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예가들이 가장 쓰기 좋아하는 몇 안되는 문자는 무엇입니까? 어떤 문자를 가장 좋아합니까?
중국 역사의 긴 강에서 서예의 역사는 사실상 문화사의 반영이다. 주요 역사적, 문화적 사건부터 젊은 시인의 학문적 세부 사항까지 모두 의 형식으로 담겨 있다. 글쓰기. 여기에는 선하고 새롭고 기묘한 글자를 끝없이 남긴 수천 명의 서예가들이 묻혀 있는 동시에, 수천 명의 서예가들의 이름이나 이야기가 묻혀 있어 한숨을 쉬게 한다.
1. "조화"라는 단어
"조화"라는 단어는 왼쪽에 배치되고 오른쪽은 닫혀 있으며, 무게 중심은 왼쪽에 있습니다. 펜을 닫으면 평평하게 그려지고 닫히면 오른쪽 아래 모서리로 점차 올라갑니다. 펜을 닫고 펜 끝을 올린 상태에서 가로 획을 그리며 획이 더 무거워지기 시작하고 오른쪽 위 모서리를 향해 점차적으로 씁니다. 펜을 닫을 때 펜을 왼쪽으로 당겨 수직 브러시와의 연결을 끊으십시오. 수직 스트로크는 더 두껍고 스트로크는 더 무겁습니다. 약간 들어 올려서 더 미묘하게 닫혀야 합니다. 필기는 수평선과 수직선의 교차점에 있어야 하며 왼쪽과 수직면은 직선이어야 하며 마지막 획은 억제되어야 합니다. 점차적으로 두꺼워지고 짧아져야 합니다.
2. "야"라는 단어
"야"라는 단어의 왼쪽은 둥근 모양을 취하고, 위쪽 가로 획은 가로 점이 되고, 아래쪽 획은 로 그려집니다. "복"의 왼쪽과 같은 펜, 오른쪽이 "鹹"입니다. 문자는 왼쪽에 있는 것보다 키가 크고 굵습니다. 펜은 가장자리가 노출된 상태로 그려집니다(바깥쪽은 원, 사각형). 펜을 돌려 수평 스트로크를 만듭니다. 그런 다음 펜을 중앙으로 돌려 수직 스트로크를 만듭니다(약간 둥글게 되고 스트로크가 아래쪽으로 확장됨). , 그런 다음 왼쪽을 탐색하여 수평 획을 그린 다음 아래쪽으로 측면을 앞으로 가져온 다음 중앙으로 돌려 수직 획을 그리고 아래쪽으로 이동하여 측면을 앞으로 가져와 수평 획을 그립니다. 수평선이 약간 더 커지고 스트로크를 멈춥니다.
3. '청'이라는 단어는 3개의 점이 직선으로 작성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3개의 점이 호 모양으로 처리될 수도 있습니다. 글꼴의 필요에 따라 오른쪽 위에서 왼쪽 아래로 비스듬한 추세로 흐르도록 합니다. 단어의 물 세 점은 작은 호를 갖고 있으며 세 점의 위치는 기울어져 있습니다. 왼쪽 중앙선의 왼쪽과 오른쪽 가장자리 주위에 첫 번째 지점은 왼쪽 중앙선에 있고 두 번째 지점은 왼쪽에 있으며 세 번째 지점은 평균 수직 후크입니다. , 그래서 그는 조금 과장될 수 있습니다.
4. '선'이라는 단어
선은 지혜이고, 선은 영역이며, 삶에 대한 태도입니다. 진풍(陳峰)의 선(禪)은 부처님으로 표현되고, 부처님의 마음은 연꽃이고 심오한 지혜를 가지고 있습니다. 말로 표현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