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ll of Duty 4 콘솔 사용 방법
COD4 중간에 있는 ~를 클릭하여 콘솔을 엽니다(~는 ESC 아래의 키입니다). 클릭 후 응답이 없으면 설정에서 콘솔을 열어주세요.
SHIFT ~를 클릭하면 전체 화면 컨트롤 타워가 열립니다.
콘솔의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채팅:
서버에 입장한 후 문자열 앞에 /를 입력하지 마세요. type T를 눌러 모든 사람이 볼 수 있는 채팅 텍스트를 입력하는 것과 동일하며 /say 명령을 실행하는 것과 동일합니다(그래서 일부 사람들이 cg_fov 40, 이름 xxx 등을 슬래시 없이 말하는 것을 종종 봅니다).
이런 종류의 채팅은 T를 눌러 채팅하는 것과 동일한 효과가 있습니다. 차이점은 콘솔에서 복사하여 붙여넣을 수 있고 위쪽 화살표 키를 눌러 방금 말한 이전 문장을 불러올 수 있다는 것입니다. 한 문장을 여러 번 말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명령 실행:
/를 입력한 다음 서버/맵 생성, 테스트 서버/devmap 생성, 치팅/god 활성화, /give와 같은 다른 명령을 입력하여 이 명령을 실행합니다. all, /quit 게임 종료 등 서버에서 할 수 있는 모든 작업, 서기, 웅크리기, 발사 등은 콘솔에서 수행할 수 있습니다.
매개변수 수정:
/를 입력하고 다른 매개변수를 입력한 후 이 매개변수의 수를 입력하면 seta 매개변수 값이 있는 명령이 기본적으로 실행됩니다. 매개 변수와 값이 합법적인 경우 이 명령이 직접 실행됩니다.
기록 검색:
최근 상황이 콘솔에 기록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총을 가진 사람에 의해 누군가가 살해되거나 PB에 의해 누군가가 살해된 경우 등이 있습니다.
콘솔의 일부 명령 및 매개변수에 대한 설명:
/ cmdlist *: *로 시작하는 모든 명령을 나열합니다. *가 비어 있으면 나열됩니다. 모든 명령은 전체 화면 콘솔에서 볼 수 있습니다.
/bindlist *: *가 비어 있는 경우 모든 바인딩을 나열합니다. 비어 있으면 모든 바인드가 나열됩니다. 바인딩은 사용자 정의 키 함수입니다.
p>/dvarlist *: *로 시작하는 모든 매개변수를 나열하고, *가 비어 있으면 모든 매개변수를 나열합니다.
/exec * : 메인 폴더에 있는 *라는 스크립트를 실행합니다. 이 명령은 주로 스크립트 실행 및 서버 관리에 사용됩니다.
/rcon *: 서버 원격 제어 명령, OP 비밀번호로 서버를 원격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rcon을 추가하지 않으면 자신의 컴퓨터의 COD4 서버를 관리하게 됩니다.
p>/connect *: /connect 202.103.24.68:28960과 같은 주소 *로 서버에 연결하면 202.103에 가입됩니다. 24.68:28960 server
/demo *: *라는 이름의 데모를 시청하세요. 단, 데모 플레이어가 있으므로 이 명령은 일반적으로 사용되지 않습니다.
/record *: 영상 녹화 시작 . 비디오는 귀하가 혼자 플레이하는 경우와 다른 사람이 플레이하는 것을 관찰하는 경우를 포함하여 귀하가 보는 내용을 기록합니다.
부정행위 판정 및 기술교류에 주로 사용됩니다.
/stoprecord : 녹화 실행 후 녹화를 중지하는 명령
/killserver : 서버 종료, 서버 관리에 사용
/map *: *라는 맵으로 서버를 엽니다.
/devmap *: *라는 맵으로 테스트 서버를 엽니다. 테스트 서버에서는 치트 명령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fast_restart: 이 게임을 빠르게 다시 시작합니다. 이 빠른 시작은 지도를 로드하지 않으며 매우 빠릅니다.
/map_restart: 지도를 다시 로드하고 이 게임을 시작합니다. 이 두 명령은 서버 관리에 사용됩니다.
/serverinfo: 서버 정보 표시
/clientkick *: 번호가 매겨진 플레이어를 추방합니다 *
/unban *: 금지 해제
/tempbanclient *: 임시 숫자가 *
/tempbanuser *인 플레이어를 금지합니다. *: 이름이 *인 플레이어를 일시적으로 금지합니다. *
/kick: 이름이 *인 플레이어를 추방합니다.
/banclient *: 숫자 *를 가진 플레이어를 금지합니다 *
/banuser *: 이름이 *
/seta * *인 플레이어를 금지합니다. 매개변수 복사
/set * *: 변수 설정
/bind * *: 사용자 정의 버튼 설정
/unbindall: 모든 사용자 정의 버튼 취소
/wait * : 대기 * 밀리초
/say *: 모두에게 * 말하기
대기
공통 매개변수:
/cg_drawfps 1: fps 표시
/cg_drawlagometer 1: 네트워크 품질을 표시합니다. 위는 서버와 플레이어 간의 동기화이며, 다음은 지연이 낮을수록 좋습니다.
/name *: 변경 이름을 *로 변경하면 이름을 빠르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com_maxfps *: fps가 91을 초과할 수 있도록 fps 제한을 변경합니다.
콘솔을 사용하여 치팅을 활성화할 수도 있습니다. 독립형 게임 레벨의 기능 외에도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치트 외에도 콘솔 테스트를 위한 치트 명령도 있습니다. 이를 활성화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먼저 콘솔을 활성화합니다. , 그런 다음 isacow 1337을 입력하고 Enter를 누르십시오(한 번만 입력하면 됩니다)
그런 다음 spdevmap xxx를 입력하고 Enter를 눌러 특정 레벨에 진입한 후 다음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치트 코드
xxx는 레벨의 맵입니다. 레벨 맵의 이름은 다음과 같습니다: (순서대로 정렬)
killhouse
cargoship p>
쿠데타
정전
함대
bog_a
p>
사냥
ac130
bog_b
공수
여파
village_assault
스카우트나이퍼
저격 탈출
village_defend
매복
icbm
launchfacility_a
launchfacility_b
jeepride
비행기
치트 코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cg_drawgun 0: 무기 제거
cg_fov xx :시거
cg_LaserForceOn 1: 켜기
레이저(RPG에는 레이저가 있습니다...)
반신: 무적
신: 무적. 둘 사이의 차이점은 반신은 여전히 부상을 입었다는 것을 보여주지만 그렇게 될 것이라는 점입니다. 죽지 않아, 신 전혀 다치지 않을 거야
xx를 주다: xx를 얻으세요, xx를 얻으려면 그 수준의 무기여야 합니다
모두 주세요: 모든 무기를 얻으세요 얻을 수 있습니다... p>
give ammo: 전체 탄약
jump_height xx: 점프 높이(참고: GOD와 함께 사용하세요. 그렇지 않으면 점프하면 죽게 됩니다) 너무 높음)
noclip: 유명한 noclip 비행 모드는 벽을 관통할 수 있습니다.
notarget: 컴퓨터가 당신을 쏘지 않습니다(그러나 컴퓨터의 총알에 맞을 수도 있습니다)
r_fullbright: 밝기
시간 척도 xx: 게임 속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