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페이스 관련 질문
마우스, 카메라, USB 디스크는 모두 USB 인터페이스를 사용하는 장치이다. 이를 사용하려면 USB 커넥터에 연결해야 합니다. 이러한 장치의 인터페이스는 USB 인터페이스를 통해 사용할 수 있도록 USB 인터페이스 사양을 준수해야 합니다. 인터페이스는 규격이라고 할 수 있는데, 이 규격에 부합하는 설비는 함께 조립하여 설비의 기능을 실현할 수 있다.
인터페이스 (항구는 포트라고 함) 는 MD 제품의 입/출력 인터페이스를 나타냅니다. 우선, MD 제품으로서 이어폰의 출력 인터페이스는 당연히 필수적이다. 녹음 및 재생 제품은 기본 헤드폰 출력 커넥터 외에도 라인 입력 커넥터가 있어야 MD 가 다른 방음 장치와 연결될 수 있고 재생된 오디오는 MD 를 입력하여 MD 필름에 녹음할 수 있습니다. 현재 NetMD 제품에도 USB 인터페이스가 있어야 컴퓨터를 연결하고 파일을 전송할 수 있습니다. 일부 제품에는 MD. In 을 통해 외부 사운드를 기록할 수 있는 마이크 커넥터도 있습니다. 넷, 인터페이스도 일종의 규범과 표준이다. 클래스의 동작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클래스가 IComparable 인터페이스를 구현하는 경우 CompareTo () 메서드를 구현해야 합니다. 다양한 인터페이스가 제품의 기능을 확장할 수 있지만 실제 어플리케이션에서는 필요에 따라 구입해야 합니다.
[이 단락 편집] 인터페이스 유형 (그림)
인터페이스 유형은 게임 장치와 TV 또는 컴퓨터 호스트 간의 인터페이스 유형입니다. 구체적으로 TV 를 연결하는 AV 커넥터, 컴퓨터 호스트를 연결하는 직렬 포트, USB 커넥터, PCI 커넥터, I-링크 (4 핀 IEEE 1394 커넥터), 사운드 카드를 연결하는 MIDI 커넥터, 무선 커넥터 등이 있습니다.
하드 드라이브 인터페이스는 하드 드라이브와 호스트 시스템의 연결 부분으로 하드 드라이브 캐시와 호스트 메모리 간에 데이터를 전송하는 데 사용됩니다. 서로 다른 하드 드라이브 인터페이스에 따라 하드 드라이브와 컴퓨터의 연결 속도가 결정됩니다. 전체 시스템에서 하드 디스크 인터페이스의 품질은 프로그램 실행 속도와 시스템 성능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전반적으로 하드 드라이브 인터페이스는 IDE, SATA, SCSI, 파이버 채널 4 가지로 나뉩니다. IDE 커넥터가 있는 하드 드라이브는 가정용 제품에 많이 사용되고 일부는 서버에 사용됩니다. SCSI 인터페이스가 장착된 하드 드라이브는 주로 서버 시장에 사용되며, 파이버 채널은 하이엔드 서버에만 사용되며 가격이 비쌉니다. SATA 는 새로운 유형의 하드 디스크 인터페이스로, 시장 보급 단계에 있기 때문에 국내 시장에서 전망이 넓다. IDE 와 SCSI 의 큰 클래스 아래에는 각각 다른 기술 사양과 다른 전송 속도 (예: ATA 100 및 SATA) 를 가진 여러 가지 구체적인 인터페이스 유형이 있습니다. Ultra 160 SCSI 와 Ultra320 SCSI 는 모두 특정 하드 드라이브 인터페이스를 나타내며, 각 속도는 매우 다릅니다.
IDE<b> (그림 1)
IDE 의 영어 전체 이름은 "Integrated Drive Electronics" 또는 "Eide (electronics integration drive)" 입니다. 원래 의미는 "하드 디스크 컨트롤러" 와 "디스크" 를 하나로 통합한 하드 드라이브를 뜻합니다. 디스크를 컨트롤러와 통합하면 하드 드라이브 인터페이스의 케이블 수와 길이가 줄어들고 데이터 전송의 안정성이 향상되며 하드 드라이브 제조업체는 더 이상 자신의 하드 드라이브가 다른 제조업체의 컨트롤러와 호환되는지 걱정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하드 드라이브 제조가 쉬워집니다. 하드 드라이브도 사용자에게 더 쉽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IDE 는 태어날 때부터 계속 발전해 왔으며 성능도 지속적으로 향상되고 있습니다. 저렴한 가격과 강력한 호환성으로 다른 유형의 하드 드라이브를 대체할 수 없는 지위를 만들었습니다.
IDE 는 하드 드라이브의 한 유형을 나타내지만, 실제 응용 프로그램에서는 IDE 를 ATA- 1 이라고 지칭하는 데 익숙합니다. 이것이 첫 번째 IDE 유형의 하드 드라이브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인터페이스는 인터페이스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더 많은 유형의 하드 드라이브 인터페이스 (예: ATA, Ultra ATA, DMA, Ultra DMA 등) 가 개발되어 IDE 하드 드라이브에 속합니다.
소형 컴퓨터 시스템 인터페이스
SCSI 는 영어로 "소형 컴퓨터 시스템 인터페이스" 라고 하며 IDE(ATA) 와는 완전히 다릅니다. IDE 인터페이스는 일반 PC 의 표준 인터페이스이며 SCSI 는 하드 드라이브용으로 설계된 것이 아니라 소형 컴퓨터에 널리 사용되는 고속 데이터 전송 기술입니다. SCSI 인터페이스는 광범위한 애플리케이션 범위, 멀티태스킹, 대역폭, 낮은 CPU 활용도, 핫 플러그 등의 장점을 가지고 있지만 ide 하드 드라이브처럼 널리 보급되기 어려운 높은 가격으로 SCSI 하드 드라이브는 주로 중급형 서버와 하이엔드 워크스테이션에 사용됩니다.
파이버 채널
Fibre Channel 의 영어 철자는 fibre channel 입니다. 파이버 채널은 SCSI 인터페이스와 마찬가지로 원래 하드 디스크 설계를 위해 개발된 것이 아니라 네트워크 시스템을 위해 특별히 설계되었지만 스토리지 시스템의 속도 요구 사항에 따라 하드 디스크 시스템에 점진적으로 적용됩니다. 파이버 채널 하드 드라이브는 다중 하드 디스크 스토리지 시스템의 속도와 유연성을 높이기 위해 개발되었으며, 다중 하드 디스크 시스템의 통신 속도가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파이버 채널의 주요 특징은 핫 플러그, 고속 대역폭, 원격 연결 및 대용량 연결 장치입니다.
파이버 채널은 서버와 같은 다중 하드 디스크 시스템을 위해 설계되었으며 하이엔드 워크스테이션, 서버, 대용량 스토리지 서브넷, 주변 장치 간 허브, 스위치 및 지점 간 연결을 통한 양방향 및 직렬 데이터 통신 요구 사항을 충족합니다.
사타 (사람 이름)
직렬 하드 드라이브라고도 하는 SATA (직렬 ATA) 포트를 사용하는 하드 드라이브는 향후 PC 하드 드라이브의 추세입니다. 200 1 년, Intel, APT, Dell, IBM, Seagate, meter 로 구성된 직렬 ATA 위원회에서 직렬 ATA 1.0 사양을 공식화했습니다. 2002 년에는 직렬 ATA 관련 장비가 아직 ga 되지 않았지만 직렬 ATA 위원회는 먼저 직렬 ATA 2.0 사양을 개발했습니다. 직렬 ATA 는 직렬 연결 방식을 사용하며, 직렬 ATA 버스는 내장 클럭 신호를 사용하여 오류 수정 기능이 더 뛰어납니다. 과거에 비해 가장 큰 차이점은 전송 명령 (데이터뿐 아니라) 을 검사할 수 있고, 오류 자동 오류 수정을 발견하고, 데이터 전송의 신뢰성을 크게 높일 수 있다는 것이다. 직렬 인터페이스는 또한 구조가 간단하고 핫 플러그가 지원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직렬 ATA 기술을 지원하는 로고 (그림 2)
직렬 하드 드라이브는 병렬 ATA 와 완전히 다른 새로운 하드 드라이브 인터페이스이며 직렬 데이터 전송으로 유명합니다. 병렬 ATA 에 비해 많은 장점이 있습니다. 첫째, 직렬 ATA 는 한 번에 1 비트 데이터만 연속 직렬 방식으로 전송합니다. 이렇게 하면 SATA 인터페이스의 핀 수가 줄어들고 연결된 케이블 수가 줄어들며 효율성이 향상됩니다. 실제로 직렬 ATA 는 케이블, 접지선 연결, 데이터 전송 및 데이터 수신에 사용되는 4 개의 핀만 있으면 모든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아키텍처는 시스템 에너지 소비량과 시스템 복잡성을 줄일 수 있습니다. 둘째, 직렬 ATA 시작점은 더 높고 발전 잠재력은 더 크다. 직렬 ATA 1.0 은 150MB/s 에 도달할 수 있는 데이터 전송 속도를 정의하며 최신 병렬 ATA (예: ATA/ 133) 가 달성한 최대 데이터 전송 속도/
[이 단락 편집] 데이터 케이블 인터페이스
휴대 전화는 휴대용 디지털 장치로서 휴대성과 강력한 장점을 가지고 있지만 저장 용량은 크지 않기 때문에 수시로 휴대 전화의 파일을 컴퓨터에 저장해야 하는데, 이는 컴퓨터에 연결하는 방식을 포함한다. 데이터 전송 인터페이스는 휴대폰과 개인용 컴퓨터 등 다른 장치 간의 인터페이스입니다. 이 인터페이스를 사용하면 다른 장치 간에 업로드 다운로드, 데이터 동기화 등의 기능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데이터 전송 인터페이스는 USB, 직렬, 적외선 및 Bluetooth 인터페이스입니다.
[이 단락 편집] 9 개의 비디오 인터페이스가 완전히 접촉합니다.
1 무선 주파수
안테나와 아날로그 CCTV 는 무선 주파수 (RF) 인터페이스를 사용합니다. 가장 일반적인 비디오 연결 방법으로 아날로그 비디오와 오디오 신호를 동시에 전송할 수 있습니다. 무선 주파수 인터페이스는 비디오 및 오디오의 혼합 코딩 신호를 전송하며, 디스플레이 장치의 회로는 혼합 코딩 신호를 일련의 분리 및 디코딩하고 이미지를 출력합니다. 비디오 및 오디오 혼합 인코딩이 필요하기 때문에 신호가 서로 간섭하기 때문에 화질 출력 품질이 모든 인터페이스 중 최악입니다. 케이블 및 위성 TV 수신 장치도 일반적으로 무선 주파수 연결을 사용하지만, 이 경우 디지털 신호를 전송합니다.
2 컴포지트 비디오
오디오 신호가 포함된 RF 커넥터와 달리 컴포지트 커넥터는 일반적으로 노란색 RCA (Lotus Socket) 커넥터를 사용합니다. 합성은 같은 채널에서 밝기와 색도 신호를 전송하는 아날로그 신호를 의미하지만, 텔레비전이 이 두 신호를 잘 분리하지 못하면 귀신의 그림자가 나타난다.
3 S 터미널
S-Video 연결은 Y/C (밝기/색도) 분리 출력을 사용하며 쿼드 코어를 사용하여 신호를 전송하고 인터페이스는 4 핀 커넥터입니다. 인터페이스에서 두 개의 핀은 접지되고 다른 두 핀은 각각 밝기와 색도 신호를 전송합니다. 밝기와 색도 신호는 별도로 전송되기 때문에 S 측 효과는 컴포지트 비디오보다 좋습니다. S 측의 간섭 방지 능력은 약하기 때문에 S 측 전선의 길이는 7 미터를 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4 색차
구성요소는 일반적으로 Y/Pb/Pr 로 표시되며 각 케이블 및 인터페이스는 빨간색, 초록색, 파란색 세 가지 색상으로 표시됩니다. 녹색 케이블 (y) 은 밝기 신호를 전송합니다. 파란색 및 빨간색 케이블 (Pb 및 Pr) 은 색차 신호를 전송합니다. 색차 효과는 S 측보다 좋기 때문에 많은 DVD 와 HD 재생 장치에서 이 인터페이스를 사용합니다. 고품질 전선과 인터페이스를 사용하면 색수차 선이10m 길이의 케이블을 사용해도 뛰어난 화면을 전송할 수 있습니다.
VGA 5 개
VGA (비디오 그래픽 어레이) 에는 D-Sub 라는 이름도 있습니다. VGA 커넥터 * * * 에는 15 개의 핀이 있으며 3 행으로 나뉘어 행당 5 개의 구멍이 있습니다. 비디오 카드에 가장 널리 사용되는 커넥터 유형이며, 대부분의 비디오 카드에는 이 인터페이스가 있습니다. 빨강, 녹색, 파랑 아날로그 및 동기화 신호 (수평 및 수직 신호) 를 전송합니다. VGA 연결 장치를 사용할 경우 케이블 길이가10m 를 초과하지 않도록 하고 커넥터가 단단히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이미지에 가상 그림자가 생길 수 있습니다.
DVI 6 개
DVI (디지털 비디오 인터페이스) 와 VGA 는 컴퓨터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인터페이스입니다. VGA 와 달리 DVI 는 디지털 신호를 전송할 수 있으며 디지털 아날로그 변환이 필요 없어 화질이 매우 높습니다. 현재 많은 HD TV 에서도 DVI 인터페이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DVI-I (통합) 에는 DVI-D (디지털) 및 DVI-I (인터레이스) 등 다양한 사양이 있습니다. DVI-D 는 디지털 신호만 전송할 수 있으며 비디오 카드와 평면 TV 를 연결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DVI-I 는 DVI-D 에서 VGA 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DVI 커넥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DVI 커넥터를 참조하십시오.
7 HDMI
Hdmi (HD 멀티미디어 인터페이스) 인터페이스는 DVI 처럼 디지털 신호를 모두 전송하는 최신 인터페이스입니다. 반면 HDMI 인터페이스는 HD 디지털 비디오 신호뿐만 아니라 고품질 오디오 신호도 전송할 수 있습니다. 동시 기능은 무선 주파수 인터페이스와 동일하지만 모든 디지털 신호 전송으로 인해 무선 주파수 인터페이스와 같은 화질은 나타나지 않습니다. HDMI 커넥터가 없는 사용자의 경우 어댑터를 사용하여 HDMI 커넥터를 DVI 커넥터로 변환할 수 있지만 오디오 신호가 손실됩니다. 고퀄리티 HDMI 라인은 길이가 20 미터라도 고품질의 화질을 보장합니다.
8 IEEE 1394
전기 전자 공학회
1394 (FireWire 또는 iLink 라고도 함) 는 디지털 비디오 오디오 및 기계 제어 신호를 전송할 수 있으며 대역폭이 높고 안정적입니다. 일반적으로 디지털 카메라, DVD 레코더 등의 장치를 연결하는 데 주로 사용됩니다. IEEE 1394 인터페이스는 6 핀 육각형 인터페이스와 4 핀 작은 사변형 인터페이스의 두 가지 유형으로 제공됩니다. 6 핀 육각형 인터페이스는 연결된 장치에 전원을 공급할 수 있지만 4 핀 사변형 인터페이스는 그렇지 않습니다.
9 BNC
BNC (동축 케이블 카드 링 커넥터) 인터페이스는 주로 하이엔드 홈 시어터 제품과 전문 비디오 장비를 연결하는 데 사용됩니다. BNC 케이블에는 빨간색, 녹색, 파란색, 수평 및 수직 동기화 신호를 수신하는 5 개의 커넥터가 있습니다. BNC 커넥터는 비디오 신호 간의 간섭을 줄여 최적의 신호 응답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BNC 인터페이스의 특수한 디자인으로 인해 연결이 매우 촘촘하여 인터페이스가 느슨해져서 접촉 불량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 단락 편집] 다섯 가지 유형의 오디오 인터페이스가 완전히 접촉합니다.
HD 동영상의 시각적 충격 외에도 오디오의 품질이 크게 향상되어 더욱 사실적인 현장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현재 주류 오디오 인터페이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RCA 아날로그 오디오
RCA 커넥터는 흔히 연봉머리라고 합니다. RCA 케이블을 사용하여 아날로그 신호를 전송하는 것이 현재 가장 일반적인 오디오 연결 방법입니다. 각 RCA 케이블은 한 채널의 오디오 신호를 전송하기 때문에 스테레오 신호에는 한 쌍의 케이블이 필요합니다. 다중 채널 시스템의 경우 실제 채널 수에 따라 같은 수의 케이블을 일치시켜야 합니다. 스테레오 RCA 오디오 커넥터는 일반적으로 오른쪽 채널을 빨간색으로 표시하고 왼쪽 채널은 파란색 또는 흰색으로 표시합니다.
PDIF 남부
S/PDIF (소니/필립스 디지털 인터페이스) 는 소니와 필립스가 공동으로 개발한 디지털 오디오 출력 인터페이스입니다. 이 인터페이스는 CD 플레이어, 사운드 카드 및 가전 제품에 널리 사용되며 CD 의 음질을 향상시키고 순수한 청각 효과를 제공합니다. 인터페이스는 디지털 신호를 전송하며 아날로그 신호처럼 방해를 받지 않고 오디오 품질을 떨어뜨립니다. S/PDIF 인터페이스는 표준이며 동축 디지털 인터페이스와 광 인터페이스는 모두 S/PDIF 인터페이스의 범주에 속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디지털 동축 케이블
디지털 동축은 S/PDIF 인터페이스를 사용하여 디지털 오디오를 출력하는 인터페이스입니다. 동축 케이블에는 두 개의 동심 도체, 도체 및 실드가 동일선상에 있습니다. 동축 케이블은 절연 재료로 격리된 구리 도체이며 임피던스는 75ohm 입니다. 내층 절연 재료 외부에는 또 다른 층의 링 도체와 절연체가 있다. 전체 케이블은 폴리 염화 비닐 또는 폴리 테트라 플루오로 에틸렌으로 만든 외장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동축 케이블의 장점은 임피던스가 안정적이고 전송 대역폭이 높아 오디오의 품질을 보장한다는 것이다. 동축 디지털 라인의 표준 커넥터는 BNC 커넥터이지만 시중에 나와 있는 동축 디지털 라인은 RCA 커넥터를 많이 사용합니다.
광섬유
광섬유는 광 펄스로 디지털 신호를 전송하는데, 그 재료는 주로 유리나 유기유리이다. 광섬유도 S/PDIF 인터페이스 출력으로 대역폭이 높고 신호 감쇠가 적습니다. PCM 디지털 오디오 신호, 돌비 및 DTS 오디오 신호를 지원하는 DVD 플레이어와 AV 증폭기를 연결하는 데 자주 사용됩니다.
XLR 인터페이스
RCA 아날로그 오디오 케이블과 달리 밸런스 아날로그 오디오 인터페이스는 두 개의 채널을 사용하여 신호는 같지만 위상은 반대인 신호를 전송합니다. 수신기가 이 두 세트의 신호를 빼면 간섭 신호가 상쇄되어 고품질의 아날로그 신호를 얻을 수 있습니다. 밸런스 아날로그 오디오는 일반적으로 XLR 인터페이스와 대형 3 셀 커넥터를 사용합니다. XLR, 속칭 포두로, 3 발 플러그와 잠금 장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잠금 장치가 있기 때문에 XLR 의 연결은 상당히 견고하다. 대형 3 코어 인터페이스는 직경 6.35 mm 의 플러그를 사용하며 내마모성이 뛰어나 반복 플러그에 적합합니다. 밸런스 아날로그 오디오 연결은 주로 고급 아날로그 오디오 장치 또는 전문 오디오 장치에서 발생합니다.
[이 단락 편집] 인터페이스 모드
인터페이스는 MP3 플레이어와 컴퓨터 간의 연결입니다. 인터페이스 기술은 MP3 플레이어의 가장 중요한 지표 중 하나이며, 인터페이스의 속도와 편리성은 자연스럽게 MP3 의 실용성과 노래 업로드 또는 다운로드 속도에 영향을 미칩니다.
MP3 플레이어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인터페이스는 병렬 포트 (EPP), USB 커넥터, IEEE 1394 커넥터입니다. 초기에 일반적으로 병렬 포트를 사용했습니다. 전송 속도 제한으로 인해 병렬 포트 MP3 가 제거되었습니다. 현재 시중에 나와 있는 MP3 인터페이스는 기본적으로 USB 커넥터로 전송 속도가 빠르고 핫 플러그를 지원합니다. 1394 인터페이스를 사용하는 특수 하드 드라이브 MP3 도 있습니다. MP3 용량이 늘어남에 따라 더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질 것으로 예상된다. 속도가 빠를수록 대용량 기계에서 더 좋아질 것이기 때문이다.
[이 단락 편집] 컴퓨터 인터페이스
동일한 컴퓨터의 서로 다른 기능 계층 간의 통신 규칙을 인터페이스라고 합니다.
계약의 참조 유형을 정의합니다. 다른 유형은 인터페이스를 구현하여 특정 작업을 지원하는지 확인합니다. 인터페이스는 이를 구현하는 클래스 또는 기타 인터페이스에서 제공해야 하는 멤버를 지정합니다. 클래스와 마찬가지로 인터페이스에는 메서드, 속성, 인덱서 및 이벤트가 멤버로 포함될 수 있습니다.
Leon2 추가 기능:
한 인터페이스에서 속성, 메서드, 이벤트, 유형 (변수를 선언할 수 없음) 을 선언할 수 있지만 이러한 멤버의 발생을 설정할 수는 없습니다. 즉, 정의만 할 수 있고 안에 정의된 항목에 값을 지정할 수는 없습니다.
다음은 2003 년 VB.NET 의 예입니다.
VB 에 있습니다. NET 클래스, 인터페이스를 구현하는 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구현 인터페이스 이름
예를 들어 자동차 (통칭) 의 인터페이스는 다음과 같이 정의됩니다. 여기서 자동차는 다양한 자동차의 통칭입니다.
공용 인터페이스 ICar
문자열 형식의 속성 색상 ()
속성 speed() As Long
하위 인쇄 정보 ()
터미널 인터페이스
그런 다음 다른 유형의 "자동차" 클래스에서 구현하십시오.
버스 클래스 a 자동차
ICar 구현
Dim m m _ color 는 String 이고 m_speed 는 Long 입니다
문자열 형식의 공통 속성 color () 는 ICar.color 를 구현합니다
얻다
M_color 를 반환합니다
획득을 마치다
Set (문자열 형식의 ByVal 값)
M_color = 값
끝집
종료 속성
보호된 재정의 Sub Finalize ()
MsgBox ("나는 해체되었다!" " ) 을 참조하십시오
끝단 접합
공용 자식 새 ()
M_color = "빨간색"
M_speed = 2 10
MsgBox ("나는 구조되었다!" " ) 을 참조하십시오
끝단 접합
공용 속성 speed () 는 ICar.speed 만 구현하면 됩니다
얻다
M _ speed 를 반환합니다
획득을 마치다
Set(ByVal 값은 Long)
속도 = 속도
끝집
종료 속성
Public Sub PrintInfo () 는 ICar 을 구현합니다. PrintInfo
Msgbox ("color:" & M _ color & ampvbNewLine & amp 속도: & ampm_speed, MsgBoxStyle. 정보)
끝단 접합
종료 클래스
Load 이벤트에 다음 형식을 기록합니다.
내 차를 새 차로 옮기다
내 차. PrintInfo ()
실행 후 _Car 클래스 myCar 의 인스턴스를 만들고 인스턴스 및 자동차에 대한 정보를 설명하는 두 개의 대화상자가 나타납니다. 양식이 언로드되면 이 클래스의 인스턴스 중 하나인 myCar 가 자동으로 제거되고 "디코딩되었습니다!" 라고 표시됩니다. 나타날 것입니다. 에 설명된 시나리오에 따라 개념적 설계에 있는 매스의 볼륨을 해석합니다.
인터페이스를 선언할 때는 다음 사항을 고려해야 합니다.
1. 인터페이스 본문은 메서드, 인덱서 및 속성 선언으로 제한됩니다.
2. 인터페이스 멤버는 암시적으로 공용이며 액세스 수준을 명시적으로 지정하면 컴파일러 오류가 발생합니다.
인터페이스에는 필드, 생성자, 상수 등이 포함될 수 없습니다.
인터페이스에서 메서드, 속성 또는 인덱서를 구현할 수 없습니다.
5. 메소드를 지정할 때 반환 유형, 이름, 매개 변수 목록을 제공하고 세미콜론으로 끝내기만 하면 됩니다.
객체 지향 인터페이스
C++ 에서 클래스는 여러 클래스를 상속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자바 이후의 언어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이런 식으로 여러 클래스를 상속하는 것은 매우 어렵다. 그래서 개발자는 인터페이스라는 새로운 방법을 생각해 냈습니다.
하나의 인터페이스에서 클래스에 포함된 변수, 상수 및 기타 기본 내용을 허용합니다. 그러나 인터페이스의 함수는 코드 설정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즉, 프로그램 입구를 인터페이스에 배치할 수 없습니다. 위에서 알 수 있듯이 인터페이스는 특별히 상속됩니다. 인터페이스 존재의 의미도 계승된다. C++ 의 추상 클래스에 있는 순수 가상 함수와 같습니다. 인스턴스화할 수 없습니다.
인터페이스를 정의하는 키워드는 interface 입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공용 인터페이스 내 인터페이스 {
Public void add(int x, int y) :
공통 빈 볼륨 (int x, int y, int z);
}
상속 인터페이스의 키워드는 implements 로 상속 클래스의 확장과 같습니다.
하나의 인터페이스를 상속할 때 인터페이스의 모든 함수를 덮어써야 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클래스 데모 구현 내 인터페이스 {
공용 void 추가 (int x, int y){
System.out.println ("+(x+y));
}
공통 보이드 볼륨 (int x, int y, int z){
System.out.println ("+(x * y * z));
}
공용 정적 void main(String args[]){
Demo d = new demo ();
D.add (10,20);
D. 거래량 (10, 10,10);
}
}
출력 결과:
30
1000
여러 클래스를 상속하려는 경우 개발자는 이를 허용하지 않고 오류를 보고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인터페이스가 필요합니다. 인터페이스는 여러 상속 (,) 을 허용하지만 클래스는 허용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인터페이스를 사용해야 한다.
Java 의 인터페이스
Java 는 다중 상속을 허용하지 않으므로 여러 클래스의 기능을 구현하려면 여러 인터페이스를 구현하여 구현할 수 있습니다.
Java 인터페이스와 Java 추상 클래스는 추상 유형을 나타내며, 우리가 제시해야 할 추상 계층의 구체적인 표현이다. OOP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 프로그램 재사용률을 높이고 프로그램의 서비스 가능성과 확장성을 높이기 위해서는 인터페이스 지향 프로그래밍, 추상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 추상 클래스 등 유용한 추상 유형을 구조 최상층으로 올바르게 사용해야 합니다.
Java 인터페이스와 Java 추상 클래스에는 너무 많은 유사점이 있고, 다른 곳도 너무 많다. 그들에게 가장 좋은 곳은 어디입니까? 비교해 보면 찾을 수 있다.
1, Java 인터페이스와 Java 추상 클래스의 가장 큰 차이점은 Java 추상 클래스가 일부 메서드의 부분 구현을 제공할 수 있지만 Java 인터페이스는 그렇지 않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아마 Java 추상 클래스의 유일한 장점일 것이다. 그러나 이 장점은 매우 유용하다. 추상 클래스에 새로운 특정 메서드를 추가하면 모든 하위 클래스에서 즉시 이 새로운 메서드를 얻을 수 있지만 Java 인터페이스에서는 이를 수행할 수 없습니다. Java 인터페이스에 새로운 메서드를 추가하면 이 인터페이스를 구현하는 모든 클래스가 컴파일되지 않습니다. 각 클래스가 이 메서드를 다시 구현하도록 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분명히 Java 인터페이스의 짧은 보드입니다.
2. 추상 클래스의 구현은 해당 하위 클래스에서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즉, 구현은 추상 클래스 정의의 상속 계층 구조에 있습니다. 그러나 Java 언어의 단일 상속성으로 인해 추상 클래스는 유형 정의 도구로서의 효율성이 크게 떨어집니다. 이로써 자바 인터페이스의 장점이 나왔다. Java 인터페이스에 지정된 메서드를 구현하는 모든 클래스에는 이 인터페이스의 유형이 있을 수 있으며, 한 클래스에서 원하는 수의 Java 인터페이스를 구현할 수 있으므로 이 클래스에는 여러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3. 두 번째 요점은 Java 인터페이스가 혼합 유형을 정의하는 데 이상적인 도구라는 것을 쉽게 알 수 있습니다. 즉, 한 클래스에는 기본 유형의 동작뿐만 아니라 다른 보조 동작도 있습니다.
[이 단락 편집] 인터페이스는 ]PHP 에 있습니다
& lt? 서버측 프로그래밍 언어 (professional hypertext preprocessor 의 약어)
인터페이스 데모 인터페이스 {
공용 함수 doit (); //선언 방법
}
클래스 hello 구현 demoInterface{
공용 함수 doIt(){
에코 "인터페이스 구현 방법";
}
}
$ demo = newhello ();
$ demo-& gt;; Doit ();
-응? & gt
[이 단락 편집 ]RAID 카드 커넥터
인터페이스는 RAID 카드가 지원하는 하드 드라이브 인터페이스입니다. 현재 IDE 인터페이스, SCSI 인터페이스, SATA 인터페이스의 세 가지 주요 유형이 있습니다. IDE 인터페이스:
IDE 의 영어 전체 이름은 "Integrated Drive Electronics" 또는 "Eide (electronics integration drive)" 입니다. 원래 의미는 "하드 디스크 컨트롤러" 와 "디스크" 를 하나로 통합한 하드 드라이브를 뜻합니다. 디스크를 컨트롤러와 통합하면 하드 드라이브 인터페이스의 케이블 수와 길이가 줄어들고 데이터 전송의 안정성이 향상되며 하드 드라이브를 쉽게 제조할 수 있습니다. 하드 드라이브 제조업체는 더 이상 자신의 하드 드라이브가 다른 제조업체가 제조한 컨트롤러와 호환되는지 걱정할 필요가 없고 사용자가 쉽게 설치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IDE 는 태어날 때부터 계속 발전해 왔으며 성능도 지속적으로 향상되고 있습니다. 저렴한 가격과 강력한 호환성으로 다른 유형의 하드 드라이브를 대체할 수 없는 지위를 만들었습니다.
IDE 는 하드 드라이브의 한 유형을 나타내지만, 실제 응용 프로그램에서는 IDE 를 ATA- 1 이라고 지칭하는 데 익숙합니다. 이것이 첫 번째 IDE 유형의 하드 드라이브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인터페이스는 인터페이스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더 많은 유형의 하드 드라이브 인터페이스 (예: ATA, Ultra ATA, DMA, Ultra DMA 등) 가 개발되어 IDE 하드 드라이브에 속합니다. 또한 IDE 포트는 병렬 인터페이스이므로 SATA 포트 하드 드라이브와 구별하기 위해 IDE 포트 하드 드라이브를 PATA 포트 하드 드라이브라고도 합니다.
SCSI 인터페이스:
SCSI 는 영어로 "소형 컴퓨터 시스템 인터페이스" 라고 하며 IDE 와는 완전히 다릅니다. IDE 인터페이스는 일반 PC 의 표준 인터페이스이며 SCSI 는 하드 드라이브용으로 설계된 것이 아니라 소형 컴퓨터에 널리 사용되는 고속 데이터 전송 기술입니다. SCSI 인터페이스는 애플리케이션 범위, 멀티태스킹, 대역폭, 낮은 CPU 활용도, 핫 플러그 지원 등 많은 장점을 가지고 있지만 ide 하드 드라이브처럼 널리 보급되기 어려운 높은 가격으로 SCSI 하드 드라이브는 주로 중급형 서버와 하이엔드 워크스테이션에 사용됩니다. SCSI 하드 드라이브는 일반적인 IDE 하드 드라이브에 비해 많은 장점이 있습니다. 인터페이스 속도가 빠르고 주로 서버에 사용되므로 하드 드라이브 자체의 성능이 비교적 높고, 하드 드라이브 속도가 빠르고, 캐시 용량이 크며, CPU 사용률이 낮고, 확장성이 IDE 하드 드라이브보다 훨씬 뛰어나며, 핫 플러그가 지원됩니다.
SATA 인터페이스:
직렬 하드 드라이브라고도 하는 SATA (직렬 ATA) 포트를 사용하는 하드 드라이브는 향후 PC 하드 드라이브의 추세입니다. 200 1 년, Intel, APT, Dell, IBM, Seagate, meter 로 구성된 직렬 ATA 위원회에서 직렬 ATA 1.0 사양을 공식화했습니다. 2002 년에는 직렬 ATA 관련 장비가 아직 ga 되지 않았지만 직렬 ATA 위원회는 먼저 직렬 ATA 2.0 사양을 개발했습니다. 직렬 ATA 는 직렬 연결 방식을 사용하며, 직렬 ATA 버스는 내장 클럭 신호를 사용하여 오류 수정 기능이 더 뛰어납니다. 과거에 비해 가장 큰 차이점은 전송 명령 (데이터뿐 아니라) 을 검사할 수 있고, 오류 자동 오류 수정을 발견하고, 데이터 전송의 신뢰성을 크게 높일 수 있다는 것이다. 직렬 인터페이스는 또한 구조가 간단하고 핫 플러그가 지원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직렬 하드 드라이브는 병렬 ATA 와 완전히 다른 새로운 하드 드라이브 인터페이스이며 직렬 데이터 전송으로 유명합니다. 병렬 ATA 에 비해 많은 장점이 있습니다. 첫째, 직렬 ATA 는 한 번에 1 비트 데이터만 연속 직렬 방식으로 전송합니다. 이렇게 하면 SATA 인터페이스의 핀 수가 줄어들고 연결된 케이블 수가 줄어들며 효율성이 향상됩니다. 실제로 직렬 ATA 는 케이블, 접지선 연결, 데이터 전송 및 데이터 수신에 사용되는 4 개의 핀만 있으면 모든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아키텍처는 시스템 에너지 소비량과 시스템 복잡성을 줄일 수 있습니다. 둘째, 직렬 ATA 시작점은 더 높고 발전 잠재력은 더 크다. 직렬 ATA 1.0 은 150MB/s 에 도달할 수 있는 데이터 전송 속도를 정의하며 최신 병렬 ATA (예: ATA/ 133) 가 달성한 최대 데이터 전송 속도/
위 그림은 직렬 ATA 기술을 지원하는 로고를 보여줍니다.
위 그림은 마더보드의 직렬 ATA 커넥터를 보여 줍니다.
RAID 기술이 나올 때는 SCSI 인터페이스를 기반으로 합니다. 비용이 많이 들기 때문에 주로 서버와 같은 하이엔드 어플리케이션에 사용됩니다. 일반 사용자는 RAID 를 소유할 기회가 전혀 없습니다. 컴퓨터가 보급됨에 따라 PC 컴퓨터의 전례 없는 번영을 촉진하였다. 이에 따라 시장의 추진으로 PC 컴퓨터의 IDE 인터페이스 장비 가격이 크게 하락하여 성능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RAID 기술은 IDE 인터페이스로 이식되기 시작했고 IDE 인터페이스 기반 RAID 애플리케이션인 IDE RAID 를 도입했습니다. 이에 따라 SCSI 인터페이스 기반 RAID 애플리케이션을 SCSI RAID 라고 합니다. IDE RAID 는 SCSI RAID 에 비해 가격이 매우 낮고 성능이 전혀 뒤떨어지지 않습니다. 따라서 IDE RAID 솔루션은 SCSI RAID 와 비교할 수 없는 가격 대비 성능을 제공합니다. 이에 따라 IDE RAID 가 출시된 이후 일반 PC 사용자와 일반 상용 어플리케이션에 널리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물론, IDE RAID 에는 CPU 사용량, 연결된 장치 수 등 SCSI RAID 와 비교할 수 없는 단점이 있습니다. 또한 IDE RAID 는 지금까지 RAID0, RAID 1 및 RAID0+ 1 만 지원했으며 SCSI RAID 보다 성능이 약간 낮기 때문에 SCSI RAID 가 고성능 컴퓨터의 주요 애플리케이션입니다. SATA RAID 는 ide RAID 와 유사한 새로운 raid 방식으로, 가장 큰 장점은 비용이 저렴하고 다른 측면은 IDE RAID 에 가깝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