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프로그래밍 - 노부나가의 야망 14 파워 인핸스드 에디션에서 가장 강력한 일대일 장군은 어떤 특성을 가져야 합니까?

노부나가의 야망 14 파워 인핸스드 에디션에서 가장 강력한 일대일 장군은 어떤 특성을 가져야 합니까?

안녕하세요. 원하시는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약샤(게이트 부착 B)

그의 전투, 사격, 방어 +30, 지속시간 1000

댓글: 보너스는 실제로 나쁘지 않으며 일반 전술 2개와 동일합니다. 그러나 Yasha를 가진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 Yuan Huyin이 폭발하는 것을 본 적이 있지만 그의 전투 방법이 매우 빠르기 때문에 나는 종종 그가 직접 싸우도록 허용하지 않으며 일반적으로 그의 성능에 더 의존합니다. 큰 맵입니다. 그의 속성은 매우 뛰어납니다. 거의 모든 속성이 전투 속성입니다.

2. 치베이(B 그리드 부착, 군마 장착 필요)

자체 전투, 속도 +50, 지속 시간 2000

댓글: 폭발률은 그다지 높지 않은 특성입니다.창징과 후창은 빨간색 장비 준비를 아주 일찍 배웠지만 많은 육탄전을 플레이한 후에도 여전히 발동률이 매우 낮습니다(모두 말이 있는 것으로 확인됨). 상대적으로 보유자가 적기 때문인지, 성격이 너무 어두워서인지, 발동 후에는 꽤 좋은 공격력과 속도 보너스가 있습니다.

이전 혈연관계에 따르면 아마도 창징과 후창이 둘 다 붉은 준비를 배우고 동시에 전장에 나간 후에는 발동 확률도 높아질 수 있을 것입니다(기본적으로 두 형제가 책임을 맡았습니다) 이전 게임) 다른 전선).

3. 신성한 총알(게이트 B, 철포 장착 필요)

자체 사격, 범위 +50, 우리 옆을 가로질러 발사 가능, 지속 시간 2000

코멘트: 발동률이 꽤 좋고, 효과도 상당히 인상적이며, 지속시간도 더 길어졌습니다. 합동 전투 기능 중에서는 비교적 실용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특성을 가진 자들은 일반적으로 원거리 강자들이며, 대개 후방에서 사격이나 일제사격을 지원하는 위치에 있기 때문에 이 특성은 장군 자체와 매우 궁합이 좋으며, 언제 발동해도 기본적으로 유용합니다.

4. 총탄(B에 부착된 게이트, 호시나 마사토시 특유의 군마나 철포 장착 불가)

자격 +50, 방어력 +25, 지속시간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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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보너스는 사실 좋은데 발동 조건이 너무 혼란스럽고 장비를 가져올 수 없습니다. 그리고 얼굴을 기준으로 발동되는 기능을 위해 군용과 마철포를 포기하는 것은(그렇습니다. 반드시 장비 없이 폭발하는 것은 아닙니다) 큰 맵이나 손 조합의 관점에서 볼 때 확실히 비용 효율적이지 않습니다. 그리고 복귀할 수 있을 만큼 보너스도 높지 않다. 게다가 호시코 탄정의 전술은 비교적 평범할 뿐이었다. 한 번 활성화한 후에는 그가 다시 알몸으로 전투에 나가도록 두지 않았다.

5. 청성(관문 부착 B)

전방 적군의 방어력은 -50, 지속시간은 1000

댓글: 상대적으로 AOE인데 폭발력이 꽤 좋습니다. Wo Mo를 플레이할 때 Gui Die와 A Shi(PK 버전의 두 미녀는 정말 재능 있는 도시 마스터입니다)가 자주 손을 떼는 것을 보았습니다. 순간적으로 우리의 장거리 DPS가 크게 증가했고, 세 명이 추가되었습니다. 안타, 정말 즐거웠어요. 게다가 이러한 기능은 처음부터 사용할 수 있으며 매우 실용적입니다.

6. 지전사(B)

무적상태 진입, 지속시간 300

댓글: 폭발속도도 꽤 좋고, 효과도 좋습니다. 정말 대단합니다. 기본적으로 성기사의 무적입니다. 그냥 하스스톤을 들고 도시로 돌아가면 어떨까요? 제가 도쿠가와와 대결했을 때, 방금 상대 팀을 파괴했습니다. 연속으로 힘무샤를 하니 공이 아프네요. 꽤 오래전부터 있었는데, 제가 직접 사용해보면 폭발률이 꽤 괜찮습니다.

초기 소지품이기도 하기 때문에 최초 출시와 동시에 활성화가 가능해 매우 실용적입니다. 이 세대의 지님은 정말 강해서 PK판에서는 남자가 되기 어렵습니다

7. 고스트(Gate A)

연속 시간 동안 전투, 사격, 방어력이 50 증가합니다. 1000

댓글 : 호랑이와 똑같은 보너스인데 호랑이의 폭발률이 조금 더 높은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호랑이를 봐주세요.

8. 타이거(게이트 부착 A)

자기 격투, 사격, 방어력 +50, 지속 시간 1000

댓글: 폭발 속도는 나쁘지 않다. 뚱호랑이와 호랑이아빠를 사용하면 전투 중 각각 1번씩 폭발할 확률이 높고, 보너스도 꽤 강력해 일반 3매치 전략 효과와 맞먹는다. 폭발 후에는 예의바르게 행동하지 말고 그냥 올라가서 빠르고 용감하게 상대와 싸워주세요.

그리고 버그인지는 모르겠지만 한 게임에서 같은 팀이 먼저 귀신을 처치한 뒤 바로 호랑이를 처치하는 걸 본 적이 있습니다. 둘 사이가 겹쳤다. 어쨌든 적 팀은 무너졌다.

9. 조닌(게이트 A)

자기 속도 +50, 방어력 +25, 지속 시간 1000

댓글: 50 속도 가속은 꽤 훌륭합니다. 네, 하지만 죠닌이 있는 캐릭터는 많지 않습니다. 제가 팻 타이거 가문을 연기했을 때, 도쿠가와를 멸망시킨 후 핫토리는 기본적으로 팻 타이거의 부장으로 임명되었지만 폭발적인 죠닌을 본 적이 없습니다(아마도 주의를 기울이지 않았을 수도 있습니다). 눈치채지 못한 채), 얼굴이 너무 어두워서 그런 걸까요?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10. 바텀이 탑을 압도한다(그리드는 A로 붙어 있는데, 적군이 우리 병력보다 강해야 활성화될 수 있다고 추정된다?)

카오스, 사격 +100, 방어력 +25, 지속시간 1000

댓글: PK버전에 추가된 새로운 기능이라 보유자가 누군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타케나카가 우몬을 플레이할 때 이런 특성이 있다는 걸 알아차렸는데, 아마도 우리 오다가 항상 최고의 세력 중 하나였기 때문에 큰 지도나 토우가이에서 본 적이 없는 친구들이 그들의 생각을 표현할 수 있을 것입니다. 보너스만으로도 매우 강력하며 대부분의 전술보다 성능이 뛰어납니다.

사드 형님께서 PK 기능을 작업 중이라고 들었는데, 역시 기대되는 부분이 대부분이거든요. 약자를 물리치거나 빠른 승리를 얻으려면.

11. 소드맨(Gate A)

혼돈 +100, 지속시간 1000

설명: 폭발 확률이 상대적으로 높으며 출력도 높습니다. 들고 다니면 100점 만점을 추가하고, 폭발 후 손 대 전투는 야채를 자르는 것과 같습니다. 다만 큰 맵처럼 전투 초반에 터지지 않는 점은 아쉽습니다.

12. 낯선 사람(게이트 부착 A)

그는 혼돈 속에서 싸우고, 속도 +100, 방어력 +50, 자신의 병력은 통제 불가능하며 1000 동안 지속됩니다.

댓글: 이번에는 미친 개가 지도에 더 이상 보이지 않지만, 사라지는 것은 아닙니다. 그는 또한 끔찍한 공격 및 방어 속도 보너스를 가지고 있으며 무작위로 사람을 물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Keiji가 주요 장군일 때 폭발하는 것을 본 적이 있습니다(그는 가속 후 매우 멋져 보입니다). 그렇다면 그것을 본 친구들이 설명해줄 수 있을 것이다.

13. 레마니아 하치만(그리드에 A가 있고 호조 츠나리 특유)

전쟁 시작 후 혼돈에 빠지게 되며 속도 +50, 지속시간 1000이 됩니다.

코멘트: 합동 전투에 돌입하자마자 폭발하는 강력한 근접 공격 특성으로, 빠른 공격 전투에서는 상대가 도망가고 싶어도 쉽게 사용할 수 없습니다. 얼굴을 볼 필요가 없는 유일한 합동 전투 특성이어야 합니다. 하지만 초반에 확실하게 터지는 특성은 큰 전투에서는 상대적으로 쓸모가 없고, 기본적으로 가슴 아픈 일이다. 게다가 특성이 너무 늦게 획득되기 때문에 투아이에서 츠나리의 활약이 어느 정도 제한된다. 초반에 활용한다면 초반 빠른 공격의 주축이 될 것은 분명하다.

14. 7난과 8고(게이트 A, 야마나카 시카노스케 특유)

자투, 사격 +75, 방어 -30, 지속시간 1000

댓글: 두 레벨 모두 사슴을 수집한 적이 없어서 테스트할 수 없습니다. 사슴을 더 많이 사용한 친구에게 이 부분을 보충해달라고 요청할 수 있습니까? 보너스만 보면 여전히 더 높습니다. 장거리 부대에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15. 목숨을 잃을 위험이 없습니다(속성 A, 사나다 유키무라 특유)

자투, 사격 +75, 방어력 -30, 지속시간 1000

코멘트: 큰맵 같지 않은게 아쉽네요. 병력력이 6% 미만이면 활성화되겠지만 그래도 병력의 60%는 제약이겠죠? 병력이 상대적으로 적었을 때.

아마 랍스터 특유의 모습이라 보기 힘든데, 랍스터를 워낙 많이 써봤고, 그때 우연히 스크린샷을 찍다보니 한 번에 두 번밖에 터지지 않았던 것 같아요. . 물론 폭발한 후에는 자체 6센트로 무서운 175 더블 어택에 도달할 수 있지만 늘 찾기 힘들다고 느낀다.

16. 진정한 사무라이(첨부 A, 사나다 유키무라 고유)

방어력 +50, 지속시간 1000

댓글: 목숨을 거는 것과 같습니다 그것도 랜덤으로 터지더라구요. 특성을 나중에 알게 되어서 사실 딱 한 번 봤어요. 따라서 랍스터는 두 가지 전장 특성을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큰 이점을 나타내지 않습니다.

17. 애꾸눈 드래곤(첨부 S, 다테 마사무네 특유)

자투, 사격, 속도 +30, 지속시간 1000

댓글: 중 데이터 테스트에서 사이클롭스를 변경했는데, 큰 맵의 사이클롭스 기능이 버그인 것 같지만, 손에 있는 사이클롭스 기능이 정상적으로 발동된다는 사실을 알려드리게 되어 영광입니다. 증명해 보세요. 폭발력은 괜찮은데, 랍스터보다는 높아야 할 것 같은 느낌이다.

보너스가 꽤 좋은 편이고, 근거리 또는 원거리 이동이 가능하고, 기동성이 높다는 마사무네의 특성과 매우 일치합니다. 발동 확률을 높이는 방법이 있다면, 매우 잠재적인 기능입니다.

18. 좋고 실용성 둘 다(그리드는 혼다와 코마츠 특유의 S, 혼다 타다카츠가 붙어 있음)

자체 전투, 방어력, 속도 +30, 지속 시간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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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종합 보너스인데 폭발력이 꽤 약한 편이군요. 다케다든 오다든 건담은 저의 절대적인 주력 핸드 게임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많은 핸드 게임에서 건담은 하나미를 한 번만 폭발시켰을 뿐입니다.

그러나 보너스는 실제로 다다카츠에게 꽤 유용합니다. 건담은 공격과 방어가 부족한 것이 아니라 속도가 짧은 문제를 어느 정도 보완합니다. 속도에 따라 다르지만 스스로 할 수 있다면 폭발 특성은 더욱 좋지만 건담은 결코 폭발하지 않습니다.

19. 사이 쿠니 무소(부착 S, 타치바나 무네시게 고유)

자체 전투, 방어, 속도 +30, 지속 시간 1000

댓글: 언급한 대로 이전에는 Zongmao를 수집한 적이 없으며 Zhen Xiyi를 테스트할 때만 사용했으며 특성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이 부분은 더 많이 사용하는 Gao Yameni의 친구들에게 맡깁니다. 보너스는 실용적이고 실질적인 이점을 모두 갖는 것과 같습니다.

20. 전쟁의 신(상자에 S 포함, 우에스기 켄신 고유)

자신의 혼돈 및 사격 +50, 혼돈 속도 +20, 지속 시간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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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설명에는 굉장히 잘생기고 스스로 힘이 엄청 세다고 나와있지만 실제로는 그냥 더블어택 + 50점입니다. 다만, 특히 혼돈스러운 전투에서 혼돈율이 높아지는 점은 예전에는 일제사격을 제외하면 혼돈전술을 많이 사용하지 않았기 때문에 다테유저와 이치노타치에 대한 평가가 조금 낮았다.

최근 일부 답변을 읽고 직접 재검토해 보니 혼돈형 전술이 실용성 측면에서 나쁘지 않은 것 같아서 JJ의 혼돈 특성이 좋을 것 같아요. 카오스율이 20으로 기대치는 꽤 좋습니다. 다만 항상 보너스가 조금 적다는 느낌이 듭니다(공격력은 최소 100은 되어야 합니다)

21. 음모의 신(그리드에 S가 붙음, 마오리 위안 특유)

전방에 있는 적군 방어력 -50, 병사들과 싸워서 통제불능 상태가 됨, 지속시간 300

댓글: 이 기능은 어떻게 보더라도 빅싱의 위력이 강화된 버전입니다. (방어력 50 감소, 적이 스스로 싸우게 됩니다.) 살상이 더욱 즐겁습니다. 안롱의 프로그래머들이 실수를 한 게 틀림없다고 생각합니다. 사실 이게 위안지공의 독점 전략이겠죠? 어쨌든, 안롱이 앞으로 이 버그를 알아차리는지 지켜보세요. 그렇지 않으면 제가 경찰에 신고하겠습니다.

그렇지만 저는 지금까지 원지공을 써본 적이 없어서(전용전술이 아니면 못쓰는 걸 보니) 마오리족을 사용해본 친구들에게 트리거가 무엇인지 추가해달라고 부탁하고 싶습니다. 마오리 할아버지의 상담의 신은 처음부터 거기에 있을 것이다.

마오리 할아버지의 전략은 신의 키우는 발톱으로 4조각으로 바꿔야 할 것 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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