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제본을 위한 페이지 및 레이아웃 디자인 방법
'복잡함을 잘라내고 단순화'라는 네 단어는 특히 표지 디자인의 구성에 중요합니다. 표지 디자인에 있어서 가장 금기시되는 것은 불필요한 것입니다. 표지 구성의 예술적 언어는 간결할수록 좋습니다. 한 문장으로 명확하게 설명할 수 있다면 두 문장으로 명확하게 설명할 수 있다면 세 문장은 말할 필요도 없습니다. "현명한 연설자는 너무 많은 말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표지의 구성을 몇 획이 아닌 몇 획으로 할 수 있고 절묘한 예술적 언어를 정확하게 표현할 수 있다면 이것이 제본업자의 끊임없는 추구이다. 예를 들어, 일부 표지는 성공해야 하지만 너무 번거롭고 결과가 평범합니다. 일부 영화의 장면과 마찬가지로 원래 줄거리는 등장인물의 움직임, 풍경의 배경, 음향 효과를 통해 관객의 감정을 이해하게 했지만, 대사와 내레이션이 많이 추가되어야 했다. 어떤 인장과 구도는 주제를 표현하기 위해 고안되었으며, 붓을 사용하여 모든 것을 덮지만 그림을 이해하지 못할까 봐 항상 두려워합니다. 그리고 싶은 마음이 커지면 그림을 더 많이 그리게 되고, 점점 이해가 되지 않게 되어 사람들을 혼란스럽게 하고, 결국에는 장단점을 보지 못하게 되는 악순환이 되기 마련입니다. Feng Er 작곡의 예술적 언어는 간결하고 간결해야 합니다. "많은 것보다 작은 것이 낫다", "물 한 방울이 온 세상을 볼 수 있다". 어떤 배우들은 감상적인 줄거리에서 한 마디도 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한 방울의 눈물은 관객들에게 감정을 전달하고 그녀가 표현하고 싶은 고난을 느끼게 할 수 있다. "지금 이 순간의 눈물은 영원할 가치가 있다." 봉인되고 구성된 그림의 예술적 표현은 "말은 완전하지만 의미는 끝이 없다"는 눈물 한 방울과 같아야 합니다. 표지 디자인의 구성은 '더하기 먼저, 빼기'로 이루어져야 합니다. 마지막 스트로크는 간단하고 명확하며 정확하고 생생해야 합니다. 복잡함을 없애고 단순화시키는 것은 예술의 법칙에 따른 것이며, 무분별하게 잘라내는 문제가 아니며, 그렇지 않으면 구성이 비어 있게 될 것입니다. 단조롭고 지루합니다.
중국화의 구도는 '백을 계획하고 흑을 사용함', '실재보다 무를 선호함', '희박함은 말을 움직일 수 있으나 기밀함'에 큰 관심을 두고 있다. 이러한 고대인들의 논의는 오늘날 우리가 표지의 구성을 연구하는 데 매우 도움이 됩니다. 표지 디자인의 구성은 기본적으로 솔리드 이미지와 여백 부분, 두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복잡한 건물군 사이에 광장이나 잔디밭이 있어야 하듯이, 표지 구성에도 여백은 필수 불가결하다.
성공적인 표지 구성은 다른 요소 외에도 밀도, 가상성, 현실성에 대한 노력이 필요합니다. "흰색을 알고 어둠을 유지하면 미스터리를 얻을 수 있습니다." 표지의 구성에서 우리는 224를 잘 활용하여 중재하고 통일해야 합니다. 이러한 모순된 움직임이 만들어내는 리듬과 운율은 표지의 구성을 음악과 서정으로 가득 차게 만들어 사람들을 꿈꾸게 하고 방황하게 만듭니다. 독일의 위대한 작가 괴테가 말했듯이 "리듬은 마술과 같고 약간 매력적입니다. 아름다움은 리듬에 속한다는 것을 굳게 믿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리듬 표지 구성의 표현력을 보여주는 중요한 신호입니다. 이미지 밖의 코끼리 는 그것이 자신을 초월할 수 있는지, 넓고 심오한 예술적 영역을 창조할 수 있는지, 그리고 의도는 그림 너머에 있는지, 독자의 상상력을 자극하고 여운을 말리게 만드는 것입니다. 표지 그림의 매력과 매력은 때로는 형식적인 언어 밖에서 찾아야 할 때도 있습니다. 이러한 예상치 못한 예술적 효과로 구현되는 독특한 예술적 개념은 표지와 구성의 제한된 공간을 깨뜨릴 수 있습니다. 그것은 사람들로 하여금 수천 마일 떨어져 있는 것처럼 느끼게 하며, 무한한 이미지의 예술 영역은 실체가 있는 것처럼 보이고, 무색은 색깔이 있는 것처럼 보이며, 침묵은 소리가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미국 작가 헤밍웨이는 문학 창작을 바다 위에 떠 있는 빙산에 비유했습니다. 그는 말로 직접 쓴 부분은 1/8만이 물 위에 드러나고, 7/8은 물 속에 숨겨져 있다고 믿었습니다. 자신의 의견을 탐구하고, 발굴하고, 이해하고, 회상하고, 보충하기 위해 자신의 삶의 감정과 상상력을 활용하십시오. '빙산 은유'는 작가가 그래픽 모델, 관습, 편협한 생각을 깨고 표지 구성의 예술적 역량을 확장하고 심화하도록 영감을 줄 수 있습니다.
상징, 우화, 은유, 은유 등 예술적 기법의 사용은 표지 디자인의 구성을 그 자체를 초월하여 그림 밖의 모든 이미지와 의미를 갖게 할 수 있다.
글꼴 레이아웃, 표지 구성, 기타 조형 예술 형식의 특별한 차이점은 텍스트가 포함되어야 하고 책 제목, 저자 이름, 회사 이름이 합리적인 레이아웃을 가져야 한다는 것입니다. 고대 중국 회화는 시, 서예, 회화의 삼위일체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그림에는 시가 있고, 시에는 그림이 있습니다.” “시는 눈에 보이지 않는 그림이고, 그림은 눈에 보이는 시이다.” 중국화의 구성, 시의 구성, 서명의 구성과 배치는 오늘날 우리가 표지 디자인의 구성을 연구하는 데 특히 드문 예입니다. 책 표지의 구성은 그림과 단어의 관계에서 중국 그림의 구성과 매우 유사합니다. 그림과 단어의 완벽한 조합이 서로를 보완하기 때문입니다. 표지의 구성은 말이 없으면 그 가치를 잃습니다. 왜냐하면 모든 표지는 주제를 표현하기 위해 단어와 이미지의 유기적인 조합에 의존하고, 책 제목은 내용의 높은 수준의 요약이기 때문입니다. 일부 표지 구성에는 이미지가 없지만, 책 제목과 같은 글꼴의 기발한 선택과 배열을 통해 책의 성격과 특성을 반영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아름다움이 가득합니다. 완벽한 표지 구성에서는 단어와 이미지가 항상 조화롭게, 진심으로, 정확하게 상호 작용하여 구성에서 단어의 위치를 독특하고 거부할 수 없게 만듭니다. 동시에 서체는 책의 내용과 구성에 따라 선택해야 하며, 예술적인 서예이든 서예이든 표지 구성의 스타일과 일치하고 적절해야 합니다.
회화에서의 색은 색상, 채도, 명암, 차갑고 따뜻함, 넓이 등 색의 대비와 조화, 변화를 옹호한다. 색상을 그리는 방법론은 Feng Er이 디자인한 색상에 매우 적용 가능합니다. 그러나 표지 디자인은 장식 예술이며 예술 형식 자체가 색상의 장식적 성격을 결정합니다. 회화적인 채색법을 사용하더라도 장식도 포함되어야 한다.
표지 디자인의 색상은 책의 주제를 반영하고 감정을 표현하며 예술적 개념을 창출하고 독자의 미적 연상을 자극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Feng Er 예술의 감정은 이미지로만 반영될 수 없으며 아름다운 선율과 조화로운 곡조를 형성하는 색상의 협주곡으로도 반영됩니다. 따라서 커버 컬러를 연구하고 논의하는 목적은 컨셉과 구성에 조화를 이루어 감동적인 예술적 이미지를 만들어 내는 것입니다.
커버 아트의 미적 가치는 다양한 미적 요소 외에도 색상의 시각적 자극과 정서적 유도는 독특한 미적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녹색 조각은 사람들의 봄에 대한 갈망을 불러일으킬 수 있습니다. 사람들을 하늘과 바다의 영역으로 인도하십시오. 색의 감정 표현의 주관적 경험 형태와 외적 표현 형태는 바로 사람 자신의 관계에 대한 주관적 반영이다.
인감작가는 색을 사랑해야 색을 사랑해야 색의 아름다움과 의미를 이해할 수 있다. 누구나 색을 사용할 수 있지만 색의 진정한 의미를 누구나 이해할 수는 없습니다. 색에 매료된 자만이 색의 신비를 밝혀낼 수 있고, 색에 대한 이념적, 예술적 시각을 확장할 수 있으며, 단순히 대상을 색 수단으로 재현하는 색 개념을 깨뜨릴 수 있습니다.
표지 색상은 책의 성격과 특징을 표현해야 합니다.
표지 색상도 독자의 감성을 자극해야 합니다.
적합성 표지 색상은 책의 특성에 맞아야 한다. '카테고리에 따른 색상 적용', 즉 어떤 책에 어떤 색상을 부여하는 것이 기본이다. 커버 컬러 아트. 표지 색상은 책의 내용에 따라 제한되는 것 외에도 컨셉, 구성, 이미지 등 형식적인 요소에 의해서도 제한됩니다. 일반적으로 이론적인 책 표지의 색상은 엄숙하면서도 칙칙하지 않아야 하며, 소설 책 표지의 색상은 은은하지만 모호하지 않아야 하며, 어린이 책 표지의 색상은 생동감 넘치지만 경박하지 않아야 하며, 청소년 책 표지의 색상은 밝아야 합니다. 밝지만 떠있지 않은 것 등 책의 종류와 성격에 따라 표지 색상 언어의 개성이 결정됩니다. 색깔에는 개성이 없다면. 표지 디자인의 내용에 혼란을 주기 쉬울 뿐만 아니라, 독자들에게 '미스터리'를 안겨줄 수도 있습니다. 책 표지의 색상은 사람의 옷과 같습니다. 남성, 여성, 노인, 어린이는 모두 다른 색상 각도의 옷을 형성합니다. 따라서 표지 디자인의 색상은 책과 잘 어울리고 책의 전체적인 스타일과 스타일과 일치해야 할 뿐만 아니라 표지 작가의 독창성을 이끌어내야 합니다.
장식 표지 디자인의 색상은 주로 장식적입니다. 회화적인 채색법을 사용하더라도 장식적인 요구와 분리될 수는 없습니다.
장식적 배색법은 색의 색조와 명도의 대비와 전체적인 색의 조화에 중점을 둔다. 풍성함, 아름다움, 무게감을 강조할 뿐만 아니라 가벼움, 우아함, 가벼움도 강조합니다. 색상의 상호 작용을 사용하여 색상 스타일을 만드는 우아한 스타일은 사람들을 편안하고 행복하게 만듭니다.
장식적인 색채의 특징은 간결하고 일반적이며 암시적이고 과장되어 있다. 자연적인 재현도 아니고 무작위로 칠한 것도 아닙니다. 대신 개별적인 색상 변화를 통해 매력적인 구조적 형태를 만들어내며 독자들에게 시각적인 아름다움을 선사합니다.
콤팩트함 현대인의 삶에서 고효율, 고속, 빠른 속도는 매우 중요하며 이는 사람들의 미의식을 변화시킬 수밖에 없습니다. 건축에 있어서 과거의 화려하고 화려한 건축 형태는 경제적이고 실용적이며 단순하고 밝은 현대식 건물로 대체되었습니다. 상표와 광고는 사회 곳곳에 존재하며, 그 중 일부는 눈부시게 화려하여 정보 전달 속도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상표와 광고의 절묘한 색상은 항상 사람들을 한눈에 명확하게 만들어 정보 전달 속도를 가속화합니다. 표지 디자인의 색상은 시대의 흐름을 따라야 함을 알 수 있다. 가장 단순하고 응축된 색상 구조를 사용하여 가장 아름다운 색상 효과를 구현합니다. "금과 같은 잉크를 소중히 여기십시오", 하나의 색상으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하나의 색상으로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으며, 무한한 변화를 제공합니다.
상징적인 표지 컬러는 상징적인 기법을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독자들의 예술적 상상력을 자극할 수 있다. 색상별로 보면 빨간색은 뜨거운 열정을, 노란색은 밝음과 광채를, 파란색은 하늘과 바다를, 녹색은 봄을 상징하는 등의 의미를 갖습니다. 그러나 이 기호는 상대적일 뿐이며 상징적 인장으로 모든 색상을 기계적으로 찍을 수는 없습니다. 우리가 논하는 것은 단색의 상징성이 아니라 궁극적으로 색 구성을 능숙하고 창의적으로 수행하는 능력이다. 이 과정에서 작가 역시 삶의 감정과 책의 내용, 예술적 기량을 하나의 화분에 담아 색으로 표현되는 책의 주제를 승화시켜 아름다운 색선율을 형성하는 데 능숙해야 한다. 새로운 컬러 예술적 개념을 열어보세요.
표지 디자인의 색상은 작가가 다양한 '형태와 색상의 통일'을 이루기 위해 특정 조건 하에서 32개의 개구부라는 고정된 공간에서만 색상을 선택해야 합니다. 이런 속성 중 창의성을 발휘하는 색채법칙은 표지 작가가 이를 깊이 이해하고 있어야만 활용하고 창작할 수 있는 독특한 예술적 개성을 지닌다.
요약하면 표지 디자인의 예술적 기교는 주로 구상, 구성, 색채의 3가지 요소를 포함한다. 세 부분은 분리되어 존재하지 않으며 기계적으로나 단독으로 이해될 수 없습니다. 표지 디자인에 반영된 컨셉과 구성, 컬러는 서로 산재해 있고, 서로 교대하고, 서로 영향을 미치며, 서로 작용하여 하나의 용광로로 통합되어야 합니다.
표지 디자인의 형식적인 규칙을 종합적으로 익히는 것은 실명을 극복하고 의식을 향상시키며 감상과 디자인 수준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지만, "기사에는 법칙이 있지만 고정된 법칙은 없습니다." 법은 법의 끝이다." 법의 진정한 의미를 이해해야만 법을 통제하고 변혁할 수 있으며 법의 제약에서 벗어나 감히 탐구하고 혁신하려는 정신을 가질 수 있습니다.
표지 디자인의 예술적 규칙을 논할 때, 오늘날의 제본 예술은 예술, 기술, 경제, 문화 및 기타 학문을 통합하며 결코 그 이상이라는 점을 분명히 인식해야 합니다. 더 이상 책 내용의 단순한 반복과 모방이 아닌, 디자인의 주도성을 극대화하고 독창성을 발휘하며 새로운 발전과 시도를 통해 현대 미술계의 발전 속도를 따라잡는 것입니다. 개념.
동시에, 풍부하고 다채로운 현대 생활이 문학 작품의 내용과 형식을 다양화하고, 다층화하고, 다양화하고,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해 왔다는 점도 주목해야 합니다. 하지만 오늘날의 표지 디자인에는 반영되어야 합니다. 강한 영향력을 갖는다는 것은 우리를 새로운 관점, 즉 새로운 방법, 새로운 기술, 새로운 프로세스, 새로운 재료를 사용하여 새로운 시도를 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모든 예술 장르의 탄생. 탐색, 성숙, 쇠퇴의 과정이 있는데, 이는 사물의 발전 법칙에 부합합니다. 표지 작가는 이 시대의 트렌드에 속한다. 제본에 대한 인식을 업데이트해야만 제본 형태와 디자인 방식에 대한 고정관념을 깨고 '회화의 본질을 바꾸기 어렵다'는 고통을 없앨 수 있다. 그래야만 책에 빛을 더할 수 있는 독특한 표지 작품을 만들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책을 읽어보세요. 대부분의 책은 자신의 경험과 습관에 기초한 것입니다.
시간이 나면 이야기해 보세요. 어떤 유형의 책을 하는지에 따라 다릅니다. 각 페이지는 고유해야 하며 조판에 coreldraw를 사용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