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트리스 클래식 게임
Tetris, Tetris, Russian, Тетрис는 러시아인 Alexei Pajitnov가 1984년 6월에 개발한 캐주얼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많은 회사에서 대표되었습니다. 여러 차례의 소송 끝에 마침내 Nintendo가 게임에 대한 권리를 획득했습니다. Nintendo는 Game Boy와 결합하여 큰 성공을 거두었기 때문에 Tetris에 있어서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테트리스의 기본 규칙은 게임에서 자동으로 출력되는 다양한 블록을 이동, 회전 및 배치하여 하나 이상의 완전한 행으로 배열하고 점수를 얻기 위해 제거하는 것입니다. 게임의 규칙은 작은 사각형으로 구성된 다양한 모양의 타일이 화면 상단에서 차례로 떨어지는 것입니다. 플레이어는 타일의 위치와 방향을 조정하여 타일이 하단에 하나 이상의 완전한 조각을 형성하도록 합니다. 화면. 이러한 완전한 막대는 새로 떨어진 타일을 위한 공간을 확보하기 위해 즉시 사라지며, 동시에 플레이어는 포인트를 받게 됩니다. 제거되지 않은 블록은 계속 쌓여 화면 상단에 도달하면 플레이어가 패배하고 게임이 종료됩니다. 기본 규칙, 1. 표준 크기의 작은 사각형을 배치하기 위한 평평한 가상 장소입니다. 행 너비는 10이고 열 높이는 20(각 작은 정사각형 단위)입니다. 2. 4개의 작은 정사각형으로 구성된 정형적인 그래픽의 집합으로 영어로는 테트로미노(Tetromino)라고 하며, 중국어로는 정사각형(Square)이라고 하는데, 각각 6개의 문자 S, Z, L, I, O 모양으로 되어 있습니다. , 그리고 T. 이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