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프로그래밍 - 라그나로크 RO 펫 어드벤처 박스 수익 데이터 세부정보

라그나로크 RO 펫 어드벤처 박스 수익 데이터 세부정보

라그나로크는 영원한 사랑을 지킨다

v1.0.6

유형: 롤플레잉

크기: 20MB

평점: 5.0

플랫폼:

태그: MMORPG 애니메이션 카툰 네트워크 모바일 게임 각색

많은 친구들이 펫 어드벤처 박스의 장점을 모릅니다. 데이터? 아래에는 저자가 모두를 위해 박스 수익 데이터에 대한 세부 사항을 준비했으니 살펴보겠습니다.

서문

EP2.0 "Pet Lover" 업데이트 이후 한 버전이 지났습니다. 애완동물 아기는 플레이어의 일상 모험에서 없어서는 안 될 파트너가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애완동물은 매일의 괴물과의 싸움에서 모든 사람을 동행하고 데려갈 수 있는 것 외에도 캐릭터가 폭발하는 애완동물 모험 게임에서 또 다른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모험의 주요 혜택과 놀라움은 당연히 모험 상자에서 발견되는 경험치 물약과 보라색 재료입니다. 상자를 여는 방법이나 상자가 배송될 확률에 대해서도 의견이 분분합니다. 이 글은 크고 작은 데이터를 바탕으로 어드벤처 박스의 장점을 간단하게 분석한 것입니다.

가정 및 전제

1. 본 글의 데이터는 고대 도시의 모험 상자에서 나온 것이지만 각 지역의 배송 상자 규칙은 동일하다고 가정합니다. 즉, 고대 도시의 분석 결과는 다른 지역에서 추론될 수 있습니다.

2. 데이터 독은 배송 가능성이 없다고 가정합니다. 상자를 여는 방법과 시간에 관한 것(작가의 상자를 여는 방법은 동시에 18개의 상자를 여는 것입니다)

3. 이 글의 수입 분석은 상자를 여는 수입만 고려합니다. 이며, 지정 몬스터를 매달아 획득한 재료, 장비, 카드로 인한 수입은 고려하지 않습니다.

4. 심장박동이 있는 프로그래머가 강박장애 환자이고 정수 값을 선호한다고 가정합니다.

5. 매일 획득할 수 있는 상자 수는 18개입니다. (노래를 들으면 피로도가 360이 되며, 6번 위험을 감수할 수 있으며, 매번 3개의 상자를 얻습니다.)

분석 과정 및 결과

1. 모험 상자에는 무엇이 들어 있습니까?

고대 도시 모험 상자를 예로 들면, 반드시 화려한 조개 껍질을 얻을 수 있습니다. 상자를 열면 확률적으로 용의 비늘, 수정 거울, 흑운모, 장미석, 리본, 갑옷 파편(1회당 5개), 부러진 손잡이 칼날, 소형, 중형, 대형 경험치 포션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실제 상자를 열 때 각 상자에는 보라색 재료, 파란색 재료, 5가지 녹색 재료가 무작위로 나타나거나 아무것도 나타나지 않습니다(경험 물약). 신동 서버 다운타임 등 기타 요인과 관계없이 위 아이템 획득 확률의 합은 1입니다. 다양한 확률의 분포는 상자 개봉의 이점에 영향을 미치는 핵심이며, 이 기사 연구의 주요 내용이기도 합니다.

2. 이 글의 분석 방법

이 글은 폭력적인 분석 방법을 사용하여 상자에 들어 있는 각 항목의 확률을 추론합니다. 또한, 많은 양의 테스트 데이터를 제공해 주신 헌터 마스터 게임 ID 토륨에게도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 모든 것을 밟아버린 99레벨 ADL 마스터 토륨의 사진입니다.

토륨의 도움으로 드디어 아래 표와 같이 고대 도시 모험 상자 450개의 언박싱 결과를 세어보았습니다( 각 품목의 단가는 2018년 2월 7일 저녁 기준입니다.)

3. 데이터 정렬

위 표에는 데이터가 너무 많아서, 여기서 위 표의 450을 기준으로 박스를 개봉한 결과, 각 아이템 등장 확률 통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드래곤 스케일 : 2.4,

크리스탈 미러: 2.0,

흑운모: 1.3,

로즈 쿼츠: 0.7,

리본: 2.4,

갑옷 조각(5개): 16,

부러진 손잡이 칼날: 70,

소형 중형 대형 경험치 포션: 5.2.

IV. 요약

위의 데이터 수집에서 각 보라색 물질이 나타날 확률은 약 2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가정 및 전제의 4번째 기사에 따르면 저자는 각각 보라색 물질이 나타날 확률은 동일하고 2이고, 5개의 보라색 물질이 나타날 확률은 마찬가지로 10이고, 녹색 물질(5)이 나타날 확률은 15, 파란색 물질이 나타날 확률은 70이라고 과감하게 가정합니다. , 경험치 물약이 나올 확률은 5입니다.

결론 및 오류 분석

그럼 매일 상자를 열어서 얻는 이익은 얼마나 되나요?

가제 5에 따르면 매일 18개의 상자를 얻을 수 있습니다. . 이전 섹션의 대담한 가정에 따르면 고대 도시 모험에서 상자를 열 때 얻는 수입은 하루 546,927 제니입니다. 제가 측정한 450박스의 일평균 수입은 457,484제니입니다. 둘의 차이가 10W인 이유는 다음 두 가지로 볼 수 있습니다.

1. 얼굴이 너무 어둡고 데이터가 부족하며 평균값도 좋지 않습니다.

2. 요약 각 항목이 나타날 확률이 편향되어 있거나 보라색 물질이 나타날 확률이 항상 2가 아닙니다.

위 오류에 대해서는 계속해서 데이터를 축적해 그 결과를 적시에 여러분께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上篇: 회사는 한 번에 여러 개의 휴대전화 번호를 구매합니다. 下篇: 전기 기계 장비에 관한 전문 영어 어휘
관련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