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프로그래밍 - 인민망은 어떻게 왕자영요 평가를 합니까?

인민망은 어떻게 왕자영요 평가를 합니까?

인민일보는' 왕자영요' 원문에 대해 다음과 같이 논평했다.

게임으로서, 왕자영요 (WHO) 는 성공적이지만, 사회에 직면하여 끊임없이 음의 에너지를 방출하고 있다. 누적 등록자는 2 억 명이 넘고, 일일 활동사용자는 8000 만 명이 넘는 것으로 나타났다. 중국인 7 명당 1 사람이 놀고 있는데, 그 중' 00 후' 사용자가 20% 를 넘는다.

이 상당한 사용자 기수를 바탕으로 비극이 계속되고 있다. 13 세 학생이 게임을 하다가 아버지로부터 교훈을 받고 뛰어내리고, 1 1 0/세 소녀가 65438+ 만 원을 훔쳐 장비를 샀다.

확장 데이터:

텐센트의 반응

텐센트 엔터테인먼트 매전 L 1 스튜디오 사장,' 왕자영요' 프로듀서는 이 일련의 조치가 발표됨에 따라 게임 개발자의 노력을 통해 학부모와의 협력을 통해 학부모가 자녀의 게임 시간을 더 잘 관리할 수 있도록 돕고, 학부모와 아이들에게 더 나은 교류 플랫폼을 제공하고, 학부모와 아이들이 모두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돕고 싶다고 코코 리 밝혔다.

코코 리 (WHO) 는 텐센트 (Tencent) 가 대중의 압력에 의해 위에서 언급한 통제를 했다는 것을 부인했다. 코코 리 (WHO) 는 "우리의 관련 조치가 현재 어느 정도의 단기적인 이익을 희생하고 있지만, 우리는 이 단계를 밟기로 결심했다" 고 말했다.

"오락은 확실히 관리가 필요하지만, 아마도 오락을 제한하는 것보다 주의를 돌리는 것이 더 나을 것이다." 그는 노는 것을 탐내는 것은 인간의 천성이라고 말했다. 게임, 애니메이션, 심지어 스포츠는 모두 오락의 형식이다. 오락은 확실히 관리가 필요하지만, 아마도 그것을 제한하는 것보다 인도하는 것이 더 나을 것이다.

上篇: 컴퓨터의 기원과 발전에 관한 논문 下篇: 어떤 버스 조회 소프트웨어가 좋을까요?
관련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