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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고분리 그림자' 에 대해서

게임 공략

[이 단락 편집]

세계적으로 유명한: 1996, 영국 회사 EIDOS 는' 고분리 그림자' 라는 게임을 선보였다. 당시 유럽 게임 올해의 대상을 수상한 제작팀 코어 디자인 (Core Design) 이 개발했는데, 당시 게임 수석 그래픽 디자이너는 터프한 남자와 메인 뷰 사격 스타일의 게임에 싫증이 났다. 그는 여성 모험 영웅의 개념을 만들자고 제안했고, 게다가 영국 귀족의 풍격까지 더해서 우리의 라라 원형이 나타났다! 그 3D 기술이 아직 미성숙했던 시절,' 고분려영' 은 이미 성공적인 게임이 갖추어야 할 모든 것을 갖추고 있다. 미국식 스타일의 여주인공,' 인디애나 병사' 의 뜻밖의 만남, 당시 뛰어난 3D 화면과 조작으로 이 게임은 출시 직후 전 세계 게이머들의 큰 흥미를 불러일으켰고, 심지어 PS 게임기에서 수백만 부를 팔았다. 로라는 단번에 유럽과 미국 게이머들이 생각하는 액션 모험의 여신이 되어 인기가 치솟았다!

1 층 계단: 1997 년' 고분리 그림자' 에 이어' 고분리 그림자' 2 부' Xi 안 비수' 가 개봉됐다. 고분리영' 의 성공으로' 고분리영 2' 는 개봉하자마자 엄청난 상업적 수익을 거두고 게임매거진의 주목을 받고 있다. 고분려영 2' 는 그림의 진보, 교통수단의 도입, 각종 놀이가 게임에 큰 즐거움을 더했다. 그러나 게임의 폭력이 크게 증가하여 이 작품은 지탄을 받았다. 또 한 가지 불만은 이 고분리 영속작이 초세대의 탐구 분위기가 부족하다는 점이다. 그러나' 고분리영 2' 가 개봉했을 때 로라는 이미 게임계에서 가장 핫한 인물이었다. 고분리영 2' 에서' 고분리영 3' 에 이르기까지 로라는 시야트와 루코제드 등 다양한 브랜드의 광고에 참여했고, 심지어 U2 가 1997 투어에 참여했다.

낮은 출발점: 1998,' 고분리 그림자' 제 3 부' 로라 크로포드 모험기' 가 개봉됐다. 고분리 그림자 III 는 1998 최고의 게임 중 하나지만. 하지만 게임 속 수많은 폭력 장면도 폭넓게 비난받고 있다. 많은 게이머들은 3 세대의 살육이 2 대보다 더 무의미하다고 생각한다. 제 3 세대는 박물관 경비에서 미군 병사들까지 너무 많은 적을 설계했지만 고분에 대한 탐구가 부족하다. 그러나' 고분려영 3' 은 의심할 여지 없이 상업상의 성공으로 시리즈 이후의 발전을 위한 토대를 마련했다.

다시 한 번 절정: 1998,' 고분리영: 마지막 계시' 4 부 개봉. 이 세대부터 고분리영 시리즈는 이전의 고분리영 X 를 포기했다. 이 게임은 고분리영 4 가 아니라 고분리영: 마지막 계시라고 합니다. 고분리영: 마지막 계시' 는' 고분리영' 모험의 기원으로 돌아가는 게임을 보여준다. 로라는 이집트를 오가며 석방된 악마 세스, 고대 이집트 신화 속의 사악한 신을 추적하여 세상을 파괴하려고 시도했다. "마지막 계시" 는 우리를' 고분려영' 의 가장 초기의 폐쇄적인 분위기로 데려왔고, 그래픽 엔진 개선을 통해 전작보다 더 좋았다. 게임은 로라의 코치 폰 크로이와 어린 시절의 로라도 소개했다. 이 게임은 큰 성공을 거두었으며 Dreamcast 플랫폼에 오른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고분려영: 마지막 계시' 는' 고분려영' 시리즈의 절정으로 여겨진다.

문을 닫고 수도를 닦다: 2000 년 고분려영 제 5 권' 연대기' 가 개봉했다. 고분리영' 제 4 회' 고분리영: 마지막 계시' 부터 고분리영 시리즈는 이전의' 고분리영 X' 방식을 버리고 후속 게임은 더 이상' 고분리영+로마 숫자' 라는 이름을 붙이지 않고 게임 이름으로 직접 발표됐다. 그래서 이 세대는 고분리영 V 라고 하지 않고 고분리영: 연대기라고 합니다.

유례없는 실패: 2003 년' 고분리영' 여섯 번째 영화' 어둠의 천사' 가 개봉했다. 하지만 핵심 디자인 팀은 이 세대가 그들의 손에 있는 마지막 도굴자가 될 줄은 상상도 못했다. 암천사가 상장된 후, 지탄을 받았다. Eidos 는 결국 핵심 설계팀의 고분 시리즈 개발권을 박탈하기로 결정했고, 핵심 설계팀은 고분리영 시리즈에 작별을 고했다. 뒤이어' 고분려영' 은 미국의 결정체 동력팀에 맡겨져 개발되었다. 당시 중국어가 가장 영향력이 큰 도묘사이트에 강한 반대를 불러일으켰고 국내에서 도굴자와 핵심 디자인을 구하기 위한 운동이 시작됐지만 외국 선수들의 호응을 받지 못했다.

신고분: 2006 년 수정동력회사 팀의 첫 번째' 고분리영: 전설' 이 출시되었다. 이 게임은 출시 후 영국 게임 판매 목록에 빠르게 오르며 3 주 동안 이 자리를 유지했다. 다른 유럽과 북미 국가에서도 우수한 판매 실적을 거두었다. 레전드 발표 이후 PS2, Xbox, Xbox 360, PC 플랫폼 모두 독일 판매량 1 위를 차지했습니다. 프랑스에서' 전설' 은 PS2, Xbox, Xbox 360 플랫폼에서 가장 잘 팔리는 게임이다. 2006 년 5 월 중순, 상장한 지 한 달여 된' 전설' 은 이미 260 만 부를 팔아' 고분려영' 시리즈 중 가장 빠른 판매량을 기록했다. 동시에 이 시리즈가 3000 만 원의 총 판매량을 돌파하는 데도 도움을 주었다. 2006 년 6 월까지' 레전드' 는 각 플랫폼에서의 총 판매량이 290 만 부에 달했다. 로라는 2006 년 4 월 말' 역사상 가장 성공한 비디오 게임 여주인공' 으로 기네스북에 등재됐다. 기네스가 로라에 대해 논평했어? 크로포드는 이미 게임 자체를 뛰어넘어 대중문화의 일부가 되었다. 2006 년 5 월 초에 전설의 로라가 피부암 재단 대사로 당선되었다.

첫 작품을 놓치다: 2007 년' 고분리영: 기념일', 수정동력회사 팀의 두 번째' 고분리영' 이 개봉됐다. 고분리영: 전설' 고판매량 개봉에 이어 정부가' 고분리영' 탄생 10 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특별히 제작한 기념판으로 1 세대를 기초로 한' 복판판' 이다.

미래 예측: 고분리영 8 부: 지하세계 (잠정명) 는 2008 년 개봉될 예정이다.

이야기 배경

[이 단락 편집]

로라는 아홉 살 때 히말라야 산에서 비행기 사고를 당했다. 그녀는 살아남았지만, 그녀는 어머니를 잃었다.

10/0 일의 놀라운 트레킹 끝에 로라는 비행기 추락 장소에서 네팔 수도 카트만두까지 혼자 걸어갔다. 로라의 어린 시절의 나머지 시간 동안, 그녀의 아버지, 고고학자 리처드 크로프트 백작은 줄곧 그녀를 면밀히 주시하고 있다.

로라가 열여덟 살 때 그녀의 아버지는 돌아가셨다. 로라는 크로포드 가문의 유산과 백작의 칭호를 물려받았다. 그 후로 그녀의 이름은 16 세계 중대 고고학적 발견과 밀접하게 연결되어 로라 크로포드가 하룻밤 사이에 유명해졌다.

그녀는 또한' 고고학 천재' 와' 보물찾기자' 라고도 불리는데, 네가 이 두 칭호에 대한 선택에 따라 달라진다. 무수한 루머가 크로포드 여사의 모험을 둘러싸고 있는데, 변하지 않는 것은 그녀의 고분 탐사 결과에서 불가사의한 성분의 극도의 과장이다. 하지만 우리에게 불행하게도 크로포드 여사 본인은 이런 소문에 대해 공개적으로 논평한 적이 없어 그녀의 생활과 사업에 휩싸인 안개가 더욱 혼란스러워졌다. ...

세대별 고분리영 게임 소개

[이 단락 편집]

고분려영' 이 주류 플랫폼에서 내놓은 게임은 다음과 같습니다.

* 1996: 고대 무덤 그림자

* 1998: 고분리영 황금판: 미완사업.

* 1997: 고분리영 2: 서안 비수.

* 1999: 고분리 그림자 II 황금판: 황금가면.

* 1998: "고분리영 3: 로라 카퍼트 모험".

* 2000 년: 고분리 그림자 III 황금판: 잃어버린 신기.

* 1999: "고분리 그림자: 마지막 계시".

* 2000 년: 고대 무덤 그림자: 연대기

* 2003 년: "고분리 그림자: 어둠의 천사"

* 2006 년: "고대 무덤 그림자: 전설"

* 2007 년: "고대 무덤 그림자: 기념일"

* 2008 년: "고분리영: 지하세계" (잠정 이름).

고분려영

모든 것이 페루에서 시작되었다. 나틀라 테크놀로지사의 CEO 인 재클린 나틀라는 로라 크로프트에게 페루의 고분에 묻혀 있는 신비로운 유물을 찾아 달라고 의뢰했다. 플레이어의 도움으로 로라는 그것을 찾았지만 로라에게 가져온 것은 잃어버린 세계 아틀란티스에서 온 강력한 힘을 가진 원고신기 사제 온스의 일부에 불과하다는 것을 그녀에게 일깨워 주었다. 로라는 또한 자신이 사제 온스를 추구하는 유일한 사람이 아니라는 것을 깨달았고, 놀랍게도 그녀의 고용주도 한가한 사람이 아니라는 것을 깨달았다. ...

로라의 무덤 탐사 기술이 마침내 나왔다. 게임 조작, 퍼즐 디자인, 수중 모험, 이야기 등이 완벽하게 결합되어 고분리 그림자가 모험 게임을 변화시켰다. 게임계의' 퍼스트레이디' 로라가 빠르게 전 세계를 휩쓸었다.

고분리영 2' 발표에 이어 코어는 1 대황금판을 내놓았고, 네 가지' 전문가' 등급을 가지고 있다: 미완사업. 게임 엔진이 2 세대에서 어느 정도 개선되었지만, 이 황금판은 여전히 1 세대의 엔진을 사용하여 1 세대의 줄거리를 물려받았다. 이것은 나중에 Core 의 전통이 되었다: 차세대 출시 후 반년 정도, 이전 세대의 엔진이 이전 세대의 황금판을 내놓아 이전 세대의 이야기를 이어갔다.

고분리영 2: 서안 비수

두 번째 모험에서 로라는 Xi 안 비수를 찾고 있다. 비수 한 자루가 한 사람의 심장에 삽입될 때, 먼 옛날의 거대한 용의 힘을 불러일으킨다고 한다. 불행히도, 마커 바토리와 이교도 그것을 찾고 있다. 로라는 베니스 강에서 노를 젓는데, M 16, 산탄총, 낚시총 등 신식 무기를 사용했고, 심지어 게임에서 우리를 크로포드 장원의 로라 별장으로 데려갔다. ...

게임은 여전히 동작과 모험의 결합이지만, 끝 부분에는 이전보다 더 많은 싸움과 피비린내가 포함되어 있다. 이 게임은 16 개의 전체 레벨로 구성되며, 마지막에는 두 개의 작은 레벨이 있다. 로라의 여정은 중국 만리장성에서 베니스 강, 해상유정에서 해저 침몰선, 티베트 구릉에서 만리장성까지 ...' 고분리 2' 는 1 세대 게임이 공인하는 엔진 위에 세워져' 고분리 그림자' 를 발행상 Eidos 의 귀중한 돈줄이다.

2 세대 황금판: 황금가면은 3 대 이후 반년 만에 발표됐다.

고분리영 3: 로라 카퍼트의 모험기.

시장은 경종을 울렸다: 고분리영 1 발표 후 몇 년 동안 고분리영은 플레이어가 빠져나가는 추세다. 이것은 마침내 현실이 되었다. 고분리영 3' 은 인도 아일랜드 런던 네바다에서 지루한' 열쇠 찾기-문 열기' 게임으로 여겨진다. 고분려영 3 은 그림에 큰 발전을 이루었고, 더 이상 단일 스레드 줄거리 모델이 아니다. 또한 Core 가 폭사 메커니즘과 아카이브 크리스탈을 도입하기로 결정한 것은 시리즈 역사상 가장 어려운 여정 중 하나로 플레이어의 분노를 불러일으켰다. 그러나' 고분리영 3' 은 더 이상 호평을 받는 게임이 아니지만, 여전히 약간의 성공을 거두었다.

1 세대부터 고분려영의 발전은 점차 모험 해결에서 행동 위주로 옮겨가고 있다. 3 세대는 이런 추세를 극치로 발전시켰다. 3 세대 라스와 적 AI 가 강화되어 교통수단이 늘었지만 전작에 비해 눈에 띄는 개선은 없었다. 한편, 액션에 지나치게 신경을 써서 게임의 난이도가 높아져 1 세대가 신비로운 고대 유적과 정교한 수수께끼에 끌린 노게이머들 사이에서 골병을 앓고 있다.

고분리영 3 황금판: 잃어버린 신기

고분리영: 잃어버린 신기' 는 4 세대' 고분리영: 마지막 계시' 이후 독립 CD 로 발매됐다. 이것은 최초로 정식으로 독립된 황금판이자 이 시리즈의 마지막 황금판이다.

잃어버린 신기' 라는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다섯 번째 보석을 찾는 세 세대의 여정을 계속할 것이다. 스코틀랜드 고지에서 해저 터널을 지나 프랑스 파리까지 로라는 새로운 모험을 시작할 것이다. 이 황금판 비밀 장소의 디자인은 더 이상 단순한 기관이나 밀실이 아니라 하나의 지역이다!

고분리영' 4 세대 정규 게임부터 Eidos 는' 고분리영+로마 숫자' 를 게임 이름으로 사용하는 대신 게임 공식 이름으로 게임을 발표한다. 고분리영 3' 은 여전히' 고분리영 3' 이라는 이름으로 발표돼 있지만' 고분리영 3' 의 황금판은 원판' 고분리영 4, 마지막 계시' 이후다. 그 당시 Eidos 는 로마 숫자를 포기했습니다. 따라서 일부 버전에서는 이 세대의 제목에 이 III 가 없고, 다른 버전에서는 이 III 가 추가되었습니다. 혼동을 피하기 위해 고분리영 중국어역은 III 를 늘리고 제목에' 황금판' 을 추가했다.

고분리 그림자: 마지막 계시

모든 사람들이 핵심 디자인 팀의 강랑이 이미 기진맥진했다고 생각했을 때, 마지막 계시가 발표되었다. 코어도' 고분리 그림자' 에 지쳤다는 것을 인정한 것 같다. 이들은' 고분리 그림자' 4 세대 게임에서 로라의 죽음을 암시했다. 고분리영: 마지막 계시' 는' 고분리영' 모험의 기원으로 돌아가는 게임을 보여준다. 로라를 이집트에 두고 석방된 악마 세스 (Seth 로 발음됨) 를 추적하는 것은 고대 이집트 신화 중 세상을 파괴하려는 악의 신이다. 마지막 계시' 는 우리를' 고분려영' 의 최초의 폐쇄적 분위기로 데려왔고, 그래픽 엔진 개선을 통해 전작보다 더 좋았다. 제레미와 아드리안 스미스가 E3 전시회 게임에서 조명과 물의 효과에 대해 얼마나 자부심을 느꼈는지 아직도 기억합니다. 그들은 또한 플레이어가 성대한 관문의 여러 곳을 왕복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장면을 전환하는 새로운 모델을 찾았다. 게임은 로라의 코치 폰 크로이 교수와 어린 시절의 로라도 소개했다. 교수는 어린 로라를 데리고 캄보디아에서 모험을 했지만 결국 고분에 갇혀' 도굴자' 시리즈의 가장 긴 이야기가 시작되며 다음 세대의 줄거리까지 이어졌다. 이 게임은 큰 성공을 거두었으며 Dreamcast 플랫폼에 오른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4 대 제목이든 결말이든' 고분리 그림자' 시리즈의 종말을 암시하는 듯' 고분리 그림자' 충실한 게이머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이' 마지막 계시' 는 낡은 엔진을 기반으로 한 고전 고분려영 시리즈의 최종 휘황찬란함을 이루었다. 그래픽 엔진의 큰 개선, 완벽한 이야기, 신비한 이집트 신화, 고대 왕의 묘지, 교묘한 퍼즐 디자인 ...' 고분리 그림자: 마지막 계시' 가 다시 한 번 호평을 받고 있는 고전이 됐다.

마지막 계시' 에서는 비밀 장소의 디자인을 유지했지만 비밀 등급을 설계하지는 않았다. 5 세대 출시 이후 코어는 구례를 답습하지 않고 4 세대 황금판을 선보였다. 반면 영국의' 타임스' 는 게임 배급업체인 Eidos 와 함께 추가 관문, 즉 타임스가 독점적으로 인터뷰했다. 밀레니엄/크리스마스에 출시되었기 때문에' 밀레니엄 관문' 또는' 크리스마스 관문' 이라고도 불린다. 이 짧은 관문은 도굴 팬들의 로라에 대한 불안감을 조금 완화시킬 수 밖에 없다.

이 세대에서 비교적 흔히 볼 수 있는 번역은 두 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마지막 모험' 이고, 하나는' 마지막 계시' 이다. 전자는 표준화되지 않은 자유발휘 번역에 속하고, 후자는 영어 편두에 나오는 계시록이라는 단어를 신중하게 고려하는 것이다. 신약의 마지막 권은 계시록이고 중국어 번역은 계시록이기 때문에' 마지막 계시록' 의 번역은 종교나 신성한 색채를 띠고 있기 때문에 어떤 사람들은 이 번역을 더 선호한다. 고분려영 중국어역은' 마지막 계시' 의 공식 번역을 채택했다.

고분리영: 연대기

고분려영연대기' 는 네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전 게임에서 등장한 캐릭터는 다시 흑분홍색으로 등장해 로마 골목, 러시아 잠수함 등에서 경기를 했다. 어린 로라의 귀신 이야기' 는 시리즈 중 최고의 관문으로 꼽히고, 마지막 탑 부분은 고분 시리즈에서도 참신하다. 하지만 반복되는 보관 문제가 게임의 전체적인 이미지를 손상시켰다. 연대기는 단편 작품이지만 로라는 돌아왔다.

연대기에는 두 장의 CD 가 포함되어 있는데, 하나는 게임이고, 하나는 관문 편집기이다. 아마도 후자의 매력은 전자보다 더 클 것이다. 수준 편집기를 통해 플레이어는 자신의 고분리 그림자 수준을 디자인하고 다른 플레이어의 수준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고분리 그림자' 에 끝없는 생기와 활력을 가져왔다. 플레이어는 고품질의 관문을 만들 뿐만 아니라 비공식 관문 편집 도구도 직접 개발한다. 관문 편집기의 큰 반향은 코어와 아이도스조차 생각지 못할 것 같다.

고분리 그림자: 어둠의 천사

최근 10 년간의 반복적인 구상을 거쳐 여러 가지 문제를 해결하고 어려운 전환이 시작되었다. 제레미와 아드리안 스미스는 로라에게 혁명을 가져오기로 결정했고, 그들도 좀 쉬어야 했다. 그래서 다음 세대를 기다리는 동안' 고분리영' 영화 제작과 제레미의' Herdy Gerdy' 프로젝트 개발을 도왔다. 결국 예상대로 걸작이 되었다. 하지만' 고분리 그림자' 는 몇 번의 점프 끝에 Eidos 의 회계연도로 서둘러 상장했다. 흑천사' 는 엄격한 테스트 없이 선반에 잡혔다. 게임 중 고장이 무수히 많아, 항상 게이머들이 끊임없이 기술적인 문제를 겪고 있다. 게임의 전체 디자인도 비판을 받았다. 로라는 새로운 등반 방식, 새로운 요소의 비밀 조작, 새로운 운영 체제, 더 이상 플레이어를 기쁘게 할 수 없는 사람을 바꾼 것 같다. 훌륭한 스토리 대본과 애니메이션이 있어도 디테일한 지지가 부족해 힘이 없어 보인다. 다크 천사와 디자이너 코어 디자인은 전례 없는 실패를 당했고, 코어는 길고 기이한 고분 여행이 끝났다. 얼마 지나지 않아 개봉한 두 번째 도묘 영화도 워털루에 참혹하게 참혹했다.

핵심의 비극적인 실패는 치명적이다. 2003 년 7 월 Eidos 에 의해 포기되었습니다. 게임 배급업체로서 Eidos 는 로라 크로포드와 고분려영의 저작권을 누리고 있다. 고분려영' 의 개발을 핵심 디자인에서 미국의 수정동력으로 옮기기로 결정하고 후자에 대한 투자를 대폭 강화하기로 했다. 2 년여를 기다린 후, 우리는 마침내 새로운 세대의 고분리영인 고분리영: 전설을 맞이했다. 로라의 무덤 여행은 여전히 계속되고 있다 ...

무덤 침입자: 전설

로라가 돌아왔다. 고분리영: 전설' 은 플레이어에게 최초의 감동을 주었다. 흥미진진한 줄거리, 세심하게 디자인된 대사, 물리적 특성에 기반한 수수께끼, 뛰어난 영상 효과, 원활한 운영 체제.' 레전드' 는' 고분려영' 시리즈에서 가장 빨리 팔리는 작품이 되었다. 4 월 초 유럽과 미국에서 발매되어 6 월 말 회계연도가 끝날 때까지' 레전드' 판매량은 이미 290 만 원을 넘어섰다. 이 성적은 결국' 고분려영' 시리즈의 총 판매량이 3000 만 권을 돌파하는 데 도움이 되었다.

고분리영: 전설' 의 중역본에는 많은 판본이 있다. Eidos 가 이 영어 제목을 확인한 이후' 고분리영: 전설',' 고분리영: 전설' 과' 고분리영 7: 전설' 사이에는 통일되지 않은 것 같다. 특히' 레전드' 의 지지자들은' 레전드' 에 대해 큰 의견을 가지고 있으며, 주로 다음과 같이 생각한다.

* 게임은 아서 왕의 왕 전설, 즉 전설의 신검을 둘러싸고 펼쳐지며, 이야기는 결국 전설의 아발론을 이끌어 낸다. 이곳의' 전설' 은' 전설' 으로 대체할 수 없다.

* 전설이라는 단어는 제목을 돌보기 위해서든 게임의 제목이든 게임 대사에서 여러 번 등장한다. 간단히 말해서, 게임 대사의 전설은 매번' 전설' 으로 번역해야 한다. 왕의 전설, 아서 왕의 전설, 각 민족마다 비슷한 전설이 있다 ...' 전설' 이라는 단어는 게임에서 출전할 기회가 없다. 전설' 의 번역은 무근의 끝이 되었다.

* 전설이라는 단어 그 자체로 볼 때 반드시 "전설" 으로 번역될 필요는 없다. 전설은 입소문을 전하는 이야기에서 비롯되며, 반드시' 전설' 의 색채를 띠고 있는 것은 아니다. 또 전설은 신화 대응 개념으로 게임에서도 명확한 구분이 있다. 이 두 가지 대응 개념은 중국어에서 분명히' 전설' 과' 신화' 이다.

*' 고분리 그림자' 에는' 전설의 신기' 가 자주 등장한다. 전설의 신기인가, 전설의 신기인가?

고분리영: 기념일

고분려영 시리즈 10 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특별히 제작된 주년 기념판은 복제품 이상이다. 게임은 1 세대를 기반으로 하지만 개발자는 수준 구조와 드로잉 설정을 완전히 다시 만들었습니다. 또한 수정역학이 도입한 신개념은 그대로 남아 게임 탐구와 수수께끼 풀기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친다. 절대현대화 조작설정에서 기념일은 고분리영 시리즈의 원점으로 돌아가 탐구를 게임의 핵심으로 만들 예정이다.

고분려영 탄생 10 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특별히 제작된 공식 기념판으로 오리지널' 복판판' 을 바탕으로 제작됐다. 일곱 번째 도굴자의 속편이 아니다. 고분리영 중국역은 그것을 여덟 번째 고분리영이 아닌 기념게임으로 삼았다.

무덤 침입자: 명계

고분리영: 전설' 제 7 세대' 고분리영' 이 개봉된 후' 고분리영 8' 이 등장한 것은 시간문제일 뿐이다. Eidos 관리인 이안 리빙스톤 (Ian Livingstone) 은 "분명히 이 시리즈와 브랜드는 계속될 것" 이라고 말했다.

고분리영 지하세계, 고분리영 8 의 영어명, 중국어는 고분리영: 지하세계로 잠정적으로 정해져 있다. 2008 년 출시될 것으로 예상되며 로그인 플랫폼은 Xbox 360, 소니 PS3, Windows PC 로 확인되었습니다.

이 게임은 마야 역법에 근거한 것이다. 매년 말, 이름 없는 다섯 가지 위험한 날, 지하세계와 인간 세계 사이의 통로가 열리고, 악한 신령은 기회를 틈타 인류 세계에 질병과 해를 입힐 수 있다. ""

게임의 새로운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적의 시체와 모든 잔해가 보존되어 4 대 이후처럼 사라지지 않을 것이다.

게임에 기상 시스템을 설치했는데 로라가 처한 환경의 날씨는 변하지 않을 것이다.

게임 장면이 매우 웅장하다. 제작진은 로라의 동작을 개선하여 더욱 매끄럽게 했다. 로라와 환경 간의 상호 작용이 높은 수준에 이르렀다. 그녀는 진흙 속에 발자국을 남길 것이다. 그러나 빗물은 그것들을 깨끗이 씻을 것이다. 그리고 빗물도 로라에게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그녀는 석두 표면의 물 얼룩 때문에 미끄러질 수도 있다.

음악 스타일은 기념일을 선호하는 경향이 있다. 끊임없는 배경음악은 없고, 음악회만 적절한 방아쇠 지점에서 나타난다.

AI 강화. 적들은 도망가는 법을 알고 폐허 속에 숨어 있다.

색채가 풍부해서 날씨에 따라 변한다.

갈고리를 잡고 보관하다. 로라는 고분리 7 과 비슷해 보이지만 그녀의 배낭이 바뀌었다. 이번에는 약봉지가 없는 것 같은데 다른 회복 방법이 있어요.

소수의 인류 적, 대량의 신화 생물.

로라는 다른 문명의 지하 세계를 탐구할 것이다.

오토바이는 게임에 나타나고 수수께끼를 푸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다.

로라는 양손으로 다른 적을 조준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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