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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C 게임 개발에서 모바일 게임으로의 전환: 탈출구인가, 추세인가?

중국 출판 협회 게임 실무위원회, CNG 게임 연구 및 국제 데이터 공사(IDC)는 2013년 1월부터 6월까지 중국 게임 산업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올해 상반기 모바일 게임 시장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00.8% 증가한 25억3000만 위안에 이르렀고, 하반기에도 고른 성장이 예상된다. 더 강해졌습니다.

모바일 게임의 물결이 다가오고 있으며, 대·중·소 창업진이 뛰어들고 있는 가운데, 수년간 PC 게임 산업에 힘써온 게임 제조사들도 뛰어들었다. 홍해. 퍼펙트월드는 올해부터 모바일 게임에 대한 투자를 늘리기 시작했고, 리네콩온라인도 본격적인 게임 전환을 예고하며 “모바일 게임 회사로 불러달라”고까지 했다. ChinaJoy 2013에서 Youyi Chunqiu는 두 가지 모바일 게임인 'First Idol'과 'Tomb of Gods'를 BTB Pavilion에 선보였습니다. 이 두 게임은 첫 번째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다음 달 공식 출시될 예정입니다.

'신들의 무덤'

Youyi Chunqiu는 클라이언트 게임 개발 및 운영 분야에서 다년간의 경험을 가진 회사에서 모바일 게임으로 전환했습니다. 게임 플랫폼의 차이점에 대해. Youyi Chunqiu의 CEO인 Chen Shu는 다음과 같이 자신의 견해를 밝혔습니다. 사실 우리는 게임은 게임이고 단말기와 플랫폼은 단지 장치일 뿐이라고 믿습니다. 모바일 단말기의 경우 PC 단말기와 가장 중요한 차이점은 주의를 기울이는 것입니다. 유형과 게임 플레이 측면에서 멀티 터치 컨트롤러의 차이점을 리팩토링해야 합니다.

'1위 아이돌'

예를 들어 '1위 아이돌'은 리듬에 맞춰 음표를 클릭하고, 슬라이드하고, 회전시키는 방식으로 모바일 기기의 조작 게임플레이를 결합한 게임이다. 음악을 완성하세요. 모바일 소셜 네트워킹에 대한 사용자 요구에 맞춰 게임도 모든 측면에서 최적화되고 개선되었습니다. 사실 다양한 플랫폼에서 게임의 본질은 동일하지만 차이점은 통신사 자체의 유형에 대한 적응과 사용자 사용의 차이에 있습니다. 향후 수십 년 동안 통신사, 클라이언트 게임, 모바일 게임, 심지어 특정 게임을 목표로 하는 적응은 큰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모바일 게임을 탈출구로 보는 사람도 있고, 이러한 흐름에 적응하는 사람도 있다. 해외 게임업계의 거대 기업들을 살펴보면, 일본의 유명 제조사인 SE가 막대한 재정 적자를 겪으며, 고품질 제품만 생산하는 블리자드도 모바일 게임으로 전환해 재기하겠다는 희망을 품고 있다. 월드오브워크래프트를 테마로 한 게임인 '하스스톤'에 비해 국내 제조사들은 시장 트렌드에 발빠르게 대처하고 있다. 결국 Youyi Chunqiu는 이미 2년 전부터 모바일 게임 시장을 개척하기 시작했고 모바일 온라인 게임 기업가를 위한 투자 펀드를 설립했으며 현재는 여러 기업가 팀과 프로젝트에 대한 투자와 연구 개발을 완료했습니다. '퍼스트 아이돌', '신들의 무덤' 등 모바일 게임 상품도 연말부터 2014년 초까지 출시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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