는' 삼국지' 로? 전략판' 을 인용해 삼국 제재 게임이 왜 오래가고 시들지 않는지 이야기한다
삼국 제재를 제기한 게임은 절대다수의 게이머들이 처음으로 떠오르는 것은 영광 테쿠모 (KOEI TECMO) 의 고전적인 흑홍로고의 이미지라고 믿는다. 초기에 마련된 게임 디자인 스타일은 독특한' 역사 모의게임' 으로 오랫동안 발전해 왔으며,' 삼국지',' 신장의 야망' 등 시리즈 작품들은 역사 장하 속에서 업계의 금자간판으로 성장하고 있다.
시간이 지날수록 경영 범위가 넓어지더라도 영광스러운 게임 소재는 점차 역사적 수준에 구애받지 않고 국경을 넘어 연애 시뮬레이션을 시작했다. 하지만 아무리 변해도 그 작품은 플레이어에게 일맥상승의 역사적 후중감을 가져다 줄 수 있으며' 영광의 출품' 의 고유 특색이라고 할 수 있다.
영광의 덕택에' 삼국지' 에 대한 상세한 역사적 고려와 함께' 삼국' 자체가 중국 역사문화산업의 슈퍼IP 로' 삼국지' 시리즈 게임이 1985 년 초부터 많은 선수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다.
앞으로 30 여 년 동안' 삼국지' 시리즈가 반복 * * * 14 편의 작품을 쇄신해 각각 평가가 엇갈렸지만 전반적으로 여전히 많은 삼국팬들이 생각하는 이상적인 삼국제재 게임이 될 수 있다.
언제 어디서나 말을 채찍질하고, 전쟁터에서 전쟁을 벌이며, 수많은 삼국명신들과 함께 사슴을 쫓는 장면을 생각해 본 적이 있습니까? 그렇다면 영광특쿠모 정품이 허가한 핸드투어' 삼국지 전략판' 은 손바닥의 삼국몽을 둥글게 할 수 있을 것이다.
제목에서 볼 수 있듯이' 삼국지 전략판' 은 전략 레이아웃에 큰 관심을 기울이는 핸드투어다. 게임은 널리 알려진 삼국 난세를 배경으로 하지만 위촉 오삼발이 정립한 화면과 판에 박힌 무장세력 구분은 없다. 플레이어는 초출루의 주역을 맡아 삼국 중 각종 무장을 모집하고, 군대를 모집하고, 말을 사고, 성을 공략하며, 다른 플레이어 * * * 와 함께 사슴을 쫓는 중원, 인감은 자신의 청사 가화에 속한다.
시리즈와 정확히 같은 것은' 삼국지 전략판' 이 사료의 진실성에 대한 해석이다. 게임에서 삼국명장들의 입화는 모두' 삼국지 13' 의 정품에서 나온 것으로, 게이머들이 생각하는 고전적인 이미지의 고퀄리티 원화뿐만 아니라, 원판 중 수백 개의 무장 1: 1 을 이식하고 수치적으로 복원했고, 내정의 탐방, 길들이기, 단조 등 놀이도 삼국지 시리즈의 특색을 이어받아 본래의 맛을 얻기 위해 노력했다
섬세하고 섬세한 영상은' 삼국지 전략판' 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로 꼽힌다
그러나 이러한 지형의 역할은 자연을 반영하는 귀신일 뿐만 아니라 게임 메커니즘에서도 좋은 전략을 제공하는 데 있다. 게임의 독창적인' 자유행군 요격' 메커니즘과' 유적 즉전' 으로 인해 플레이어는 장거리 공성 전략지에 따라 각종 전략전쟁을 벌일 수 있게 됐다. 조인은 판성, 덩아이치 기습 음평, 제갈량 매복 장합 등 역사 전술화를 가능하게 했다.
물론 파병 파견장의 의미는' 삼국지 전략판' 에서도 똑같이 중요하다. 삼국 장군들의 병종 적성 등급과 5 대 병종 자제 관계도 없어서는 안 될 부분이다. 플레이어가 기병, 총병, 방패병, 활병 간의 자제 관계 (기기는 다른 4 종의 병종에 의해 자제되었지만 공성의 무기임) 를 잘 알고 있을 때, 동시에 적절한 장군을 선택하여 이 병사들을 통솔할 때, 적은 승리로 더 이상 공론이 아니다.
게이머들은 대세를 겸비하고 자원을 모으면서 자신의 영토를 발전시키고 주변 세력과 지혜와 전략에 관한 게임을 벌여 삼국 판도에서 공립업의 만반의 성과를 느낄 필요가 있다.
< 삼국지 전략판' 의 또 다른 핵심 내용은 토지 점령과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자원 확보에도 매우 중요한 부분이다.
< P > 소위 병마가 움직이지 않고, 식량이 선행되어, 한 도시의 발전은 기초자원의 출처 경로를 떠날 수 없다. 게임 주성 밖 자원 구획 모델링은 상당히 섬세하며 목재 철광 석재 식량 4 종 자원이 한눈에 들어온다. 게임은 구획을 여러 등급으로 세분화하고 그에 상응하는 외관 표현으로 구분해 플레이어가 빠르게 선택할 수 있도록 합니다.
물론 제작진은 결코 화려한 VIP 시스템이 없을 것이라고 성실하게 밝혔지만, 삼국 시대의 거대한 영웅인물도 자연스럽게 캐릭터 양성 시스템을 탄생시켰고, 익숙한 카드 추출 루틴과 카드 업그레이드를 위한 전술시스템도 크립톤 금의 가장 중요한 부분이 되었다.
< P > 헤비급 플레이어는 더 좋은 인물과 더 높은 수준의 전술조립을 얻을 수 있는 것이 분명하지만, 제로나 첫 번째 게이머도' 죽음의 길' 이 아니다. 전략류 게임은 놀이과정에 신경을 쓴다. 한마디로, "돈이 모자란다, 시간이 온다" 는 것이다.
아쉽게도 게임의 자질구레한 대기 시간은 플레이어의 게임 열정을 크게 소모하고 행군, 점령, 건설, 수사, 심지어 구획을 포기하는 데 10 분 정도 기다려야 한다는 점에서 대부분의 게이머들은 미묘하다. 점령 시간은 플레이어 간의 전략을 향상시킬 수 있지만, 전반적으로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리는 것은 사실이다.
임림은 항상' 삼국지 전략판'
서진사학자 진수가 집필한' 삼국지' 는 삼국시대의 진실한 역사적 풍모를 반영한 반면, 나관중 선생의 장회체 소설' 삼국연의' 는 이 이야기를 모든 사람에게 알리고 있다. 삼국이라는 IP 자체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는 전제하에 풍부한 세력 각축과 인물의 풍만한 형성은 당연히 황발상투가 즐겁고 즐겁게 이야기할 수 있는 중요한 요소가 되었다.
시대가 빠르게 발전함에 따라 삼국 게임 소재에 대한 개편 작품이 많아질 것이다. 미래에는 더 많은 정교한 작품들이 플레이어들의 시야에 나타날 것이며, 우리의' 삼국몽' 도 익숙한 역사적 장면과 캐릭터와 함께 영원히 계속될 것으로 믿습니다!