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음에 대한 건강 정보 (스틸슨, 나와 지단)
누가이 세상을 이해할 수 있습니까? 세상의 많은 일은 말할 수 없다. 하느님이 왜 이 세상에 많은 고난을 내리시는지 불평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온갖 고난을 없애기 위해 분투하고 숭고함과 자부심을 누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한 걸음 더 생각해 보면 당신은 깊은 혼란에 빠질 것입니다. 만약 세상에 고난이 없다면, 세상은 여전히 존재할 수 있습니까?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고난명언) < P > 는 고난을 받아들일 수밖에 없는 것 같다. 인류의 모든 연극은 그것을 필요로 하고, 존재 자체는 그것을 필요로 한다. 신이 다시 한 번 옳았나 봐요. < P > (스틸생, 나와 지단) < P > 공포는 어느 날, 언제라도 끝장날 수 있는 느낌이 망한 그 자체보다 훨씬 무섭다. 도둑이 도둑질을 두려워하지 않으면 도둑이 걱정될까 봐, 나는 사람이 죽는 것보다 죽는 것이 낫다고 생각한다. 태어나지 않는 것이 낫다. 아예 이 세상이 없는 것이 낫다. 하지만 당신은 죽지 않았습니다. 나는 또 그것이 서두를 필요가 없는 일이라고 생각했다. 그러나 서두를 필요가 없는 일은 반드시 미뤄야 할 일이라는 것을 증명하지 않는가? 당신은 항상 살아남기로 결정했습니다. 이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예, 저는 여전히 살고 싶습니다. 사람이 왜 살아요? 사람이 살고 싶어하기 때문에, 도대체 이런 일이기 때문에, 사람의 진정한 이름은 욕망이라고 한다. 하지만 나는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때때로 나는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때때로-맞습니다.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는 것과 죽고 싶은 것은 별개이다. 때로는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는 사람이 있다. 평생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는 사람은 없다. 나는 때때로 사는 것을 두려워한다. 하지만 살까 봐 두려워한다고 해서 살고 싶지 않은 건 아니잖아! 그런데 왜 내가 살고 싶어? 무언가를 더 얻고 싶기 때문에, 사랑, 가치감 등, 사람의 진정한 이름은 욕망이라고 할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사랑명언) 이게 잘못된 건가요? 내가 뭘 좀 얻어야 하지 않겠니? 안 된다고 말하지 않았다. 그런데 왜 내가 인질처럼 공황상태로 살아요? 나중에 너는 네가 틀렸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사는 것은 글쓰기를 위한 것이 아니라, 글쓰기는 살기 위한 것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 P > 단지 내가 살아 있기 때문에 나는 어쩔 수 없이 글을 써야 한다. 아니면 그냥 당신이 살고 싶어 서, 당신은 작성 해야 합니다. 문학 쓸데없는 말이라고 부를 수 있을까요? 제 1 장 시작에도 일종의 작문 수법이 있다. ) < P > (깨달음: 그냥 살고 싶어서 돈을 벌어야 해요. 어쩔 수 없이 출근하고, 어쩔 수 없이 열심히 공부해야 한다. )
사람은 하루 살면 헛되이 살지 마라. 앞으로 너는 일을 하고, 바빠서 시간이 하나도 없으니, 너는 이 시간을 후회하고 이렇게 헛되이 지나가게 할 것이다. < P > 친구들이 오고, 책을 가지고 오고, 바깥 소식을 가지고 오고, 위로와 기쁨을 가지고 오고, 새 친구를 데리고 오고, 새 친구가 또 새로운 친구를 데리고 왔고, 모두 오랜 친구가 되었다. < P > 만약 21 살짜리 사람이 나에게 사랑이 뭐냐고 묻는다면? 아마 나도 대답할 수 있을 것이다: 정말로, 이것은 결코 분명히 말할 수 있는 것이 아닐 것이다. 그녀가 무엇이든지 간에, 그녀는 거의 언어에 속하지 않고, 전부 마음에 속한다. 역시 그 대만 작가 삼모가 옳았다. 사랑은 선처럼, 말할 수 없다고 말할 수 없고, 말만 하면 틀렸다. < P > 자신의 관념으로 남의 사랑을 간섭하는 어떤 행위도 역류일 뿐이다. < P > 나는 죽지 않았고, 더 이상 갈 수 없었고, 미래에 대한 희망을 품고 두려움을 품고 있다. < P > 과학의 막막한 곳, 운명의 혼돈의 지점에서 사람은 오직 자신의 정신에만 구걸한다. 우리가 무엇을 믿든 우리 자신의 정신에 대한 묘사와 지도이다.
사람들은 때때로 혼자 조용히 있고 싶어 한다. 슬픔도 즐거움이 된다. (그것은 완전히 자신의 순간이다) < P > 의미의 원인은 의미 자체일 가능성이 높다. 왜 의미가 있어야 합니까? 왜 생명이 있어야 합니까? 왜 존재하는가? 왜 있어요?
또한 사람과 의미를 분리해서 이해하지 마라. 사람은 욕망이 있는 것이 아니라, 사람은 곧 욕망이다. 이 욕망은 에너지다. 에너지는 운동이다. 운동은 앞으로 나아가거나 미래로 간다. 앞과 미래가 모두 무엇이고 모두 왜? 이 필연적인 의문은 의미를 탄생시킨다. < P > 너는 이런 의미가 아니라 그런 의미다. 어떤 의미도 아니고 쿤델라가 말하는' 생명은 감당할 수 없는 빛' 에 빠진다. 너 뭐야? 생명은 무슨 물건이냐? 약간의 무게를 알 수 없을 정도로 가벼워서 너는 곧 사라질 것이다. 생명의 가벼움은 생명의 전면적인 무게를 위협한다. < P > 신은 누구에게도' 가장 행복하다' 라는 단어를 자선한 적이 없다. 그는 모든 사람의 욕망 앞에 영원한 거리를 두고 모든 사람에게 공정하게 한계를 주었다. 자기한계를 뛰어넘는 끝없는 길에서 행복을 이해할 수 없다면, 스철생은 루이스와 더 빨리 달릴 수 없는 것과 완전히 동등하다. 모두 좌절과 고통의 근원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 P > 은 (는) 많은 책을 학부에 편입하여 깊이 연구할 수 있는 기회도 있고, 천지를 떠돌아다니며 혼자 사회에서 떠돌아다니는 경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중요한 순간에 훌륭한 스승의 가르침을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시시각각 자신의 노력에 의지하여 분투하는 것은 결코 청운을 따라가는 것이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인정과 우애의 아름다움을 만끽하고, 세태가 서늘한 정상을 잘 알고 있기 때문에, 로만 롤란드가 말한 것처럼, "이 세상을 똑똑히 보고 그것을 사랑합니다." 라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사랑명언). " 이런 자리는 다음 생에 있다. < P > 당신은 운이 좋은 사람입니다. 적어도 우리의' 행운 디자인' 은 이렇게 말합니다. 그래서 당신은 모든 일이 뜻대로 됩니다. < P > 생명의 시작은 가장 현묘하고, 완전히 무에서 태어났다. 그림자가 없는 갑자기 당신은 한 가지 상황에 들어섰습니다. 한 가지 상황이 다른 상황을 이끌어 내고, 순리천천의가 매끄럽고, 한 번에 두 번 가면 현실 세계가 연결되어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영화, 허무맹랑한 스크린, 예를 들어 갑자기 풀숲에 쭈그리고 앉아 놀던 아이가 있었는데, 태양이 그를 비추며 먼 산, 가까운 나무, 풀숲 속의 오솔길을 비추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화명언) 그런 다음 아이는 질려서 오솔길을 따라 비틀거리며 돌아갔고, 또 오솔길 끝에 있는 한 집을 끌어냈는데, 문 앞에서 그의 어머니를 바라보며 담뱃대나 신문에 몰두한 아버지가 집을 끌어내어 세상을 이끌어 내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가족명언) 아이들은 단지 이 일련의 상황을 따르고, 어떤 것은 순식간에 사라지고, 어떤 것은 바꿀 수 없는 역사와 바꿀 수 없는 역사의 원인이 될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이런 식으로, 결국 어느 날 아이는 시작의 현묘함을 떠올릴 것이다. 아무 이유도 없이 선철이 말했듯이, 사람은 이 세상에 던져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 P > 어쩌면, 나는 여기서 세상에 들어왔을지도 모른다. < P > (이 말은 나를 너무 찌른다. 내가 시공터널을 가로질러 온 것 같다. 세상에 온 곳, 내가 선택할 수 없는 유일한 곳, 신기한 곳을 가져온 곳) < P > 사람의 고향은 특정 땅만이 아니라 넓은 마음이다. 공간과 시간에 구애받지 않는다. 이 심정을 한번 불러일으키면, 네가 이미 고향으로 돌아왔다는 것이다.
어머니는 또 "그녀는 시집가야 한다. 클릭합니다 < P > 나는' 응당' 이라는 단어가 필수인지 아니면 가능한지를 알아들을 수 없다. 나는 어머니의 이 말이 위로인지 걱정인지 알아들을 수 없다. < P > (중국어는 심오하고 심오하며, 말하는 그 사람만이 그 의미를 안다) < P > 는 지금까지도 이 공백에 구체적인 음용행동을 채울 수 없다. 그래서 저는 그가 아프리카에 대해 듣는 것과 같다고 들었습니다. 마치 해저나 우주 블랙홀에 대해 듣는 것, 심지어 죽음에 대해 듣는 것과 같다고 들었습니다. 그는 단지 개념일 뿐, 접근할 수 없는 허무맹랑한 나부끼였다.
하지만 이 허황된 것은 없는 것이 아니다. 바람처럼, 바람은 어떤 모습일까요? 나무의 흔들림, 구름의 변화, 모자가 긁히거나, 눈이 먼지를 매료시키는데. < P > (항상 다른 사람의 말을 듣거나 일방적인 말을 하는 것) < P > 어떤 사람들의 진실한 고난은 다른 사람의 짜임새가 되어 즐겁고, 한 시대의 절망과 기도가 다른 시대의 세련된 문자 파견이 되었다. < P > (현대의 핫스팟, 누가 진실에 대해 진정한 관심을 가지고 있는지, 악담 삼동한 말, 슬픈 말 심사숙고) < P > 낯선 곳에서 지난날의 본정을 찾다. < P > (여러 해 동안 친구를 만나지 못한 것도 마찬가지다) < P > 4 여 년, 내가 원한다면 끝까지 물어볼 수 있다면, 그는 지금 나에게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살고 있다. 그러나 나는 차라리 추측을 보류하고 싶다. 이것은 아마도 실제 묘사가 글쓰기의 근본적인 기대가 아니기 때문일 것이다. < P > 그는 집을 떠날 때 2 대 초반에 불과했다. 여러 해를 걸었고, 많은 곳을 걸었고, 분명 많은 감정도 지나갔을 것이다. 많은 희망과 실망도 어디에 남아 있는지 몰랐고, 결국 운명처럼, 그는 여전히 이 외숙모에게 돌아갔다. 돌아올 때 두 사람 모두 이미 노년이었다. 돌아오자 외숙모의 정신은 점점 세상을 떠나 점점 멀어져 다시는 깨어나지 않겠다고 고집을 부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 P > 이것은 감동적인 눈물로 쓸 수 있는 로맨틱한 이야기일 수도 있다. 그러나 그들의 진실한 심혼 밖에서만' 감동' 과' 낭만' 을 만들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낭만적이지 않을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여전히 낭만이 없고, 여전히 분초 초 건설의 현실이다. < P > 나는 그런 시간이 시간에 의해 소진되지 않고 현실에 의해 인멸되지 않고' 불가능함' 에 의해 그 아름다움을 빼앗기지 않기를 바란다. 나는 그가 일찍이 그랬으면 좋겠다. 나는 현실이 어떠하든, 꿈이 여전히 이 사람의 마음속에 있고,' 불가능함' 은 현실에 해를 끼칠 뿐, 사람의 또 다른 존재를 소멸할 수는 없기를 바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마음은 현실을 기도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그 아름다운 낭만은 죽지 않았고, 미래도 기도하고, 영원을 기도하고 있다. < P > (사실, 사실, 더 많은 사람들이 살아있는 상상을 더 기대하고 있다. 마치 이런 기대가 많은 슬픔을 가릴 수 있는 것 같다. 인도적인 마음의 평화, 어쩔 수 없는 마음의 평화, 자신이 마치 이전에 꿈이었던 것처럼, 지금이야말로 사실의 마음의 평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 < P >' 할머니의 별' 에 내가 어렸을 때 할머니는 매일 밤 등불 아래에서 문맹 퇴치 교과서를 읽으며' 국가' 수업 중의' 포효 소리' 를' 공성' 으로 착각하셨다. 할머니는 항상 어머니를 부러워하시며 새 시대를 따라잡고 학교에 다녔고 밖에 나가 일할 수 있다고 하셨는데. < P > (현재 9 년 후 외동자녀, 부모님들이 안정된 직업을 가지고 있고, 여러 가지 바다에 갈 수 있는 기회를 부러워하며, 그렇게 무거운 주택 융자 압력이 없고, 을 부러워하며 시대의 배당금을 누리고 있다. )
그녀를 만나고 싶고, 또 그녀를 만나는 것을 두려워한다. 아아, Z 주! 고향, 이런 그리움과 이런 두려움을 위해서인가? < P > (부모님이 늙어서 대부분 고향에 돌아가기로 선택하셨으니, 우리는 바로 이곳에서 나간 것이다. 항상 낙엽이 뿌리로 돌아가려고 하는데, 밖에 있지 않을 것이다. 대부분의 오래된 아이디어는 도시의 급변하는 생활에 적응할 수 없고, 과학기술이 가져온 휴대전화 지불 편의 변화에 익숙하지 않고, 점점 편리하고 익숙하지 않은 교통로를 모색하기 어렵다. 생명의 황금 순간, 본래 과학기술 시대에 있지 않고서도 과학기술 발전의 속도에 적응하기가 어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생명언) 그래서 그들은 낙엽을 택했다. 우리가 젊었을 때 필사적으로 멀리 떨어진 것을 택했다. 너무 많은 감정이 없는' 고토' 라고 부른다.) < P > 만약 그 강둑에서 처음 온 남자, 혹은 그 강둑에서 고집스럽게 가지 않는 마지막 남자는 모두 나의 아버지가 아니다 물론, 나는 나만 될 수 있지만, 또 다른 나다. 이렇게 보면, 나의 유래가 너무 우연한 것일까? 누구의 유래도 너무 우연일까? 모두 우연인데, 또 무슨 우연이냐? 나는 이것 이어야 한다. 모든 사람은 반드시 이것일 것이다. 모든 사람들은 다 똑같다. 고향의 오랜 역사에서 점, 단서, 시작을 뽑는다. (조지 버나드 쇼, 가족명언) < P > (옛날 옛적에, 만약 우리 엄마가 젊었을 때 아르바이트를 하러 나갔다면, 소개팅을 통해 아버지를 알게 된 것이 아니라면, 내가 없을 거라고 상상했던 적이 있다. 많은 일이 다를 수 있지 않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위의 행운의 디자인으로 돌아가다. 나는 나다, 나는 단지 나, 운명이 다시 올 수 있다, 나는 또 다른 내가 될지도 모르지만, 나는 여전히 나다, 시작은 이렇다. 중간에 있는 모든 선택이 지금의 나를 구성한다. 무작위적인 사고든, 선택의 사실이든, 나는 바로 내 것이고, 어느 누구도 내 것이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 P > 내 인상에서 바로 그 순간부터 한 시대가 끝났다는 것이다. < P > (휴대전화로 지불하는 것부터 시작하여 구파 팝콘기를 볼 수 없을 때부터 교실마다 에어컨이 설치된 것부터 시작한다. (어릴 때 교실에서는 선풍기도 보기 어려웠다) 일곱 난쟁이와 녹색 혀 아이스하키부터 찾아야 한다. 가족 장례, 강무단, QQ 현춤이 손놀림으로 변해 우리 수능 분투의 시대는 이미 모두 끝났다. 어렸을 때 노래용 테이프, TV 시청용 DVD, MP3, MP4 부터 mp5, mp6 까지 천천히 바뀌었는데, 지금은 태블릿, 노트북, 스마트폰으로 바뀌었습니다. 예전에 놀았던 동남서북, 구슬, 작은 게임카드, 어디서나 탐낼 수 있는 솜사탕이 지금까지 어린이 1 인당 손놀림까지 하고 있습니다. ) < P > 가 사라졌거나 폐쇄됐고, 조망할 수 있는 다른 곳과 함께. < P > 이 해안은 영원히 불완전하다. 그렇지 않으면 건너편이 무너질 것이다. 이것은 부처님의 자비의 "슬픔" 에 관한 것입니다. 자애로우시여, 바로 이 끝없는 길을 걷고, 모든 것을 명심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서왕, 자애명언) < P > 나는 이 꿈을 썼으면 좋겠다. 나의 밤도 이때부터 귀의했다. < P > (제가 어렸을 때 썼으면 좋겠어요. 제 추억이 이제 발 디딜 곳이 생겼으면 좋겠어요.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 < P > 숭산준령 같은 건물들 가운데, 정말 세월이 무정하다. 그 빌딩은 이미 얇고 추악하며 노태용종으로 보여서, 한때 거만하고 휘황찬란했던 것을 상상하기 어렵다. < P > (이 문필을 통해 프로대중성, 모두가 본 영광과 쇠퇴, 대체로 이렇듯 다르다. )
역사의 매 순간마다 수많은 역사 만전이 펼쳐져 무한한 시간 확장이 있다. 우리는 태어날 때부터 외롭고, 무수한 역사와 무한한 시간이 산산조각으로 인해 단편화되었다. 서로 묻혀 있는 심류, 외로움 속에서 기도하고, 부서진 곳에서 바라보거나, 꿈속에서 재회할 것을 기대할 수 있다. 기억, 그래서 새장입니다. 인상은 새장 밖의 하늘이다.
중병에 걸렸을 때 하루 종일 꿈이었다. 익숙한 사람, 익숙한 지난 일, 낯선 사람, 완전히 낯선 풍경을 꿈꾸다. 가끔 깨어나면 창밖은 끝없는 어두운 밤, 황홀한 맑은 하늘, 마음속의 의심이다. < P > 누가 내가 죽지 않았다고 했지?
나는 말했다: "이것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