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싫어하는 게임은 무엇인가요?
완벽한 것은 없으며 이는 게임 업계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좋은 평판을 얻기 위해 대부분의 게임 회사는 제작 및 개발 과정에서 플레이어의 선호도를 고수해 왔습니다. 대부분의 플레이어와 미디어에서 인정하지만 여전히 완벽할 수는 없습니다. 일부 상세한 디자인이나 확장된 나비 효과로 인해 "League of Legends" 및 "Playful Blue" 및 "Moon"과 같은 일부 플레이어가 싫어하게 되었습니다. "Idle Shock"은 제가 가장 싫어하는 게임입니다. 제가 이 세 가지 게임을 싫어하는 이유를 설명하겠습니다. 1. '리그 오브 레전드'
사실 모든 MOBA 게임이 동일하지만, '리그 오브 레전드'라는 게임이 상대적으로 인기가 높습니다. 풍부한 영웅 풀과 스킬. 컨셉은 독특하게 설계되었지만 이것이 게임 내 다툼을 보완할 수는 없습니다. 거의 모든 게임에는 매우 강한 정신력을 가진 사람들만이 이 게임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품질이 극도로 낮았고, 나는 이 게임이 점점 싫어졌습니다. 2. "장난스런 블루문", "오빠면 죽여주라?", "나는 자자희다" 등 귀를 쫑긋 세우는 광고가 이 웹게임을 매우 질리게 만든다. 애초에 게임이고, 조잡한 반제품이기 때문에 게임에 논리는 없습니다. 돈을 지불하면 게임 화면이 빨간색과 녹색으로 표시됩니다. 매우 눈길을 끕니다. 또한 기술이 전혀 없습니다. 게다가 이 게임은 나오하이와 생활에 뿌리내려 있어서 이 게임을 매우 싫어하게 됩니다. 3. '아이들 쇼크'
'아이들 쇼크'는 전략적인 모바일 게임이다. 틈새 게임으로서 게임의 콘텐츠 면에서는 좋은 성적을 거두지는 못하지만, 어떻게 플레이하느냐에 초점을 맞춘 게임이다. 플레이어의 지갑을 빼내면서 게임 디자인은 처음에는 매우 좋았고 전략적인 대결도 테스트했습니다. 그러나 천천히 "크립톤 골드" 활동이 꽉 차서 돈을 충전하지 않으면 기본적으로 할 수 없습니다. 간 황제조차도 이 게임을 지원할 수 없습니다. 월간 패스를 구매하고 계속해서 돈을 쓸 수 있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활동 목표가 전혀 완료되지 않기 때문에 이 게임을 싫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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