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중 수채화 튜토리얼
첫 번째 장에서는 도구와 기본 기술을 소개합니다.
수채화 물감은 크게 분류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다. 수채화 물감은 주로 투명 수채화 물감과 불투명 수채화 물감으로 나눌 수 있다. 투명 수채화 물감이든 불투명 수채화 물감이든, 심지어 유화 물감과 국화 물감까지 페인트 물감의 기본 성분은 비슷하다. 일반 회화 물감은 시멘트의 차이 또는 물감의 양과 품질에 따라 명명된다.
일반 회화 기법 이해 이 단원에서는 겹치는 방법/렌더링법/평평한 페인트/연한 색법/건식 브러시/불투명법/습색법/접합 등 6 가지 일반 수채화 기법을 간단한 사례로 보여 줍니다.
두 번째 장은 캐릭터와 변형 요소 "화염" 의 융합이다
실제 사례를 통해 인물을 그리는 기본 회화 단계와 회화 기교를 시연하다. 그림 그리기 단계는 일반적으로 첫 번째 단계, 구도와 원고, 두 번째 단계, 연한 원고를 그려 대략적인 명암, 세 번째 단계, 전체 화면을 깊이 묘사하는 세 단계로 나뉜다.
세 번째 장은 캐릭터와 변형 요소 "깃털" 의 융합이다
수채화 과정은 다른 그림 단계와 거의 같다. 처음에 그들은 구성과 초안을 작성했다. 하지만 다른 점은 수채화부터 은은한 층간 관계이고 수채화는 밝은 부분에서 어두운 부분으로 그리는 것이 가장 좋기 때문에 어느 정도 수정공간이 있을 수 있다는 점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먼저 인물의 스케일과 구조를 그려내다. 수채화를 언급하는 연필 원고는 가급적 단순화할 수 있다. 수채화는 연한 색이기 때문이다. 연필선 원고가 너무 무거우면 수채화가 전체 효과에 영향을 주어 지우기가 좀 어렵기 때문이다. 그래서 수채화에서는 실원고가 자신의 그림에 영향을 주지 않고 가능한 단순하게 그려졌다. 스케치는 대충 그린 후 간단히 색칠할 수 있습니다. 먼저 인물의 얼굴 피부색부터 시작하여 바깥쪽으로 펼쳐져 컬러를 원색으로 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림으로 설명)
네 번째 장은 인물과 변형 요소의 "가지" 의 융합이다
다섯 번째 장은 캐릭터와 변형 요소 "연기" 의 융합이다
제 6 장 캐릭터 머리카락의 직접 변형
제 7 장: 캐릭터와 변형 요소 "나비" 의 통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