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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실 우리가 평소에 보는 게임 화면은 모두 한 프레임의' 화면' 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각 프레임 화면은 한 프레임 화면이라고 하는데, 우리가 흔히 말하는 fps 는 1 초 이내에 변하는 프레임 수입니다. 왜 우리는 "그림" 을 보면서 연속 사진처럼 느껴지나요? 사람의 눈에 시각적 체류 현상이 있기 때문이다. 빛이 망막에 작용하여 사라지면 광선에 의한 밝기는 순식간에 사라지는 것이 아니라 지수 함수로 점차 감쇠한다. 사람의 눈이 주기적인 빛의 펄스에 노출되면 반복 빈도가 충분히 높지 않을 때 깜빡이는 섬광감이 생긴다. 일반적으로 깜박임을 일으키지 않는 광 펄스의 최소 반복 주파수는 임계 깜박임 주파수입니다. 임계 깜박임 빈도는 여러 가지 요인과 관련이 있으며, 그 중 가장 중요한 것은 광 펄스의 밝기입니다. 모니터의 경우 화면 밝기가 높을수록 임계 깜박임 주파수가 높아집니다.
일반적으로, 우리는 사람의 눈이 끊임없이 변화하는 화면을 보는 데 적어도 24 프레임이 필요하다고 생각하는데, 비로소 화면의 유창함을 느낄 수 있다. 하지만 이 데이터는 하한선에 불과합니다. FPS 사격류 게임과 화면 변화가 심한 게임의 경우 원하는 시각 효과를 얻기 위해 여러 번 필요할 수 있습니다. 장기 접전 게임을 하는 프로게이머들에게는 프레임 수의 높낮이가 가져오는 다양한 현상을 쉽게 느낄 수 있어 그들의 플레이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한편, 최근 몇 년간 AMD 와 NVIDIA 모두 아키텍처와 기술에 대해 글을 쓰고 있으며, 매년 그래픽 성능에서 큰 발전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성능 증가는 게임 프레임 수가 올라간 반면 모니터의 주사율은 60 프레임밖에 되지 않아 상하 화면이' 찢어지는' 현상을 야기하는 새로운 문제도 야기하고 있다. 수직 동기화 기술은 이 문제를 효과적으로 완화시켰지만, 여전히 근본을 치료하지 못했기 때문에, AMD Free-SYNC 와 NVIDIA G-SYNC 기술이 등장해 화면이 찢어지는 문제를 치료하였다. 현재 Free-SYNC 및 G-SYNC 기술을 탑재한 대부분의 모니터 주사율은 120Hz 에서 시작하여 최대 240Hz 에 이릅니다. 그 이후로 RTX 2080 Ti, RTX 2080 등 프리미엄 그래픽 카드를 사용할 때 더 이상 60 프레임 이상의 성능을 낭비하지 않습니다.
G-SYNC 의 출현은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이다. 모니터의 주사율을 60, 75, 120 및 144Hz 단계에 고정시키는 것이 아니라 1Hz 단위로 비디오 카드 출력의 프레임 수에 맞게 동적으로 조정한다. 이 둘의 관계는 마치' 네가 하나 찍어라, 내가 하나 찍겠다' 는 신의 동기화 상태와 같다. 아래 우리가 한 G-SYNC 디스플레이의 데모도 참고할 수 있습니다.
먼저 우리의 테스트 플랫폼은 이전 그래픽 테스트 플랫폼과 비슷하다. 인텔 코어 i7-8700K 프로세서, 6 코어 12 스레드, 주파수 범위 3.7-4.7GHz 는 실제로 게임 플레이에 적합합니다. 물론 코어 i9-9900K 와 코어 i7-9700K 가 있다면 더 좋을 것입니다. 일치하는 마더보드는 기술가 Z370 AORUS Ultra Gaming 2.0 이고 메모리 스틱도 기술가입니다. AORUS DDR4 3200MHz 8GB×2 는 듀얼 채널을 구성합니다. 인텔 600p 512gb SSD, 쿨파 익스트림 MWE 골드 750W 전원 공급 장치, 쿨파 익스트림 마스터 캐시 h500 섀시와 같은 기타 액세서리들은 매우 일반적입니다.
여기서 우리는 모니터를 성대하게 소개해야 한다. 144Hz 주사율 비디오 카드의 성능 요구 사항 테스트로 어떻게 하이엔드 모니터 한 대를 줄일 수 있습니까? 네, 이번에는 지상 최강 모니터인 아석Rogpg 27uq, 최강 경쟁 모니터를 사용했습니다. 흠잡을 데 없는 27 형 IPS 화면, 3840×2 160 해상도,1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훌륭한 모니터는 1080P, 2k, 4k 를 모두 포괄하고 있습니다.
테스트할 게임 대상에 대해서는 일반적인 독립 실행형 테스트 프로젝트를 선택하지 않았습니다. RTX 2080 Ti 에 대한 우리의 초평에서 알 수 있듯이, 현재 가장 강력한 게임 그래픽이라도 그 성능으로 이 모니터의 입맛을 만족시킬 수 없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게임, 즉 여러분이 말하는 게임 게임을 선택했습니다!
한편으로는 프로전기 경쟁자가 게임 프레임 수에 더 민감하기 때문에 우리가 말하는 60fps 유동성은 더 이상 그들을 만족시킬 수 없다. 인간의 눈의 유창성에 대한 정의뿐만 아니라 프로선수의 근육 반사 시간도 더 높은 주사율을 필요로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한편, 게임용 게임은 비디오 카드에 대한 성능 요구 사항이 일반적으로 낮습니다. 결국 대중게임이기 때문에 누구나 참여할 수 있기 때문에 천 원짜리 그래픽 카드로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다.
그래서 테스트 프로그램에는 리그 오브 레전드, 파수꾼, CS: 고, 그리고 닭고기 게임, 배틀그라운드, 요새의 밤, 사명 소환: 블랙 액션 4 가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다음 8 가지 비디오 카드를 선택하여 테스트 과정에 들어갔다. 소태 GTX 1060 6GB X-Gaming OC, GTX 1070 PGOC, GTX 1080 X-Gaming OC
쓸데없는 말은 많이 하지 말고 게임 테스트에 직접 들어가세요. 모든 게임은 최고 화질과 특수 효과로 조정되고 1080P, 2K, 4K 해상도에 따라 테스트됩니다. 게임이 재생 기능을 지원하는 경우 게임은 동일한 장면에서 재생되며 평균 프레임 수는 Fraps 에 의해 기록됩니다. 게임이 실제로 동일한 테스트 장면에 들어갈 수 없는 경우 수동 실행 프로세스는 테스트 장면을 최대한 비슷하게 유지하고 Fraps 를 사용하여 평균 프레임 수를 기록합니다. 그러나 프레임 수는 다른 장면의 영향을 받으며, 분명히 변동이 있을 것이다. 결과는 정보 제공만을 목적으로 합니다.
1920× 1080 해상도:
현재 대부분의 144Hz 주사율 모니터는 1080P 해상도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주로 그래픽 성능 요구 사항이 그다지 높지 않아' 실크 슬라이드 144Hz' 를 즐기는 하드웨어 비용이 비교적 낮기 때문이다. 우리의 테스트 결과를 보세요.
파수꾼',' 리그 오브 레전드',' CS:GO' 는 거의 8 개의 비디오 카드가 모두 144+ 프레임 수, 해상도 1080P 를 뛰쳐 나올 수 있고, 효과가 가장 높다. 이때 너의 게임 경험은 정말 훌륭해, 카튼이 한 점도 없을 거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게임명언) G-SYNC 기술로 한번 해보니 게임 신세계의 문을 열었다는 느낌이 들어요. 과거 60Hz 경험과는 정말 달라요.
닭 게임을 먹는 세 가지 성능을 살펴 보겠습니다. 꼬박 1 년의 최적화 끝에' 배틀그라운드' 의 프레임 수가 많이 좋아졌다. 최고 화질의 GTX 1060 도 76fps, 최소 프레임 수 65fps 를 안정적으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중국인들이 좋아하지 않는' 보루의 밤' 은 비디오 카드에 대한 요구가' 배틀그라운드' 보다 약간 낮다. 이 게임의 최대 프레임 수는 200fps 인 것 같고, RTX 2080 과 RTX 2080 Ti 는 이미 천장에 도달했다.
사명소환: 블랙액션 4' 의 닭고기 먹는 모드에서는' 배틀그라운드' 보다 화면이 훨씬 좋고 성능 요구도 높다. 실크 슬라이드 144fps 를 뛸 수 있는 비디오 카드는 GTX 1080, GTX 1080 Ti, RTX 2080 Ti 뿐입니다.
2560× 1440 해상도:
해상도가 2K 로 높아지면 비디오 카드에 대한 성능 요구 사항도 새로운 높이로 올라갑니다. 파수꾼은 144fps 에 도달하고, RTX 2080, GTX 1080 Ti, RTX 2080 Ti, RTX 2070 만 겨우 합격할 수 있다.
리그 오브 레전드 이상한 게임입니다. 그래픽 카드의 성능 요구 사항은 비교적 낮지만 GTX 1060 은 성능이 가장 높습니다. 175.8fps, RTX 2080 Ti 도 뒤처지지 않습니다. 무슨 일이야? RTX 2080 Ti 의 작동 주파수를 관찰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하이엔드 비디오 카드는 상대적으로 낮은 주파수로만 작동합니다 (RTX 2080 Ti 와 같은 기본 주파수보다 낮은 주파수는 1GHz 를 초과하지 않으며 태만함). 너는 이 프레임 수가 어떻게 된 일인지 쉽게 이해할 수 있지?
CS:GO' 는 화질을 추구하지 않고 조작 기교만 중시하는 게임으로 기본적으로 250fps 를 운영할 수 있으니 여기서는 말하지 않겠습니다.
배틀그라운드',' 보루의 밤',' 사명소환' 등 세 가지 닭먹는 게임 중 RTX 2080 Ti 만 144fps 를 할 수 있고, 나머지는 모두' 전몰' 이다. 매우 부드러운 요구 사항을 100fps 로 완화하면 가장 낮은 시작점은 RTX 2070 비디오 카드여야 합니다. 조금만 더 낮추면 필요 없고 60fps 도 격차를 체험할 수 없다.
지옥의 난이도 -3840× 2 160 @ 144 Hz:
4K 해상도의 높은 수요는 말하는 것이 아니다. 파수꾼' 과' CS: GO' 두 가지 그래픽 성능 요구 사항이 매우 낮은 게임을 제외하고는 부드럽고 매끄러운 게임 화면을 지속적으로 느낄 수 있다. RTX 2080 Ti 에서도 만족스러운 프레임 수를 실행할 수는 없지만 G-SYNC 프레임 동기화 기술의 증가로 60fps 를 넘는 유동성으로 측정된 다른 네 가지 게임은 그런대로 괜찮은 편입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RTX 2080 및 RTX.
현재의 그래픽 성능면에서 4K@ 144Hz 는 여전히 심각한 테스트입니다. 매우 낮은 온라인 게임과 일부 게임 외에도 일반 게임은 60fps 를 가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4K 해상도에서 매우 섬세한 화면은 확실히 기억에 남는다. 우수한 RTX 그래픽 카드가 없다면, 4K 해상도는 현 단계에서 여전히 높을 수 없고, 낮은 프레임 속도에서의 경험은 상당히 나쁘다고 할 수 있다. 또한 RTX 20 시리즈 그래픽 카드가 4K 해상도에서 더 잘 수행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는 새로운 튜링 아키텍처와 무관하지 않습니다.
요약:
사실, 이 테스트 요약은 여전히 매우 어렵습니다. 전통적인 3 대 게임 게임에서는 RTX 20 시리즈 비디오 카드의 실제 성능이 기준을 초과하지 않으며, 심지어 약간의 낙후가 나타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이는 GTX 10 시리즈 비디오 카드의 장기 최적화와 관련이 있습니다. 사람들은 이미' 자연과 하나가 된 것' 일지 모르지만, RTX 20 비디오 카드는 갓 태어난 송아지일 뿐, 일어나려면 시간이 좀 더 걸릴 것이다. 따라서 GTX 1080 및 GTX 1080 Ti 비디오 카드를 보유하고 있는 여러분, 2 년 더 싸우면 문제가 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2K 해상도에서 경쟁 게임은 100fps 이상을 실행할 수 있으며 완벽한 실크가 매끄럽고 한 걸음 떨어져 있습니다.
아직 하이엔드 비디오 카드를 시작하지 않았다면 1080P@ 144Hz, RTX 2070 과 GTX 1080 을 체험하고 싶지만 gtx/kl0 을 고려하면 더 경제적인 선택이다
2K@ 144Hz 는 또 다른 어려움입니다. 안전을 위해 RTX 2080 Ti 비디오 카드가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소타이 RTX 2080 Ti X-Gaming OC 비디오 카드 가격은 9999 위안으로 비디오 카드 단독 사용보다 1080P@ 144Hz 더 비쌉니다.
4K@ 144Hz 는 여전히 신화. 올해 출시 된 최신 튜링 아키텍처 그래픽 카드는 가장 큰 판매 포인트가 아니기 때문에 성능이 꾸준히 향상되었지만 leap 는 가장 강력한 ASS ROG PG27UQ 모니터를 지원하기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이 모니터를 먹여 살리기 위해서는 차세대 N카드 노력도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