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경서유기에 관한 구절
1. '서유기' 경시
정신의 근원 수양원 제1장은 마음에서 흘러나와 태어남의 대도를 실천한다
혼돈은 나누어지지 않고, 하늘과 땅은 혼돈하고, 끝이 없으며, 아무도 그것을 볼 수 없습니다. 판고가 홍몽을 돌파한 이후로 순(純)과 혼탁(淨濁)의 구별을 열었다.
모든 중생이 자비를 우러러보고 모든 것이 좋다는 것을 발견하도록 격려하십시오. 행운의 원공에 대해 알고 싶다면 "서유기"를 읽어야 합니다.
추천 이유 : 판구는 세상을 창조했고 모든 것에는 애니미즘이 있습니다.
제3장: 천하의 천산이 웅크려 있고, 구명계와 십계가 모두 소멸되느니라.
대포 구름이 솟아오르는 곳에는 천지가 있다. 흔들리고 땅은 검은 안개와 연무로 어두워집니다. 물고기와 게는 강과 바다의 파도를 두려워하고, 산과 숲에는 호랑이와 늑대가 날뛰고 있다.
모든 종류의 비즈니스에는 출장객도 없고, 모든 종류의 삶에는 사람도 없습니다. 궁궐에 있던 왕은 안뜰로 돌아가고, 계단 앞의 문무관들은 야멘으로 돌아간다.
수천년 된 왕좌가 무너지고 다섯 개의 봉황과 높은 건물이 뿌리를 흔든다.
추천 이유: 전쟁이 끝난 뒤 하늘은 어둡고 땅은 어두우며 백성들은 극심한 곤경에 처해 있고 침묵이 흐르고 있다.
9장 원수성의 영리한 계획과 사심 없는 노래 옛 용왕의 서투른 계획은 하늘의 법칙을 어긴다
수도는 거대한 나라이고 사산을 중심으로 여덟 개의 강이 흐른다.
이곳에서 얼마나 많은 황제가 번영했는지 장안은 고대부터 세계의 화제였습니다.
추천 이유 : 왕도의 패권은 모두 장안에 있고, 동포의 영웅적인 의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제11장: 당나라의 준산왕이 환생했고, 외로운 영혼 소우정은 불자였다.
백년의 세월은 물과 같고, 일생의 일은 물과 같다. 뜨다. 어제는 내 얼굴이 복숭아꽃 같았는데 오늘은 머리 주위에 눈꽃이 흩날립니다.
흰개미 배열의 잔재는 환상이며 Zi Guisheng은 필사적으로 돌아서기를 원합니다. 고대에는 음 종마가 수명을 연장할 수 있었습니다. 선한 사람은 하늘에 자비를 구하지 않습니다.
추천 이유: 이 시는 불교와 도교의 사상을 통합하여 인간의 세계를 통찰하며 슬픔을 가미한 시이다.
제14장 마음의 원숭이가 정의로 돌아간다
부처님은 마음이 곧 부처님이다.
아무것도 없고 마음도 없다는 것을 안다면 당신은 진정 법신불과 같습니다.
추천 이유 : Wu Chengen의 불교에 대한 철저한 이해에는 이상주의와 유물론뿐만 아니라 특정 철학적 개념도 포함됩니다.
15장 뱀산의 신들이 몰래 축복을 내리고 있다. 독수리는 시냇물을 걱정하고 말은 고삐를 뒤로 젖힌다.
졸졸졸 흐르는 냉맥이 구름을 뚫고 지나간다. 맑은 파도는 붉은 태양을 반사합니다. 그 소리가 깊은 계곡의 밤비를 흔들고, 형형색색의 머리카락이 아침 노을과 함께 하늘을 눈부시게 한다.
수천 개의 파도가 날아와 옥을 뿌리고, 물줄기가 바람에 으르렁거린다. 갈매기와 왜가리는 서로를 잊었고, 서로의 모습을 보지도 못했습니다.
추천이유 : 열 번 읽으면 예술적인 구상이 느껴질 것 같다.
제18장: 관음원 당승은 환난에서 벗어나고, 고오장대성인은 귀신을 물리친다
풀에는 옥이 깔려 있고 발굽 자국은 부드럽고, 버드나무 흔들림의 황금실이 새로운 아름다움을 드러냅니다. 숲속에는 복숭아와 살구가 피어있고, 길가에는 딜이 휘돌아 기분을 상쾌하게 해줍니다.
원앙은 모래둑 위에서 따뜻한 햇살을 받으며 잠을 자고 있고, 계류의 꽃은 향기롭고 나비는 길들여져 있다. 가을이 지나고 겨울이 지나고 봄이 반쯤 지나는 올해는 언제쯤 진솔한 이야기로 가득 차게 될지 모르겠습니다.
추천이유 : "가을이 지나고 겨울이 가고 봄이 반쯤 지나갔습니다." 시간은 빠르게 흘러가는데 아무것도 하지 않은게 정말 무기력하네요. 2. 『서유기』에 관한 시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시 전체를 살펴서 시 전체를 시원하고 밝게 하여 단타이에서 밝은 달을 감상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달은 옥토끼를 숨기고, 해는 까마귀를 숨기고, 거북이와 뱀이 얽혀 있습니다. 위상이 얽혀 있고 생명이 강하지만 황금 연꽃은 불 속에 심을 수 있습니다.
5원소의 집합체를 역으로 활용하면 작업이 완료된 후 부처나 불멸자가 됩니다. 해와 달, 옥토끼와 (황금) 까마귀, 거북이나 뱀 등 조금만 주의를 기울이면 서로 반대편에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 여기에 열쇠가 있습니다! Wuji는 태극권을 낳고 태극권은 두 가지 형태를 낳습니다. 하나의 음과 하나의 양입니다.
위의 물체를 살펴 보겠습니다. 음양과 정확히 동일합니까? 태양은 양(陽)이고 달(月)도 음(陰)인 것은 말할 필요도 없습니다. 하하, 이 두 단어의 급진적인 조합만 봐도 알 수 있습니다. 우리가 주목해야 할 것은 Golden Crow와 Jade Rabbit입니다. Golden Crow는 현재 용어로 "Sunbird"로, Jade Rabbit은 중국의 항공 우주를 연상시킵니다. 엔지니어링이 새로운 도약을 하려고 합니다! '창어가 달로 날아간다'는 아름다운 전설을 현대판으로 해석할 예정이지만, 로맨스와 몽상은 다소 부족하다.
하지만 이는 소위 신화가 완전히 허구가 아닐 수도 있다는 사실을 일깨워준다. 이는 고대인들이 본 장면을 과장해서 묘사한 것일 수도 있다.
다음으로, “해”와 “달”이 인체에서 무엇을 상징하는지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서유기』는 인체수련사업을 구체적으로 기술한 것이므로 오장(五臟) 중 심장과 신장을 해와 달로 대표할 수 있다.
소위 불 같은 마음, 마음은 불에 속합니다. I Ching Bagua에서 "Sun"은 "마음"을 나타낼 수 있으며 달은 물처럼 시원합니다. 신장은 물에 속합니다. I Ching Bagua에서 "Moon"은 Kan Gua이고 Kan Gua는 "신장"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이것이 I Ching Bagua의 아름다움입니다. 육각형은 다양한 범주의 다양한 대상을 나타내지만 유기적인 연결을 형성합니다.
범주는 다르지만 성격은 비슷하다. 그러므로 하늘과 땅의 수직적 형상이 인간에게 드러나는 것은 인간은 하늘과 땅의 이치를 따르고 도는 자연을 따르는 것이다.
천지의 운행법칙에 따라 인체수련을 하고, 자연을 스승으로 삼는다면 참 멋지지 않을까? 이 정도를 이해한 후 옥토끼를 숨긴 달과 까마귀를 가리는 해를 살펴보면 거북이와 뱀이 얽혀 있음을 알 수 있다. 이 두 문장은 이해하기 더 쉽습니다.
이는 '장벽을 허물고 틈을 메우는 것', '물과 불을 같게 하는 것'이라는 도교의 수행인 것으로 밝혀졌다. 구체적으로는 인체의 하부 단전에 집중한다는 뜻이다. 신장의 물을 올릴 수 있고, 심장의 에너지를 감소시켜 물과 불을 섞는 목적을 달성합니다. 사실 마음이 고요하면 저절로 차가워진다는 속담도 비슷한 뜻이다. : "상쾌하다"! 하하, "시원한 가을이군요!"라는 시를 아직도 기억하시나요? 그 속에는 신비로움이 담겨 있습니다.
풍경은 '장애물을 없애고 틈을 메우는 것'을 말한다. 인체가 처음 어머니의 자궁에서 나올 때 I Ching Bagua의 Qian 및 Kun 헥사 그램 인 소위 "Yuan Yang"과 "Yuan Yin"이 완벽해야한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그러나 모레의 마모로 인해 점차 부족해지면서 Kan Gua와 Li Gua가 형성되었습니다.
칸의 충만함과 리의 공허함은 이 두 헥사그램에 대한 생생한 설명입니다. 칸의 "가득한"은 리의 "빈"을 채우는 데 사용되었으며, 이는 곧 건과 쿤의 헥사그램이 되었습니다. 헥사그램은 알아? 그러므로 도교의 "물과 불의 혼합" 프로젝트는 바로 누수 수리 프로젝트입니다! 도교와 불교 모두 완벽함을 언급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수행자들이 머리에 있는 구멍에 그렇게 많은 중요성을 두는 것도 당연합니다. 구소련의 과학자들은 한때 카메라 기술을 사용하여 사진을 찍었습니다. 재배 기술에 따라 조리개도 다릅니다. 몸 밖의 큰 세계와 몸 안의 작은 세계를 표현하기 위해 건곤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수련 수준이 높을수록 손오공이 '원숭이 왕'이 되고 싶어하는 것도 당연합니다! 하하, 나의 늙은 손자는 보리사님께 이렇게 높은 수준의 쿵푸를 배웠습니다. 그러나 노손은 여전히 여래 부처님보다 훨씬 뒤처져 있습니다. 여래는 세상을 그의 손에 쥐고 있지만 원숭이 형제는 할 일이 없습니다. 주제를 되찾고 계속 읽으세요. "거북이와 뱀이 얽혀 있습니다.
얽힌 단계는 생명력이 강하지만 음양의 교차점에 황금 연꽃을 심을 수 있습니다." 생생한 표현을 사용하면 "거북이와 뱀이 얽혀 있다", 얽히면 새는 일이 없고, 새는 일이 없으므로 "생명이 강하리라"이다.
심장은 불에 속하며, 심장의 내부 구조는 싹이 난 연꽃과 같아서 신장수를 키워 심장에 영양을 공급하면 '불 속에 심어진 황금 연꽃'이 된다. 이것을 보고 도사님의 묘사에 감탄하셨나요? 만물에는 동일한 원리가 있습니다. 『서유기』는 당스님의 서유기 이야기를 통해 교묘하게 인체 수련 프로젝트를 이음새 없이 통합합니다.
이야기를 읽을 수 있고, 그 안에 담긴 신비를 곰곰이 생각해 볼 수 있고, 그 안에 담긴 마법의 수련 방법을 이해할 수 있다면 더욱 좋습니다! 이제 풍경의 마지막 문장인 “오행(五行)을 거꾸로 쓰면 부처가 되고 불멸자가 되리라”는 말씀을 이야기할 차례이다. . 오행 거꾸로 사용하기란 무엇입니까? 이전에 Scenery가 말했듯이 "사람은 길을 따라 태어나고 역전되면 불멸이됩니다. 아름다움은 거꾸로되는 것입니다.
정상적인 상황에서 인체의 에너지는 물과 곡물의 에너지를 흡수하여 보충되지만 지속적으로 소진되지만 일반적으로 말해서 생계를 유지할 수 없으므로 이것이 점차적으로 노화되는 과정입니다. 그러나 도교인들은 하늘과 땅의 비밀을 이해하고, 인체 공학을 실천하고, 먼저 누출을 수리한 다음 황금 비약을 재배함으로써 그 반대를 원합니다.
이는 일반적인 운동 과정을 거꾸로 하여 회춘이라는 목적을 달성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역사상 쿵푸를 잘 수행한 도교인들은 오래 살았지만 일반 사람들이 보기에는 드물다.
하하, 전문가를 만나고 싶다면 운명이 있겠지요. 게다가 "진짜 사람은 겉모습을 보여주지 않고, 진짜 사람은 겉모습을 보여주지 않는다"는 말이 있다.
이를 통해 우리는 고대 중국의 백과사전이자 깨달음의 우뚝 솟은 영원한 보물인 역경팔괘의 놀라운 특징도 더 많이 이해할 수 있다. 책이 나왔지만 이해한 사람이 몇이나 될까요? 한숨 쉬는 이들에게 좀처럼 칭찬받지 못하니 혼란스럽습니다! 이것이 바로 Scenery가 Wu Chengen을 특히 칭찬한 이유입니다. 그는 생생한 문학적 묘사 방법을 사용하고 무심코 그 귀중한 내용을 혼합했습니다. Wu Chengen에 대한 일부 사람들의 비판은 Lushan의 진정한 얼굴을 볼 기회가 없었기 때문에 웃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성실하면 편견을 버리면 사물의 진실을 볼 수 있습니다. 보리사님의 설법은 오공에게 갑작스러운 깨달음을 주었습니다. 이때 근본 원인이 드러났고 오공의 영혼이 축복을 받았습니다.
주문을 기억한 뒤 조상님께 깊은 감사를 드리고 뒷문으로 참관하러 나갔다. 그러나 나는 동쪽 하늘이 약간 하얗고 서쪽 길의 황금빛이 밝다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래도 현관문까지 걸어가던 그는 살며시 문을 열고 원래 자던 자리에 앉았고, 침대를 흔들며 “날이 밝았어! 일어나!”라고 말했다. 3. 서유기에서 당스님을 묘사하는 문장
성은 진(陳), 별명은 강류(江流), 법명은 현장(玄張)이다. 당승(唐僧)이라고 불렀다. 그가 불경을 구하러 서쪽으로 갔을 때, 당태종 이세민이 그에게 대장경이라는 이름을 하사하였습니다. 당스님은 18세에 출가하여 불교에 입문하였고, 밤에도 청등불 아래에서 독서를 하였으며, 불교 경전을 계속 공부하여 20대에 중국 불교에 대한 이해도가 매우 높았습니다. 당 태종 황제가 사랑한 곳. 그 후 그는 비밀리에 여래불의 선택을 받아 서천으로 가서 경전을 얻었고, 세 가지 보배, 즉 화의(冠絲), 구환 양철 지팡이, 금고리 주를 받았습니다. 당승은 키가 크고, 품행이 단아하고, 성품이 친절하고, 불경에 조예가 깊었다. 그는 경전을 얻기 위해 서쪽으로 여행하는 동안 99번과 81번의 어려움을 겪었지만 손오공, 주팔계, 사대사의 도움으로 많은 어려움을 겪고 마침내 30번을 되찾았습니다. -서양뇌음사5경. 그는 불교교육 진흥에 큰 공헌을 하였고, 지금도 그의 역사적 업적을 잊지 않고 사람들에게 회자되고 있다.
잘생긴 외모에, 행동이 좋고, 성격이 온순하다. 진지하고 책임감을 갖고 항상 제자들에게 가르치고 선한 일을 하도록 이끄십시오. 전생에 그는 부처님의 제자였고, 관음보살의 좋은 친구였으며, 당나라 불교 서원을 졸업하고, 저명한 불교 승려였으며, 당나라 황제가 친히 그에게 졸업장을 수여했습니다. 당나라 황제의 남동생이자 부처님의 제자. 4. 서유기 시에 대한 평론
1. 현대 · 마오쩌둥 · 『기록·그리고 궈모약 동지』
바람과 천둥이 일어나자마자 땅에는 뼈와 뼈가 무더기 있을 것이다. 스님이 바보라면 여전히 가르침을 받을 수 있고, 괴물이 귀신이라면 반드시 재앙을 초래할 것입니다.
황금원숭이가 힘차게 솟아오르고, 옥달이 수천리를 맑게 한다. 오늘은 Sun Dasheng을 응원하는데 사악한 안개가 돌아왔습니다.
언어적 해석:
바람과 천둥이 땅을 뒤흔들 때부터 뼈더미 속에서도 선녀들이 변신해 왔습니다. 스님은 혼란스러워도 교육을 할 수 있는 반면, 도깨비는 귀신이어서 필연적으로 재앙을 가져온다. 황금 원숭이 왕은 용감하게 황금 곤봉을 휘두르며 세상 수천 마일의 먼지를 치웠습니다. 오늘 우리는 악마가 다시 왔기 때문에 원숭이 왕 Sun Wukong을 환영하고 싶습니다.
2. 현대 곽모약의 『칠계·손오공이 골귀를 세 번 때린다』를 보라”
인간과 악마는 옳고 그름을 혼동하며 적과 적에게 자비를 베푼다. 친구에게 다루기 힘든. 황금 고리를 수천 번 낭송하고 정신이 세 번 지쳤습니다.
당승의 살점은 수천 개의 칼로 잘려졌지만, 대성인의 머리카락을 뽑아내면 손해가 될 것이다. 시기 적절한 교육은 높이 평가되며 돼지는 바보보다 현명합니다.
방언:
당승은 사람과 요괴를 혼란스럽게 하고 적에게 자비를 베풀며 백성을 당황하게 합니다. 굳어지는 저주를 수만 번 외운 뒤, 백골귀는 몇 번이나 도망쳤다. 당승은 손대성(孫大聖)의 머리카락 덕분에 수천 개의 칼로 잘려졌어야 했습니다. 시기적절한 교육이 칭찬받을 만한 것이라면 Zhu Bajie의 지혜는 당신 같은 바보의 지혜보다 나을 것입니다.
확장 정보 :
작품의 영향
'서유기'의 등장은 신과 악마를 다룬 장편소설이라는 새로운 범주를 열었다. . 이 책의 선량한 조롱, 신랄한 풍자, 진지한 비판의 영리한 조합은 풍자 소설의 발전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러므로 『서유기』는 고대 낭만소설의 정점이라 할 수 있으며, 세계문학사에서도 낭만주의의 걸작이자 마술적 사실주의의 선구자이다.
'서유기' 이후 명나라에서는 신과 악마에 관한 소설 쓰기가 정점에 달했다. 주흥좌의 『도를 얻은 이십사나한전』, 등지모의 『철나무기』, 『비검기』, 『저주기기』, 서중린의 『저주』가 있다. '신들의 로맨스' 등 '서유기'는 중국 오페라에도 지대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5. 고전 서유기에 관해서는 서유기 시의 이야기를 한 편당 100단어로 요약하고 싶습니다br/ Aiwenzhi
백 단어가 아닐 수도 있으니 추가해도 됩니다 더 많은 것.
제1장: 정신뿌리 번식원이 흘러나온다. 대심수련이 나라의 바다에 화과산을 낳는다. 산은 돌원숭이를 낳았다. 돌원숭이는 자신이 살던 시냇물 수원지에서 '수막굴'이라는 돌굴을 발견하고 원숭이들에게 왕으로 칭송받았다.
또 300~500년이 지난 뒤, 돌원숭이는 갑자기 인생이 예측할 수 없고 오래 살지 못할 것 같아 슬프게 울었습니다. 늙은 원숭이의 지시에 따라 돌원숭이는 남판순주에서 신우하주로 여행하여 영대방춘산에 올라가 서월삼성동에 들어가 수보리장에게 경의를 표하고 그의 제자로 받아들여졌으니 이름은 손오공이다.
●제2장: 보리의 참되고 놀라운 이치를 깨닫고 귀신을 물리치고 본연의 정신으로 돌아가는 오공은 조상으로부터 불멸의 길, 일흔두가지 변천과 '공중운'을 배웠다. ". 어느 날, 오공은 다른 사람들의 부추김을 받아 소나무로 변했고, 이로 인해 조상이 불행해져서 동굴에서 쫓겨났습니다.
화과산으로 돌아가 잔산산의 악마들과 싸워 승리하고, 포로된 원숭이와 아이템을 되찾아오세요. ●제3장: 전 세계 수천 개의 산이 웅크려 있고, 구명계와 십분류가 제거됩니다. 오공은 사진 촬영 방법을 사용하여 아올라이 보고에 있는 무기를 산으로 옮기고 원숭이들을 훈련시킵니다.
산속의 괴물과 짐승들이 차례로 오공을 숭배했습니다. Wukong은 용왕에게 무게 13,500kg의 Ruyi 황금 곤봉을 요청했습니다.
저승사서에 나오는 원숭이의 이름을 체크하세요. 용왕과 지옥왕은 옥황상제에게 괴물원숭이를 토벌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옥황제는 오공을 모집하기 위해 태백금흥을 화과산으로 보냈습니다. ●제4장 필마문을 수여받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명언: 기천의 위닝오공은 이 관리가 가장 낮은 직위임을 알고 화과산으로 돌아갔습니다.
옥황제는 이천왕(Li Tianwang)과 그의 아들 나타(Nezha) 왕자에게 오공(Wukong)을 점령하라고 명령했습니다. 손오공에게 패배했습니다.
비너스는 다시 오공을 소환한다. 옥황상제는 오공이 거주할 수 있도록 기천궁을 지으라고 명령했습니다.
●제5장 혼돈의 복숭아 대현이 알약을 훔친다. 천공궁의 신들은 몬스터를 잡고, 오공은 복숭아 정원을 관리하며 정원에 있는 큰 복숭아를 모두 먹어치운다. 그런 다음 그는 Yaochi에 가서 불멸의 포도주를 모두 마시고 Taishang Laojun의 조롱박에 들어있는 황금 비약을 모두 먹었습니다.
화궈산(Huaguoshan)으로 다시 탈출하세요. 옥황상제는 토타왕에게 천상의 병사들을 이끌고 오공을 점령하라고 명령했습니다.
오공이 신들을 물리쳤다. ●제6장: 관음은 그 이유를 묻기 위해 회합에 나갔다. 소성인은 자신의 능력을 이용해 대성인 남해 관음의 제자 목자에게 항복하여 천왕을 도우려 했으나 패했다.
관음님도 얼랑선(Erlang Shen)을 추천하셨습니다. Erlangshen은 Wukong과 싸웠습니다. Taishang Laojun은 하늘에서 전투를 지켜보고 있었고 다이아몬드 소매를 떨어 뜨리고 Wukong을 때렸습니다.
신들은 그를 다시 상위 세계로 데려갔다. 옥황상제는 그를 처형하라는 칙령을 내렸다.
●제7장 팔괘로에서 탈출한 대현자 오행산 기슭의 중심 유인원 태상노군은 49일 후 오공을 연금로에 넣어 연단한다. 오공이 나타나 천궁을 혼란에 빠뜨립니다. 옥황상제가 여래 부처님을 초대하셨습니다.
손오공은 부처님 손바닥에서 뛰쳐나오지 못한 채 공중제비를 펼쳤다. 여래는 오공을 제압하기 위해 다섯 손가락을 산으로 만들었습니다.
지신에게 오공에게 철약과 구리즙을 먹이라고 명령하세요. ●제8장 부처님께서 경을 짓고 극락을 설하시다 관세음보살이 칙령으로 장안에 가신 지 500년이 지난 후, 여래 부처님께서는 법이 영원히 동쪽으로 전파될 수 있도록 경전을 배울 추종자를 찾고자 하셨습니다.
관음은 나무 차크를 이끌고 의복, 양철 지팡이, 단단하고 금지된 세 개의 금 고리를 들고 구름 위를 탔습니다. 그 과정에서 그들은 Sha Wujing, Zhu Wuneng 및 Xiao Bailong을 제압하고 Sun Wukong을 설득하여 불교 경전 수집가를 보호하게 합니다.
●부록 진광서가 취임하면서 재난을 맞았다. 강류승은 복수를 했다. 진광서는 최고상을 받아 총리의 사위로 임명됐다. 장저우의 수장으로서. 그는 취임하는 도중 뱃사공 Liu Hong에 의해 살해되었고 그의 아내는 Liu Hong이 집행관 자리를 맡았습니다.
첸은 용왕에게 구출되어 용궁으로 끌려갔다. 그의 아내는 아들을 낳고 그를 강에 던졌습니다.
그는 금산사 장로들에 의해 구출되었으며, 이름은 강류(Jianliu)이고 나중에 현장(Xuanzang)으로 명명되었습니다. 장로들은 그에게 그의 인생 경험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현장은 어머니를 찾았다. 그런 다음 그는 할아버지에게 불평하기 위해 곧장 수도로 갔다.
류홍에게 사형이 선고됐다. Chen Guangrui는 Yang으로 돌아 왔습니다.
Xuanzang은 수행을 계속하기 위해 Hongfu Temple에 들어갔습니다. ●제9장: 원수성의 영리한 계산과 사심 없는 노래. 옛 용왕은 천천경하를 공격하려는 서투른 계획을 세웠고, 원수성의 예측을 실패로 만들기 위해 용왕은 몰래 진진의 강우량을 변경했습니다.
그는 또한 자신의 부정확한 소지품을 근거로 Yuan Shoucheng의 Gua Shop을 파괴했습니다. Yuan Shoucheng은 용왕이 법령 위반으로 당나라 총리 Wei Zheng에 의해 처형 될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그리고 용왕에게 당태종에게서 탈출구를 찾아달라고 부탁했다. 태종 맹룡왕(孟龍王)은 자비를 구하고 이에 동의했으며, 위정에게 용을 죽이지 못하도록 궁중에서 복무하라고 명령했다.
●제10장: 두 번째 장군의 궁문은 귀신을 제압한다. 위정과 태종이 서로 싸울 때, 그들은 늙은 용을 죽이는 꿈을 꾸었다. 그날 밤, 태종은 용왕이 자신의 생명을 요구하는 꿈을 꾸었고, 그때부터 그는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불안해졌고 병에 걸렸습니다.
몰입을 막기 위해 위지공과 진수보에게 밤에 궁문을 지키라고 명령했다. 태종은 곧 죽고 지하세계에서 현재 지하세계의 판사가 된 위정(Wei Zheng)의 오랜 친구인 최각(Cui Jue)을 만났습니다.
Cui Jue는 Taizong의 수명을 20년 연장했습니다. 양으로 돌아오는 길에 태종은 악귀들에게 얽혀 금은을 귀신들에게 뿌려 탈출하였다. 6. 서유기시
서유기 수련시전집 1. (제1장에서는 마음의 뿌리자양원이 흘러나와 대도를 실천함을 말한다) 세 개의 양이 조화롭게 교차하여 한 무리의 존재를 만들고, 불멸의 돌 세포에는 달의 정수가 담겨 있습니다.
알을 사용해 원숭이로 변신해 위대한 길을 완성하고, 비약에 맞춰 이름과 성을 위조하세요. 내면에서는 형태가 없기 때문에 인식하지 못하고, 외면에서는 유형으로 분명하게 이해된다.
2. (제2장: 보리의 참되고 아름다운 이치를 깨닫고, 마귀를 물리치고 본연의 영혼으로 돌아가 영혼과 합일함) 경전과 비밀에 담긴 참되고 오묘한 깨달음의 비밀, 생명을 소중히 여기고 가꾸는 데에는 다른 방법이 없습니다. 당신은 항상 에너지로 가득 차 있으며 조심스럽게 숨겨지고 결코 누출되지 않습니다.
새는 것을 멈추고 내 설교로 당신은 번영할 것입니다. 이 공식은 암기하는 데 매우 유용하며 사악한 욕망을 제거하고 시원함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단타이에서 밝은 달을 감상할 수 있을 만큼 시원하고 밝을 것입니다. 달은 옥토끼를 숨기고, 해는 까마귀를 숨기고, 거북이와 뱀이 얽혀 있습니다.
겉모습은 엉키고 생명력은 강하지만 황금연꽃은 불 속에 심을 수 있다. 다섯 가지 요소를 거꾸로 모아서 사용하면 작업이 완료된 후 부처나 불멸자가 됩니다. ”
(보리사 말씀) 3. 부귀명예는 인연에 따라 결정되느니라 마음을 속이지 말라 당신은 정직하고 밝으니 충성과 선행의 과보가 심하도다 .
교만한 자들은 하나님의 벌을 받게 될 것입니다. , 당신 앞에는 좋은 대우가 없습니다. 왜 지금은 재난이 서로 닥쳐오는지 물었습니다. /p>
흐릿하고 활동적이지 않은 훈타이이는 원래의 선안과도 같으며 오랫동안 용광로에서 정제되어 세상 밖에 사는 불멸의 존재이다.
세 사람. 5. 원숭이의 도교는 가짜 사람의 마음이고, 마음은 원숭이라는 뜻이다. 만물은 다 같은 진리로 돌아간다.
(3-5는 제7장 오행산탈출에서 따옴.) 6. 부처님의 경전 제8장: 대낙천음이 장으로 가느니라. '소무만' 선통(禪婆)에 대해 묻고 싶습니다. 수없이 상담을 했으나 지치고 늙어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황금머리는 웃고 있다. 깨달으면 사생육길이 얼어붙는구나. 봄새벽이여, 길령에는 구름이 짙게 깔려 있구나.
수천 피트의 얼음 절벽, 다섯 잎의 연꽃, 고대 궁전의 커튼에 매달려있는 향기
7. 11 장 Zunshan 왕. 당나라가 다시 태어났고, 외로운 영혼 소우정은 승려였습니다. 백년 동안 시간은 물처럼 흐르고 그의 인생은 많은 것들로 가득 차 있었습니다.
흰개미 형성의 잔재는 환상입니다. , 그리고 Zi Gui Sheng은 고대에는 수명을 연장할 수 있으며 선은 하늘의 동정심을 구하지 않을 것입니다.
제11장은 당나라 태종에 의해 만들어졌습니다. 우주는 넓고 해와 달은 맑고, 하늘과 땅은 악을 행하는 것을 용납하지 않는다.
영리한 계략도 인간만큼 좋지 못하니 어찌 남을 해칠 생각으로 여래를 읽으시겠습니까? 9. 제14장 흔적 없는 여섯 도적 부처가 여기 계시다! 마음이 부처요, 마음 부처가 항상 원하는 것이 없느니라
마치 법신불처럼 형체는 없으나 둥근 빛이 모든 것을 감싸안느니라.
몸 없는 몸은 실재(眞身)이요, 형체 없는 상은 실재도 아니니라.
차이도 없고, 유사함도 없고, 존재감도 없고, 듣기도 어렵고, 안팎의 영적인 빛은 어디에서나 동일합니다. 모래에는 마음도 없고 정체도 없음을 알아야 한다 . 흑풍산과 관음보살은 곰괴물 손오공을 제압하고 가문의 지위를 선언한다. 어릴 때부터 높은 마력을 갖고 있어 바람의 변화에 따라 영웅적인 면모를 뽐낼 수 있었다.
해와 달을 통해 인격을 키우고 수련하며 환생에서 벗어나 목숨을 걸고 탈출하세요. Yidian Chengxin은 한때 Dao를 방문하여 Lingtai Mountain에서 약초를 수집했습니다.
그 산에는 수명이 18만년인 늙은 불멸자가 있다. 라오순은 그를 스승으로 숭배하고 나에게 영생의 길을 보여주었습니다.
몸에 불약이 있는데 밖에 가지고 나가도 소용이 없다고 하더군요. 기본이 없이 불멸의 위대한 비밀을 가르치는 것은 정말 어렵습니다.
돌아오는 빛이 안에서 빛나고 나는 몸 안의 해와 달이 서로 분리된 채 고요히 앉아 있다. 아무것도 생각하지 말고, 욕망을 적게 갖고, 육신(六身)을 강하게 유지하라.
회춘은 달성하기 쉽지만 초월과 성인으로 가는 길은 멀지 않습니다. 3년 동안 새지 않고 불멸의 몸이 되어 일반 사람들과 같은 고통을 겪지 않게 되었습니다.
10개 대륙과 3개 섬은 여전히 게임이며, 세계 곳곳을 다시 한 번 방문합니다. (이하 생략) 11. 제19장 운잔석, 오공팔계를 받음, 현장이 복토산에서 반야심경을 받음, 주팔계의 자서전: 어려서부터 서투르고 여가를 탐하며 쉬지 않고 게으름을 좋아함.
본성을 닦고 진성을 닦지 않으면 마음이 혼란스럽고 혼란스러워집니다. 여가시간에 갑자기 진짜 선인을 만나서 자리에 앉아 한원에게 말했습니다.
마음을 바꿔 저승에 떨어져 생명체에게 해를 끼치고 끝없는 악을 일으키지 않도록 조언해 주세요. 죽을 날이 오면 여덟 가지 어려움과 세 가지 길을 모두 후회할 것입니다.
말씀을 들으면 마음이 실천으로 바뀌고, 말씀을 들으면 마음이 비결을 구하게 됩니다. 운명으로 인해 그는 즉시 스승으로 숭배하고 하늘 문과 땅 문을 가르쳤다.
9 턴의 위대한 회춘 비약을 가르쳐야하며 그 일은 밤낮으로 이루어집니다. 정문에서 니완궁으로 올라가 발판을 타고 용천점으로 내려갑니다.
말초 신장수가 화치로 흘러들어 단전을 따뜻하게 한다. 아기와 소녀는 음양을 이루고, 납과 수은은 서로 어울려 해와 달을 나눈다.
릴롱칸후는 화해를 위해 이용됐고, 거북이는 황금까마귀의 피를 모두 빨아먹었다. 세 꽃은 꼭대기에 모여 뿌리로 돌아가고, 다섯 기(五氣)는 근원을 향하여 맑다.
공덕을 다한 뒤 하늘로 올라갔고, 신들이 그를 맞이하러 왔다. (이하 생략) 12. 제20장 황봉령(黃峰陵)의 당승(唐僧)이 곤경에 처했다.
생사의 종말을 책임지는 주체가 누구인지 스스로 분별하시기 바랍니다. 다 자기 마음인데 왜 다른 사람이 그런 말을 하겠어요? 당신이 해야 할 일은 열심히 일하고 쇠에서 피를 비틀어내는 것뿐입니다.
벨벳줄을 코에 통과시켜 공허한 매듭을 묶어주세요. 그가 속임을 당하지 않도록 그를 무위의 나무에 묶어 두십시오.
도둑을 네 아들로 여기지 마라. 네 생각과 생각을 모두 잊어버리게 될 것이기 때문이다. 나에게 숨기는 법을 가르치지 말고 먼저 주먹으로 때리세요.
현재의 마음은 의도가 없으며 현재의 법도 중단되었습니다. 사람과 소가 사라지면 푸른 하늘이 밝고 맑아진다.
가을달은 대체로 둥글어서 구분하기 어렵다. 13. 제22장: 팔계가 유사강에 맞서 싸운다, 무하가 법을 실천하고 깨달음을 얻다, 샤승의 자서전: 그는 어렸을 때부터 활발하여 수천 마일을 떠돌았다.
영웅은 세상에 자신의 위신을 보여주고, 영웅은 모범을 보인다. 모든 나라와 9개 주가 내 마음대로 되고, 세계의 모든 곳이 내 마음대로 된다.
그들은 모두 도를 배우기 위해, 단지 스승을 찾기 위해 먼 곳을 여행했습니다. 나는 일년 내내 내 망토와 망토를 가지고 있으며 매일 마음을 놓지 않습니다.
육지를 따라 수십 번을 여행하고 이곳저곳을 백 번도 넘게 여유롭게 여행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실제 사람을 만나서 그 길의 황금빛 빛으로 이끌어야 했습니다.
먼저 여자 아기를 빼앗은 다음 나무 엄마와 황금 수컷을 풀어주세요. Mingtang의 신장 물은 Huachi로 흘러 들어가고 Chonglou의 간화는 심장에 쏟아집니다.
삼천 선행을 한 후 천안을 숭배하고 온 마음을 다해 명화에게 절하겠습니다. (이하 생략) 14. 제23장: 삼보의 기원을 잊지 말고 사성심 시험 서쪽으로 가는 길은 신용이 있고, 가을 바람이 점차 서리꽃을 떨어뜨린다.
착한 원숭이는 밧줄에서 풀려나지 못하지만, 나쁜 말은 세게 채찍질해도 벌을 받지 않는다. 나무의 어머니와 금의 아버지는 본래 조화를 이루고, 황색의 어머니와 아이는 모두 구별할 수 없다.
철탄을 깨물고 다른 집에 반야바라미타의 진짜 소식을 전한다. 15. 제24장 만수산선인은 오랜 친구를 버리고 오장감시인은 인삼을 훔쳤다. "서강의 달" 성은 몸에 해를 끼치는 칼이며 탐욕은 반드시 재앙을 낳는다.
미녀 에르바는 외모와 메이크업이 잘 어울리고, 약샤보다 더욱 강렬하고 파워풀하다. 원본은 단 하나뿐이므로 더 이상 주머니에 추가할 수 있는 빈약한 이익이 없습니다.
좋은 장군이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