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스토텔레스는 어떻게 천만 자의 작품을 썼을까요?
고대 그리스 작가들 중에서 이 글자는 천문학적인 글자수가 아니다. 3 대 비극 작가 중 소포클레스는 12 편의 연극을 썼고, 오리페데스는 92 편을 썼고, 에스쿠로스는 7 편을 썼고, 현존하는 계산대로 평균 2 만 자 (한자) 를 썼고, 거의 모든 사람이 2 백만 자를 가지고 있었다. 물론 보존은 큰 문제이다. 비극 작가의 저작은 신전에 보존되어 있어 실전이 심각하다. 아리스토텔레스는 다른 사람들과 자신의 저서를 보존하기 위해 학교와 도서관을 세웠고, 1 세기 지리학자 스트라보 (Strab. 13.1.54) 는 당시 아리스토텔레스의 저서의 전승을 기록하였다. 대체로 여러 세대의 서점들이 아리스토텔레스의 전집을 문화적으로 베껴 쓰지 않은 난잡한 모습이었다. 이어 큰 도서관과 양피지 시대가 뒤 따랐다. 알렉산드리아 시티 도서관은 장서 7 만 권을 소장하고 있다고 하는데, 거의 잃어버리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고 한다. 사초지는 확실히 싸지는 않지만, 특별히 비싼 것도 아니다. 한 권 (625px*1875px 규격) 종이풀은 보통 사람들이 며칠 동안 월급을 받아야 하는데, 비단책보다 훨씬 싸다. 또 사초지는 특별히 연약하지 않아 유럽 환경에서 수십 년 정도 보존할 수 있다. 종이풀에 사용된 펜은 현대의 딥 펜과 매우 유사하며, 이 갈대펜은 아라비아 시대까지 계속 사용되었다. 하지만 정말 흥미로운 것은 이것입니다. 이것은 당연히 노트북이 아니다. 이것은 그리스 로마 시대에 연습과 속기에 쓰이는 밀랍판이다. 펜의 끝은 금속으로 만들어져 왁스 위에 글씨를 쓸 수 있고, 다른 쪽은 삽형으로 필적을 지울 수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악비 만약 이 물건이 있다면, 틀림없이 모래에 글씨를 연습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로마 벽화 속 밀랍판은 팜플렛 형태로 제본한 후 사용하기가 더 편리하다. 첫 번째 왼쪽 아래 구석에 있는 사초지 롤과 갈대 펜, 잉크병을 주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