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 스케치 작품

인체 스케치 작업의 채색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낙하 : 몸 전체의 비율, 무게 중심, 운동량 등을 결정하면서 기본 형태를 그려갑니다. 인체를 그리는 단계는 머리부터 시작해서 아래로 내려가는 것도 아니고, 각 부분을 하나로 모아서 그리는 것이 아니고, 모든 부분이 유기적으로 결합되어 있어야 합니다.

프레임 상단과 하단에 두 개의 선을 가볍게 그려 몸 전체의 높이를 결정합니다. 서 있는 사람을 그릴 때, 구도가 너무 공허해 보이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우리는 일반적으로 그림에 맞게 몸 전체의 높이를 충분하게 하고 위아래 공간을 거의 남기지 않으려고 합니다.

가슴은 사각 타원형 큐브로 이해하면 되고, 골반은 삼각형 큐브로 이해하면 되는데, 둘 다 고정되어 있어 움직일 때 서로 다른 시점 변화를 겪는 것은 척추(특히)입니다. 요추의 여러 방향으로의 회전과 어깨선과의 관계는 초기 인체의 움직임과 무게중심을 표현하는데 핵심이 됩니다. 몸 전체의 움직임(사람의 자세, 팔다리의 방향)은 이러한 신체 중심축의 방어선을 기반으로 합니다.

신체 각 부위의 비례적인 움직임을 관찰하고 판단할 때 몸통과 팔다리의 뼈 사이의 주요 관절에도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겉으로 보기에는 모두 피부 아래 노출된 부분이기 때문에 이러한 인체 움직임의 지표는 우리의 스타일링에 있어 매우 중요한 신호입니다.

처음에는 긴 직선을 사용하여 이들 관절, 특히 어깨, 흉곽의 늑골 아치 라인, 골반 양쪽, 무릎과 같은 한 쌍의 관절 사이의 관계를 반복적으로 확인하십시오. 하지의 내부 및 외부 복사뼈를 예방하기 위해 이러한 주요 관절을 긴 직선으로 연결함으로써 각 부위의 기준선의 방향과 길이, 보조선과의 관계를 쉽게 결정할 수 있습니다. 기준.

가슴과 복부는 두 개의 사다리꼴로 나눌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인체 활동을 파악하는 지점은 인체를 스케치하는 것이 석고를 그리는 것과 다르다는 점이다. 사람이 오랫동안 서 있으면 사물 자체의 구조적 관계를 파악하더라도 어떤 부분은 필연적으로 변하게 된다. 국부적인 변화는 경미하며 그림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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