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의 호스트 게임

이 국풍 FPS 게임은 DLC 를 한 번만 업데이 트한 뒤 Steam 열표로 돌아설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총화 중생' 은 도익인터넷 최초의 국풍 모험 FPS 게임이다. 이 제품은 로그 박정수 임의 요소와 RPG 전략 선택 방법을 결합했다. 2020 년 온라인 후, 게임은 Steam 핫리스트 상위 5 위에 직접 올랐다. 현재 65,000 개의 논평이 있었고 94% 가 호평을 받았다.

신상품이 Steam 핫리스트에 오르는 것은 흔한 일이지만, DLC 가 1 위에 오르면 게임이 한 번만 업데이트되면 TOP 10 에 들어가는 경우는 드물다. 그렇다면 이 DLC 는 무엇으로 1 위에 올랐을까요? 이 문제를 토론하기 전에, 우리는 먼저' 총화 중생' 이라는 게임을 간단히 검토해 볼 수 있다.

0 1

두 개의 반대

포도 선생의 관점에서 볼 때,' 총화 중생' 의 가장 큰 매력은 주로 두 개의 반대 건설에 기인한다.

첫 번째는 유럽과 미국 스타일과 동양 심미의 대립이다. 처음 입사했을 때, 우리는 한동안 총대가 다시 태어나는 독특한 심미를 받아들이지 못할 수도 있다. 선이 거칠고, 색채가 선명한 유럽과 미국 만화 스타일과 로우 폴리의 글로벌 모델링 특징을 선택해 미술적으로' 국풍' 을 훨씬 뛰어넘는 게임을 연출했다.

그런데 이상하게도, 글로벌 스타일에서는 게임이 표현한 내용이 동양의 심미와 잘 맞아떨어져 동양적 특색을 지닌 장면과 물건뿐만 아니라 동양적 심미의 많은 문화적 속성도 가지고 있다.

게임지도 장면 (부분)

예를 들어 게임 관문의 지도와 괴물은 저다각형 모델로 만들어졌지만 고분, 대나무 숲, 여관, 병마용 등 동양적인 내용을 보여준다. 그 중에서도 능주 여무는 산해신수로, 그 게임 이미지는 역사적 묘사에 부합할 뿐만 아니라 의무도' 지키다' 이다.

제 1 급 보스' 육무'

이번 DLC 가 도입한 새로운 캐릭터' 워커' 와' 유리' 도 제작팀이 동양미학에 대한 진일보한 탐구다. 그 중' 원숭이' 의 이미지는 원숭이다. 기능 요소에는 선줄과 금띠봉이 포함되기 때문에' 원숭이' 의 원형은 중국 신화 속 손오공이 될 수 있다.

"워커" 기술 디스플레이

새로운 캐릭터' 리' 는 전통 도교 이미지의 축소판과 같다. 인물은 도포를 입은 여우로 청추의 후손이다. 그의 역할 기술은 주로 화염 제어이다.

"유리" 기술 시연

손오공, 청구 여우, 도교 등을 볼 수 있다. 모두 중국 전통문화의 대표이며, 이는 이 게임에서 DLC 의 역할과 내용이 더욱' 국풍' 임을 보여준다. 이러한 변화는 플레이어에게 새로운 경험을 가져다 줄 뿐만 아니라 제작진이 동양 문화와 심미에 대한 심도 있는 발굴을 보여준다.

둘째, 불량배 요소와 RPG 전략 개발 게임의 대립이다. 우리는' 총불 중생' 이 비교적 가벼운 로그 박정수 놀이를 선택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즉, 무작위 원소는 플레이어의 경험에 깊은 영향을 주지만, 게임의 난이도는 평생 통관만큼 힘들지 않고, 게임 밖에서 개발된 원소도 많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간단히 말해' 총기 중생' 의 패턴은 일인칭 사격이지만 총기는 기본적으로 검문소에서 무작위로 얻어지며 무기마다 체험이 다르다. DLC 가 새롭게 쇄신한 신무기를 예로 들면, 직운조작은 간단하고 원활하며, 6 만이 반상에 저항할 수 있다. 무기 외에도 게임에는' 비권' 과' 각성' 이라는 두 가지 무작위 요소가 있는데, 이 둘은 서로 어우러져 빌드 (Build) 를 구성할 수 있어' 총화 중생' 의 주요 도둑 원소로 간주될 수 있다.

"6 자" 방패 및 손상 방지

게임 내 불량배 요소와는 달리, 게임 밖의 수련이다. 로그 박정수 게임에서 중외인 수련은 드물지 않지만' 총화중생' 수련은 문턱이 낮을뿐만 아니라 (수련재료 하나만 있어 도전실패도 얻을 수 있음) 게임의 수치 체험에도 큰 영향을 미친다. 부적절한 비유를 하면, 동등한 난이도로 천부적인 0 급 플레이어는' 혼계' 를 하는 것과 같고, 천부적인 만급 플레이어는' 잔디 깎기' 에 해당한다.

외부에서 개발된 "인재" 인터페이스

이런 수치상의 체험 격차는 RPG 게임 과정에서 피할 수 없는 결함이다. 이 문제를 완화하기 위해' 총불 중생' 은 보통, 엘리트, 악몽, 환생의 네 가지 난이도를 설정했다. 이와 함께 이번 업데이트 이후 두 가지 새로운 모델도 무료로 개방됐다. 관문의 괴물 강도가 바뀌었을 뿐만 아니라 플레이어는 새로운 모드' 기운 연결' 에서 더 많은 빌드를 만들어 싸울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는 게임성 대립에 대한 새로운 균형과 최적화라고 할 수 있다. 이번 조정은 많은 노게이머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가져다 줄 것이라고 믿는다.

02

포화가 끊임없이 진화하는 중생

이 시점에서, 당신은' 총화 중생' 과 이 DLC 에 대한 대략적인 이해를 가지고 있을 것이다. 이 두 대립은' 재생의 총' 이 플레이어를 끌어들이는 중요한 특징이자 게임의 미래 발전 방향에도 영향을 미친다. 따라서 DLC 의 새로운 콘텐츠를 경험한 후에는 게임을 다시 한 번 살펴봐야 할 것 같습니다.

우선, 우리는 게임이 가져온 경험치를 다시 측정해야 한다. 총화중생' 의 초기 포지셔닝은 싱글 PVE 였기 때문에 게임의 R&D 투입은 일회용이어야 하고 게임 내용도 무궁무진하다는 의미다. 따라서 사용자의 신선함이 사라지면 인기 있는 싱글 게임이 결국 소그룹으로 돌아갈 수 있다.

하지만 이번 DLC 업데이트와' 총화중생' 의 복귀는 제작진이 독립게임으로 운영하지 않았다는 것을 시사하는 것 같다. 우리는' 총화 중생' 이 2020 년 개봉 이후 거의 매달 쇄신되는 것을 볼 수 있다. 새로운 콘텐츠를 도입하는 것 외에도 플레이어의 피드백에 따라 최적화되고 수정되었습니다. 이런 독립 실행형 게임의 온라인 운영은 한 번 사들인 게이머들에게 분명히 가치가 있다고 느끼게 한다.

이번 DLC 출시뿐 아니라 제작진은 지난 5 월 핸드투어판' 총화중생' 을 출시해 자동 사격과 감축을 통해 게임성을 완화했다. 이는 신규 및 기존 게이머들에게 모바일 조작에 적응할 수 있는 차별화된 체험을 선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포화 중생" 핸드 투어

둘째, 게임의 문화적 표현이 새로운 형태를 보이기 시작했다. 앞서' 총화 중생' 의 포지셔닝은 국풍 FPS 게임이라고 말씀드렸기 때문에 제재내용과 예술표현에 동양심미에 더 편향되어 있습니다. 이번 DLC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의 문화적 속성이 이미 시각적 표현을 통해 게임 질감과 플레이어 경험에 스며들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게임을 경험할 때, 나는 이번 DLC 로 새롭게 업데이트된 새로운 무기' 지운' 을 선호한다. 바늘 모양의 숨겨진 무기입니다. "바늘" 자체는 강력한 중국특색 무기입니다. "지운" 의 조작 경험은 거의 조작 없이 적을 죽일 수 있는 매끄러운 어검과 같습니다. 무기의 다섯 개의 영침은 마우스를 따라 적을 공격한다.

직운' 공식 CG

게다가 지문을 쥐고 있는 캐릭터 스타일링까지 더해지면 게임에 정통 수선 냄새가 난다고 느끼게 된다. 이는 미술과 이야기만으로는 채울 수 없는 것이다.

"직운" 실전 경험

DLC 의 두 가지 새로운 역할, 제작팀도 심도 있는 운영과 체험을 위한 문화 포장을 진행했다. 예를 들어,' 워커' 가 주기능 환상을 풀면 손오공이 털을 뽑는 고전적인 동작을 할 수 있는데, 공연은 상당히 매끄럽고 수월하다.

주요 기술 (e): 깨진 영혼

이 씨의 기술은 사전 떨림과 확인이 필요하며, 기능 공연은 상당히 의식화되어 도사 신분과 일치한다.

주요 기술 (e): 정신은 뜨겁고 힘은 상당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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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풍 게임이 출항할 때

DLC 가 가져온 새로운 경험 외에도 포도군은 Steam 에서' 총화 중생' 이라는 재미있는 현상을 발견했다. 이 게임은 국내 팀에서 개발했지만 플랫폼 핫 순위에 올랐을 뿐만 아니라 총평론의 64.6% 를 차지했다.

중국어 간체를 포함한 76 102 개 언어로 댓글을 달았습니다.

댓글 수는 2694 1 으로 35.4% 를 차지했다.

이런 상황은 게임이 국내 선수들로부터 호평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더 많은 글로벌 게이머들의 추앙을 받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특히 이번 새 DLC 업데이트 이후 많은 해외 게이머들이 새 캐릭터의 새로운 내용으로 다운로드하거나 구덩이로 돌아간다고 밝혔다.

-응? 새 자료편이 발표되자 나는 구덩이로 돌아갔다?

-응? 두 가지 아주 좋은 디자인이 있습니다. 하나는 여우의 불덩이입니다.

하나는 새로운 무기 "직운" 인가?

동시에, 게임의 출권도 다익망의 글로벌 발행 전략과 관련이 있다. 예를 들어, 게임이 처음으로 Steam 글로벌 플랫폼에 상륙했을 때, 제작팀은 글로벌 게이머를 위한 언어 개편과 핸들 조작 최적화를 실시했습니다. 흥미롭게도, 게임은 올해 6 월 5438+00 에 호스트 플랫폼에 상륙하여 전 세계 더 많은 사용자에게 접근할 예정입니다.

현재 독립게임이 바다로 나가기 어려운 문제에 직면하여' 재생의 총' 은 글로벌 발행 모델을 관통하고 250 만 건의 매출을 올릴 수 있으며, 독립게임 등 더 많은 종류의 글로벌 출시의 타당성을 입증했다.

한편, 게임의 민족적 스타일 속성은 글로벌 출시에서 더 많은 문화적 의미를 부여한다. 이번에 국풍을 주창하는 DLC 가 전 세계 인기 순위에 오를 수 있었던 것은 도익인터넷이 자체 문화 출항 방법론을 형성하여 국내 단독 여행의 선두에 서게 됐다는 의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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