리 저우(Lily Zhou)는 모든 외로운 사람들의 영적 아편이자 영적 양식입니다. Kuno가 앞으로 Lily Zhou와 사랑에 빠지게 될지, 아니면 항상 Lily Zhou를 사랑하게 될지 궁금합니다.
사람은 누구나 고통 속에서 성장한다.
유이치는 '백합'과 '에테르'를 키워드로 릴리 저우에 관한 모든 것을 다룬 BBS의 진행자가 됐다. 자신의 방에서 Yuu는 Qingmao에게 "포럼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여기에 가입하기 위한 유일한 조건은 Lily Zhou를 좋아한다는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절망은 붉은 에테르, 희망은 청록색 에테르, 영원과 침묵이 여기 하얀 하늘로 날아갑니다. Lily Chou 연인이라고 말해보세요.
칭마오와 필리아는 에테르 속에서 가장 친밀한 친구가 됐다. 여기서 그들은 릴리 저우에 관한 모든 것뿐만 아니라 그들의 혼란과 망설임도 주고받는다.
현실은 계속된다. 유이치는 여전히 호시노의 괴롭힘 대상 중 하나입니다.
드디어 에테르 속 두 소울메이트는 서로 만날 생각을 하게 되었고, 릴리 저우의 콘서트에서 칭마오의 온라인 이름이 적힌 녹색 사과를 만남의 증서로 사용하기로 결정했다.
콘서트를 앞두고 유이치는 호시노의 손에 들려 있는 풋사과를 보았다. 유이치의 어린 얼굴에서는 그가 무슨 생각을 하는지 알 수 없다. 항상 말없이 원망해왔던 과거의 호시노를 유이치가 거의 용서할 뻔한 순간이 올지 궁금하다.
그러나 유이치가 이미 공연장에 입장한 호시노에게 손에 든 콜라를 흔들자, 호시노는 유이치의 티켓을 뭉쳐서 벽에 던졌다.
에테르는 원래 질감이 없는 생명이다. 에테르의 공백은 물리적 개념의 '장'을 매개로 하는 공백에서 오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에테르에 의존하여 살아가는 사람들의 공백에서 나온다. 희망이 있는 곳에 실망도 있기 마련이다. 우리가 에테르에게 더 많이 요구할수록 우리의 실망은 더욱 커질 것입니다. 에테르는 단지 매체일 뿐입니다. 에테르에 의존하는 것은 실제로 에테르 베일 뒤에 있는 사람들에게 의존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에테르에 의존하는 사람들은 본질적으로 불안정하며 다른 사람들에게 진정으로 따뜻한 사랑의 포옹을 가져다 줄 수 없습니다. 편안함은 현실에서는 물론, 에테르에서도 찾을 수 없습니다. 서로를 따뜻하게 유지하려면 우리도 서로에게 줄 수 있는 따뜻함이 필요합니다.
콘서트가 열리는 클럽 밖에는 대형 스크린이 있었다. Lily Zhou는 그 어느 때보다 외롭게 노래를 불렀습니다. 스크린 벽 앞에는 목소리를 따라 부르는 중년 여성이 있었는데, 유이치가 다가오는 것을 본 그녀는 황급히 물러섰다. 누구도 자신의 가장 은밀한 상처를 남에게 쉽게 드러내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에테르를 통해서도.
드디어 콘서트가 끝났다. 밤새도록 기다리고 있던 유이치를 본 호시노는 여전히 침착했다. “찾는 사람 없나요?” “아니요.” 유이치는 고개를 저었다.
남에게 상처를 주는 것은 사실 좋은 화내기가 아니다. 과일칼이 자신의 몸을 찌르는 것을 호시노가 이해할지 모르겠다. 결국 그는 단지 어린아이일 뿐입니다.
2001. 그들은 올해 열다섯 살입니다.
릴리 저우(Lily Zhou)는 호시노의 죽음으로 인해 불운한 소녀로 여겨진다.
유이치는 머리를 염색했고, 처음으로 용기를 내어 음악 교실에 들어가 쿠노의 드뷔시 연주를 들었다.
카다몬 시절은 이제 과거의 일이 되었습니다.
카메라, 음악 등
카메라는 이와이 슌지의 일관된 스타일이다. 처음부터 넓은 초록빛 밀밭 한가운데, 하얀 옷을 입은 소년이 Lily Zhou의 말을 듣고 있습니다. 렌즈가 그다지 안정적이지 않고 수평선이 기울어지는 경우가 많지만 구도는 항상 완벽합니다. 게시판 댓글이 계속 바뀌어서 아찔한데, 밀밭과 소년의 사진이 너무 예뻐서 마음이 아프네요. 배경 음악이 아니었다면 또 다른 사랑 동화인 줄 알았을 것 같아요.
그러나 동화는 없고, 현실은 감출 수 없다. 이는 얼마 전 뉴스 보도가 시청자의 심리를 고려해야 하는지에 대한 논의를 떠오르게 합니다. 너무 살벌한 장면은 등장하면 안 된다. 마침내 누군가가 튀어나와 말했습니다. 사실이 모든 것보다 우선합니다. 인도네시아에서는 수많은 중국인이 살해당하고 비극적으로 사망했고, 파키스탄이나 이스라엘에서는 매일같이 사람들이 죽어 누워 있었습니다. 이런 피비린내 나는 현실은 평시 관객들이 보고 싶어하지 않는다는 이유만으로 영원히 묻힌 걸까? 나는 내 입장이 있지만 이 토론에 대해 논평하고 싶지 않습니다. 현실적으로 이와이 슌지가 하는 일은 숨기거나 보여주는 것이 아니라 표현하는 것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이와이 슌지의 청춘이다.
츠다는 이와이의 이상형이다. 구호 커뮤니케이션에 종사하는 이 어린 소녀는 젊고 아름답습니다. 그녀가 의사소통을 돕는 이유는 알 수 없지만, 호시노에게 조종당하는 것에 대한 분노와 슬픔이 느껴진다. 마침내 그녀는 푸른 하늘 아래 날아다니는 붉은색 연을 보았습니다. 렌즈에 비치는 햇빛은 무지개처럼 다채롭습니다. "연을 탈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정말 끔찍한 생각이다!" "어른의 세계에는 꿈이 없다."
그래서 감독님은 그녀가 흩어지는 순간을 보여주지 않고, 날아가는 자세로 대지의 품에 안기는 모습만을 보여주셨다. 장신구를 씌운 휴대폰이 안테나에 걸려 바람에 부드럽게 흔들리고 있다. 전성기의 젊은이들은 원래 세상의 천사들입니다. 세상의 연기와 불로 인해 날 수 없을 만큼 무거워지면 그들의 영혼은 천국으로 돌아가게 하소서.
개화 기간이 가장 짧고, 가장 아름다울 때 시드는 것이 일본의 벚꽃 철학이라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 그러나 이 아이들은 카다몬 시절에 아직 꽃도 피지 않았습니다.
학교 사진은 언제나 아름답고, 태양 아래 공기의 질감이 순수하고 슬프다. 이것은 "러브레터"와 매우 유사합니다. 아마도 이것이 감독의 콤플렉스일 것이다. 나 자신의 꿈, 청춘에 대한 꿈, 현실이 언제나 실망스러울지라도 그것을 깨뜨릴 수는 없다.
서사적으로는 이와이가 평소의 스타일을 이어가고 있다. 회상과 평범한 이야기가 번갈아 나타나고, 순수함과 잔인함이 번갈아 나타납니다. 제가 가장 높이 평가하는 점은 사실 이와이의 리듬감입니다. 인상주의 스타일.
필요하다면 감정을 암시하기 위해 롱샷을 많이 사용하는 것이 장황한 표현이 필요 없을 때 매우 경제적이다. 두 가지 예 중 하나는 츠다가 비행으로 사망했을 때 그녀가 평화로운 비행 자세로 날아가고 싶다고 갑자기 그녀에게서 뛰어내렸을 때, 다른 하나는 비디오 가게에서 CD를 훔쳐 유이치가 책가방에 넣었을 때, 그리고 다음 장면은 그가 고개를 숙이고 사무실에 앉아 있는 장면이었고, 그 앞에는 릴리 저우(Lily Zhou)가 있었다.
음악에 관해서는 제가 드뷔시를 선택한 이유는 “드뷔시의 피아노 음악은 일반적으로 매우 다채롭고, 감정적인 화음을 많이 사용하고 겉으로는 무의미해 보이는 음계를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그림자. "아주 심오한 말인데 생각해보면 맞는 말이다.
갑자기 전화벨이 울리고, 휴대폰 발신자 표시에 적힌 꼬마곰이 언제부터 시작됐는지 모르겠지만, 내 파란색 8310에도 작은 장식들이 가득했다.
'릴리 슈의 모든 것'과 드뷔시의 음악에 대하여
인상주의란? 어느 날 나는 갑자기 나 자신에게 이런 질문을 던졌다.
회화, 조각, 드뷔시의 음악.
그런데 말로 표현할 수 있는 구체적인 개념이 생각나지 않네요. 그래서 책을 확인해 보니 책에는 아무런 개념도 없고 그냥 색, 빛, 소리, 음색 등 일반적인 용어로 이야기하면서 감각을 자극하고, 감각을 만족시키고, 찰나에 도취시키는 것을 추구했습니다. 순간적인 인상.
'2000년, 열네 살, 회색기', 네 명의 10대들의 네 가지 멜로디, 네 가지 컬러 블록이 100분 안에 평행하고 얽혀 있다. 후광에서 이와이 슌지가 가장 좋아하는 소년은 폐쇄를 상징하는 헤드폰을 끼고 섬세한 밀밭에 있는 소년으로, 그의 마음은 소위 "하늘", "날고 싶어, 날고 싶어"를 방황한다. 10대 소년의 가벼운 몸과 영혼은 연처럼. 마침내 "떨어져라! 넘어져라!" 붉은 흙에 흠뻑 젖은 소녀의 피는 여운 속에 노을빛으로 변했다. 푸른 사과를 꿰뚫는 칼은 마지막 희망의 돌진이다. "나에게는 오직 릴리만이 진짜이고 오직 하늘만이 자유이다." 청년의 눈에 보이는 진실과 자유는 잔혹한 현실을 덮고 있던 환상이 깨진 후의 당혹감과 도피에 불과하다. 폭력, 나약함, 자해, 죽음, 다른 선택, 똑같은 혼란. 어른들의 세계와는 동떨어져 있는 것 같으면서도, '배틀로얄'처럼 노골적인 농담도 없고, 설명할 수 없는 예의바른 말투를 가진 사람들일 뿐인데, 그냥 요점을 놓치고 있는 것 같다. 그들은 스스로를 보호할 수 밖에 없습니다. 그렇다면 이와이 슌지 감독이 촬영한 이 영화는 청소년 영화인가?
"일종의 인간미로서의 드뷔시의 피아노 음악, 항상 감정의 파도 속에서 길을 잃지 않고 탄생하는 순간 사라지는 소리". "그의 음악은 내부 작업에 관한 반 폐쇄적입니다." 처음 드뷔시를 듣기 시작했을 때 나는 피아노 소리가 모두 색깔의 블록이고 개별적인 음색이라고 느꼈습니다. 다른 피아노는 선율이 흐르는 물과 같지만 드뷔시는 비처럼 여기저기에 조금씩 뚝뚝 떨어진다. 열린 들판의 이슬비 속에서 명상. 인상주의 음악 자체는 윤곽을 무시하고 구조를 해체하지만 음표는 여전히 결국 연결되어야 합니다.
영화 속 연결은 4개의 리듬으로 바뀌는 고정된 멜로디처럼 4명의 십대를 촘촘하게 연결하는 가상 캐릭터인 릴리 저우(Lily Zhou)를 통해 이야기가 현재에서 완전하게 펼쳐진다. 과거와 현실, 그리고 인터넷. Lily Zhou 자체는 실제로 중요하지 않습니다. 중요한 것은 영화에 "미스터리"를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구조는 영화에 없어서는 안 될 요소이며 순서와 초점이 완전히 빠질 수는 없습니다. "Lily Zhou에 관한 모든 것"은 단순히 현재-과거-현재의 세 부분으로 구성된 구조입니다. 구조 면에서 '러브레터'는 '릴리 저우에 관한 모든 것'보다 더 복잡하며, 서로 다른 공간과 서로 다른 시간에서 평행하게 전개됩니다. 하지만 "러브레터"는 "릴리저우의 모든 것"보다 훨씬 이해하기 쉽습니다. 이는 이야기 자체가 더욱 모호하고 모호한 점과 관련이 있다. 러브레터의 뻔한 전개와는 달리, 이 영화에서는 감독이 의식적으로 등장인물의 윤곽을 흐릿하게 만들고 있는 것 같다. 영화는 반복되는 밀밭, 번쩍이는 전자 스크린, 새 떼, 연 등을 묘사하면서 캐릭터의 순간적인 상태를 자주 묘사합니다. 리듬의 변화는 공허함과 소음이 상호작용하고, 고요함과 움직임이 번갈아 나타나는 1부의 느린 전개는 회색시대의 주인공의 아픔을 보여준다. 중간에 있는 기억 부분의 발전은 전후의 두 "회색 시대" 부분보다 확실히 더 빠르며, 이는 "핑크" 시대의 즐거움과 편안함을 반영합니다.
오키나와의 중요한 중간 부분은 모두 DV로 촬영되었습니다. 디테일을 포착하기 위해 거친 기술이 사용되었고, 캐릭터의 성격의 큰 변화를 드러내기 위해 급격한 변화가 사용되었으며, 저항할 수 없는 운명의 힘을 상징하는 고대 일본 민요와 이상한 곡이 사용되었습니다. 나중에 창고의 폭력적인 장면에 DV를 사용하면 전체 감정이 최고조에 달했습니다. 후반부에서는 소녀 츠다가 자살하는 장면이 여러 장면을 유동적으로 전환하면서 죽음은 슬픔만 있고 분노는 없는 상황으로 진행된다.
드뷔시의 '발레 포즈'는 영화 초반에 언급되는데, 그의 음악 제목은 대개 완성된 후에 추가되는 경우가 많다. 색상과 리듬 타이밍에 대해. 소녀 츠다가 굴욕을 참으며 하스미에게 분노를 터뜨린 후, 드뷔시의 첫 번째 전주곡 8번이 울렸다. 소녀는 강물에 뛰어들었고 음악은 지켜보는 듯했다. 무기력하고 약간 우울한 분위기와 모든 사람에 대한 연민으로 침묵 속에서. 어린이 합창은 두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첫 번째 부분은 추억 속의 아름다움을 표현하고, 두 번째 부분은 아름다움 속의 잔인함을 표현합니다. 창고 폭력 장면에서는 촘촘하고 맑은 피아노 소리가 격렬한 소음과 함께 더욱 긴장감을 더해 마치 모든 사람의 몸 속에 묻혀 있던 소년 시절의 분노와 절망을 일깨우는 듯했다.
피아노는 이와이 슌지의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사운드트랙 방식이다. 'PICNIC', '러브레터', '4월 이야기' 등 그의 주요 작품에서 피아노 음악이 중요한 역할을 해왔고, 최근에는 "릴리 슈의 모든 것", 피아노와 드뷔시가 영화의 일부가 되었습니다. 영화의 마지막 부분에서 소녀 쿠노는 모자를 쓰고 얼굴에 상처를 입은 채 피아노 앞에 앉아 있고, 그녀가 드뷔시를 사심 없이 연주할 때 그녀는 절망에 빠져 선언하는 것처럼 보인다. 오직 음악만이 진짜다. 이와이 슌지의 영화가 인상주의 영화라고는 말할 수 없지만, 이와이 슌지의 작품과 드뷔시의 음악 사이에는 공통된 명상적 창작물이 있기 때문에 둘 다 꿈같은 세계에서 주제를 추구한다는 점에서 분명 연관성이 있다고 생각했을 것입니다. 동시에 드뷔시는 '오후의 목신'과 같은 시를 바라보고, 이와이 슌지는 젊음의 시적 세계를 바라본다. 드뷔시는 빛, 색, 흐름을 표현하기 위해 음표를 사용했고, 이와이 슌지는 빛, 색, 움직임, 소리는 물론 음악을 사용하여 드뷔시와 동일한 영역을 달성하려고 노력했습니다.
“클로드 드뷔시는 낭만주의에 깊은 영향을 받았다가 이를 파괴하고 전복시킨 세대의 작곡가이다. 그에 의해 시와 시각예술, 음악이 새로운 종합으로 통합되었다.” 조화로운 진행과 색상 효과를 옹호하고 멜로디를 제거합니다." Xin Fengnian이 말했듯이, 드뷔시는 신선하고, 그의 음악에서 파생된 시와 끝없는 생각 때문에 백년이 지난 후에도 여전히 신선할 것입니다. 이와이 슌지의 영화는 아름다운 빛을 가지고 있으며, 서정적인 공허한 샷과 영묘한 움직임의 샷 사이를 여유롭게 오갑니다. 그의 내러티브 샷은 독특한 점프, 흔들림, 장면 전환으로 가득 차 있지만 매우 부드럽고 간결한 느낌을 줍니다. 그는 그의 영화가 그룹 장면을 다루면서 가져야 할 자신감과 느낌을 가지고 있습니다. 동시 사운드, 카메라 이동 및 장면 일정을 사용하면 분위기가 제대로 조성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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