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극의 등장인물은 성(聖), 단(丹), 형(景), 모(穆), 주(周)로 나뉘는가, 아니면 성(聖), 단(丹), 형(景), 주(周)로 나뉘는가? "넷"과 "어글리"만 얼굴 화장을 하나요?
경극의 역할은 초기에는 성, 단, 경, 모, 추, 우싱, 나중(배우) 등 7개 역할로 나뉘었다. 그들은 Sheng, Dan, Jing, Chou의 네 가지 범주로 분류되었습니다.
'생'은 긍정적인 남성 캐릭터입니다.
'단'은 긍정적인 여성 캐릭터입니다.
'징'은 독특한 개성을 지닌 남성 조연 캐릭터입니다. 성격.
'슈'는 익살스럽거나 악랄한 캐릭터입니다.
경극에서 그린 얼굴은 직업상 '깨끗함'을 뜻하는 일반적인 이름입니다. 칠한 얼굴은 큰 칠한 얼굴, 청동 망치 칠한 얼굴, 오만한 칠한 얼굴, 무술 얼굴, 떨어지는 칠한 얼굴로 나누어집니다. 다 칠한 얼굴은 과거에는 큰 칠한 얼굴을 종종 언급했습니다. 과거에는 얼굴을 칠한 여러 세대의 노력으로 인해 Mu Fengshan, Liu Yongchun과 같은 선배 화가들의 노력으로 인해 더 많은 노래 기술과 더 많은 하이라이트가있었습니다. , Qian Jinfu, 특히 Huang Runfu, Jin Shaoshan, Hao Shoushen, Hou Xirui, Yuan Shihai 및 기타 선배들이 그림 얼굴의 상태를 로 줄였습니다. 그의 상태가 향상됨에 따라 Yuan Shihai 씨는 지칠 줄 모르고 북경 오페라 마스터 Li와 공동 주연을 맡았습니다. <장군과 재상의 화합>, <멧돼지 숲>, <도둑전설>의 소춘, 심지어 모든 <검은 회오리바람 이귀>와 모든 <이귀의 탐정>에도 얼굴이 칠해져 있다. '마더', '구장구' 등 일련의 주요 드라마가 다화련의 올바른 위상을 확인했다. 채색된 청동 망치 노래는 하오 예술 학교에서 형성되어 전수되었습니다. 제가 베이징 오페라 학교에 입학했을 때 하오 쇼센(Hao Shoushen) 선생님의 지도를 받았습니다. 그의 오랜 세월 동안 칠해진 얼굴과 청동 망치로 노래한 경험이 제 연구에 반영되었습니다. "대보국", "황릉탐험", "제2입궁", "여왕을 만나다", "용복", "왕의 과수원", "사타국", "단밀" 등의 연극에 등장한 청동 망치 Stream' 등을 기본으로 하며, 장비의 '와코우관', 니우가오의 '니우가오의 편지', 자오찬의 '목촌', 조조의 '조포포환', 두어둔의 '왕마를 훔치다' 등의 공연이 있다. 캐릭터는 토대를 마련하고 채색된 얼굴 예술을 풍부하게 하고 완성시켰습니다. 4가지 기술과 5가지 방법은 경극 직업의 필수 프로그램 과정이며, 그려진 얼굴 직업도 마찬가지입니다. 훈련 방법은 동일하지만 사용 방법과 처리 방식이 다릅니다.
얼굴 화장은 경극과 광대 배우들이 사용하는 얼굴 화장 방식이다. 배우는 캐릭터의 특성을 보여주기 위해 다양한 색상을 사용하여 얼굴의 특정 패턴을 윤곽을 그립니다. 일반적으로 빨간색은 충성심과 용기를 나타내고, 검은색은 솔직함을, 흰색은 배반을 나타냅니다. 코끝에 하얀 가루 윤곽선이 보이는 것이 할리퀸 페이셜 메이크업의 특징이다. 경극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얼굴 화장은 10가지가 넘습니다.
할리퀸은 경극 업계 4위지만 성단징보다 약하지 않다. 할리퀸 얼굴 화장은 흑백 대비를 주로 활용한 코믹한 과장 화장 형태다. 얼굴과 기타 할리퀸 마스크는 Shen Touzhi Tang에서 Zhongliang을 모함한 악당, Gao Lishi가 술에 취했을 때 아첨했던 첩 Tang Qin, 책을 훔친 Jiang Gan 등 재미 있고 사악하며 증오스러운 다양한 캐릭터를 묘사합니다. 풍자를 위해 Qian과 다른 멋쟁이, 탕자, 창녀, 부패한 관리 등을 잘못 계산했지만 친절하고 유머러스하며 고도로 숙련 된 Liu Lihua, 구룡 컵의 세 도둑, Yang Xiangwu, 도둑 갑옷을 입은 시첸(Shi Qian) 등 이 캐릭터들은 모두 서로 다른 자질과 독특한 개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청나라 말기부터 현재까지 양밍위(Yang Mingyu), 리우첸(Liu Qian), 왕창린(Wang Changlin), 샤오창화(Xiao Changhua), 마(Ma) 등 유명한 광대 대가들이 많이 등장했습니다. 푸루(Fulu), 장진량(Zhang Jinliang), 장춘화(Zhang Chunhua) 등
경극 얼굴 화장은 민족적 특성을 지닌 특별한 화장법이다. 모든 역사적 인물이나 특정 유형의 인물에는 일반적인 악보가 있기 때문에 노래하고 연주하는 것이 악보를 따라야 하는 것처럼 이를 "얼굴 화장"이라고 합니다. 얼굴 화장의 유래는 일반적으로 가짜 가면에서 유래했다고 알려져 있다.
경극 얼굴 화장은 특정 성격, 기질 또는 성격 유형에 따라 특정 색상을 채택합니다. 관우(Guan Yu), 후궁 웨이(Concubine Wei), 장우춘(Chang Yuchun)과 같은 붉은 얼굴 화장은 충성심과 의로움을 상징하고, 바오정(Bao Zheng), 장페이(Zhang Fei), 리쿠이(Li Kui) 등과 같은 검은 얼굴 화장은 완강함, 고결함, 용기, 심지어 무모함을 나타냅니다. 메이크업은 Yuwen Chengdu, Dianwei와 같이 잔인함과 잔인함을 나타냅니다. 파란색 또는 녹색 얼굴 화장은 Dou Erdun, Ma Wu 등과 같은 거칠고 폭력적인 캐릭터를 나타냅니다. 흰색 얼굴 화장은 일반적으로 Cao Cao, Zhao Gao 등과 같은 배신자와 악당을 나타냅니다.
경극 얼굴 화장의 채색 방법은 기본적으로 얼굴 문지르기, 얼굴 닦기, 얼굴 그리기 세 가지로 나누어진다.
얼굴 화장의 초기 기능은 극중 인물의 얼굴 특징과 얼굴 질감을 과장하고 과장된 기술을 사용하여 극중 인물의 성격, 심리적, 생리적 특성을 표현하여 극의 줄거리에 봉사하는 것이 었습니다. 그러나 나중에는 단순한 것에서 복잡한 것으로, 두꺼운 것에서 가는 것으로, 바깥쪽에서 안쪽으로, 얕은 것에서 깊은 것으로 발전해 얼굴 화장 자체가 점차 민족적 특성을 지닌 패턴 예술이 되었고 사람의 얼굴을 표현의 수단으로 삼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