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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라우저 하드웨어 가속이란 무엇인가요?

Mozilla에 따르면 하드웨어 가속은 "콘텐츠 가속"과 "구성 가속"의 두 단계로 나누어집니다. 콘텐츠 가속(Content Acceleration)은 CSS 테두리, 텍스트 및 웹 페이지의 기본 콘텐츠를 말합니다. 하드웨어에 의해 가속화되고 2D 캔버스 처리 속도를 높일 수 있는 이미지입니다. 합성 가속은 렌더링된 객체를 최종 웹 페이지로 합성하는 과정을 의미하며, CSS 특수 효과와 페이드 인 및 페이드 아웃과 같은 3D 객체의 구성도 포함합니다. 합성 가속을 지원하는 브라우저에서는 다음의 표시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최종 웹 페이지가 더 빨라지고 특수 효과가 더 부드러워집니다. (Firefox 4의 하드웨어 가속) 다만 마이크로소프트에 따르면 데스크톱 구성 가속(Desktop Compositing Acceleration)을 추가해야 풀 하드웨어 가속이라고 부른다. 데스크탑 구성은 웹 페이지가 화면에 표시될 때 최종 구성 단계를 말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IE9의 그래픽 가속 성능이 크롬과 파이어폭스보다 낫다고 밝힌 바 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전체 하드웨어 가속"이라고 부르기 위해서는 하드웨어 가속이 3단계 모두 활성화되어야 한다고 믿고 있다. , 모두 자신에게 가장 유리한 아키텍처를 채택하여 자체 브라우저 하드웨어 가속 기능을 구축합니다. 현재 보편적인 것은 D3D, D2D, DirectWrite를 포함한 마이크로소프트의 DirectX 가속 기능이고, 또 다른 하나는 크로노스의 OpenGL 가속이다. DirectX를 사용하면 Windows에 이미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특정 디스플레이 카드 드라이버가 필요하지 않으며 OpenGL은 Windows 플랫폼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D3D와 달리 OpenGL 지원은 Windows 플랫폼에서 볼 수 있습니다. 모든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Opera와 Firefox 4 RC1은 Chrome과 마찬가지로 OpenGL을 가속 기술로 사용합니다. 그러나 2D 콘텐츠 객체의 가속을 위해 Firefox 4는 Microsoft의 Direct2D(Windows 플랫폼), Quartz(OS X) 또는 XRender(Linux 플랫폼)를 사용합니다. 2D 개체 구성을 위해 Google과 Opera는 현재 OpenGL을 사용하여 모든 가속 가능한 구성 요소를 가속화합니다. Google은 D3D 기능을 지원하기 위해 Google Angle을 사용하고 있으며, Opera는 개발 블로그의 기사에서 OpenGL을 지원하는 특정 그래픽 카드만의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향후 Windows 플랫폼에서 D3D 가속을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하드웨어 가속의 한계 현재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하드웨어 가속 플랫폼에는 단점이 있습니다. DirectX 솔루션의 하드웨어 가속은 Windows 플랫폼에서만 사용할 수 있으며 D2D 및 DirectWrite는 Windows Vista/7 플랫폼에서만 지원됩니다. OpenGL은 Google, Firefox, Opera 등 많은 브라우저에서 지원되고 크로스 플랫폼일 수 있지만 모든 그래픽 카드가 OpenGL을 지원하는 드라이버를 제공하는 것은 아니므로 OpenGL 개발이 제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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