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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Division 2TU14 기념 레이드 의상 공유

The Division 2가 TU14 버전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새로운 버전의 Fire Body Assault Set을 장착하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The Division 2TU14 Memorial Raid 장비를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첫 번째는 전문화 선택입니다. 처음에는 방화벽을 사용했습니다. 누군가 All-Fire Assault를 사용하는 것을 본 후 전문화를 기관총으로 변경하고 Fire Wall Shield를 Crusader Shield로 변경하고 Resurrection Hive 또는 Banshee Pulse를 추가하는 것도 테스트했지만 그 외에는 아무것도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테스트에는 솔로 링컨, 레벨 4의 4인 와일드 팀, 4인 와일드 팀의 화이트 오크/동물원 침공, 반란 조우가 포함되었습니다.

어떻게 이렇게 표현할까요? 개인적으로 기관총은 방화벽보다 열등하다고 생각합니다. 우선, 이 장비 세트는 링컨 혼자 파밍하는데 전혀 문제가 되지 않으며(전체 지역을 노출시키려면 여전히 약간의 조작이 필요함), 심지어는 버드맨과 록을 쌓은 후에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버드맨 버프를 통해 항상 건강한 양의 방어구를 유지할 수 있으며, 크루세이더 쉴드도 가져올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멀티플레이어에서는 메모리얼 레이어나 레이드 레이어(예: 레벨 4 몬스터) 없이 돌격소총/바위 탄창 하나로 황금 몬스터를 죽일 수 없습니다. 341 메모리얼헌터는 퀵핸드 mpx도 못쓰고, 431은 싱크로니즈데미지 mpx도 거의 못씀) 즉, 레드/퍼플 몬스터를 공격하거나 크루세이더 쉴드를 착용해야 생명을 구할 수 있다는 뜻입니다. 전자는 팀의 사냥꾼이 몬스터를 잡을 위험이 있는 반면(초기 데미지가 더 높음), 후자는 운반 능력을 제한합니다. 대부분의 사냥꾼이 Firewall Shield + Revive Hive를 사용하는 이유는 모두 칼날에서 춤을 추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피해를 최대화하려면 앞으로 돌진해야 합니다. Fire Raid의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적어도 첫 번째 웨이브에서는 서둘러 스프레이를 사용하여 쌓아야 합니다. 기관총 전문가라면 밴시를 사용하면 모든 몬스터를 제어할 수 있지만, 이는 생존의 기회를 포기하는 것과 같습니다. 솔로 플레이 중 쓰러지면 다시 시작하는 것이지만, 팀을 이루면 팀원이 끌어내릴 수도 있고, 사망으로 인해 메모리얼 레이어가 지워지는 경우도 있어 후속 전투에서 팀을 따라잡기가 더욱 어려워질 수도 있습니다. Resurrection Hive를 선택하세요. 가장 독특한 Banshee를 사용하지 않는 경우 Fire Wall로 이동하면 피해도 증가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기관총의 킬 리커버리도 그다지 사용하기 쉽지 않습니다. 당신은 팀의 메인 C가 아니며, 항상 킬에서 승리할 것이라고 보장할 수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영웅이 팀에서 50킬을 달성할 수 있다면 꽤 좋습니다. 4레벨이면 결국 30포인트도 안 나오거든요. 메모리얼 레이드의 생존성은 사람을 죽이는 방어구 회복력과 푸른 방어구에서 나온다. 일반적으로 고압파 이전에 층수가 쌓이고, 고압파의 포지셔닝이 유연해야 한다. 메모리얼 헌터용 기관총은 괜찮습니다. 충분히 죽이면 기습 공격의 위험을 감수할 필요가 없습니다. 돌격소총을 사용하면 더 먼 거리에서 더 안정적인 출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플레이 스타일에 대한 몇 가지 통찰력이 있습니다. 우선, 바위나 전갈자리를 이용해 붉은색 몬스터와 보라색 몬스터를 직접 잡을 수 있어야 한다. 레이어 수가 충분하면 즉시 돌격 소총 출력으로 전환하고 더 이상 얼굴에 달라 붙지 않습니다. 레이드에는 헌터의 회복력과 필드 컨트롤 기능이 없으므로 항상 얼굴에 붙어 있지 말고, 머리에 전갈자리/바위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결국에는 서지 못할 것입니다. 돌격의 장점은 대부분의 돌격소총을 사용할 수 있게 해주기 때문에 사냥꾼처럼 앞으로 돌진하지 않고도 근거리를 마무리한 뒤 원거리를 원활하게 타격할 수 있다는 점이다. 한 가지 언급할 점은, 어려운 적을 만나면 스콜피온으로 전환하는 것입니다. 황금 몬스터가 너무 많으면 버드맨을 사용하지 마세요. 헬리콥터, 발전기, 무혈개, 탱크 등 특수한 적들을 쌓아두는 데 주의하세요. 저격할 때는 충분히 주의하세요. 이것은 방어구를 깨기 어려울 뿐만 아니라 폭발한 후에 emp가 당신의 방패를 사용하여 당신의 하이브를 금지할 것입니다. 만약 그들 중 한 무리가 오면 크리티컬 쉴드 외에는 누구도 그것을 고수하고 싶어하지 않을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메모리얼 헌터스와 메모리얼 레이드의 논의가 이어진다. 실제로 두 제품의 출력 성능은 거의 동일합니다. 사격장에 메모리얼 레이어가 없고 모두 341이며 폭발 데미지를 증가시킬 수 있고 총기 재능이 모두 빠릅니다. 극도로 어려운 그룹 데미지(올메탈 몬스터) 헌터는 기관단총을 사용해 방어구를 파괴하는데, 약 25초 만에 MPX가 클리어된다. 급습용 흉갑을 착용한 경찰 M4는 약 23초 만에 이를 처리한다. 20m 거리에서의 무적 시그니처는 둘의 초당 데미지가 기본적으로 같다. 헌터의 폭발률이 거의 만렙이라는 점을 고려하면 팀원에게 코요테 머리가 있다면 기습 공격으로 격차를 벌릴 수 있다. 헌터와 레이드로 여러번 테스트를 해본 결과, 가까운 거리에서 문을 막아야 할지, 먼 곳의 장면이 나오면 레이드를 지켜봐야 할지 최종 결론은 매우 편안합니다. 예를 들어, 어떤 낯선 장면에서는 사냥꾼처럼 뛰어다닐 필요 없이 조수가 거의 매끄럽게 연결될 수 있다. 또한, 버프가 가득 차면 경찰 탄창 1개, 록 탄창 1개로 동물원의 마지막 D팀 리더를 처치할 수 있어 싱글 상대로도 폭발적인 위력을 발휘할 수 있음을 보여준다. 메모리얼 레이드(Memorial Raid)는 대체 관계라기보다는 메모리얼 헌터의 변형에 가깝습니다. 따라서 여전히 개인 취향에 따라 다릅니다. 모두가 우호적인 토론을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요약하자면, Fire Wall 전문화를 사용하여 빨간색과 보라색을 먼저 공격하고, 가능하면 머리를 잡으세요. 스택이 가득 차면 스프레이 건을 사용하여 소총을 교체하십시오. 멀티플레이어 버드맨을 사용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어려운 적들을 처리하려면 스콜피온을 사용하되 너무 높이 올라가지는 마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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