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 쉴드 DDOS 클라우드 쉴드는 DDOS 기능을 제공합니다
잉크 방패 브랜드 소개? < P > 최근 국내 백모자 2 인조 멤버 중 한 명인 고독한 검 및 매파 연맹의 핵심 창업자 안 마스터가 잉크 방패 DDoS 고방전략을 크게 업그레이드해 다차원 DDoS 탐지 및 보호 조치를 도입해 오늘날의 복잡한 인터넷 환경에 대한 인터넷 온라인 게임 및 블록 체인 업계의 보안 요구를 충족시켰다. 잉크 방패를 위한 새로운 알고리즘이 개발되어 현재 온라인 게임 및 블록 체인 업계가 직면하고 있는 문제를 해결합니다. < P > 잉크 방패 수석 트래픽 전문가인 안 스님은 "온라인 온라인 게임은 수십억 달러 규모의 대규모 산업이지만 표적이 되고 트래픽이 많은 DDoS 공격을 자주 받는다" 고 말했다. 모든 서비스 중단으로 인해 사용자가 경쟁업체로 전향하게 되고 브랜드의 명성을 손상시킬 수 있으며, 매초마다 다운타임이 발생하면 기업에 막대한 매출 손실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DDoS 공격과 같은 위협은 무시할 수 없습니다. 온라인 게임 회사는 자신의 네트워크 보안 의식을 강화하여 플레이어에게 안정적이고 안정적인 온라인 경험을 제공해야 합니다. " < P > 게임업계의 공격 비용이 저렴하기 때문에 보호 비용의 1/N 으로 공방의 양끝이 극도로 불균형하다. 공격측의 타법이 점점 더 복잡해지고 공격점이 많아지면서 기본적인 정적 보호 전략이 더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없게 되면서 이런 불균형이 가중되고 있다.
둘째, 게임 업계의 라이프 사이클이 짧습니다. 한 게임은 태어날 때부터 소멸에 이르기까지 대부분 반년의 시간이며, 한 번의 큰 공격에 저항할 수 없다면 중도에서 죽을 가능성이 높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해커도 이 점을 겨냥해 공격을 시작하면 게임사가 반드시 보호비를 줄 것이라고 판단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해커, 해커, 해커, 해커, 해커, 해커, 해커, 해커, 해커) < P > 다시 한 번, 게임 업계는 연속성에 대한 요구가 높아 7*24 온라인이 필요하기 때문에 DDoS 공격을 받으면 게임 업무가 많은 게이머를 잃기 쉽다. 공격당한 지 2 ~ 3 일 후 게임회사의 플레이어 수가 수만 명에서 수백 명으로 떨어지거나 전체 게임을 오프라인으로 전환하는 결과를 본 적이 있다.
먹잇감 DDoS 보호 솔루션을 배포하면 게임 회사와 플랫폼에서 복잡한 공격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는 향상된 다차원 DDoS 보호 솔루션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업그레이드된 행동 기반 UDP (사용자 데이터그램 프로토콜) 공격 보호 조치가 포함됩니다. 온라인 게임은 일반적으로 TCP 와 같은 다른 프로토콜에 사용되는 시간이 많이 걸리고 빈번한 "핸드쉐이킹" 이 필요 없는 UDP 를 사용하여 데이터를 송수신합니다. 그러나 다른 많은 공격 방어 솔루션은 속도 기반 대용량 보호, 특히 공용 클라우드에서는 UDP 공격에 대한 보호가 부족합니다. < P > 또한 애플리케이션 계층에 대한 DDoS 공격이나 공용 클라우드 네트워크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는 비대용량 트래픽 공격은 일반적으로 감지되지 않습니다. 이러한 속도 기반 보호는 또한 높은 오보를 유발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일반 사용자도 액세스할 수 없게 될 수 있습니다. 잉크 방패 자체 개발 항 CC 공격 지문 보호 엔진은 방문자의 URL, 빈도, 동작 등 여러 초상화 액세스 기능을 기반으로 비 트래픽 공격, 펄스 공격, 알 수 없는 일 공격 등 스마트 인식 공격을 할 수 있으며 정확도가 더 높습니다. 동시에 최소한의 오살률과 최적의 사용자 경험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먹인 안전수석안전고문인' 고독한 검' 은 "DDoS 공격은 이미 심각한 게임 및 블록체인 산업의 가장 중요하고 효과적인 수단이 되었으며, 자체 구축 DDoS 방어를 통한 기술 문턱은 낮지 않고, 비용이 많이 들고, 건설주기가 통제할 수 없고, 공격이 원천적으로 어려워지고, 여러 가지 어려움에 직면하면 강력한 안전보호 기능을 갖춘 안전업체와 협력할 수 있다" 고 말했다.
범용 방화벽은 어떻게 DDOS 를 방지합니까, 규칙, 정책 또는 무엇에 의존하고 있습니까?
수상은 어떤 공격인지 판단해야 한다. DDoS 는 IP 를 겨냥한 공격이고, CC 는 웹 페이지를 공격하고, DDoS 는 하드웨어 방화벽으로 공격을 필터링할 수 있다. CC 공격 자체의 요청은 정상적인 요청이다. 하드웨어 방화벽은 그에게 좋은 방어 효과를 내지 못한다. < P > 사용 중인 클라우드 서버 (예: 텐센트 알리 등) 가 모두 배합된 고방서비스, 아리운방패와 텐센트의 대우, 일반 DDOS 공격은 문제없을 것이다. 중간 이하 규모의 공격 위에 있는 고방서버는 모두 처리할 수 있다. CC 를 만나면 높은 방비 IP
비축된 지식방어의 작은 소란스러운 문제를 해결해서는 안 된다. 근본적인 통증을 해결할 수 없다. 정통적인 해법을 찾아 직접 끊어라. < P > 다음은 높은 방어 서버와 높은 방어 IP 의 포털입니다. 날아가야 한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복사해서 붙이지 않겠습니다.
DDoS 보호 _BGP 높은 방어 _DDoS 공격 보호
BGP 높은 방어 IP
< P > 맞아요. 클라우드 서비스 업체의 고객서비스에 직접 연락할 수도 있어요. 텐센트의 고객서비스는 반응이 빠르고 일정한 기술 지원이 있어 돌발 상황을 해결해 줄 수 있어요.
아리운과 같은 클라우드 서버는 어떻게 데이터 보안을 보장합니까? < P > 1 층 보안보증: 공공 * * * 클라우드 플랫폼의 안전규정 준수, 아리운의 공용 클라우드 플랫폼은 등 3 급 인증, 금융클라우드 등 4 급 인증을 보장해 대형 플랫폼의 보장을 받고 있다. < P > 계층 2 자산 계층 사양: 약한 비밀번호, 계정 권한 할당, 포트 최소화 정책은 자산 관리에 대한 사용자 행동 습관이며, 사용자 스스로 사양을 만들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모든 보호가 의미가 없습니다.
계층 3 호스트 보안: 아리운은 기본적으로 클라우드 방패 기반 보호 기능을 제공합니다. 즉, 보호 임계값을 초과할 때 보안 제품을 직접 구성해야 합니다. 아리운보안센터는 취약성 탐지 복구, 기준 검사, 바이러스 살해, 웹 페이지 변조 방지 등의 기능을 지원하며, 현재 클라우드 플랫폼 간 배포도 지원합니다.
계층 4 데이터 백업: 정기적으로 스냅샷 백업을 수행하여 장애 발생 시 데이터를 롤백하고 데이터 손실을 최소화합니다.
계층 5 애플리케이션 계층 및 네트워크 계층: CC 공격 및 육계 공격으로 인한 애플리케이션 및 서버 CPU 가 완전히 마비되는 것을 방지하고 웹 애플리케이션 방화벽 및 Ddos 를 통해 높은 보호 수준을 유지하며 비용이 저렴하지 않습니다. < P > 위다 기술은 어때요?
웨이다 기술은 세계 최고의 네트워크 정보 보안 제품 공급업체 및 기술 서비스 공급업체로, 중국 여러 지역의 기업 및 금융 기관 고객에게 기술 및 제품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전국 사용자들에게' 동적 방어' 기술이 제공하는 새로운 네트워크 보안 서비스 보장을 제공합니다. < P > 회사는 베이징 898 혁신 공간 기지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베이징 정주 시안의 3 개 R&D 센터를 보유하고 있으며 일류 고교의 인턴십 임무를 맡고 있다. < P > 회사는 사이버 공간 보안' 중국 중심' 을 만드는 것을 자신의 책임으로 안전하고 건강한 사이버 공간 운명 * * * 을 구축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 P > 는 칭화대, 베이징대, 시안전자과학기술대 등 국내 일류 고교에서 9% 이상의 학력을 가진 최고의 R&D 및 시장팀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 P > 가 창시한' 네트워크 동적 방어 기술' 은 기존의' 정적 수동 방어' 의 판도를 근본적으로 바꿔 업계에서 게임의 규칙을 바꾸는 네트워크 방어 기술로 인정받고 있다. < P > 는 현재 이 기술을 둘러싸고 여러 국가의 발명 특허를 출원하고 있다. 이 회사는 "환상" APT 동적 방어 시스템, "팬텀" 웹 동적 방어 시스템, "가상 클라우드" 클라우드 플랫폼 통합 동적 방어 시스템, "가상 방패" DDOS 동적 방어 시스템 및 "환상 경계" 산업 제어 격리 및 보호 시스템 등 5 대 제품군을 성공적으로 개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