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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and of Brothers 3: Sons of War 게임 리뷰:

오랜 시간이 늦어지고 안 나온다면 시청자분들께 정말 죄송할 것 같은데... 크리스마스 전날, 게임로프트가 드디어 '브라더스 인 암스? 3: 선즈 오브 워(Brothers in Arms? 3: Sons of War)'를 내놓았습니다. "를 선반에 올려 놓고 이번 겨울은 어느 정도 끓어 오릅니다. 많은 노련한 플레이어들에게 "형제?"라는 이름이 더 이상 낯설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팀을 이끌고 치열한 전투를 통해 적을 쓰러뜨릴 것입니다. 전투에 참여하면 그들은 열심히 싸워야 할 것입니다!

"Brothers in Arms? 3: Sons of War"는 시리즈의 세 번째 부분으로, 플레이어는 제2차 세계 대전을 배경으로 1944년 6월을 배경으로 합니다. 여기서 독일군은 연합군의 침공에 집중합니다. 플레이어는 Wright 상사를 플레이하고 삶과 죽음을 겪은 좋은 친구들을 이끌고 적의 위치에 몰래 들어가 다양한 위험한 임무를 수행해야 합니다.

Gameloft의 게임이 중국어를 지원하는 것은 새로운 것이 아닙니다. 게임에 들어가면 언어가 자동으로 일치합니다. 짧은 사전 플롯을 보면 이 게임의 그래픽이 얼마나 정교한지 알 수 있습니다. 비슷한 작품은 물론 훌륭하지만, PC나 콘솔과 비교해야 한다면 불친절할 것 같습니다.

조작이든 UI 디자인이든 넉넉하고 깔끔하고 간결한 느낌이 들고 인내심을 갖고 교육 과정을 완료하는 데 많은 시간이 걸리지 않습니다. 전장에 왔을 때 벙커 뒤에 웅크리고 있는 주인공을 보았는데, 편집자는 무의식적으로 이것이 대부분의 Glu 슈팅 게임과 마찬가지로 스탠드업 슈팅 게임이라고 생각했지만, 실제로는 여전히 스탠드업 슈팅의 요소가 남아 있습니다. 이에 비해 이 게임은 자유도가 더 높습니다. 커버 전환은 좌우로 스와이프하는 방식이 아니며, 생존력에 자신이 있다면 직접 돌진해 전투를 벌이는 것도 가능합니다. 적과 함께 서있는 자세에서 사격하는 것은 분명히 적합하지 않다고 정의하십시오.

각 장면의 벙커 수는 고정되어 있으며, 부착된 지점도 명확하게 표시됩니다. 신체가 엄폐 지점 범위 내에 들어오면 녹색으로 변합니다. 커버 실행을 전환할 때 정확할 필요는 없습니다. 촬영 작업에는 시야각 조정과 방아쇠 당기기가 포함됩니다. 시야각 조정은 조준 후 해당 버튼을 눌러 촬영할 수 있습니다. 작동 모드에서는 왼손으로 시야각을 쉽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조이스틱을 움직일 때 어느 정도 오작동이 발생합니다. 다행스럽게도 게임 자체에서 다양한 버튼 레이아웃 옵션을 제공하고, 시야각 조정 감도도 조정할 수 있으므로 편리한 것을 선택하면 됩니다.

여기의 모든 레벨의 장면 깊이는 기본적으로 끝까지 돌진하고, 제거해야 할 적을 제거하거나 파일을 줍거나 대상을 폭파하여 승리하는 길이입니다. 과정은 사람마다 다르지만 기술이 아무리 좋지 않아도 레벨을 완료하는 데 10분 이상 걸리지 않습니다. 전투 성능 면에서는 총이 살갗을 관통하는 느낌이 들고, 근접 치명타 발동 가능성도 있지만, <스나이퍼 엘리트>처럼 인체 깊숙이 침투하지는 않는다. . 터치스크린 조작이기 때문에 사격 시 가벼운 자동 조준 지원이 가능하며 헤드샷은 실제로 매우 간단할 수 있습니다. 적을 맞았을 때 그의 신체 반응은 현실적입니다. 사람들을 웃게 만들고 울게 만드는 유일한 것은 머리를 맞고 나서 잠시 동안 술에 취해 걷는 것입니다. 맞고 그냥 누워있는 것?

게임에는 전투 중에 인식표를 주워 경험치를 높이거나 길가에 있는 탄약 상자를 열어 화염병, 로켓, 로켓과 같은 특수 무기에 필요한 탄약을 보충할 수 있습니다. 수류탄 등 메인은 총알낭비 걱정 없이 원하는 만큼 무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투의 긴장감을 강조하기 위한 것인지, 보급품 상자를 열거나, 기밀 문서를 수집하거나, 공범을 구출하려면 해당 아이콘을 일정 시간 동안 길게 눌러야 하는 것인지 모르겠습니다. 긴장된 분위기는 이해가 됩니다. 하지만 문제는 아이패드에서 플레이할 때 아이콘이 중앙에 있어서 터치하려면 한 손을 자유롭게 해야 한다는 점입니다.

게임에는 캠페인, 공격, 절대 비밀 모드 등 다양한 게임플레이 모드가 있다는 점을 언급할 가치가 있습니다. 각 모드에는 액션 포인트가 필요하며, 캠페인 모드의 각 레벨에는 전투력 요구 사항도 있습니다. 일단 도착하면 열 수 없고 장비를 먼저 강화해야 하는데, 자원이 부족하면 돌아서서 다른 두 가지 모드만 플레이하면 되는 것 같습니다.

솔직히 말하면 레이드 모드는 일정 시간 버티면 승리하는 게임이다. 적이 공격하는 곳과 맵의 확장이 상당히 다양하고 자유롭다. 제 생각에는 비밀 모드는 극한의 도전과 같습니다. 여기에서 비행기를 총으로 쏘는 스릴을 경험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려드리게 되어 기쁩니다.

총기를 구입하고 업그레이드하는데 돈이 많이 드는 건 사실이다. 캠페인 모드를 빨리 통과하고 싶은 학생들은 돈을 더 많이 준비해야 한다. 팀원의 실용성은 공중 지원 요청, 한방에 죽이기 등의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팀원에 대해서는 전혀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스킬을 사용하면 됩니다. 그들은 단지 기술 추종자일 뿐입니다.

무료 다운로드이기 때문에 편집자가 게임을 시도했을 때 이미 많은 플레이어가 게임에 참여했으며, 게임에 대한 리뷰는 엇갈리고 심지어는 친근한 중국어로 채팅을 멈출 수 없었습니다. 일부 화면을 스와이프하는 전문가의 모습도 중독적입니다. 전반적으로 "Brothers in Arms? 3: Sons of War"의 게임 플레이는 많이 바뀌었습니다. 스탠드업 슈팅의 본질적인 게임 플레이에서 이동의 자유를 강조한 것이지만, 전체적인 컨트롤은 문제가 없습니다. 여전히 플레이어의 발전이 필요합니다. 목표 조정을 통해 전투 성능이 더 강력해지고 움직임이 제자리에 있으며 혈액이 관대하지만 과장되지 않습니다. 또한, 여러 게임 모드의 목적은 다르지만 캠페인 모드에 필요한 장비를 축적하기 위해 준비하고 있다는 느낌이 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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