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프로그래밍 - 녹음실에 대해서는 경험많은 친구들이 답변해드리겠습니다~~

녹음실에 대해서는 경험많은 친구들이 답변해드리겠습니다~~

녹화 장비

장비 번호 장비명 장비 중요도 장비 수량 참고 내용

01 주요 컴퓨터 장비 레벨 1 녹화용 컴퓨터 1~2대 구성 불가 아주 높을 필요는 없습니다. 현재 P4 시리즈에서도 사용할 수 있으며, 256M 메모리(듀얼 모니터 권장)에서도 사용할 수 있지만 디스크 버너가 있어야 합니다. MTV를 찍으려면 구성이 높아야 합니다.

02 믹서 주요 장비 레벨 1 1 믹서는 녹음 스튜디오의 핵심 구성 요소입니다. 그것이 없으면 기본적으로 녹음 작업을 완료할 수 없습니다. 일부 시스템에서는 믹서가 필요없다고 하지만 사실 사운드카드에는 믹서의 기본 기능이 탑재되어 있다. 이는 약을 바꾸지 않고도 국물에 변화를 주는 것이다.

03 전문 사운드 카드 주요 장비 레벨 1 1 사운드 카드는 전문적이어야 합니다. 일반 민간 사운드 카드는 녹음 스튜디오에서 요구하는 음질을 충족할 수 없습니다. 입력 채널이 6개 이상, 출력 채널이 6개 이상인 것이 가장 좋습니다. 사운드 카드는 기능이 너무 많을 필요는 없지만 드라이버가 안정적이고 음질이 좋아야 합니다!

04 모니터 스피커의 주요 장비는 1~2쌍의 전문 모니터 스피커로, 일반 민간용 iFi 스피커와는 달리 가장 비싼 민간용 홈시어터 스피커도 녹음실에서 사용하기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표준이 아닙니다. 모니터 구입 비용을 절약하고 싶다면 딱히 이유가 없습니다.

05 콘덴서 마이크 주요 장비 레벨 1 1-2 녹음 스튜디오에서는 매우 민감하고 48V 전원 공급이 필요한 전문 콘덴서 마이크를 사용합니다. 가수는 마이크와 일정 거리를 유지해야 합니다. 실제로, 하나의 마이크가 일반적인 녹음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습니다. 녹음 스튜디오가 상대적으로 크고 합창과 악기를 녹음할 기회가 있는 경우 마이크를 두 개 이상 구입하는 것을 고려해야 합니다.

06 마이크 증폭기 주요 장비 레벨 2 1 마이크 증폭기는 실제로 스튜디오에서 녹음되는 음질과 많은 관련이 있습니다. 그러나 좋은 앰프는 가격이 비싸서 많은 투자자들이 주저합니다. 사실 자금이 허락한다면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꼭 구입할 필요는 없지만 믹서의 이득을 증폭시키는 데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기능은 있지만 전문 마이크 앰프가 있든 없든 음질은 정말 다릅니다!

08 헤드폰 주요 장비 레벨 2 여러 헤드폰에는 녹음 엔지니어를 위한 전문 모니터링 헤드폰과 가수를 위한 헤드폰이 포함됩니다. 녹음 엔지니어가 믹싱할 수 있는 좋은 제품과 가수가 녹음할 일반 제품 몇 개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밴드나 합창단을 녹음할 때 연주자나 가수 각자가 헤드폰을 착용해야 하고 여러 개를 구입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09 헤드폰 분배기 주요 장비 레벨 1 1 헤드폰 분배기는 녹음 스튜디오에서 녹음의 음질에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않지만 필수입니다. 모든 녹음 가수의 헤드폰은 헤드폰 분배기에 연결되어야 하기 때문에 그렇지 않으면 헤드폰에서 사운드가 생성되지 않습니다. 하나의 헤드폰 분배기는 4-12개의 헤드폰을 연결할 수 있습니다.

10 마이크 팝 필터 주요 장비 레벨 2 1 마이크 팝 필터는 가수의 입김이 콘덴서 마이크에 분사되어 '팝' 소리가 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것입니다.

11 마이크 스탠드 주요 장비 레벨 2 1-2 말할 필요도 없습니다.

12 토크백 마이크 주요 장비 레벨 2 1 토크백 마이크는 사운드 엔지니어와 가수 간의 의사 소통을 위해 조정실에 배치됩니다.

13 VOD 노래방기 보조장비 1급 1 가수들이 사용하는 엔터테인먼트 녹음실의 필수 아이템입니다. 녹음실에는 가수가 자막을 읽을 수 있도록 모니터가 배치되어 있습니다.

14 TV 보조 장비 레벨 1 1 가수가 자막을 쉽게 읽을 수 있도록 주로 VOD 노래방 기계와 함께 사용됩니다.

15 VCD 플레이어 보조 장비 레벨 1 1 VCD 노래방 재생에 사용됩니다.

16 DVD 플레이어 보조 장비 레벨 2 1 VCD 노래방 재생에 사용됩니다.

17 카세트 홀더 보조 장비 레벨 2 1 일반 테이프를 녹음합니다.

18 CD 플레이어 보조장비 1급 1 CD를 재생하는데 꼭 필요한 장비입니다.

가수를 위해 디스크를 녹음한 후 CD 플레이어에서 재생하도록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19 MD 기계, 보조 장비 레벨 2, 여러 개, MD 재생(적은 사용).

20 DV 카메라 보조 장비 레벨 2 1 고객을 위한 MTV 촬영 등을 위해 사용됩니다.

21 케이블: 여러 개의 전문 오디오 케이블이 필요합니다.

22 비디오 싱크로나이저 주요 장비 레벨 2 1 전문 녹음 스튜디오에서 영화 및 TV의 후반 녹화 제작에 주로 사용됩니다. 일반 녹음실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23 녹음 소프트웨어, 효과 플러그인 필요 여러 가지 전문 멀티트랙 녹음 소프트웨어 Saplitude, Nuendo, Wave, T.C 등

녹음 하드웨어 주변 장치 구성

컴퓨터 구성

다음에 이야기할 내용은 보다 전문적인 녹음 하드웨어 장비이므로 이러한 유형의 녹음 하드웨어 장비를 보장하기 위해 장비의 기능을 완전히 발휘하려면 컴퓨터 구성에 대한 몇 가지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마더보드와 CPU여야 합니다. 대부분의 전문 오디오 인터페이스는 일차 마더보드와 CPU에만 적합하기 때문입니다. , 다른 브랜드는 그렇지 않을 수 있습니다. 비호환성이 발생했습니다. 메모리는 최소 256M 이상이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녹음 소프트웨어는 처리 및 계산 중에 너무 많은 리소스를 차지하므로 메모리 크기를 적절하게 늘려야 합니다. 반나절. 반응이 없어요. 시간이 되어도 계속 프로듀싱할 기분이실 것 같나요? 기계를 부숴버리려는 의도라도 있는 것 같아 두렵습니다. 그런데 마더보드에는 무료로 작동하는 PCI 슬롯이 하나 이상 있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값비싼 오디오 인터페이스가 쓸모 없게 됩니다. 또한, 많은 수의 파일을 저장하고 관련 녹음 및 제작 소프트웨어와 플러그인을 설치할 수 있도록 하드 드라이브의 용량도 커야 합니다.

멀티 트랙 녹음 및 멀티 트랙 믹싱

1. 멀티 트랙 녹음 - 다양한 악기와 보컬을 녹음하고 겹쳐서 녹음하는 과정입니다. 각 녹음에는 고유한 "오디오"가 있습니다. 길".

2. 멀티트랙 다운믹싱 - 이러한 멀티트랙 콘텐츠를 스테레오 트랙 세트에 동시에 녹음합니다("마스터 녹음"). CD 플레이어나 테이프 데크와 같은 일종의 재생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추가 생산을 기다려주세요.

멀티 트랙 녹음은 여러 악기나 보컬을 '중첩'하여 한 가지 음색을 연주할 때 다른 음색도 동시에 들을 수 있는 것을 말합니다. 일부 녹음 장비에는 각 "트랙"에 다양한 악기를 녹음할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멀티트랙 녹음은 16개의 카세트 테이프를 나란히 배치하는 것과 같습니다. 16트랙 테이프(실제로는 32트랙, 카세트가 스테레오이기 때문에 2트랙이 있음)가 되며 각 트랙에 서로 다른 악기를 녹음할 수 있는 가능성이 있습니다.

즉, 드러머, 베이시스트, 백업 기타리스트가 연주하는 곡을 녹음하는 경우 멀티트랙 레코더를 사용하여 각 악기를 자체 트랙에 녹음하세요. 함께 연주하는 곡이기 때문에 연주할 때 여러 연주자가 함께 연주하는 것처럼 들리도록 음표가 서로 조율되어야 합니다. 노래에 리드 기타를 추가하려는 경우 각 악기가 자체 오디오로 녹음되므로 기타리스트가 리드 기타를 녹음할 때 다른 악기와 "조율"할 수 있도록 처음 세 트랙을 먼저 재생해야 합니다. 네 번째 트랙 ". 이 과정을 중첩이라고 합니다.

전통적인 방식에서는 사운드 엔지니어가 먼저 드럼, 베이스, 백킹 기타, 키보드 및 교체할 리드 보컬을 포함한 '리듬 트랙'을 모두 함께 녹음합니다. 다음으로 녹음 엔지니어는 오버더블링을 시작하여 다른 리듬, 리드 보컬, 배경 보컬, 기타 모든 악기를 추가하고 마지막으로 리드 보컬을 녹음합니다. 최신 녹음 방법은 일반적으로 일련의 악기, 드럼 루프 또는 보컬로 시작하여 한 번에 하나의 트랙을 작업합니다.

핵심은 궁극적으로 악기를 동시에 함께 녹음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이 작업이 완료되면 혼합 프로세스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다운믹싱의 목적은 녹음한 트랙을 두 트랙(스테레오) 또는 한 트랙(모노)으로 줄이는 것입니다. 이를 통해 카세트나 CD 플레이어와 같은 기존 재생 시스템에서 재생할 수 있습니다.

기존 방식은 멀티 트랙 레코더를 멀티 채널 믹싱 콘솔에 연결해 각 트랙을 믹싱 패널에서 독립적으로 처리할 수 있는 방식이다.

즉, 멀티트랙 레코더의 각 출력은 믹싱 콘솔의 각 입력 채널에 연결되고 여기에서 단일 스테레오 출력으로 결합됩니다. 이 스테레오 출력을 마스터링 프로세서에 연결하여 스테레오 신호를 녹음할 수 있습니다.

많은 채널을 두 개의 채널로 병합할 때 믹서는 다음과 같은 다른 중요한 작업도 처리합니다.

-일반적으로 EQ라고 하는 악기의 주파수 콘텐츠 조정.

- 리버브, 에코, 코러스 등의 악기에 효과를 추가합니다.

-개별 악기가 너무 크거나 너무 약하지 않도록 각 트랙의 볼륨을 조정합니다.

요즘에는 멀티 트랙 레코더, 멀티 채널 믹서, 이퀄라이저 및 효과의 모든 기능을 단일 장치에 통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디스크 레코더, 디지털 레코더 또는 하드 드라이브를 마스터링 프로세서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물론 노래 속 모든 악기가 녹음되고, 처리되고, 믹싱되어 최종적으로 대중이 들을 수 있는 매체가 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입력 및 출력

입력 터미널

녹음을 시작하기 전에 악기나 마이크를 레코더 또는 믹서의 입력 섹션에 연결해야 합니다. RCA 유형(홈 스테레오 장비에도 사용됨), XLR(일반적으로 마이크에 사용됨) 및 1/4인치(일반적으로 악기에 사용됨)와 같은 몇 가지 연결 유형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메인 출력

이 입력은 일반적으로 스튜디오 모니터(모니터에 증폭 시스템이 없는 경우 앰프), 카세트 또는 입력에 연결됩니다. DAT 머신.

모니터 출력

모니터 출력은 일반적으로 메인 출력과 유사하게 기능하지만 때로는 믹서에서 다른 믹스 출력을 보내는 데 사용됩니다. 일반적인 상황은 녹음 및 믹싱을 위해 메인 출력이 카세트 데크 또는 디지털 레코더에 연결되고, 모니터 스피커는 앰프 스피커 또는 오디오 모니터 스피커에 직접 연결된다는 것입니다.

디지털 출력

디지털 출력은 신호를 다른 디지털 장치로 전송하는 데만 사용됩니다. 일반적으로 사용하고 있는 메인 장치의 혼합 신호를 다른 디지털 장치에 디지털 형식으로 보내는 데 사용됩니다.

보조 전송

보조 전송은 일반적으로 효과 프로세서에서 처리하기 위해 믹서에서 데이터를 보내는 데 사용됩니다. 또한 보조 센드를 사용하여 믹스를 다른 장치로 라우팅하거나, 메인 또는 모니터 출력을 사용하거나, 개별 트랙 출력으로 사용하여 자신의 트랙 콘텐츠를 다른 레코더로 라우팅할 수 있습니다.

보조 리턴

보조 리턴은 효과 프로세서의 신호를 리턴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CD 플레이어와 같은 스테레오 소스의 신호만 믹서로 출력하는 데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헤드폰 출력

헤드폰 한 쌍을 믹서에 연결합니다.

밸런스형 인터페이스와 언밸런스형 인터페이스

위에서 설명한 다양한 인터페이스와 관련하여 고려해야 할 두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바로 임피던스와 밸런스입니다. 이러한 개념은 장치 작동 방법을 이해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임피던스

임피던스는 저항이라고도 하며 AC 전원 공급 장치에 대한 전자 장치 자체의 저항입니다. 즉, 모든 전자 회로에는 달릴 때 느끼는 바람의 저항과 마찬가지로 자연적인 전기 흐름에 대한 고유한 저항이 있습니다. 낮은 임피던스 오디오 신호는 저항이 적기 때문에 높은 임피던스 신호보다 더 강합니다.

실제 응용에서는 다양한 장비의 임피던스가 일관되어야 합니다. 임피던스가 높은 입력의 출력을 임피던스가 낮은 입력에 연결하면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전송되는 전류가 너무 크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낮은 임피던스 마이크는 낮은 임피던스 믹서의 입력 단자에 공급되어야 합니다. 임피던스가 다른 두 장치를 연결해야 하는 경우 매칭 변압기를 사용하여 두 장치가 일치하도록 한 장치의 임피던스를 변경해야 합니다.

임피던스 유형

고임피던스: 임피던스 비율이 1,000Ω 이상인 회로

낮은 임피던스: 임피던스 비율이 600Ω 미만인 회로 ohms

밸런스 및 언밸런스

요약하면 오디오 장비의 입력 및 출력 끝은 밸런스 또는 언밸런스입니다. 밸런스드 케이블은 와이어 길이로 인한 저항기의 노이즈를 방지하기 위해 보조 와이어를 쉴드로 사용합니다. 일반 2코어 케이블과 로터스형 케이블은 언밸런스형이고, XLR 또는 스테레오 3코어 케이블은 밸런스형(연결 핀이 2개가 아닌 3개)입니다.

모든 장비에는 밸런스 또는 언밸런스 입력 및 출력 포트가 있습니다. 밸런스 출력을 밸런스 입력에 연결하는 경우 밸런스 케이블을 사용해야 합니다.

-언밸런스 입력 및 출력을 언밸런스 입력 및 출력에 연결하려면 언밸런스 케이블을 사용하면 됩니다. 밸런스 케이블을 사용하면 손상이 발생하지 않지만 보조선을 사용할 수 없으며 문제가 발생합니다. 이득이 없습니다.

-언밸런스 입력/출력은 위와 동일하게 밸런스 입력 및 출력에 연결됩니다.

-밸런스 입력/출력은 밸런스 입력 및 출력에 연결되며, 다음과 같은 경우 밸런스 케이블을 사용해야 합니다. 언밸런스 케이블을 사용하면 특히 길이가 3~5m 이상인 케이블에서는 배선 노이즈가 발생하기 쉽습니다.

밸런스 플러그와 언밸런스 플러그는 임피던스와 전적으로 관련이 없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XLR 케이블은 거의 항상 낮은 임피던스인 반면, 1/4인치 케이블은 밸런스 또는 언밸런스, 낮은 임피던스 또는 높은 임피던스일 수 있습니다.

또한 매우 긴 케이블(3~5미터 이상)을 사용하여 밸런스 출력을 언밸런스 입력에 연결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밸런스 케이블을 사용하고, 언밸런스 입력을 연결하기 전에 정션박스나 매칭 트랜스포머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는 밸런스 케이블의 강력한 소음 방지 특성을 활용합니다.

균형 라인

오디오 라인에는 하이, 로우, 접지 쉴드의 세 가지 와이어가 있습니다. 고주파 선과 저주파 선은 접지에 연결하면 동일한 전압을 갖습니다. 이 설계는 긴 케이블의 소음 간섭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불균형 라인

오디오 라인에는 하이 라인과 로우 라인의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고주파 전선은 신호를 전달하고 저주파 전선은 접지됩니다. 접지 도체는 다른 도체에 대한 차폐 역할을 합니다. 고주파 라인과 저주파 라인에서 접지까지의 전압이 다르기 때문에 언밸런스라고 합니다.

녹음 시 주의사항

1. 필수 준비물

곡 준비 : 본인의 희망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재정 상황에 맞춰 예산을 준비해야 합니다(물론, 원곡, 출판 컬렉션, 대회, 데모 녹음은 제외) 그런 다음 녹음할 곡을 결정합니다. 녹음하고 싶은 노래, CD로 만들어서 직접 듣거나 다른 사람에게 주고 싶은 노래는 자신의 노래 실력을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좋아하는 노래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동시에 가사를 최대한 외워서 노래를 부르고 좋은 작품을 녹음하는 데 더 많은 에너지를 가질 수 있도록 노력하세요.

심리적 준비: 녹음실에서 녹음하는 것과 KTV에서 노래하는 것은 다릅니다. 무대에서 라이브로 공연하는 것과도 다르다. KTV 방에서 노래할 때 들리는 소리는 음향학적으로 변형된 소리입니다. 여기에 사람의 목소리를 더해 더 많은 잔향 효과를 더해 개인 노래의 단점과 단점을 보완합니다. 녹음 스튜디오에서는 모든 녹음 장비가 전문적이며, 녹음 엔지니어가 각 사람의 차이에 따라 모니터링하고 믹싱할 수 있도록 일반적으로 원본 보컬을 수정하지 않고 녹음합니다. 동시에 가수의 목소리에 대한 시스템 피드백은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이때 가수는 자신이 부르는 노래에 대해 불편함을 느끼거나 자신감이 없어지게 된다. 그러니 이 느낌을 극복하려고 노력해보세요.

환경 익히기 : 녹음 전 조정실과 녹음실에 가서 잠깐 둘러보면서 가수의 환경에 대한 친밀감을 높여주세요. 그리고 소심함을 줄여보세요. 환경에 익숙해지는 과정에서 스태프가 장비와 과거 작업 경험을 간략하게 소개하여 가수의 자신감을 높이고 노래에 대한 가수의 열정을 자극합니다. 물론 일부 가수들은 노래를 녹음하기 위해 스튜디오에 들어가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스튜디오에 있는 시간을 줄이고 최대한 빠르게 실제로 노래를 녹음할 수 있는 지점에 도달할 수 있다.

2. 진행 방법

1. 시간 충돌을 피하기 위해 사전에 예약을 해주세요. 가수는 예약 시간 전에 도착해야 리셉션 직원이 녹음 시간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만약 가수가 시간 이후에 도착하지 않을 경우 리셉션 직원은 다음 가수에게 먼저 녹음을 주선할 권리가 있습니다.

2. 스튜디오에 입장한 후 사운드 엔지니어가 귀하와 필요한 의사소통을 하고 장비 사용 방법에 대한 지침을 제공할 것입니다. 스튜디오에 들어가기 전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 가수는 반주를 숙지하고 미리 연습해 직접 녹음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3. 사운드 엔지니어가 작업하는 동안 반주를 준비하고 가사를 인쇄하고 녹음 소프트웨어로 반주를 가져오며, 품질에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관련자가 아닌 사람은 제어실에 들어갈 수 없습니다. 일하다. 녹음이 진행되는 동안 불필요한 간섭을 피하기 위해 친척이나 친구에게 제어실에서 기다리도록 요청하십시오.

4. 녹음실 입장 시에는 녹음 방해를 방지하기 위해 신발 커버를 착용하고 휴대폰 및 모든 통신 기기를 꺼두시기 바랍니다. 원활한 녹음 환경을 위해 녹음실 내에서는 흡연 및 쓰레기 투기는 엄격히 금지되어 있습니다. 녹음을 위해 픽업룸에 입장하세요. 이때 직원이 귀하와 마이크 사이의 높이를 조정하는 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입과 밀 사이의 거리는 주먹 두 개 정도라는 점에 유의하세요.

5. 녹음 장비를 잘 관리하고 조심스럽게 다루십시오. 초기 녹음, 즉 녹음의 첫 번째 패스의 주요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녹음 환경을 느끼고 헤드폰을 사용하여 자신의 목소리와 반주가 편안한지 확인한 다음 녹음자에게 설명하면 녹음자가 조정해 줍니다. 편안하게 노래할 수 있을 때까지의 시간; ② 사운드 엔지니어가 사운드 레벨을 조정하여 튀는 소리를 방지합니다. ③ 가수가 노래 반주에 익숙합니다.

6. 일반적으로 메인 녹음은 이 정도입니다. 가수에게 중요한 이 시점에서 가수는 노래에 대한 사전 지식을 갖고 있고, 목소리도 상대적으로 흥분된 상태입니다(아마도 잘못된 호칭일 수도 있음). 메인 녹음이 완료되면 사운드 엔지니어가 대략 3분 정도 시간을 들여 대략적인 효과를 만든 뒤, 잘 부르지 않는 부분(한 문장이나 몇 마디 정도)을 처음부터 들어봅니다. 수정됩니다. 끝까지 열차 운전 모드를 변경한 후, 오류가 없을 때까지 다시 들어보세요.

7. 잘 부르지 않았다고 생각되는 부분을 보완해보세요.

8. 녹음이 완료되면 마른 목소리가 저장되며, 모든 녹음이 완료된 후 각 곡마다 후처리가 진행됩니다. . 믹싱이 완료되면 직원이 청구서를 발행해 드리며, 사운드 엔지니어가 곡 픽업 시간을 알려드립니다.

처음 스튜디오 입장 시 주의사항

1. 녹음할 곡의 트랙과 반주를 미리 준비합니다.

2. 녹음 전 주의사항을 설명하고 노래를 들어보세요.

3. 녹음이 시작되면 녹음 엔지니어가 노래 지도를 해드립니다.

4. 녹음이 완료되면 프로듀서가 포스트 프로덕션과 믹싱을 진행합니다.

5. 각 곡을 녹음한 후, 부족한 부분을 프레이징으로 보완하세요. 스튜디오에서 녹음하는 것은 노래방에서 노래하는 것만큼 멋지지 않습니다. 노래방에서 노래하는 것은 일종의 가벼운 오락이고, 녹음은 일종의 의도적인 작업이기 때문입니다. 어떤 가수들은 집에서 노래를 잘 부르는데, 녹음을 위해 스튜디오에 들어가면 효과가 예전만큼 좋지 않습니다. 왜 그럴까요?

이유는 다음과 같이 요약할 수 있다.

1. 가수가 너무 긴장한다.

2. 가수는 헤드폰을 착용한 후 불편함을 느꼈고 익숙한 목소리가 들리지 않았습니다.

3. 가수의 목소리 상태가 좋지 않아 조금 피곤할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스튜디오에서 만족스러운 사운드를 녹음하고 싶다면 다음 사항에 주의해야 합니다.

1. 장비, 장소, 녹음실 등을 포함한 진정한 전문 녹음 스튜디오를 선택하세요. 그리고 사운드 엔지니어.

2. 녹음하기에 좋은 시간대를 선택하세요(예: 오후 또는 저녁).

3. 창고에 들어가기 전에는 음주와 흡연을 삼가하세요.

4. 부스에 입장하기 전, '워밍업' 세션을 통해 목소리를 높여보세요.

5. 가장 중요한 것은 스튜디오에 자주 들어가 녹음 환경에 익숙해지는 것입니다.

실제로 스튜디오 녹음에는 비용이 발생하는데, 비용을 지불했지만 만족스러운 작품을 녹음하지 못한다면 실망스러울 것입니다. 따라서 녹음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전문가와 함께하는 실제 녹음 스튜디오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장비, 아름다운 녹음 환경, 전문적인 녹음 기술과 선생님의 자세로 드림맨 프로페셔널 녹음 스튜디오는 결코 여러분을 실망시키지 않을 것입니다!

영화녹화

유성영화를 만드는 여러 단계에서 영상에 어울리는 다양한 소리를 녹음하는 과정이다. 사운드가 녹음되는 제작 단계에 관계없이 최종적으로 인쇄용 사운드트랙으로 만들어지면 영상과 동기화되어야 할 뿐만 아니라 전체 영화의 연속성과 무결성에도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토키는 1920년대 중후반에 등장했으며, 개발 과정에서 기계적 녹음(음반 녹음), 광학 녹음(감광 녹음), 자기 녹음 등 여러 가지 방법이 사용되었습니다.

기계식 녹음

1920년대 중반에는 기계식 녹음 방식으로 제작된 음반이 유성기의 소리를 녹음하고 복원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미국에서 제작된 오디오 장편 영화 "Don Juan"(1926)과 "The Jazz Singer"(1927)는 기계적으로 녹음되었습니다. 중국 최초의 오디오 장편 영화 '붉은 모란'과 '양귀비'도 이 방법으로 녹음되었습니다. 유성영화의 초기 발전에서 기계적인 녹음이 일정한 역할을 했지만, 음반과 영화가 분리되어 있었기 때문에 극장에서 상영할 때 소리와 영상의 싱크가 맞지 않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때로는 사진 재생이 이미 완료되었지만 레코드판의 소리는 계속 재생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광학 녹음

영화 개발 초기부터 많은 사람들이 필름을 사용하여 소리를 녹음하고 재현한다는 아이디어를 제안했습니다. 광학 기록 방식이 영화에 성공적으로 적용되었습니다. 광학 기록 방식을 사용하여 시험 제작된 최초의 장편 영화는 미국의 "Seventh Heaven"(1937)이었습니다. 광학 녹음 방식을 사용하여 중국에서 제작된 최초의 오디오 장편 영화로는 "After the Rain"과 "Spring Scenery"가 있습니다. 1980년대까지 일반 필름 인쇄의 사운드트랙은 여전히 ​​광학적으로 녹음되었습니다. 필름 인쇄의 경우 화면 한쪽 면에서 광학 사운드 트랙 또는 사운드 트랙이라고 하는 녹음된 사운드의 흔적을 볼 수 있습니다.

광학 녹음 과정은 마이크가 포착한 소리를 해당 아날로그 전기 신호로 변환한 다음 오디오 증폭기를 통해 광전기 진폭 변조기가 작동하기에 충분한 수준으로 증폭하는 것입니다. , 녹음된 아날로그 광 신호를 형성합니다. 광전기 진폭 변조기는 소리의 아날로그 전기 신호를 소리의 아날로그 광 신호로 변환하고, 필름의 특성을 이용하여 다양한 노출량에 따라 서로 다른 감광 밀도를 생성하는 광학 녹음의 핵심 구성 요소입니다. 소리. 기록된 필름을 현상, 고정 및 처리한 후 감광 밀도 또는 감광 폭이 다른 광학 사운드 밴드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기계식 녹음에 비해 광학 녹음의 장점은 더 넓은 범위의 소리를 녹음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필름과 사진에 사용되는 매체는 모두 감광성 재료이며 사진과 함께 사본에 인쇄할 수 있습니다. 비용을 절감하고 음질을 보장하며 투사 중에 사운드와 영상을 동기화합니다.

광녹음으로 유성음이 향상되었습니다. 거의 모든 초기 유성영화는 광학적으로 녹음되었습니다. 1950년대 중반 이전 중국의 영화 제작은 기본적으로 이 방식을 채택했다. 그러나 광학 녹음에는 단점도 있습니다. ① 네거티브 성대를 얻으려면 녹음 후 감광 필름을 현상해야 하며 생산 공정이 상대적으로 복잡합니다. ② 사본의 성대는 사진과 같이 녹음필름에서 인쇄하여 소리를 재현해야 하므로 광학녹음은 바로 재현이 불가능하고, 녹음효과를 제때 확인할 수 없습니다. ③감광필름 성대에 더러운 점이나 기계적 스크래치가 있을 경우 소음이 발생하여 음질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④ 감광성 필름은 어둠 속에서 작동해야 하므로 불편합니다. ⑤2항의 단점과 편집의 필요성으로 인해 필름을 많이 사용하게 되었고 이로 인해 제작비가 증가하게 되었습니다.

자기 녹음

1940년대 후반부터 1950년대 초반까지 미국인들은 제2차 세계대전 이전에 독일인, 덴마크인, 스웨덴인이 성공적으로 개발한 테이프 녹음 기술을 영화 녹음에 도입했습니다. 과거 광녹음에만 의존하던 영화녹음 기술에 큰 변화를 가져왔고, 원음녹음부터 혼합녹음까지 점차 변화하여 광녹음은 광녹음을 복사하는 용도로만 사용된다. 사운드 트랙.

자기 녹음의 핵심 구성 요소는 소리의 아날로그 전기 신호를 아날로그 자기 신호로 변환하여 자기 매체에 기록하는 자기 헤드입니다. 영화 녹화를 위한 자기 매체에는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하나는 영화 필름과 동일한 크기이며 필름 구멍을 사용하여 필름을 운반하는 것입니다. 차이점은 감광성 코팅이 자화 가능한 자기 코팅으로 변경된다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자성 필름 폭에는 35mm, 17.5mm 및 16mm와 같은 여러 유형이 있습니다. 두 번째는 구멍이 없고 마찰에 의해 전달되는 자기 테이프입니다.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테이프는 너비가 6.25mm입니다. 최근에는 음악 녹음에도 25.4mm와 51.8mm 폭의 테이프가 사용되며, 야외 환경 음향 녹음에는 3.81mm 폭의 카세트 테이프가 사용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자기 녹음은 광학 녹음보다 훨씬 편리합니다. 즉시 사운드를 재생하고 효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만족스럽지 않으면 다시 녹음할 수 있으므로 일련의 감광 처리 단계와 작업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시간과 재료를 크게 절약합니다. 자기 시트나 테이프는 처리할 필요가 없으며 처리 중에 사운드 왜곡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또한 자기 녹음은 소음이 적고 주파수 범위가 넓으며 동적 범위가 크고 품질이 높습니다.

자기 녹음은 영화 제작에 사용되며, 자기 사운드 테이프는 결국 대량 생산 및 배포 복사를 위한 광학 사운드 테이프 네거티브로 변환됩니다. 누군가가 마지막 광학 녹음을 자기 녹음으로 대체하는 것을 생각한 적이 있습니다. 즉, 길고 좁은 자기 스트립을 영화 사본의 사운드 트랙 위치에 적용하고 그 위에 사운드를 녹음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로 인해 필름 사본 제작이 더욱 번거로워집니다. 필름은 감광성 유제층과 자성 물질층을 모두 코팅해야 하며, 각 사본을 별도로 기록하고 검사해야 하므로 70을 제외한 모든 프로젝터를 수정해야 합니다. mm 스테레오 필름과 자기 사운드 트랙을 사용하는 일부 특수 목적 필름을 제외하고 다른 필름 복사에서는 이 방법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영상 녹화 과정

일부 영화는 장면을 촬영하면서 현장의 소리를 녹음하는데, 이를 동시 녹화라고 하며, 일부 영화는 현장 녹화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자연스러운 장소에서 소리가 시끄럽다. 녹음하기 불편한 환경이나 배우의 발음이 어려워서 장면을 촬영한 후에 소리를 더빙하는 경우를 사후녹음이라고 하는 경우도 있다. 미리 녹음한 후 배우가 사운드를 들을 수 있도록 장면을 촬영할 때 재생하는 중국 경극, 오페라 영화 등의 리듬 공연을 사전 녹음이라고 합니다. 일반적으로 초기 녹음, 동시 녹음, 사후 녹음을 통해 얻은 사운드를 소재로 사용하여 각각 다수의 자기 디스크나 테이프에 녹음합니다. 사운드 엔지니어는 화면 내용과 화면의 창작 의도에 따라 녹음을 믹싱하여 녹음합니다. 합성 보컬 벨트로 변환됩니다. 사본을 인쇄하기 위해서는 합성된 보컬테이프가 붙은 자기테이프에서 감광성 보컬테이프 필름으로 소리를 변환해야 하며, 마지막으로 보컬테이프 필름과 사진필름을 포지티브 필름에 함께 인쇄하여 결합체가 된다. 소리와 그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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