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핸드폰으로 VR 을 할 수 있나요?
첫 번째는 해상도, 일반 체험 1K, 중간 체험 2K, 최고 체험 4K 이상, 최고 체험 5-5.5 입니다. 평균보다 높은 다른 구성도 가능합니다.
핸드폰으로 VR 을 하려면 어떤 구성이 필요합니까?
첫째, 강력한 하드웨어 성능이 필요합니다. 이른바 휴대전화 VR 은 분명히 휴대전화를 기반으로 한 것이다. 휴대폰 구성이 높을수록 VR 체험이 좋다. 일반 VR 휴대폰은 VR 기능이 있지만 VR 효과가 좋다는 뜻은 아닙니다.
둘째, 화면 해상도가 높아야 합니다. VR 은 화면에 대한 요구가 매우 높다는 것을 모두 알고 있다. 보통 우리가 핸드폰으로 발견하지 못할 수도 있지만 VR 처리 후의 효과는 플레이어에게 픽셀감을 만들어 사용자 경험에 영향을 줄 가능성이 높다.
마지막으로 팽이와 가속도 센서가 뛰어난 성능을 필요로 합니다. 팽이는 일정한 방향을 유지하는 데 사용되며, 3 축 팽이는 3 개의 1 축 팽이를 대체할 수 있으며, 6 개 방향의 위치, 궤적 및 가속도를 동시에 측정할 수 있습니다. 치열한 VR 게임에는 정확한 팽이가 필수적이다. 이미지의 피드백과 응답 속도를 높이고 현기증을 어느 정도 낮출 수 있다. 가속도 센서는 3 차원으로 가속도 방향을 결정하지만 전력 소비량은 낮습니다. 그것의 주요 용도는 단계계와 휴대전화의 방향각이다. 팽이, 가속도센서 등 성능이 우수한 VR 휴대폰만이 더 나은 VR 경험을 할 수 있다.
모바일 VR 이란 휴대폰 스크린에 의존해 디스플레이 역할을 하는 경우가 많지만, 휴대전화의 그래픽 분석 기능과 디스플레이 선명도의 제한으로 인해 모바일 VR 은 고품질의 사용자 경험을 가져다주기 어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모바일 VR, 모바일 VR, 모바일 VR, 모바일 VR, 모바일 VR, 모바일 VR)
두 가지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모바일 VR 벤치마킹으로 불리는 삼성 Gear VR 은 휴대전화와 함께 사용해야 한다. 최신 갤럭시 S7 및 S7 edge 의 경우 2K 화면이 기본으로 제공되며 인치당 픽셀 수 (576ppi 및 534ppi) 로 계산됩니다. 이 수치로만 볼 때, 이 두 휴대폰도 주력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그러나 VR 장치의 두 개의 고볼록 렌즈의 확대 작용으로 입자감과 가장자리 앨리어싱이 눈에 띈다. 휴대전화의 그래픽 분석 능력이 좋지 않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