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 루 야마하 조율대는 어떻게 작동합니까
야마하 믹서는 다음과 같이 사용됩니다.
1, 우선 믹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것은 4 개의 스테레오 채널이 있는 16 채널 모노 믹서입니다.
2, L/R 은 이 혼합소의 신호 출력이고 모노는 초저음 출력입니다.
3, 아래 그림은 컴퓨터 음원의 출입구입니다. 흰색과 빨간색은 21/22, 23/24 의 그룹입니다. 컴퓨터 헤드폰의 오디오 케이블은 모든 그룹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오디오 케이블 21/22 를 연결합니다.
4, 빨간색 추진기는 볼륨 (ST) 에 대한 일반적인 컨트롤로 일반적으로 볼륨을 레벨 0 으로 밀어 넣습니다. 모노 추진기는 초저음의 출력 제어이다.
5, 예를 들어 믹서의 총 볼륨 (ST) 이 레벨 0 으로 푸시되면 컴퓨터의 오디오 케이블 출력을 21/22 에 연결하고 21/22 를 밀어 사운드 시스템이 원하는 음원을 출력하도록 하면 됩니다.
6, 믹서에도 모노 사운드가 있으며 음원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7, 일반적으로 두 개의 음원은 로컬, 즉 채널이 마이크 채널이고 마이크를 후면 채널에 연결한 다음 해당 채널을 누르기에 충분합니다.
확장 데이터:
튜너 사용 참고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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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채널 게인 조절기를 함부로 조정하지 않는 각 입력 채널에는 게인 선택 버튼 (감쇠 및 감쇠 20 벨) 과 게인 조정 손잡이가 있습니다. 이 두 버튼의 목적은 채널에 들어가는 오디오 신호의 크기를 제어하는 것이다. 신호가 너무 크면 입력 증폭기가 포화되고 오디오 신호가 심하게 왜곡됩니다. 신호가 너무 작으면 소리가 가벼워지거나 신호 대 잡음비가 낮아져 사운드의 확대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3, 일반적으로 조정 테이블에는 6 개 또는 8 개의 손잡이로 구성된 3 개 또는 4 개의 매개변수 조정 컨트롤러가 있습니다. 이러한 손잡이는 두 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게인 조절은-10 ~+10 으로 표시되고, 주파수 손잡이는 필드 요구 사항에 따라 주파수 포인트를 선택하여 올리거나 제동합니다.
4, 각 입력 채널의 믹서, 시청각 조정 손잡이 설정, 마크 L 과 R, 이 손잡이가 L 의 기능적 위치로 회전, 채널 출력 신호가 L 로 전송된다고 합니다. 같은 이유로 스핀, R, R 은 이 모든 채널 신호가 출력으로 전송되고 중간 위치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