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정 게임기
애플의 아케이드 서비스는' 애플 에이드' 서비스로 번역할 수 있으며, 애플스토어의 다른 범주와는 별도로 존재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애플의 아케이드, 아케이드, Apple Arcade, Apple Arcade) KLOC-0/00 개 이상의 독점 게임, Apple 전체 플랫폼 지원, 한 달에 4.99 달러 (약 30 위안) 가입 시스템. Konami, Capcom, Annapurna 의 개발자를 초대하여 실제 시범을 보여 주었습니다.
이 서비스는 출시 이후 무명인 것 같고 국내에서도 아무런 진전도 발표되지 않았다. 게이머와 일반 사용자 중 인지도가 높지 않아 애플 스토어의 눈에 띄는 위치를 낭비했다.
애플 아케이드의 게임 품질은 어떻습니까? 오늘 IT 군은 애플 아케이드의 게임 경험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참신한 암호 해독 게임. 플레이어는 사립탐정 역을 맡아 얽힌 탑이라는 곳에서 살인 사건을 조사하는 동시에 두 가족의 운명이 얽힌 이야기를 폭로했다. 게임 속의 인물 그리기, 더빙, 조형이 모두 정교하여 게임을 오버 헤드 세계로 만들지만 대체감이 강하다.
남몰래 숨어서 못된 발괴: 남몰래 숨어서 못된 놀이를 하고, 큰 발괴가 음식을 훔쳐 환전한 다음, 새 장비를 사서 새로운 지역과 새로운 돈벌이 자세를 잠금 해제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돈명언) 게임의 줄거리는 큰 발괴가 인류가 차지한 숲을 되찾기 위해 돈을 벌고 보물지도를 찾는 것이지만, 놀아본 후에는 이미 각종 돈벌이 자세에 빠져 있다고 믿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고양이의 임무 2: 고양이와 개가 힘을 합쳐 늑대와 사자를 물리친 사악한 제국의 역할 놀이 게임. 캐릭터가 귀엽고, 줄거리가 귀엽고, 전투가 귀엽다. 제작진이 설정한 많은 쿠키영상 들도 귀엽다. 어차피 맹은 끝났다. 장비와 마술은 여러 가지 조합이 있어 플레이성이 좋다. 그러나 중기 브러시 미로는 장비를 가져가는 것이 좀 지루하다. 친구와 함께 놀자고 건의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버티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조심스럽게 조립하라': 이런 가전제품, 시계, 장난감, 각종 가제트를 조립하고 집을 갈라놓지 않는 게임은 정말 이공당이 가장 좋아하는 게임이다. 회사의 또 다른 제품 기념비 계곡의 그림자를 볼 수 있다. 간단히 말해서, 너는 이리저리 돌려 나사를 찾고, 나사를 조이고, 부품을 바꾸고, 나사를 조이고, 물건을 다시 조립할 수 있다. 줄거리가 정말 의심스럽다. 냉장고, 컬러텔레비전, 세탁기를 고치고 싶다.
이 게임들은 비록 충분하지만, 사람들이 끊임없이 돈을 주고 구독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좋지 않다. 구독서비스는 고객을 붙잡아야 한다. 단지 몇 편의 좋은 작품이 필요한 것이 아니라, 끊임없이 좋은 작품을 진열하거나, 수시로 몇 편의 폭발적인 작품을 내놓는 것이 필요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구독명언) HBO 와 그물비행은 모두 해냈지만 애플 아케이드는 분명히 없었다.
시범을 통해 IT 군의 가장 큰 느낌은 애플 아케이드 업데이트가 너무 느리다는 것이다!
20 19 부터 지금까지 애플 아케이드는 9 개의 새로운 게임을 발표했는데, 평균 월요일 이상이다. 한편, 애플 아케이드의 기존 게임 품질은 고르지 않다.
최고의 젤다 게임으로 표방된' 바다의 뿔 2' 는 이미 3A 에 가까운 대작이다. 나는 첫 보스를 할 때 세 번 물러났다. 또한 캐릭터 설정과 놀이법도' 젤다: 황야의 이자' 에 무한히 접근하여 분당 강미보 라면을 먹는 느낌을 준다.
또 다른 생존 시뮬레이션 게임' 좌초된 돛' 은 리듬이 느리고 치명적인 버그가 많아 플레이어 게임 과정이 중단되어 잠시 체류하고 싶어 한다.
또한, Apple Arcade 에는 Traveler 가 개발한 다양한 Daylife, Lehman 기반 Lehman mini 와 같은 많은 것들이 있는데, 후자가 전자의 demo 또는 대형 홍보 영상이라는 느낌을 준다.
이 문제들은 한 명의 사용자가 게임을 열고 놀도록 설득하기에 충분하다, 좋아! 사용자가 지뢰를 밟으면 구덩이로 돌아가는 것이 더 어려워진다. 애플이 아케이드 구독량을 늘리기를 원한다면, 사실 쉬운 방법은 한 달에 몇 가지 다른 게임을 선택해서 아케이드에 가입하는 것이다. 얼마 지나지 않아 이사를 나가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애플 스토어에서 플레이어는 아케이드를 한두 달 동안 계속해야 통과할 수 있다. 또는 "문명 6" 과 마찬가지로 게임 스위치는 1 년이 지났습니다. 애플 상점에는 도넛 카운티, 그리스, firewatch, Witness, Florence 등 많은 게이머들이 기꺼이 돈을 주고 사는 고품질 게임이 있다.
우리는 아케이드 내부 운행의 논리도, 애플이 아케이드를 어떤 플랫폼으로 만들려고 하는지도 모르지만, 적어도 Mac OS 는 게임이 안 되는 냄비가 어디에 있는지 모른다.
한편' 단독' 라벨은 현상급 제품이 아니다. 아케이드가 얼마나 많은 트래픽을 늘릴 수 있는지는 말할 수 없다. 더 많은 경우 양질의 작품의 지속적인 출력을 봐야 한다. Xbox 가 양자 분열로 더 많은 시장 점유율을 얻지 못했지만 현상급 독점권과 양질의 출력을 안정시키는 닌텐도 switch 는 잘 팔리고 있다는 것을 눈치 채지 못했을까요? (윌리엄 셰익스피어, 닌텐도,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Arcade 의 게임 품질과 업데이트 빈도는 호스트 게이머든 캐주얼게이머든 전혀 구독할 자격이 없다. 언젠가는' 진짜 향' 이 될지도 모르지만, 그 전까지는 정말 무미건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