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프로그래밍 - 수치심에 대한 게임 결말.

수치심에 대한 게임 결말.

찾을 때 혼란치가 증가하고, 시체를 찾을 때 혼란도 늘어나지만, 경비원은 자신의 수가 적으면 혼란치가 높아진다는 것을 알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시체가 너무 많으면 역병이 퍼질 수 있고, 역병이 잘 퍼지지 않으면 마지막 몇 개의 울부짖는 사람이 증가하여 일부 비주주 임무를 자동으로 소멸시킬 수 있다. 간단히 말해서, 적게 죽이는 것은 밝은 결말이고, 많이 죽이는 것은 어둠의 결말이다.
上篇: 당신은 인생의 작은 목표인 길호로호승에 감동받을 것입니까? 下篇: 창핑에서 해군종합병원까지 어떤 버스를 타면 되나요?
관련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