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프라이즈 샌드박스 시뮬레이션 관리란 무엇입니까?
기업 샌드박스 시뮬레이션 운영은 거시경제와 미시경제가 상품시장과 요소시장으로 구성되어 있고, 이들 시장의 참여자로는 소비자, 제조업체, 정부가 포함된다고 가정한다. 그 중 상품시장에는 소비재시장과 원자재시장이 포함된다. 이 게임에서 가전제품 제조사와 자동차 제조사는 소비재 시장을 대표하고, 철강 제조사는 원자재 시장을 대표하며, 정부와 소비자단체는 요소시장의 공급을 통제한다.
전체 학급은 정부 및 소비자팀 1개 + 자동차 제조사 2개 + 가전 제조사 4개 + 철강 제조사 2개 등 9개 팀으로 나뉘어 진행됐다. (각 팀은 4~6명으로 구성되며 40~60명의 학생을 수용하여 실습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기업팀의 총괄 책임자는 투자와 자금 조달을 담당하고, 제작 책임자는 운영 및 운영을 담당합니다. 재무이사는 보고, 마케팅을 담당하며, 이사는 입찰 및 광고업무를 담당하고, 구매이사는 원자재 조달 및 협상을 담당하며, 인사이사는 직원 채용 및 급여 협상을 담당합니다.
정부·소비자팀은 중앙은행 총재, 가전시장 감리국장, 자동차 시장 감리국장, 원자재시장 감리국장, 통계국장 등으로 구성된다. , 소비자 대표.
실제 전투를 시뮬레이션하여 학생과 트레이너가 실제 전투의 고난과 어려움을 충분히 경험할 수 있는 훈련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